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염증 Life Enhancement, 터메릭 루트 파워, 240 캡슐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Life Enhancement, 터메릭 루트 파워, 240 캡슐


제품 가격:₩20,47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건강한 관절, 두뇌 기능, 이외의 수많은 혜택

터메릭 루트 파우더는 터메릭을 통째로 갈아서 사용하기 때문에 모든 커큐미노이드와 많은 기타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커큐미노이드 외에 터메릭에 또 다른 생활성 복합체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게다가 모두 건강에 좋은 성분입니다. 또한 커큐민의 생체 이용률이 낮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사실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커큐민 생체 이용률이 최고로 높다고 주장하는 어떤 포뮬러는 전체 터메릭에서 천연 에센셜 오일을 따로 남겨둔 채 커큐민을 추출하고, 그 다음 오일을 다시 섞어 넣는다는 점은 흥미롭습니다!

신선한 터메릭을 자르면 손이 노랗게 물들게 되는데 이는 생체이용률이 좋다는 의미입니다. 피부는 외부 물질의 투과에 높은 저항성을 가지도록 진화되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전체 터메릭을 섭취했을 때 변의 색깔이 노랗게 변하지 않습니다. 또 다른 증거입니다!

커큐민과 터메릭의 모든 생활성 성분을 지속적으로 더 많이 보충하고 싶다면 터메릭 루트 파우더를 복용하십시오.

