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염증 EuroPharma, Terry Naturally, 큐라민, 고강도 통증 완화, 60 태블릿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EuroPharma, Terry Naturally, 큐라민, 고강도 통증 완화, 60 태블릿


제품 가격:₩42,45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등 수상 통증 완화 포뮬라
  • 임상적으로 연구된 터메론(Turmerones)을 함유한 커큐민
  •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중독성 없는 진통제†
  • 여러분의 건강을 위하여 - 테리 (Terry)
  • 건강 보조 식품
  • 코셔 제품
  • 비건 제품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통증이 있으신가요?

큐라민 고강도(Curamin Extra Strength) 진통제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진통제입니다.† 강황으로부터 임상적으로 연구된 커큐민을 추출하여 강력한 진통 효과의 우수한 원료와 혼합한 제품입니다.†

가끔 통증이 심해질 때, 여러분은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강력한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 지금!†

이때, 큐라민 고강도 진통제가 올바른 선택입니다.

강력한 4 가지 성분

상까지 받은 하나의 포뮬라

전 세계에 걸쳐 수 백만 병의 큐라민 고강도 진통제가 인기리에 판매되는 이유는 딱 한 가지 입니다 -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본 제품은 천연 제품 업계와 소비자 모두에게서 놀라운 통증 완화 제품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28개의 국제적인 상을 수상한 큐라민 고강도 진통제는 매년 #1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진통 효과 보증†

당사의 제품은 여러분의 삶을 개선하고자 하는 열정과 자연의 건강에 대한 헌신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되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열분의 통증을 완화시키는 약품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큐라민 고강도 진통제가 바로 그 제품입니다. 주요 성분은 31개의 과학 연구 주제가 된 터메론(심황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흡수성 커큐민입니다.

테리 레모론드(Terry Lemerond), Terry Naturally의 회장 및 설립자

† 운동 및 과로로 인한 간헐적 근육통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1 회 제공량 : 3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20
3 정 당 금액 : % DV
독점적 인 단지
AKBA> 10 %, 베타 보스 웰릭 산 5 % 미만, Curcumin (Curcuma longa) 5 % 미만의 DLPA (DL- 페닐알라닌), Boswellia (Boswellia serrata) 껌 수 지 추출물 (BosPure) 심황 에센셜 오일로 강화되고 curcuminoid complex (curcumin, demethoxycurcumin 및 bisdemethoxycurcumin), Nattokinase
2,706 mg **
** Daly Value (DV)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1일 3 태블릿을 섭취하십시오. 1일 3회 1 태블릿 또는 필요시마다 그 이상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분말, 스테아르 산, 실리카, 식물성 스테아르 산 마그네슘, 크로스 카멜 로스 나트륨, 에틸 셀룰로오스.

콩 (5ppm 미만)

어떤 설탕, 소금, 효모, 밀, 글루텐, 옥수수, 유제품, 인공 색소, 인공 조미료없는, 또는 인공 방부제.

색상 변화는 정상입니다.

