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비타민B컴플렉스 Solgar, Megasorb B-컴플렉스 "50", 250 타블렛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Solgar, Megasorb B-컴플렉스 "50", 250 타블렛


제품 가격:₩42,49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947년 설립
  • 조효소 비타민 B군 함유
  • 에너지 대사 지원
  • 글루텐, 밀 성분, 유제품 모두 없음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 건강 보조 식품

비타민 B 복합체를 구성하는 모든 필수 영양소는 적절한 대사 기능을 유지하는 데 있어서 고유한 역할을 수행하며 일상 생활에서 스트레스를 받으면 체내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복합 비타민 B는 탄수화물, 지방 및 단백질 대사에 필요하며, 이를 통해 음식이 에너지로 전환됩니다. 본 제제는 최적의 흡수 및 동화 작용을 돕기 위해 조효소 형태의 비타민 B군을 추가적으로 제공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 DV
티아민 (비타민 B1) (티아민 모노 니트 레이트로서) 50 mg 3333 %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리보플라빈, 리보플라빈 -5- 인산염 등) 55 mg 3235 %
니아신 (비타민 B3) (니아신 아미드) 50 mg 250 %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 피리 독살 -5- 인산염) 55 mg 2750 %
엽산 400 mcg 100 %
비타민 B12 (코발라민으로서) 50 mcg 833 %
비오틴 (D- 비오틴으로서) 50 mcg 17 %
판토텐산 (비타민 B5) (D-Ca 판토텐산 염, 판테틴) 55 mg 550 %
마그네슘 (구연산 마그네슘) 24 mg 6 %
콜린 (콜린 비 타르트 레이트로서) 21 mg **
콩 레시틴 50 mg **
이노시톨 50 mg **
** 일일 가치 (DV)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 영양 보충제로, 가능하면 식사시간에 1-2 타블렛을 섭취하시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르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세 결정질 셀룰로오스, 실리카, 스테아린산 식물성 마그네슘, 식물성 셀룰로오스, 식물성 글리세린.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방부제 및 색상.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제품색깔이 조금 이상해요.
이게 원래 그냥 샛노란색인가요? 아니면 노란색 중간중간에 뭔가 섞여있나요? 처음 받자마자 열었을때부터 노란바탕에 갈색점?같은게 군데군데 섞여있어요. 꼭 오래되서 갈변된 것 처럼요ㅠ 계속 문의해야지 생각만하다가 시간이지나서 그냥 먹긴하는데...먹는중간에 이런게아니라 처음부터 이런제품이 온거라 헷갈리고 찜찜하고 그러네요. 제품상세사진에 원래 모양도 같이올려주면 구매에 도움이 될것같아요.

2번째 후기★★★
이ㄱㅓ
원래 색깔 노란색 인가요? 노란색에 갈색 쩜 있는건가요? 밑에분도 올렸는데.... 전에 시켰을땐 그냥 노란색이였던것 같아서요 먹어도 되는건지 ㅠㅠ

3번째 후기★★★★★
good
good

4번째 후기★★★★★
상품배송모두만족
좋아요 맘에 들어요~

5번째 후기★★★★★
고른 영양섭취를 위해 선택했어요. 늦은 후기입니다.
비타민 B복합체로 고른 영양섭취와 수면의 질이 낮아서 도움받고자 주문했습니다. 덕분에 밤에 잠을 잘 잡니다.

6번째 후기★★★★
타블렛이라서
솔가 캡슢형 먹엇는데남편이 베지캡만 먹으면 위장장애가 나서

7번째 후기★★★★★
울 신랑 늘 먹더 제품
비타민 B는 늘 요아이는 먹어요.

8번째 후기★★★★★
꾸준히 먹고 있어요
비타민은 꾸준히. 저렴한 가격 좋은 품질

9번째 후기★★★★★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배송이 빨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10번째 후기★★★★★
식사후엔 꼭 먹어요
매일매일 식사후에 비타민C와 함께 복용하면 좋은것 같아요 양도 많아 좋네요

11번째 후기★★★★
건강을 위해
건강을 위해 구매해보았는데 효과가 있었음 좋겠네요.

12번째 후기★★★★★
비타민B컴플렉스
간기능에 도움주는거라 보통 남자분들이 많이먹죠. 편허게 비타민C도 들어있어서 남편들이 간단하게 막기 좋아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품질의 B 복잡한 비타민
명백하게 저압 내 헤모글로빈에 즉시 chustvuetsya의 버스트 에너지를 제공한다. 우선은 (그렇지 않으면 잠들기 어렵다, 바람직하게는 아침에) 하루에 한 태블릿을 보았다, 그러나 너무 많은 밝은 미래에 기분과 믿음을 향상 반 정제로 전환. 것처럼 더 나은 머리에 미치는 영향은, 그들은 내에서 작성되며, 이는 먼저 내 헤어 스타일리스트를 발견합니다.

