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염증 Thompson, 심황 커큐민, 300 ㎎, 60 정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Thompson, 심황 커큐민, 300 ㎎, 60 정


제품 가격:₩11,04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932 이후로
  • 표준화 된 추출
  • 신선한 • 건강한
  • 매일 한번씩
  • 식이 보충제

토론: 심황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카레 향신료입니다. 그것의 주요 성분은 커큐민으로 알려진 폴리 페놀입니다.

우리의 자신의 실험실 분석은 모든 톰슨 제품의 순도와 신선도를 보장합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복용량 : 1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심황 (Curcuma longa) (뿌리 추출물) (95 % [285 mg] curcumins 보장) 3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지시대로 만 사용합니다. 식사 또는 물 한 컵으로 매일 세 번씩 하나의 캡슐을 섭취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캡슐).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크기 작고 좋아요
몸이 따듯해 지는 느낌이 좋아요

2번째 후기★★★★
강황제품들 좋습니다
커큐민성분들어가 제품들 먹어보면 특히 육류나 평소 소화 안되는 음식 드시고 난후 한알씩 먹으면 그냥 확 소화 된다는 느낌 납니다. 담낭을 자극해서 그렇타고 하던데 일반 소화제 개념하고 다릅니다. 일반 소화제는 위가 안좋아 지는데 이런 것도 없고요 . 가정 상비약으로 소화 안될때 한개식 먹으면 좋은 제품입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톰슨, 심황 커큐민, 300 mg을.
나는 그 회사는 그것을 생산 중단, 처음에 좋은 제품을 사용했다. 그럼 건강 식품 상점에서 울금을 구입하고 잘 작동하지 않았다 나타났습니다. 내가 항염증제로 사용되는 톰슨 그럼 안되지는 큰하고있다. 분명히 최고 품질의 제품입니다. 감사.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커큐민
어머니의 말에, 수신의 첫 2 주 후 점차 떨어져 갔다 생기가 있었다. 관절에 통증이 약간 감소했지만 결국 때까지 제거되지 않습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럼 안되지
이 제품을 사용하여 사랑! 나는 관절이 부어 손에서 고통을 많이 가지고하는 데 사용하고, 통증과 염증에 도움이 애드 빌을 사용했다. 지금은 울금을 사용하고 좋은 느낌!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나는 두통이를 사용 : 몇 캡슐이 충분하다. 또한 만성 염증에 그들을위한 좋은 보충이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나는 퇴행성 디스크 질환, 관절염 및 유전 피부 상태가 내 강아지 내 전체적인 건강 개업의 조언에 그럼 안되지을 사용하고있다. 내가 처음 그를 위해 구입 한 고가의 유기 분말뿐만 아니라 작동하는 것 같다. 그는 자신의 동종 요법의 보조제와 그의 안되지을수록 그는 한 모든 NSAID 약물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너무 좋은 가격!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안녕
염증에 효과적입니다. 음식 가지고, 당신이 민감한 위장이있는 경우 가슴 ​​앓이 제공 할 수 있습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이 찾을 매우 행복했다.
나는 이부프로펜이나 아세트 아미노펜없이 쉽게 통증과 관절염의 염증을 돕기 위해 생강 뿌리 캡슐을 사용합니다. 합리적인 가격.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금속의 독성을 방지하기 위해 필수
커큐민은 당신의 몸은 알츠하이머의 높은 비율에 링크 된 독성 금속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내 가족의 누군가가 몇 년 전에 알츠하이머 진단을받은, 그래서 난 내 위험을 줄이기 위해 내가 할 수있는 모든 일을하고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작동
나는 다른 브랜드를 사용했지만, 톰슨은 다른 사람뿐만 아니라 작동하고 저렴.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톰슨 그럼 안되지
우리는 여러 이유로 사용이 심지어는 어린이, 그것은 물론 장내에서 용인 될 발견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두통에 좋은
내가 대신 합성 medicin의 두통이 일 심황을 사용합니다. 훨씬 안전하고 훨씬 더.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작업
나는 네로 문제가 있고 울금은 antiinflamatory으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있는지 확인하려고합니다. 나는 마침내 내 다리 드롭의 고통 수준을보기 시작하고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베스트
벤은 몇 년 동안이 복용. 최고의 브랜드!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예방
Parkenson의 방지 기대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랫동안 didnt 한 사용
나는이 제품을 시작하고 일주일 후 나는 그렇게 그들을 복용을 중지 설사 주도 가벼운 경련을 가졌다. 난 다시 더 긴 기간에 대한하지만 지금 언급 한 부작용의 매우 조심 오전 일부 리뷰를 읽은 후이 시간을 다 할 것입니다 생각합니다. 내가 정말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고 충분히 오래 사용 didnt하는대로 별 평점 기운 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울금
내가 류마티스 관절염과 고통에서 새는 장 증후군을 가지고, 감기의 첫 번째 징후는 시작하기 전에 고정 된 내 딸에게 준 새는 창자를 고정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금까지
그것은 내 파트너 알레르기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가격!
이 심황 추출물을위한 멋진 가격입니다. 루이 비엔!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환상적인
이 제품은 천천히 나에게 느슨한 무게를 돕는 달콤한 것들에 대한 나의 갈망을 쉽게 돕고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심황 커큐민
나는 덜 뻣뻣하고 아픈 느낌입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커큐민 강황 아이허브 항염증 알파리포산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