cGMP 준수 시설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Curamin
5 번 수술 후 나는 처방약을 복용하는 것에 지쳤다. 약이 바뀔 때마다 나는 관용을 개발했고 항상 환 약을 먹었습니다. 나는 천연 식료품 가게에서 Curamin 견본을 받았고 그것을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안도감은 거의 즉각적이었고 나는 심지어 숙면을 취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지금까지 3 년 동안 일관되게 복용 해왔고, 결코 완전히 고통스럽지는 않을지라도, 대부분 삶의 질이 회복되었습니다. 나는이 제품의 평생 고객이며 지금부터 또는 장기간 도움이 필요한 사람과 모든 사람 (남편과 어린이 포함)에게 추천했습니다. 만성 통증을 갖는 것은 약물을 장기간 복용하고 그렇게함으로써 건강상의 결과를 다루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내가 아무런 해를 끼치 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되면이 상태로 사는 것이 스트레스를 덜어줍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솔직히? 별도의를 없음
그것은 정상 Kuramin, 그들은 himichat 무언가로 작동합니다. 그것은 염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하지만 복잡한 데 도움 것입니다. 또 다른 시간, 나는 또 다른 Kuramin를 취할 것입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예상하지 무엇
이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러한 Curamin가하는 정규 힘으로 나를 위해 잘 작동하지 않았다. 심지어 하루에 두 복용, 나는 아직도 고통을 느꼈다. 나는 즉시 다시 일반 강도 갔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이 물건을 사랑!
이것은 내 섬유 근육통을 할 수있는 유일한 천연 제품입니다. 하나 하루에 떨어져 고통을 유지!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분의 강도 Curamin
이 제품은 나를 위해 잘 작동합니다. 내가 때문에 날씨 변화, 또는 내가 나이가 점점, 내 엉덩이에 통증을 느낄 때,이 빠른 행동입니다 :)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보다 나은
염증에 대한 도움말, 매우 집중.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침내 통증이 없습니다.
제 아내는 진단되지 않은 신경 /자가 면역 질환으로 고통 받고있었습니다. 건강 식품 매장에서 "Curamin - Extra Strength"표지판을 발견 할 때까지 우리는 안도감없이 다른 모든 것을 시도했습니다. 나는 1 병을 샀다. 1 주일 만에 기분이 나아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이제 거의 통증이없고 삶을 다시 즐길 수 있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관절염 치료에 좋습니다!
나는 허리에 심한 관절염이 있습니다.이 제품은 통증과 염증을 효과적으로 조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마틴 호더 뉴질랜드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고통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된다.
그것은 폐암 성장과 관련된 통증을 가진 엄마를 돕고 있습니다. 처방전 마약보다 효과적입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망한...
나는 이것이 도움이된다고 생각한다. 나는 큐 레이팅에 3-4 개월을 더주고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나는 이것을 오랫동안 사용해 왔으며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제공하는 많은 건강 혜택을 위해 계속 사용할 것입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추천 해요
어머니가 무릎 인대를 다쳐 밤에도 잘 수 없을 정도의 통증과 붓기 이었지만 마시면 일주일에 통증과 붓기가 거짓말처럼 나았습니다. 이것은 필수적인 우수한 보충합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직면 해있는
나는 매일 3 캡슐 씩 복용했는데 치아를 뽑은 후 근육 경직으로 인한 목과 두통의 통증에 어떤 차이도 느끼지 못했습니다. 나는이 공식이 나의 고객들에게 보통 처방 할 때 눈에 띄는 차이를 만들 것이라고 정말로 생각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Curamin ES :
나는 매일이 제품을. 나는 류마티스 관절염을하고 난 처방 당 생물학적 약물 치료와 나는뿐만 아니라이 약을 복용. 나는 나의 고통과 이동성에 도움이 약물에 따라 달라집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잘 작동
확실히 고통의 가장자리를 벗고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믿을 수없는 약
남편은이 물건에 경외심을 가지고 정말로 신경 병증 통증을 호소합니다. 그는 훨씬 더 오랫동안 편안하게 걸을 수 있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없음
한 번만 사용했지만 리뷰 및 항목 정보를 읽은 후 예상했던 통증 완화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계속 노력할거야. '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실망한
일하지 않았고 실망했습니다. 일하기를 좋아했을 것입니다. 일주일 동안 그리고 지시대로, 일할만큼 길어야 했어. 심황이 아주 좋은 제품인 것처럼 내 고통을 없애지 않았 으면 좋겠다. 바라건대 다른 사람들을 돕기를 바랍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효과적인 약
우리 엄마는이 통증 약을 1 년 넘게 사용하고 있으며, 그녀를 위해 매우 도움이되어 통증, 통증을 덜어줍니다. 이런 이유로 나는 그녀에게이 제품의 다른 병을 주문했다. 나는 다른 약 대신 Curamin을 강력히 추천한다. 우리 엄마는 다른 많은 브랜드를 시도했지만이 브랜드는 다른 브랜드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Curamin
전에이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아주 좋습니다. 그것은 통증을 크게 돕습니다. 내가 찾은 베스트. 지금은 좋은 가격과 무료 배송 소스를 가지고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커큐민 강황 아이허브 항염증 알파리포산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