  • 강력한 항산화제
  • 스트레스 관리 지원
  • 두뇌 지원
  • 건강한 관절 지원
  • 심혈관 건강과 간 기능 유지를 돕습니다
  • 건강한 염증 반응 기능을 지원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2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심황 (Curcuma longa) 뿌리 1200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3회 1-2캡슐을 복용하시고, 취침 시에 선택적으로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캡슐, 이산화 규소.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강황
염증엔 강황이죠 여드름 치료효과가 있네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하나의 훌륭한 제품
당신은 심황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전체 스펙트럼 curcuminoids 및 기타 화합물로부터 전체 이익을 얻을 수있는 전체 루트 분말을해야합니다. 나는 연구 및 스트레스 증가 허용 오차 감소 불안, 증가 된 세로토닌과 도파민 증가 신경 가소성을 포함하는 향정신성 효과를 연구하고, huperzineA과 갈란 타민과 유사한 뇌에서 아세틸 콜린의 분해를 억제했다. 내가 찾은 최고의 가장 중요한 보조제 중 하나입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중요한 첨가제
라 스페 치아는 자연 항생제이다 dysbiosis 매우 좋은, 혈액, 적혈구의 수의 증가, 면역 체계를 강화 유기체의 물에 소금 대사 위반을 조절 정화. 그것은 어떤 질병 장기 산소 및 영양 세포의 영양 소화 향상 향상 장내 식물의 활성을 증가시킨다. 스파이스는 유방암, 폐암 및 후두암, 흑색 종, 간암 및 전립선 암에 도움이됩니다. 잘 알려져있는 항균, 항 염증, 항 바이러스제, 공구의 항균성. 그것은 효과적으로 완벽하게 비타민의 부족을 채우고 다른 그룹의 미량 원소, 조직의 치유를 촉진, 몸에서 독소를 제거합니다. 심황, 이담 chologenic 및 효과를 갖는다 항독소의 간 기능을 증가시킨다. 그것은 간 질환, 신체의 급성 및 만성 병변에 효과적이다. 그것은 혈액에있는 콜레스테롤의 양, 위액과 산도의 분비를 감소시킨다. 심황은 일반 응용 프로그램에서 벌레의 몸을 완화. 알츠하이머 병의 증상 습진 알레르기 피부 질환 간 질환 및 신장 백내장 당뇨병 성 망막증의 뼈 손실의 암 예방으로 자주 감기의 몸에 순환 장애 빈혈 당뇨병 관절염 다발성 관절염 색전증의 정맥류 염증 과정 : 향신료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첨가제에만 혜택을 지속적으로 수행 할 수있다.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한다면, "예"를 클릭합니다. 사전에 감사합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격과 품질의 뛰어난 조합.
커큐민은 다양한 옵션을하려고 지속적으로 받아들입니다. 글쎄, 그들은 모두 활성 물질 (가격)의 같은 단지 다른 내용에 대해입니다. 이것은 조금 다른 것으로 밝혀졌다. 어떤 우리가 지금까지 테스트 한 달리 첫째, 그것은 냄새가 난다. 불쾌한, 갑자기되지 않음 - 향신료와 베이 리프와 야채 수프 같은. 냄새가 약하지만, 당신은 항아리에 코를 찌르면, 좋은 느낌. 둘째, 그는 "침엽수"뒷맛이있다. 다시 말하지만,별로지만, 눈에 띄는. 셋째, 몇 놀라게 제안 복용량. 제조자는 커큐민의 활성 물질이 충분 한, 매우, 매우이며 하루에 거의 여덟 캡슐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검색 수신 표준을 의아해하지만, 신뢰할 수있는 아무것도 찾을 수 적이 없었다. 나는 제조업체 chudit하고 친숙한 용량에 동의 결정 - 잘 작동합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커큐민 높은 복용량
제품의 밀리그램 당 가장 유리한 가격 비율 커큐민. 그것은 여러 측면에서 도움이 - .. 관절 통증, 회복 작용, 커큐민의 등 기적 정기적으로식이 요법과 운동에 단백질의 섭취량을 증가시키기 위해 우선 필요한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간단한 분말 - - 약간의 시간이 심황에 이동 후에 그런데 더 나쁜 느낌이 없습니다 - 가격에 - 훨씬 더)가 유용 경우, 예를 클릭!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감기 예방을 위해 마셔요.
나는 처음으로 주문하지 않는다. 겨울에는 온 가족이 함께 마 십니다. 겨울철 유행하는 동안, 우리는 예방 접종을 거부하고 있지만 남편도 자녀도 아팠습니다. 연구 결과 천연 항생제의 역할을한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다른 목적을 위해 심황 사용은 대단히 씁니다. 나는 그것을 반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효과는 매우 넓습니다). 중간 크기의 캡슐, 나는 하루에 세 번씩 2 조각을 마셨다. 따뜻한 우유를 마시고 충분한 양의 우유를 마시는 것이 낫습니다. 마치 "도중에"붙어있는 것처럼 날카로운 분출이있을 것입니다. 유용한 내용을 읽으려면 해당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만성 우는
나는 허리 통증 유향과이 걸릴. 그것을 두 주를 제공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밖으로 실행할 때까지 얼마나 효과가 실현되지 않습니다. 아야. 전체 루트는 커큐민 추출물보다 나에게 더 잘 작동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굉장 항산화 플러스
