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D / / 2019. 4. 2. 01:30

아이허브 비타민D Now Foods, 리퀴드 비타민 D-3, 엑스트라 스트렝쓰, 1,000 IU, 1 액량 온스 (30 밀리리터)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ow Foods, 리퀴드 비타민 D-3, 엑스트라 스트렝쓰, 1,000 IU, 1 액량 온스 (30 밀리리터)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리퀴드 비타민 D-3, 엑스트라 스트렝쓰, 1,000 IU, 1 액량 온스 (30 밀리리터)


제품 가격:₩8,57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구조적 지원
  • 방울당 1,000 IU
  • 튼튼한 뼈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 GMP 품질 보증된
  • 건강보조식품

비타민 D는 식단에서 얻어지거나 또는 피부가 햇빛의 자외선 에너지를 받아 생산됩니다. 그러나, 비타민 D는 음식에 충분하지 못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햇빛노출을 피하기 때문에 신체에 비타민 D의 충분한 공급을 담보하려면 비타민 D 보충이 더 필요하게 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드롭 (약 0.028 ml의.)
컨테이너 당 봉사료 : 약 1071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D3 (콜레 칼시 페롤로서) (라놀린에서) 1,000 IU 250 %

제품 사용법

잘 흔들어주세요. 하루에 한방울 한번에서 두번 사용하세요. 직접 사용하시거나 좋아하는 음료에 첨가하세요. 지방이 첨가된 식사와 함께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MCT 오일 (중쇄 트리글리 세라이드).

MCT 코코넛 오일 / 팜유 오일.

누룩,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또는 조개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잘 먹고 있어요.
원래 먹던 것도 스포이드 없는거였어요. 밥 먹을때나 물에 풀어먹거나 저는 약 먹을때 약에 뿌려 먹어요. 다른 사람처럼 스포이드없어서 입구가 더러워지지는 않았어요. 대신에 좀... 오래 기다려야 한방울 나오네요..;; 좀 많이 먹고 나면 잘 떨어질듯 해요 ㅎㅎ 흔들어 드세요~~^^

2번째 후기★★★★★
간편해요
방울이 잘안떨어진다는 글을 보고 걱정했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사게되었는데 잘떨어져요! 왜 잘안떨어진다는지 모르겠네요 뒤집으면 빨리잘나오던데ㅎ 효과는 아직 별로 안됐지만 좋은것같아요

3번째 후기★★
먹기불편..
두껑쪽으로 막 약이 세서.. 몇번 못먹고 버렸습니다.ㅠㅠ

4번째 후기
스포이드가 없어요
한방울씩 먹으려 했는데. 스포이드가 없어서 불편하네요.숟가락에 덜어먹는데 흘리고 쏟고..ㅡㅡ;미리 알았더라면 다른제품 구입했을꺼에요..

5번째 후기★★★★
먹기 편하고 좋아요~~
한국에서는 낮은 농도를 비싸게 사야 하는데, 저렴하게 좋은 제품을 사서 너무 좋네요~ 액체로 되어 있는게 밥과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정말 편한 거같아요. 좀 아쉽다면 스포이드가 좀 약해서 한방울이 너무 술술 떨어지는;; 그게 좀 아쉽네요.

6번째 후기★★★★★
솔직후기
기존에 국내에서 사서 복용하던 솔가 및 기타브랜드말고 아이허브에서 첨으로 구매 복용중입니다 한방울에 1000IU 고함량이라 오래 먹고요 하루에 1~2방울이 적당할 듯합니다. 가격대비 맛이나 품질 국내서 판매중인 것보다 낮다고 판단됩니다. 그리고.. 저는 스포이드는 잘 붙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비타민D 복용하면 치매예방,뼈건강 여러가지 몸에 유익하지만 치료목적이 아니고서 과다복용시 두통,어지러움... 부작용이 동반한다고 합니다. 저는 계란을 먹었거나 밖에서 햇빛을 30분 쐬였으면 이틀에 한번 1~2방울 섭취하고 있습니다.

7번째 후기★★★★
저 위에 스포이드가 없어요
병원서 권해준 비타민D 드롭은 비싼데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요. 다만 저 위에 스포이드가 없이 왔어요. 원래 복불복으로 오는건지..덕분에 흔들어 먹으면서 몇 방울씩 흘리고 있습니다.

