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염증 Thorne Research, 메리바 500 - SF, 소이 프리, 식물성 캡슐 60정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Thorne Research, 메리바 500 - SF, 소이 프리, 식물성 캡슐 60정


제품 가격:₩33,90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커큐민 파이토솜
  • 건강 보조 식품
  • 관절 건강 지원
  • 간/해독
  • 위장관 건강 지원 제품
  • 상처/부상
  • 글루텐 불포함
  • Thorne 독점
  • 대두 성분 없음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2 개의 캡슐에 포함 된 성분 : % DV
Curcumin Phytosome
(해바라기의 Curcuma longa 추출물 (뿌리) / Phospholipid complex)
1 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이 제품은 Indena SpA's curcumin phytosome (Meriva)을 사용합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에 2회 1~2캡슐 씩 복용하거나 의사의 지시사항에 따라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Hypromellose (셀룰로오스 유래) 캡슐, 류신, 칼슘 라우 레이트, 이산화 규소, 미정 질 셀룰로오스, 구연산 칼슘.

제품 후기들(한국어)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일 경이
나는 심황 캡슐의 싼 상표, 또한 평범한 가루 심황을 마셔 보았고, 마침내 차는 심황 뿌리로 만들었지 만 어느 것도 효과가 없었다. 누군가가 Meriva에 대해 이야기 해 주었기 때문에, 심한 고통을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몸에 좋지는 않은 항염증제를 끊어야했기 때문에 Turmeric에게 마지막 시도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메리 바 (Meriva)는 매력처럼 작동했으며 24 시간 내에 2 캡슐 복용 후 통증과 붓기가 가라 앉았습니다. 내 공동의 문제를 해결할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건강을위한 많은 이점을 가진 강력한 항산화 제이기도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이 제품을 추천한다.
나는이 제품이 나 자신의 실험을 시도했다. 나는 농구를 일주일에 2 번한다. 그래서 나는 다음 날 나를 따라 오는 아픔과 뻣뻣함이 줄어들거나 사라지는 지보기 위해 그것을 가져 갔다. 나는 제품을 시험해 보았고 통증을 없애고 내 경직을 줄였습니다. 그런 다음 몇 주 동안 복용을 중단했고 같은 통증이 다시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다시 그것에 돌아 갔고 그 결과는 꽤 일치했다. 나는 사람들이 자신의 실험을 통해 효과가 있는지 알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사람이 동일한 생물학과 다른 식단을 갖는 것은 아닙니다. 나는 나를 위해 약간의 유익을 보았지만 결과는 사람들마다 다를 수있는 가능성이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쁘지는 않지만 낫다.
좋아,하지만 Natural Factors의 Terakurmin은 더 잘 흡수됩니다. 다시 그에게로 돌아 가라. 그것은 또한 완벽하게 염증을 제거하고, 그것은 오른쪽에 에너지와 무거움을 제공 멀리 지워. 이것은 약한 것입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생명을 구했어.
나는 골수종에가는 중이 었어 혈액 암은 검은 후추와 하루에 4 개를 사용했고 요구르트는 독서가 내려 가고있다.이 문제가 만발하다면 하루에 8 페거를 먹으면 자연 소식에 가서 자신을위한 모든 정보를 찾아라. 이렇게 기뻤습니다, 의사가 말하는 Chemo, 나는 어떤 다른 방식으로도 감사 할 것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레이디는 4 번 골수종으로 죽어 가고 있었고 5 년 후 자연의 뉴스에서이 암 환자에 관한 모든 증언에서 암은 전혀 없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고통에 아주 좋습니다.
나는 이것을 사랑한다. 관절염 통증과 다른 많은 것들을 도와줍니다. 나는 그것 없이는 가지 않을 것이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습니다. 사용 후 우수한 결과. 이것은 다시 사는 가치가있다. 품질 및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좋습니다. 사용 후 우수한 결과. 이것은 다시 사는 가치가있다. 품질 및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염증을 줄이고 눈의 건강을 향상 시켰습니다.
그것은 내 관절염을 점검하는 데 도움이되고 돋보기를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내 비전을 향상 시켰습니다. 나는 또한이 캡슐에있는 쿠쿠 민이 76 세의 나이에 백내장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도와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아내와 나는 이미 몇 년 동안 그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습니다. 사용 후 우수한 결과. 이것은 다시 사는 가치가있다. 품질 및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좋습니다. 사용 후 우수한 결과. 이것은 다시 사는 가치가있다. 품질 및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의사가 추천하는 보충 교재
이것은 캘리포니아 의사가 권장하고 운반 한 보충 물입니다. 나는 수년간 항산화 제로 사용 해왔다. 아마도 흡수성이 큰 curcumin 보충제 중 하나 일 것입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염증에 효과적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버전
나는 Jarrow 's와 Life Extension의 버전을 구입했다. 나중에는 매우 좋았지 만,이 Thorne의 버전이 가장 효과적이며 빠른 효과를 낸다. (3 일 후에 내 팔의 관절 통증이 거의 아프지 않을 정도로 크게 감소했다) .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나는이 순간에 나는 통제하에있는 치은염의 심각한 경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메리 바를 한 달 정도 복용하지 않았을 때 잇몸이 다시 피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내가 복용 할 때 확실히 더 좋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나는 어떤 효과가 나타날 때까지 하루에 2 캡슐 씩 복용합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그것은 나, 좋은 제품 나를 아주 돕는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평소처럼 좋다.
평소처럼 좋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가치
나는 이것이 커큐민 보충 교재가 필요로하는 최고의 품질과 가치라고 생각합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약초가 올바른 제품을 보낼 때
이것은 운송 중에 조리되기 전에 도착하는 한 훌륭한 제품입니다. 슬프게도 허브는 잘못된 제품을 싼 버전으로 보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커큐민 강황 아이허브 항염증 알파리포산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