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염증 Himalaya, 커큐민 함량 심황 95, 60 베지 캡슐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Himalaya, 커큐민 함량 심황 95, 60 베지 캡슐


제품 가격:₩19,08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불포함
  • 1930 년 설립
  • 관절 지원을 위한 제품
  • 허브 보조제
  • 베지 캡슐
  • 85 년 이상 가족 소유 기업
  • cGMP
  • 비건 친화적 제품
  • 소맥 없음
  • 옥수수 불포함
  • 대두 성분 없음
  • 유제품 없음
  • 동물 유래 성분 없음
  • 전면에 있는 허브가 특징입니다: 심황 (리좀 및 지상부)
  • 2 개월 분량

아유르베다는 "심장에 즐거움을 주다"라는 의미를 포함하는 심황(Turmeric)에 대한 많은 이름을 가지고 있었지만 오늘날은 종종 궁극의 수퍼 푸드라고 불립니다. 연구원들은 이 식물을 관절, 간, 면역계, 심장, 위장 관 등을 지원하는 자연의 선물로 묘사했습니다.

당사의 심황은 식물과 토착 토양 사이의 역사적인 관계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인도에서 재배됩니다.*

건강을 통한 행복

제조 아유르베다를 기반으로 한 전통적 의약품은 5,000 년 된 과학으로 건강이 기쁨을 키우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고 믿습니다.

신뢰 자연의 선물과 식물과 토착 토양 사이의 대체 할 수 없는 신뢰 관계를 통해 지속적인 치유력을 보장합니다.

기여 우리 농부들에게 그들의 땅에서 토착 식물을 지속적으로 자라게 하고 지역 환경에 대한 요구를 줄이도록 교육함으로써 지구의 건강 증진에 기여합니다.

육성 농업 부분에서 여성을 옹호하고, 공정한 가격을 보호하고, 모성 건강을 제공하고, 임상 서비스를 후원하고, 학교 복지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사회를 건설합니다.

믿음 웰빙이 행복의 길이라면 모든 것의 웰빙에 기여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사람들의 건강, 환경의 건강, 지역 사회의 건강.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서빙 : 60
게재 당 금액 매일 가치 %
심황 가루 (뿌리 줄기) 350 mg *
심황 추출물 (줄기) (Curcuma longa) (95 % Curcuminoids, 237.5mg) 25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식사 후 1캡슐씩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 기반 셀룰로오스 (캡슐).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건강한 느낌입니다.
귀한 식품인데 간편하게 사무실에서 먹을 수 있으니 너무좋습니다. 꾸준히 먹고 있어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커큐민의 작업 버전입니다.
커큐민은 거의 일정하게 제조 업체 변경에 동의합니다. 주요 목표 때문에 - 암과 공동 문제의 악화 방지의 예방, 표시된 결과를 주목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난 단지 쉽게 인식의 추가는, 더 pobochek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말할 수 있습니다. 급성가 발생하지 않도록 다음 실행.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안티 - 염증성
나는 활액낭염 관절염으로 진단되었다. 몇 번 의사는 바이옥스를 처방했다. 내가 대신 감사하지만 감사가 항 염증에 대한 심황 및 생강 뿌리를 내리고되지 않았다 말했다. 물론, 때로는 고통이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나는 고통을 무료로 위험한 처방 약물을 복용하지 않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동하지 않습니다
작동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BCM-95 또는 Meriva와 같은 "전달 분자"로 제품이 필요합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나는 나의 관절염이 걸릴 모든 측면에 영향을하지 않고는 고통을 도왔다. 다른 비슷한 제품이하지 않습니다, 나에게 묽은 변을 주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심황
다시 수술에서 내 다리 통증에 대 한 사용, 내 진통제를 사용할 수 없었어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내가 가진, 그래서 심황 건선 좋은 것을 들었다
미친 생각은 자신의 피부 문제에 대한 내 강아지의 음식에 넣어합니다. 우리는 코티손 모든 시간을 그에게 제공 할 필요가 있었다 그리고 그는 알레르기 샷을 소요하지만 여전히 비참했다. 내가 심황을 사용하기 시작하기 때문에 자신의 피부가 간신히 그를 귀찮게, 맹세합니다. 그의 얼굴은 노란색하지만 난 이런 건 본 적이 없어.

7번째 후기★★★★★
건강한 느낌입니다.
귀한 식품인데 간편하게 사무실에서 먹을 수 있으니 너무좋습니다. 꾸준히 먹고 있어요.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H-pylori의
내가 열심히 소화 발견하면 보통 이렇게 캡슐을 깨고 물에 심황을. 처음에는 최악이 될 듯하지만, 인내와 발생한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녹차와 함께 복용 시작했고 지금은 일주일 정도 더 기분이 이후에, H-pylori 감염이 가져 가라. 그래서 나는 가끔 당신이 당신이 더 도착하기 전에 최악의 느낌이의이 경우 수도로, 그것으로 인내해야 할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다시 구매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나는 보통 유기 인도를 사용하지만, 자신의 심황 제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히말라야는 아주 잘 작동하는 것 같군. 나는 아픈 무릎, 실행의 너무 많은 년 동안 그것을 사용합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나는 히말라야 제품이 최고라고 생각한다. 아니 필러는 순수 성분.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회사에서 위대한 보충
히말라야 허브는 필러 성분과 높은 품질의 제품을 만든다. 심황은 훌륭한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이 최고의 가격 중 하나입니다 : 당신이 살 수있는 그것의 품질 버전.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거 너무 좋아 :)
우리 가족은이를 주문하고, 매일을하고 있습니다. 남편이 읽기 연구의 제비는 떨어져 암 유지에 도움이된다고 말한다. 내 친구와 나는 유방암으로 진단하고 수술 후, 우리가 매일 걸릴 모두!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이 멋진 제품입니다 - 염증에 도움!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품
이 심황은 훌륭합니다! 나는 울퉁불퉁 한 심황보다 더 많은 효과를 좋아한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생각하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와 실리카가없는 좋은 제품.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자유 라디칼 싸움을위한 좋은
건강한 관절에 좋은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나는 염증에 도움이되는 커큐민이를 복용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MS. 조 라이트 좋아, 화살표 깨진.
나는 재정렬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 일을했다 말할 수 없습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감독자
유향과를 엽니 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제품 내 아이디어를 entsprcht하지만 .....
추가 질문 : 이 제품 Pepporin합니까? 어떤 첨가제 선박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누구?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커큐민 강황 아이허브 항염증 알파리포산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