8번째 후기★★★★★
임산부라서 샀는데
하루 한방울씩 먹어요 비타민 d 무지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임신기간 끝나도 계속 먹으려구요

9번째 후기★★★★★
비타민d
살짝 뉘우니 톡톡 잘 떨어지네요. 건강이 좋아지길.

10번째 후기★★★★★
선물용으로 여러병째 구입중인 제품
비타민디는 햇빛을 통해서 합성되기때문에 현대인들에게 많이 부족하다고 들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한방울이면 하루권장량을 채울수 있어 편하네요 남편과 같이섭취하고 있고 부모님 친척분들 것도 구매하여드렸어요 한방울씩이라 같이먹어도 일년넘게 먹을 듯 하네요

11번째 후기★★★★
스포이드가원래없나요
그림엔 있어서샀는데 스포이드없어 아기먹이기가 불편해요

12번째 후기★★★★
Vit.D
물에타먹고있어요 먹기 간편해요 양조절이 어려워요 두방울이상 떨어져요

13번째 후기★★★★★
울 식구들 먹고 늙은 개도 줄라고 샀어요.
햇빛을 집에 많이 있으면 잘 못보니까... 개도 주고... 식구들도 먹고 합니다. 좋아요.

14번째 후기★★★★
아직 먹지는 못했어요
비타민 디가 요새 결핍이래서 아기주려고 샀어요 한방울이면 돼서 좋아요

15번째 후기
먹기 힘들어요..
딱히 비타민 먹어서 효과가 있는 몸땡이는 아니라서.. 효과는 모르겠고..하루 한두방울만 먹으면 될것 같아서 구매했는데.. 내용물이 안 나옵니다..한방울씩 떨어져야하는거라서 너무 주르륵 나오는것도 문제가 되겠지만.. 이건 병을 들고 막 흔들어줘야 한방울씩 나오는..이번엔 알약으로 구입했어요..ㅜㅜ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왜 아이들은 안되니?
아이들이 할 수없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나이까지? 누구든지 대답 할 수 있습니까?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마도 최고의 비타민 D
처음에는 딸을 3 년 동안 사 들였지만 온 가족을 마시면 모든 사람이 비타민 D를 필요로합니다.  제 생각이 당신에게 유용했다면,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 Es! - 우리가 시험 한 후에 그 자체에!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고품질의 약, 알레르기 및 pobochki 없음 !!!
자기 자신과 아이들을 데려갔습니다. 지표는 vit.D에서 매우 낮습니다. 알레르기 반응이없고 과량 섭취가 없습니다 (막내 아들은 우리의 표준 수용액에 너무 민감하지 않았으며, 나이가 많은 사람은 알레르기 반응을 나타 냈습니다) 이 솔루션은 유분, 무취, 무미하며 모든 가족 구성원에게 완벽하게 정상입니다. 우리는 한 달 동안 술을 마셨다. 분석 지표가 올라 갔다. 나는 추천한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입력하십시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비타민은 어떤 종류의 아이들이 될 수 있습니까?
현장의 모든 액체 비타민 D 중에서이 제품은 가격, 품질, 병 크기 및 한 방울의 단위 수의 조합면에서 가장 적합합니다. 제조자는 왜이 비타민을 어린이에게 권장하지 않습니까? 사실은 많은 양의 비타민 D가 아기에게 과민 반응과 변비 같은 현상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책임을지지 않는 제조업체는 어린 아이들에게이 비타민을 권장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어린이는 1 년에서 1 년 동안 더 오래되었습니다. 1 ~ 2 방울은 금지되어 있지 않습니다. 복용량은 이미 안전합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의 유용한 형태
예, 훌륭한 형태의 비타민 D-3이므로 완벽하게 동화됩니다. D-3는 또한 에스트로겐을 덜 활동적인 형태로 전환 시키는데 도움을줍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곧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하루에 3-4 번을 마 십니다. 적자는 없으며 나는 몸에 비타민을 과부하시킬 이유가 없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내가 마시는 모든 비타민을위한 것입니다. 하지만 끝나면 더 주문할 것입니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드로퍼는 분리된다