2번째 후기★★★
제품색깔이 조금 이상해요.
이게 원래 그냥 샛노란색인가요? 아니면 노란색 중간중간에 뭔가 섞여있나요? 처음 받자마자 열었을때부터 노란바탕에 갈색점?같은게 군데군데 섞여있어요. 꼭 오래되서 갈변된 것 처럼요ㅠ 계속 문의해야지 생각만하다가 시간이지나서 그냥 먹긴하는데...먹는중간에 이런게아니라 처음부터 이런제품이 온거라 헷갈리고 찜찜하고 그러네요. 제품상세사진에 원래 모양도 같이올려주면 구매에 도움이 될것같아요.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그것을 사용하지만 더 이상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와 미결정 셀룰로오스 때문에 한
왜 그들은 그것을 배치해야합니까? 나는 그것이 좋은 없음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 미세 결정 셀룰로오스 및 다른 위험한 화학 물질이없는 것까지 나는 것 지금부터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금까지 최고의 B
나는 나의 두번째 발가락이 내 엄지 발가락보다 긴 것을 의미한다 "모튼의 발가락"가. 이 표준 B6을 분해하는 무능력이 원인이 있음을 / 모든 것들을 w 함께 ...... 그것은 상기 P-5-P 형태이어야한다. 이 55mg / 태블릿을 가지고 있는데 어떤 차이 ..... 날하지만 소년 / 여러 가지가 필요합니다! 사랑 사랑,이 제품을 사랑!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캡슐에 대해 질문이 있으십시오.
우리는 깡통을 마시고 휴식을 취했습니다. 그녀는 옷장에 서있었습니다 (냉장고가 아님). 몇 달 후 노란색 캡슐에 갈색 흠도 나타났다. 네가 계속 마실 수 있는지 모르겠다. 그리고 그들이 변화 한 것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소변을 노란색으로 칠했습니다. 리셉션에서 얻은 긍정적 인 효과는 눈치 채지 못합니다. 나는 모든 것이 좋다고 믿는다)

6번째 후기★★★
이ㄱㅓ
원래 색깔 노란색 인가요? 노란색에 갈색 쩜 있는건가요? 밑에분도 올렸는데.... 전에 시켰을땐 그냥 노란색이였던것 같아서요 먹어도 되는건지 ㅠㅠ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megasor B
차이를 발견하기 위해 몇 주 걸리지 만 당신은 당신의 에너지가 너무 많이 개선 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멋진 제품입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B (50)
좋은 가격. 주 내에서 더 많은 에너지.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Solgar 내 즐겨 찾기입니다
나는 때문에 품질의 Solgar 제품을 사랑하고, 나는 때문에 좋은 가격의 iHerb에서 그들을 구입하기 좋아합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완벽한!
미안 난 단지 목적 프랑스어 언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서비스에 매우 만족 : 사이트, 제품의 품질, 가격 / 품질 비율 ... 배달 시간이 조금 긴하지만 아무것도 심각의 유용성. 나는 문제없이 귀하의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항상 그렇듯 - 훌륭함
solgar는 모든 것이 잘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원더풀 비타민
피부가 깨끗 해지고 건강 상태가 훨씬 좋아졌습니다. 제품에 매우 만족. 나는 추천한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복잡한 것은 작동하지만 부작용이 있습니다!
숙련 된 일정한 피로, 염증, 머리카락이 심하게 떨어졌습니다. anamnesis - 모든 것을 빨아 들인 나이의 아이들과 나와 모든 사람. 의사는 ferritin, 비타민 D, B12 검사를 권장했습니다. 나는 모든 것에 심각한 결함이 있음을 알게되었다. 즉시 B12를 근육 내로 넣고이 복합체를 마시기 시작했다. 한 달 동안, 내 머리카락이 덜 쓰러지기 시작했고 덜 짜증이 났지만 어떤 이유로 나는 더 자고 3kg을 얻고 싶습니다. 나는 항상 먹고 싶어, 특히 모든 종류의 과자와 제과. 나는 가을 동안 나머지 50 마리를 마실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나는 코로 옷이 될 것이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B 그룹의 우수한 비타민 복합체
매우 멋진 복합체. eradicates neuropathy를 제거합니다. B4, B8, 유사한 복합체와는 다른 레시틴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B50 복합체
이 엽산 400 MCG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여분의 엽산이 규정하는 필요하지, 모든 VIT된다. B 부족은 그 동안 부족의 원인이 박탈 된 100 정제 한 병으로 복원됩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강화 된
니스 복잡한. 나는이 제조 업체의 그룹 B의 또 다른 세트를했다 - 안티 스트레스가 (어떤 이유로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는 마음이 다른 것입니다. 신경은 정상 normu.Son 들어온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나는 알레르기의 원인이.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우수한 비타민 guppa. 아주 행복해.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비타민 B
이것은 의사가 저에게 추천 한 B 복합체입니다. 완전하고 Solgar 브랜드는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신경 질환을 앓고 있기 때문에 두뇌에 데려가, 아침 식사와 함께 두 개의 정제와 저녁 식사와 함께 하나 먹는다. 제품의 수량과 품질에 좋은 가격. 이 비타민을 복용하면 오줌이 매우 노랗게 보입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제품
최선의 흡착에 대한 마그네슘과 관련하여 좋은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제품에는 훌륭한 기능이 있습니다.
나는 매우 행복하다. 나는 모두에게 추천한다. Svjetlana, Prvic Luka, 크로아티아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피로회복 아이허브 비타민B 컴플렉스 아이허브 비타민B군 아이허브 고농축비타민B 고함량비타민B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