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D / / 2019. 4. 2. 01:27

아이허브 비타민D Solgar, 비타민 D3, 1000 IU, 180 정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Solgar, 비타민 D3, 1000 IU, 180 정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비타민 D3, 1000 IU, 180 정


제품 가격:₩11,50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947년 설립
  • 콜레칼시페롤
  • 뼈와 치아 건강 유지
  • 건강한 면역 체계 지원
  • 코셔 파르브
  • 건강 보조 식품
  • 솔가 KOF-K 인증#K-1250
  • 글루텐 불포함 인증

건강한 뼈와 치아 유지를 도와 주는 칼슘의 흡수를 향상 시키는 데 비타민 D가 필요합니다. 또한 비타민 D는 건강한 면역체계 유지에 도움을 주고 신경근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의 배합은 일일 비타민 보충을 위한 비타민 D3을 제공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 DV
비타민 D 25mcg (D3 콜레 칼시 페롤로서) 1,000 IU 125 %
DV = 일일 가치

제품 사용법

성인용 건강 보조식품으로, 하루 1-2번 1정씩 섭취하세요. 식사중에 섭취해 주실 것을 권장하며, 전문의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셔도 좋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식물성 셀룰로오스, 식물성 스테아르 산, 실리카, 스테아린산 식물성 마그네슘, 식물성 글리세린, 리보플라빈.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콩,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방부제 및 인공 색소 (색상 용).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아이허브가 더비싸요 ㅠㅠ
아이허브 제품이 국내보다 저렴해서 구입했는데 점점 비싸지네요 이젠 국내 사이트 비교해보고 아이허브가 더비싸면 타사이용하고 있어요 포인트도 기간땜에 자꾸 사라져서 사용도 못하구ㅠㅠ

2번째 후기★★★★★
산전검사 결과 좋아요
건강검진에서 골밀도가 할머니 수준이라는 결과 받고 충격 받아 먹기 시작했어요 섭취한지 2년 정도 됐구요~ 이번에 산전검사 했는데 혈액검사 결과 체내 비타민D 수치가 19 가 나와서 정상수치 30에는 한참 못 미치지만 같은 산전검사 한 다른 사람들에 비해 높다고 했어요 ㅎㅎ 늘 먹으면서도 아무 차이를 못 느껴서 헛돈 쓰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나름 제 몸속에 작용하고 있었다니 좋더라구요 솔가 제품을 신뢰하게 되었어요

3번째 후기★★★★
임신내내 먹었어요
비타민D부족으로 잘 챙겨먹었어요 알도 적당 ㅎ

4번째 후기★★★★★
너무 만족해요
편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5번째 후기★★★★
추천합니다
안먹을 때는 모르겠더니 먹다가 안먹으면 티나는 그런 영양분. 트러블 없이 꾸준히 섭취하고 있습니다.

6번째 후기★★★
알약인데 크기가 좀 큽니다
캡슐 아니고 알약인데 크기가 좀 커서 먹기 힘듭니다. 효과는 아직 잘 모르겠어요

7번째 후기★★★★★
아직은...
효과는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으면 좋겠죠^^

8번째 후기★★★★★
보ㅇㅏㅇㅛ
물건 빠르고 좋아요

9번째 후기★★★★★
좋아요
일단 저렴하게 구입해서 좋네요 임신준비로 신랑이랑 같이 먹고있어요

10번째 후기★★★★★
오늘 받았어요 ㅎ
저렴하게 잘사서 안전하게 빠른배송 받았어요 아이허브 알그는 있어지만 이제 더 자주 이용해야겟어요

11번째 후기★★★
작고 귀여움
솔가 오메가 3먹는데 그것에 비하면 너무 너무 귀여운 아이 입니다.

12번째 후기★★★★
3통째 먹고있어요
이번에 부모님 선물로 또 구매합니다

13번째 후기★★★★★
먹던 제품이라 편하네요
잘 먹고 있습니다. 임신했을 때부터 수유하는 지금까지 2통째 먹고 있는데, 목넘김도 편하고 잘 먹고 있습니다.

14번째 후기★★★★★
비타민디 필요
비타민 디 필요해서 샀어요 아직먹는중 여러회사제품을 돌려가며 먹는중

15번째 후기★★★★★
용량 작고 크기도 작고
부담 없이 먹기 좋음

16번째 후기★★★★★
접때 먹어서 또 구매
백화점서 사먹엇는데 아이허브가 확실히 싸네요

17번째 후기★★★★★
재구매
약알이 작아서 편해요

18번째 후기★★★★
루푸스환자한테 도움이 된다고..
루푸스 인데 광과민성입니다. 햇볕많이 못봐서 도움이 된다고해서 꾸준히 먹고 있어요..