육주 내 정도 디스펜서 / 드롭퍼는 ​​뚜껑의 나사 분리된다. 내가 다시 적기을 아늑한에 뚜껑을 나사 상단에서 튀어과 다시 연결해야하는 경우에만 다시 떨어져 올 수 있습니다. 이것은이 이제 액체 VIT의 D 제품과 함께 나에게 일어난 두 번째 시간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바랍니다. 그래서, 무결성의 보존과 유출의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적기를 사용하여 병을 선택하지 않으려 고.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낮은 비타민 D 수치는 결장암, 유방암, 대사 증후군 및 2 형 당뇨병 및 1 형 당뇨병의 위험과 관련됩니다.
비타민 D는 노인에게 가장 필수적인 비타민입니다. 입증 된 수명 연장. 어린 시절에 그 결핍은 유기체의 발달을 방해하고 구루병, 정신적, 육체적 지연과 같은 심각한 질병, 그리고 어린이의 중풍 마비가 발생합니다. 유년기에있는 비타민 D 결핍은 성년기에 죽상 동맥 경화증으로부터 심혈관 질환을 일으킬 가능성을 증가시킵니다 (연구 링크 : http://www.remedium.ru/news/detail.php?ID=64815). 비타민 D 결핍이있는 노년기에는 암 종양이 더 자주 발생하고 평균 수명이 감소합니다. 혈액 내 비타민 25 (OH) D의 우수한 수준 (총 비타민 D) = 40-56 ng / ml (내 개인적인 경험과 테스트를받은 많은 친구들의 경험으로 볼 때, 우리는 남쪽에 살고 있지만 모두 적자입니다) 비타민 25 (OH) D를 혈액 (총 비타민 D)에 대한 분석을 통과시킬 수있는 가능성은 없으며 어른들은 한 달에 10,000 IU를 안전하게 마신 다음 정상적인 수준 인 4,000을 매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 인 검사를 통해 온 가족이 1 년 동안 받아 들였습니다. 가장 최근의 연구에서 얻은 가장 최근의 최신 데이터입니다. 캘리포니아 대학 (미국) 2014 (www.ncbi.nlm.nih.gov/pubmed/24922127)의 메타 분석과 아테네 대학 (그리스)의 2017 연구 (www.ncbi.nlm.nih.gov/pubmed/) 28768407)은 낮은 비타민 D 수치가 결장암 및 유방암, 대사 증후군, 2 형 및 1 형 당뇨병 및 기타자가 면역 질환의 위험과 관련되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75 nmol / L (30 ng / ml) 이하의 혈액 검사에서 비타민 D (25-OH)의 수치는 위험하다고 판단됩니다. 그리고 모든 원인의 최소 사망률은 100 nmol / l (40 ng / ml)에서 140 nmol / l (56 ng / ml) 범위의 혈중 비타민 D (25-OH) 수준을 유지하도록 권장됩니다. 이 수준 이상으로 사망률 증가에 대한 연구가 있습니다. 비타민 D 결핍증으로이 수준을 달성하려면 1 년까지 어린이를위한 비타민 D3 2000 IU, 18 세 이상 어린이 1 인당 하루 4,000 IU, 18 세 이상 어린이 1 인당 하루 10,000 IU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6 개월 ~ 1 세 아동, 1 ~ 3 세 아동, 1500 IU, 4-8 세 아동의 2500 IU, 6 개월 ~ 1 세 아동, 3000 IU, 8 세 이상 - 4000 IU.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격 / 품질 = 우수
Instagram의 @MoreVitaminov에서이 제품에 대해 읽었습니다. 사실 1000 IU의 측면에서 - 훌륭한 선택입니다. Wigantol만큼 천천히 물방울을 떨어 뜨리지 만 Aquadetrim과 같은 pobochek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Ayherb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말 ...
... 그것은 내가 처음 내가 D.이 약을 복용 시작 비타민의 뚜렷한 부족을 배웠이 겨울! 작동합니다. 3개월 후, 그는 두 번째 혈액 검사 --- 좋은 긍정적 인 역학을 통과시켰다. 드롭 1,000 IU의 내용을 이용하면 쉽게 바로 dozu.Neytralny 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병은 매우 오랫동안 충분히 될 것입니다! 모두가 넘는 경우에만, 나는 VIT를 취할 것입니다. D 캡슐, 개인적으로, 그것은 나를 위해 더 편리합니다. 나는 추천합니다!

