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비타민B컴플렉스 Natural Factors, 컴플리트 B, 100 mg, 90 타블렛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Natural Factors, 컴플리트 B, 100 mg, 90 타블렛


제품 가격:₩19,80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영양 보충제
  • 서방정
  • 에너지와 정상적인 신경 기능 지원
  • 순도와 효능 보장

컴플리트 B 서방정 타블렛은 최대 생체이용률을 위하여 8시간에 걸쳐 내용물을 서서히 방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B 비타민은 함께 단백질과 탄수화물, 지방을 대사하고, 신체에 에너지를 공급합니다. 또한 건강한 신경계와 기분을 지원해 주며, 건강한 피부, 모발, 시력에 필수적입니다. 수용성 B 비타민은 신체에 저장되지 않으며 매일 보충되어야 합니다.

모든 Natural Factors 제품들은 세계적으로 가장 높은 표준으로 알려진 캐나다 정부의 Good Manufacturing Practices (GMP)에 맞추어 제조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티아민 (티아민 하이드로 클로라이드로서) 100 mg 6,667 %
리보플라빈 100 mg 5,882 %
니아신 (니아신 아마이드로서) 100 mg 500 %
비타민 B6 (피리독신 염산염) 100 mg 5,000 %
엽산 400 mcg 100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으로서) 100 mcg 1,667 %
비오틴 300 mcg 100 %
판토텐산 (판토텐산 칼슘으로서) 100 mg 1,000 %
칼슘 (이 칼슘 인산염과 칼슘 판토텐산염에서) 73 mg 7 %
콜린 (콜린 비 타르트 레이트로서) 84 mg **
이노시톨 100 mg **
파라 아미노 벤조산 1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1 타블렛을 섭취하시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르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코팅제,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야채 등급), 대두 레시틴.

인공 방부제, 색소 또는 감미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유제품, 밀 또는 효모 없음.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비타민 B는 활력도 주지만 스트레스에도 강하게 해줍니다
원래 엽산을 복용하려고 하다가 엽산외에 다른 비타민 B군들이 이래저래 스트레스에 좋다고 해서 첨엔 캐나다에서 직접 공수한 이 제품을 먹었습니다. 고용량이라 그런지 소변색깔이 진해져 처음엔 놀랐지만, 아침에 일어나는 게 개운해 지고, 사소한 일에도 짜증을 내던것이 그냥 넘기게 되는 그런 효과 까지 나타나네요. 활력은 물론이고 스트레스에 매우 좋은 듯 합니다. 지금은 배송비 문제로 여기서 주문하고 있고요, 캐나다 제품과 효과 동일합니다. 여기서도 벌써 3통 시켜서 먹고 있네요.

2번째 후기★★★
더 봐야죠
처음 복용중이니 좀더 봐야죠.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에너지!
나는 알약 하루에 약 한달 마시고, 효과는 어떤 I가 연결 것처럼 비타민이 아니에요 :), 그리고 에너지! 조작성도 급격히 전반적인 건강 상승했다. 소변의 Pobochek 내가 처음에 무서웠어요, 밝은 노란색이되었다,하지만, 리보플라빈에서 무서운 아니다. 여기에 로컬로 일부 효과 나는 머리카락이나 손톱에 주목하지만, 그들 때문에 높은 비오틴 이러한 비타민을 선택하지 않았다. 나는 두 번째 은행 준비금 이후 주문 ))) 남편도, 그것은 그들도 나를에서 작동하는 방식 등이 매우 많이 마시는 시작했다, 그래서 그는 원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에너지 인자
나에게 에너지를주고 내가 가지고 있지 않다 때 알 수 - I 특히 발표의 시간으로이 같은 - 40 여성을위한 좋은 일!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완벽한 세트 Whit Group B
나는 그것이 우연인지 아닌지, 기분과 긍정적 인 것이 심화되었는지 알지 못합니다. 위장관 위의 유일한 포 보카. 이를 위해 평가가 낮아졌습니다. 소비에트 비타민과 매우 비슷한 맛)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B 기
단 것을 먹은 뒤 같은 졸린 때 마시면 머리가 깔끔하게 선명 해집니다. 보충제는 일본의 저렴한 높음 더글라스까지 상당한 종류를 사용해 왔지만 여기 제조사은 대체로 품질이 높다고 느낍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이 ㄱ의 사랑
이는 비타민 B의 각각의 최고 금액을 가지고, 내가 시도 최고의 B 보충이며, 그 시간 릴리스 그래서 정말 날 하루 종일 더 많은 경고 기분이 하루 종일 당신과 함께 유지와의 definetly 내 사랑을 멀리한다 욕망과 그 결과로 나는 15 파운드를 잃었습니다. i'v 그것을 복용입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모호한 태블릿 작업
나는 기분, 에너지, 시력 등에 어떤 강한 변화도주지 않았다. 내 청년과는 달리 나와 함께이 약들을 마 십니다. 그는 그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에너지로 가득차있어 아침에 쉬워집니다. 나는 나 자신에게서 두 가지를 말할 수있다. 나는 차갑고 병 들기를 멈췄지만, 북쪽에 살고있는 사람에게는 무겁다. 또한 태블릿에서도 상태가 악화되지 않았습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B의 좋은 시간 릴리스 버전
당신이 여드름에 문제가있는 경우, 당신은 또한 비타민 결핍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들은 손에 - 손을 이동합니다. 모든 천연 제품은 완전히 내 피부를 해제 한과 광산 조합 비타민 B.이이었다!