19번째 후기★★★★★
첨에 통보고 놀랐어요
생각보다 너무 아기자기해서 놀랐네요. 알은 목넘김 쉬운 크기네요. 솔가 제품 젤라틴으로도 같이 샀는데 아침저녁 구분해서 각 1알씩 섭취할려고 샀어요

20번째 후기★★★★★
솔가비타민디
좋아요^^강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의사, autoimonnom 갑상선 질환에 의해 처방.
의사 AIT 갑상선 (낮은 갑상선 기능)에서 하룻밤 하나의 캡슐 처방 비타민 D .Letom없는 음료 불필요 일 신체 .Vitamin 의해 생성 된 비타민 D 따라서 뼈 건강 및 밀도를 보장 칼슘 대사에 관여하는 지용성 비타민은 뼈 tkani.Vitamin D는 그레이브스 병과 하시모토 갑상선염을 포함한자가 면역 갑상선 질환을 가진 사람을 보여줍니다. 비타민 D 결핍은 환자의 90 % 이상을 고정됩니다. 비타민 D 또는 질병의 직접적인 원인의 낮은 수준은 병적 인 과정의 결과이지만,이 비타민 D의 부족은 갑상선 기능 항진증 환자에서 악화된다 뼈 손실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여부 그러나, 그것은 불분명하다. 도움이 내 검토, 투표하시기 바랍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보충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충분한 비타민 D를 수행하려고 강한 뼈와 암의 예방, RDA 권장보다 태양에 의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더 높은 -much 보충을 (자신에 대한 적절한 수준이 무엇인지를 테스트하기 위해 혈액 검사를 취할 필요). 유사나 보충 교재는 D가 보충뿐만 아니라 비타민 D로 설정 좋은 여러 비타민에 추가 비타민의 높은 수준을 가지고있다. 나는 또한 내가 충분히 오메가 3 오일과 칼슘을 확인하십시오. 총, 내 비타민 D는 매일 약 3100 IU이다. 연구는 1000 비타민 D의 IU 4,000 (베이스 라인 비타민 D의 혈중 농도에 따라) 사이에 매일 경구 섭취가 이상적입니다 보여줍니다. 혈중 150 NG / ㎖ 이상에 도달 할 때까지 비타민 D 독성이 발생하지 않는다; 이는 일반적으로 하루에 50,000 IU의 경구 투여를 취할 것입니다! 비타민 D 상태는 혈액 검사에 의해 평가 될 수있다. 때때로이 부족하다 "정상적인 인구,"당신을 비교하기 때문에 ... 당신이 "정상"(또는 비타민 D 결핍)되고 싶지 않아, 실험실의 기준 범위에 대한주의해야합니다. 50 ng를 / ㎖ (75 - - 125을 nmol / L), 비타민 D3 (25-hdroxyvitamin의 D) 최적 레벨 (30)의 범위 내에 있어야한다. 당신이 아는 매력적인, 중요한 무엇인가 (만 이상 400 IU / 일으로 보완함으로써 얻어 질 수있다) 그 높은 비타민 D의 혈중 농도의 암을 포함하여 거의 모든 암을 감소를 보여주는 훨씬 넘는 89 의료 연구 있다는 것입니다 결장, 직장, 유방, 전립선 (약 50 % 정도). 또한, 비타민 D는 사이토킨 (변조 염증성 분자)를 감소시킴으로써 염증을 억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적어도 비타민 D 1000 또는 하루에 복용하는 것이 류마티스 성 관절염, 만성 근육통 (섬유근통), 울혈 성 심부전, 당뇨병, 뇌졸중, 및 mutliple 경화증과 같은 염증성 질환으로부터 보호. 하나님은 여러분 모두를 축복.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확실히, 마약 노동자지만, 복용량에 따라 정확해야합니다.
7.8의 심각한 비타민 D 결핍이있었습니다. 그녀는 2500 ME의 용량으로 비아 .. 아토 라로 치료를 시작했습니다. 비갈 톨라 복용의 배경에 비추어 볼 때, 칼슘 값은 정상이었습니다. 그런 다음이 마약은 2t 플러스 태아에서 오메가 400ME했다했다.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그러나 결과적으로, 칼슘 섭취 1 개월 후, 혈액 이온이 표준을 초과하면 총량이 표준의 상한선입니다. 비타민 D는 최대 23 개로 늘었습니다. 조심하십시오. 약은 효과가 뛰어나지 만, 약국은 소화가 잘되고 적은 양으로 복용해야합니다. 처방 된 vigantole의 복용량을 2로 나누십시오.