10번째 후기★★★★
잘 먹고 있어요.
원래 먹던 것도 스포이드 없는거였어요. 밥 먹을때나 물에 풀어먹거나 저는 약 먹을때 약에 뿌려 먹어요. 다른 사람처럼 스포이드없어서 입구가 더러워지지는 않았어요. 대신에 좀... 오래 기다려야 한방울 나오네요..;; 좀 많이 먹고 나면 잘 떨어질듯 해요 ㅎㅎ 흔들어 드세요~~^^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나는 제품을 매우 좋아했으며, 리뷰에 썼 듯이 복용량에 대해 불편을 겪었지만 구매에 대해서는 조금 의심 스러웠다.하지만 실제로 모든 것이 훨씬 더 좋고, 죽이나 우유가 떨어지며, 준비가되었다. 맛이 없다. 나는 가장 어린 아이와 더 나이 많은 아이를 낳는다. 병이 어두워지는 것도 좋으며, 또 다른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가장 큰 플러스는 복용량입니다. 한방울에 아기를위한 비타민 D의 일일 기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추천한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Now! 언제 구입하나요? 지금 것!
1drop! 1000IU! 지금 것! ...이란 바로 이렇게. 왜냐하면, 엔화 약세 진행 같고. 게다가 이것은 1 방울에서 1000IU 랍니다? 다른 소프트 젤 캡슐 이랑 같이 액체든지와 비교해도 단연 섭취 용이성, 휴대 용이성! 향료 들어 없지만 전혀 문제 없음! 맛없는 걸요! 아부라아부라하고 있을까라고 생각했지만, 아무것도 입에 넣지 않은 때 적하해도 전혀 기분 나쁘지 않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성인용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나는 아이를 위해 가지고 갔다, 그러나 나가 성인을 위해서만이 약을 읽은 후에.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도움이됩니다!
나는 방울로 복용 했으므로 복용량을 바꾸는 것이 편리했습니다. 초기 수준은 35 NG / ml이었다. 이것이 표준의 하한선입니다. 한달에 5 방울, 3 방울로 2 달 동안 보았다. 그리고 물에 떨어지지 않는 것이 좋으며, 유리 잔에 머물러 빵을 처벌 할 수 있습니다. 지방질의 식사를하십시오. 3 개월 동안 76 NG / ml을 들어 올렸습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좋은 복용량, 나는 아이에게 1.5 년을 준다. 당신이 처음으로 주문하면 내 계좌에 로그인하여 코드를 할인받을 수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요, 드롭퍼를 제외하고 ...
다양한 제품이 있지만, 드롭퍼 병에서 분리 (따라서 병은 정말 폐쇄하지 않음). 두 개의 별도 구매 두 병 일어났다. 제약 가게에서 판매 싼 하나 적기를 대체 (보편적 인 크기로 보인다), 그리고 지금은 OK입니다. 바로이 돌봐 "이제"같은 심각하고 존경 회사로부터 것으로 예상된다. - "이제"죄송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큰 - - 제품 이상 "이제"병 (드롭퍼)가 재 설계되었습니다 것을 발표하게 될 때까지, 나는이 구매 기회가 없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비타민과 알레르기.
첨가제로 딸 알레르기 (daughter-allergiku)를 사거나 구입했습니다. 완벽하게 간다. 다른 사람들은 발진과 가려움증이있었습니다. 이 반응에는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호의적 인 가격 옵션
나는 가족, 친구, 친척들을 위해 그것을 주문했다. 가격 대비 매우 수익성이 있습니다. 1000me, 1071 응용 프로그램. 1000me 복용량 한 방울은 53 페니). 코코넛 오일의 미묘한 맛. 빨리 떨어지는 Vigantola. 언뜻보기에는 비싸지 않은 제약 Vigantol (~ 200r)은 비타민 D와 비교할 때 더 비쌉니다. 특히 이것은 라놀린의 자연적인 구성이기 때문에 비쌉니다. 그러나 당신이 양가죽에 알레르기가 있다면 조심해야합니다. 나는 5 방울을 먹었고, 혈액에서 비타민 D의 초기 수준은 22.66이었다. 재 해석을 마치면 효과에 대해 쓸 것입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놀라운 제품
이 D 비타민은 soo 고품질 및 농축과 싸구려입니다! 나는 에스 토니아 출신이고 정확히 똑같은 제품이 여기 26 €이다. 그것은 미친 소리이다. 저에게 좋은 제품, 나, 엄마, 자매, 남편 모두와 함께 놀라운 제품을 나눠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행복 할 수 없었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즐길!
액체 비타민 D의 효과와 같이, 식품에 첨가 될 구함, I는 겨울 기분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비타민D3 비타민D결핍 어린이비타민D 비타민D부족증상 비타민D2000IU 비타민D수치 비타민D결핍증상 비타민D부족 임산부비타민D 액상비타민D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