8번째 후기★★★★★
비타민 B는 활력도 주지만 스트레스에도 강하게 해줍니다
원래 엽산을 복용하려고 하다가 엽산외에 다른 비타민 B군들이 이래저래 스트레스에 좋다고 해서 첨엔 캐나다에서 직접 공수한 이 제품을 먹었습니다. 고용량이라 그런지 소변색깔이 진해져 처음엔 놀랐지만, 아침에 일어나는 게 개운해 지고, 사소한 일에도 짜증을 내던것이 그냥 넘기게 되는 그런 효과 까지 나타나네요. 활력은 물론이고 스트레스에 매우 좋은 듯 합니다. 지금은 배송비 문제로 여기서 주문하고 있고요, 캐나다 제품과 효과 동일합니다. 여기서도 벌써 3통 시켜서 먹고 있네요.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안녕하세요.
러시아에서는 특히 B 군의 비타민을 섭취해야합니다. 위대한 비타민!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베스트 전체 B
멋진 제품입니다. EVER 베스트 전체 B. 균형 잡힌 B 식 및 시간 릴리스 공식은 최대의 이익 모두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이 둘있다. 이보다 더 나은 B 단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승인
분명히 엽산과 b12는 흡수를 좋게하기 위해 메틸화 된 형태의 업데이트 된 버전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신체가 비타민을 흡수 가능한 형태로 전환시키는 효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엽산을 전혀 감추지 못합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환상적인
당신이 에너지가 부족하면 나는이 제품을 추천 할 것입니다 정말 나에게 활력을 부여하고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린다 리처드슨
빠른 배송, 좋은 제품.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 에너지 없음 부스트; 정제는 쉽게 썩은 냄새가 나는하세요 -
나는 그것이 나에게 비타민이 출시 8 시간의 기간 동안 에너지의 안정 공급을 줄 것이라고 기대하고이를 구입하지만, 확장 된 버전 대신 통상의 종류를 복용 할 때 더 나은 에너지 부스트 있었다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정상적인 비타을 후에 몸에 비타민 B의 꾸준한 공급이 확실하게 아마 좋다. 에너지의 향상을위한 학사 정제. 업데이트 : 병에 건조제 팩에도 불구하고, 모든 정제에 습기가 가서 썩은 냄새가 나는 냄새를 개발했다. 그들은 이미 B 비타민의 전형적인 불쾌한 냄새로 시작하는 것을했다, 그러나 습기가 난 후에 그들은 똥 냄새하기 시작했다. 나도 병 (80 % 왼쪽)의 나머지 부분을 밖으로 던져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고맙기도 하셔 B의
우수하고 정말 시간 방출 특성 등; 너무 전형적인 높은 자연 요소의 품질.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를 위해 너무 강한.
이 제품은 내가 내 구매를 기반으로 좋은 리뷰가 있습니다. 나는 절반의 정제를 잘라하지만 나를 위해 여전히 너무 강했다. 나는 그들을 밖으로 던져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댓글
승인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대한 식
내 멀티 맨 위에 고용량,하지만 확실히 좋은 식 - 그냥 덜 콜린이 있었다 바랍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자연 요소, 전체 B 100 ㎎, 90 정
정말 좋은 물건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스콘신에서
우리는 매우 많은이 제품을 좋아한다. 훌륭한 가치, 우리는 이제 년 정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피로회복 아이허브 비타민B 컴플렉스 아이허브 비타민B군 아이허브 고농축비타민B 고함량비타민B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