나는이 놀라운 루트의 이점을 얻기 위해 전체 심황 걸릴 것을 좋아합니다. 그냥 그 건강한이기 때문에 그러나, 나는 많은 스무디에 있도록하는 것은 그 혜택을 얻을 수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맛을 좋아하지 않아, 내 스무디에 심황 가루를 추가합니다. 너무 많은 것들에 대한 좋은 다만 항산화 : 스트레스 관리, 뇌 지원, 그것은 심장 혈관 건강과 간 기능 누가 또 알고에 좋은 관절염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해 좋은, 그래서 좋은 천연 항 염증입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의 약장에 주력해야한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똥 노란색 아니다
그것은 노란색 후 똥되지 않으면 그때 좋은 일이, 그들이 말하는, 그게 뭔지 모르겠어요. 나는 좋은 일입니다!))) 확인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잘 염증을 낮 춥니 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난 정말 좋아
당신은 캡슐에 신선한 심황 가루를 볼 수 있습니다. 나는이 보충 교재의 품질을 좋아합니다. 나는 이것이 중요한 항산화 믿습니다. 그것은 스테이플 보충이다. 나는 이것을 복용 유지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저렴하지만 그렇게 효과적이지
이 내가 주위에있는 저렴한이지만, 나는 내가 이전에 사용 Nows 또는 의사 이상 빠릅니다만큼 효과적이지 않다 말할 수 있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효능
좋은 효능과 맛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배송 정보
주문한 지 2 개월이 지났습니다. 모스크바에서 잃어버린 DHL보다 짧습니다. 주문하지 않았습니까? 일반적으로 아무도 내 패키지를 알 수 없습니다 !!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삼키기 쉬운, 비 지저분한
울금은 매우 지저분하고 그래서 더 캡슐을 복용 좋아 얼룩 것입니다. 지금까지 hasn & A이 캡슐 # 39; t 지금 식품 브랜드처럼 유출 그래서 나는 행복 따라서 far.Pain은 완화 및 면역 체계의 효과는 그러나 지금까지 발견하지 않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작동합니다! 더 많은 것을 구입하십시오!
나는 첫번째 은행에 가지 않고있다, 효과는 정말로 거기에있다! 제품에 대해서는 조금 있습니다. 보통 크기의 캡슐로 매운 냄새가 나며 노랑색을니다 (실제로는 일반 양념과 마찬가지로). 알레르기, 가슴 앓이 및 기타 부작용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긍정적 인 효과가 방금 주목! 그녀는 거의 모든 노인들처럼 고통스러운 관절, 정맥류, 당뇨병을 앓고있는 할머니를 데려갔습니다. 깡통이 끝날 무렵, 고통은 가라 앉았고 희망은 우리에게 즐거운 보너스는 설탕 수치의 감소, 노인성 색소 침착에 의한 피부 클렌징이었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그것을 믿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다리가 정맥류로 개선되고 눈에 보이는 융기가 사라졌습니다 (정맥류). 나는 그리드가 대처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거기서 멈추고 싶지 않습니다. 정말로 효과가 있기 때문에이 보충 교재를 계속 먹을 것입니다! 나는이 영양 보충 교재를 조언한다! 아래에 만료 된 상품에 대해 쓴, 조심해! MFG 날짜는 제조 날짜이며, 이후 폐쇄 된 캔의 보관 수명은 2 년이며, 공개 된 날짜는 1 년이며 회사는 디자인을 변경했습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잘 작동한다.
항염증제로서, 이것은 훌륭했습니다. 냉동 어깨의 증상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강력 추천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적인 약물
나는 커큐민에 대해 많이 읽었습니다. 가격, 리뷰 및 캡슐 수 때문에이 약을 주문했습니다. 나는 권장량으로 복용했는데 예방 목적으로 오메가 3, 레시틴, ALA 및 보스 웰을 함께 복용했습니다. 손상이 없습니다. 양성 반응에서 관절의 상태가 개선되었다는 사실에 주목할 필요가있다. (무릎 관절의 위기는 사라진다.) 위장관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오른쪽 hypochondrium의 통증은 사라졌다. (간에서 문제가 있었지만 초음파 검사는 아직 완료되지 않았다.) 개선 된 호흡은 계단 오르기에 천명음이 없다는 것을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죄가 있음). 나는 약 한 달을 받아 들인다. 나는 오랜 시간을 할애 할 계획이다. 아마 비교를 위해 다른 제조업체를 시험해 볼 것입니다. 그건 그렇고, 남편은 가슴 앓이가 있었고, 다년생 12-PC 궤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건강을 돌보는 것에 감사하는 iherb.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그것은 차이를 만들고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생활
근육의 통증을 중지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어깨에 류마티스 관절염이 생겼다.
복용 2-3 캡슐 하루에, 2 주 후에 나는 훨씬 더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훌륭한 제품!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커큐민 강황 아이허브 항염증 알파리포산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