아이허브 항염증 Gaia Herbs, 터메릭 슈프림, 120 액상 베지 파이토 캡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Gaia Herbs, 터메릭 슈프림, 120 액상 베지 파이토 캡


제품 가격:₩45,19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Curcumin Synergy
  • Supports a Healthy Inflammatory Response
  • Dietary Supplement
  • Turmeric & Black Pepper

Turmeric Supreme Extra Strength represents full Curcumin Synergy. Our unique formulation creates a powerful whole plant profile of Turmeric's valuable properties. Extra Strength provides more curcumin per capsule than other members of our new Turmeric Supreme family of products—it may be taken alone or combined with one of these targeted formulas.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Capsule
Servings Per Container: 120
  Amount Per Serving % Daily Value
Calories 5  
Turmeric root extract ♦ [curcuma longa] 406 mg
Turmeric root extract + [curcuma longa] [36 mg† curcumins from total ETOH extract] 42 mg
Turmeric root + Supercritical Extract [Curcuma longa] 34 mg
Black Pepper fruit + Supercritical Extract (Piper nigrum) 7 mg
† Daily Value not established
♦ = Organic Ingredient
+ = Ecologically Harvested

제품 사용법

Adults take 1 capsule 1-2 times daily with meals.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Sunflower lecithin, vegetable glycerin, water and vegan capsule (hypromellose, chlorophyl)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좋은 효과를 기대하세요.
면역령 증강을 위하여 구입하여 복용중입니다. 좋은 효과를 기대합니다.

2번째 후기★★★★
좋아요
꾸준히 먹는 제품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Onko와 함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나는 복잡한 암 치료를 위해 남편을 위해이 캡슐을 산다. 심황은 암에 필요합니다. 이것은 좋은 항암 제품입니다. 그러나 복합체에서만 만병 통치약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내가 좋아하는식이 보충제의 브랜드. 그들은 자연적인 순수한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캡슐의 성분은 또한 자연 성분이다 : 심황 및 후추. 축복해! 내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몸은 그것을 흡수 할 수 없다.
우리 둘이이 보충제를 가져 갔고 우리 둘 다 우리의 소변을 발견했습니다. 우리 몸이 흡수 할 수없는 신호입니다. 우리는 다시 노란색으로 보지 않은 다른 브랜드로 변경했습니다. 우리는 Longvida를 고수 할 것이다. 그것에 대해 내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이아 심황
Consumer Lab 보고서에 실패 할 때까지이 보완제를 복용하고있었습니다. 메가 음식으로 돌아 가기  상표.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멋진 제품
무릎 관절염 치료를 위해이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나는 하루에 2 번 복용하기 시작했는데, 그것은 위장에 너무 많은 것이 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하나로 줄였습니다. 제가 먼저 MD와 검사하는 것이 좋겠지 만, 저는 관절염 치료를위한 처방약을 꺼 냈습니다.이 모자는 제가 지금하는 것입니다. 통증과 염증을 예방합니다. 나는 다른 브랜드를 시도했지만 이것이 나를 위해 일한 유일한 브랜드입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주의 사항
그것이 액체 형태이기 때문에, 그것은 매우 심각한 가슴 앓이뿐만 아니라 나를 일으켰습니다. 분명히 많은 후추.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
외부 적으로 조치는 눈에 띄지 않습니다. 그러나 커큐민은 온 코 진단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그리고이 제조업체는 구성 및 품질면에서 최고입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좋은 품질, 수용 가능한 가격입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자연적이고 강력한 항염증제 - 운동에 좋습니다
나는 이것을 매일 두 번씩 가져다가 열심히 운동 한 후 회복하는 데 정말로 도움이된다. 그래서 나는 거의 가려움을 느끼지 않거나 고통스럽지 않다. 완전히 자연스럽고 건강하고 강력하며 다른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약간의 고추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흡수율이 높습니다. 굉장히 비싸지 만 최고를 찾았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시체 통증 조심
이 제품을 사용하여 신체의 통증을 완화하십시오. 닥터는이 제품을 추천했고 나는 그를 두 번째로 추천했다. 그것은 전반적인 염증 버스터입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놀랄 만한
만성 통증에 도움이됩니다. 하루에 많은 타이레놀을 복용하는 대신 타이레놀이하는 부작용을주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고마워요 가이아!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심황 최고 농도
제품은 우수하고 부작용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반 병 이상을 가져간 후에도 괜찮습니다. 내 관절에는 더 이상 고통이 없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나는이 브랜드를 믿고 iHerb뿐만 아니라 좋은 가격이지만 훌륭한 서비스를!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종양학 - 필수
캡슐을 복용 할 때 외부 변화가 있음에 동의합니다. 그러나 종양학에 없어서는 안될 요소입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나는 언젠가이 제품을 사용 해왔다. 매우 효과적인 항염증제 및 기타 이점. 운동으로 인한 통증을 느낄 때 나는 이것을 먹고 회복은 매우 빠릅니다. 이 제품은 품질이 우수하므로 적극 추천합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대단한 가격 / 품질 !!!
나는 궤양 경화증을 앓고 있는데, 나는이 허브들로부터 정말로 유익하고 기분이 나아진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행복
나는 소화기 계통의 염증이 자주 사용 일반적으로 염증에 대한 아주 좋은 제품을 생각합니다. 나는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제품
어머니는 오랜 시간이 소요되며 근육통보다 훨씬 낫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안티 - inflammatory-
나는 식사와 함께이 제품을 가지고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유기 그것을 더 나은합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제품을 사랑하십시오
나는 항상 이것을 주문한다. 내가 가져 가면 기분이 좋아 지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커큐민 강황 아이허브 항염증 알파리포산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