4번째 후기★★★★
아이허브가 더비싸요 ㅠㅠ
아이허브 제품이 국내보다 저렴해서 구입했는데 점점 비싸지네요 이젠 국내 사이트 비교해보고 아이허브가 더비싸면 타사이용하고 있어요 포인트도 기간땜에 자꾸 사라져서 사용도 못하구ㅠㅠ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Solgar, 비타민 D3 1000 IU 정제
내가 Solgar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태블릿 형태로 순수 비타민 D와 함께 나온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 : 1) 정제 소프트 젤과는 달리)이 정제 작업도 2 여행을 당신과 함께 취할 훨씬 쉽게이다,이 없습니다 그들에 비타민 A. 나는 대구 간 기름을 가지고 여분의 'A'를 필요가 없습니다. 3) 나는 물 한 컵에이 약을 테스트 한 그들은 이하 1 ~보다 분에 녹인다. 그들은 1000 IU 젤 캡 있었던 것에 따라 4), 다시 한 번, Solgar는 항상 앞서 곡선은 비타민 보충에 올 때이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더 아래에 가입하십시오
수준은 그것을 상승시키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치명적인 상황에 빠졌습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만한 가치가 없다 !!
이미 2 개월이 지났기 때문에이 제품에 대해 쓸 수 없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ayherb는 소포를 보내지 않았다! 돈이 돌아 오지 않으며 전화 상 또는 모르는 것들! 지원 서비스가 내 메시지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전의
좋은 용량의 비타민 D. 우리의 기후 피부과는 거의 일년 내내 나에게 음료를 정하는 것이 좋은으로 이동 햇볕 후, 잘 작동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태양 광 비타민
가정의는 비타민을 줄이고 피를 기증하는 것이 좋았으며 물론 D3가 매우 낮았 기 때문에이 비타민으로 친구를 사귈 필요가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기후로 인해 우리는 영원한 부족을 겪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한 달 만에 술을 마신 후 피를 흘리면서 그 지수는 상당히 증가했으며 아직 성장할 것이 많지만 결과는 이미 만족 스럽습니다. 과정은 의사에 의해 3 개월 동안 처방되므로, 만료 후에 다시 공부할 것입니다. 훌륭한 햇살 가득한 비타민 인 Solgar 덕분입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좋은 비타민,하지만 우리가 절반으로 깰 수없는 연민이다 태블릿에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건강한 뼈, 근육 조직 및 면역 체계를위한 "맑은 비타민"
최근에 읽은 건강한 식습관과 인기있는 약에 대한 많은 책에서 우리 몸에 비타민 D의 중요성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 비타민은 주로 자외선의 영향으로 표피에서 합성됩니다. 비타민 D의 또 다른 (덜 풍부하지만) 소스는 음식 (지방이 많은 생선, 버터, 달걀 노른자 등)입니다. 그러나 음식에서 비타민 D의 일일 섭취량을 얻으려면이 비옥 한 음식을 비현실적인 양으로 섭취해야합니다. 하루에 약 1kg의 대구 또는 1.5kg 이상의 달걀 노른자. Brrr ... 한 생각에서 아프다고 느끼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채식주의 자들은 무엇을합니까? 그들은 특히 비타민 D 결핍에 취약합니다. 나는 채식주의자를 불쾌하게하고 싶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제 자신이 그런 삶의 위치에 반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제가 비타민 D3를 마시기로 결정한 첫 번째 이유는 하루에 1kg의 대구를 먹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 음식에는이 비타민이 부족합니다. 표피에서 비타민 D의 합성에 관하여 ... 모든 것이 어렵습니다. 햇빛 비타민의 일일 복용량을 얻기 위해 밝은 피부의 사람은 햇볕에 하루 5 분을 필요로합니다. 그것은 사소한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하지만 작동하지 않습니다. 나는 시베리아에 살고 있는데, 겨울 반 그리고 하루 종일 나는 사무실에 앉아있다. 한 번의 휴가로 1 년 동안 비타민 D를 공급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습니다. 휴가 중입니다. 많은 사람들처럼, 화상을 입지 않도록 선 스크린에 빠져 있습니다. 음, 대도시의 현대 사무실 주인이되는 법. 나의 선택은식이 보조제를 복용하는 것입니다. 예, 저는식이 보조제가 매일 비타민에 대한 필요성을 완전히 보상하지는 않지만, 비타민 결핍을 무시하고 불필요한 질병을 앓는 것보다는 복용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그게 내 입장이야. 무슨 질병이야. 첫째, 비타민 D 결핍은 칼슘 흡수에 영향을 미친다. 칼슘 부족은 골다공증 (골밀도 감소)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최근에 나는 외과 의사와상의하여 젊은이들이 노인병에 걸릴 때 "젊은 질병"이라는 개념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들 중 골다공증. 현대 문학에는이 주제에 대한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의사는 비타민 D 결핍에 의한 칼슘 부족으로 인한 뼈의 파괴에 대해 설명합니다.이 비타민이없는 칼슘은 흡수되지 않습니다. 부적절한 영양 섭취로 신체가 산화되는 것과 같은 것이 있습니다. 칼슘과 비타민 D의 관계를 설명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이 회사의 비타민 - 무기 복합체를 오랫동안 마시고 있으며, 저에게 맞습니다. 나는 가려움증, 메스꺼움 및 위장 장애의 형태로 부작용을 경험하지 않습니다. 제가 확실히 알고 있지만, Solgar 비타민은 한 가지 이유 또는 다른 이유로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리뷰가 유용했다면 예를 클릭하고 내 페이지를 보면 더 많은 흥미로운 리뷰가 있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벼운 유쾌함.
내게 그것은 접수 첫 날부터 작동합니다. 조금 상쾌하고, 피로를 덜어 주며, 기운을 북돋아줍니다. 내 몸이 그것을 좋아합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도구
이것이 제가 혈액 학자에게 권장 한 치료법입니다. 분석에서 비타민 D 결핍이 있음을 알았을 때 매우 놀랐습니다. 남쪽에 살고 있었지만, 2 개월 동안 입원 한 후 지표는 정상으로 돌아 왔습니다. 지금 나는 아직도 비타민이있다, 마실 필요가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도움이되지 않았다.
불행히도, 섭취 3 개월 후, 비타민 D가 떨어졌지만 상승하지 않았습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대한 약
나는 근육통을 제거하는 것을 도왔고, 정말로 일한다. 나는 추천한다.

16번째 후기★★★★★
산전검사 결과 좋아요
건강검진에서 골밀도가 할머니 수준이라는 결과 받고 충격 받아 먹기 시작했어요 섭취한지 2년 정도 됐구요~ 이번에 산전검사 했는데 혈액검사 결과 체내 비타민D 수치가 19 가 나와서 정상수치 30에는 한참 못 미치지만 같은 산전검사 한 다른 사람들에 비해 높다고 했어요 ㅎㅎ 늘 먹으면서도 아무 차이를 못 느껴서 헛돈 쓰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나름 제 몸속에 작용하고 있었다니 좋더라구요 솔가 제품을 신뢰하게 되었어요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차가운
나는 비타민 결핍 기간에 마셔! 도움이됩니다! 1 년에 1 번 코스! 그리고 그것을 마시는 것을 잊어 버리는 것)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Solgar는 좋은 회사입니다. 리셉션의 결과는 그들 중 하나입니다. 좋은 분위기와 차분함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Solgar의 우수한 비타민 D. 그러나 그들은 거의 모든 것이 훌륭합니다. 그리고 더. 비타민 D와 과다 복용하려면 매일 말의 부분을 터뜨릴 필요가 있습니다. 즉 실질적으로 구현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나 심장 혈관계 및 악명 높은 골다공증을 비롯한 엄청난 수의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필요합니다. 나는 의사의 조언에 따라 정기적으로 복용 할 것입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근무 비타민
비타민 D의 섭취는 혈액 검사 결과에 따라 2018 년 3 월 초에 의사가 처방 한 것으로, 당시이 비타민의 수치는 15.6 ng / ml이었습니다. 약의 복용량 : 2000 단위. 같은 회사의 오메가 -3 950 mg과 함께 아침에. 반복 테스트를 한 결과 4.5 개월 후에 비타민 수치가 34.8 ng / ml로 증가했습니다. 변화는 가시적이며 외부 적입니다 : 모발 상태가 눈에 띄게 개선되었습니다 - 탈모가 멈추었고, 머리카락이 눈에 띄게 두꺼워졌습니다. 나는 별 다섯 개를 넣었고 약물은 훌륭하고 회사의 품질은 의심 할 여지가 없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비타민D3 비타민D결핍 어린이비타민D 비타민D부족증상 비타민D2000IU 비타민D수치 비타민D결핍증상 비타민D부족 임산부비타민D 액상비타민D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