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루테인 Now Foods, 루테인, 더블 스트렌스, 90 베지 캡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ow Foods, 루테인, 더블 스트렌스, 90 베지 캡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루테인, 더블 스트렌스, 90 베지 캡


제품 가격:₩18,40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눈 건강 지원
  • 루테인 에스터에서 유리된 루테인 20 mg
  • 황반 건강 촉진
  • 활성 산소로부터 보호
  • 유전자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비건 제품
  • 일반 건강
  • 1968년 이래 가족 소유 회사
  • 품질 GMP 인증

루테인은 식물이 생산한 적황색 카로티노이드 색소이며, 색깔있는 과일과 채소 음식에 들어 있습니다. 신체에서 루테인은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눈의 전문화된 영역인 황반에 주로 들어 있는 색소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피부에 축적된다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연약한 조직에서 루테인의 기능적인 역할은 햇빛으로 인해 발생한 활성 산소로부터 보호하는 것입니다. 본 제품은 금잔화로부터 천연적으로 얻었습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섭취량 : 1 채식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루테인 (무료 루틴)
(루테인 에스테르로부터)
(메리 골드 꽃에서) (메리 골드 erecta)
20 mg *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지방이 함유된 식사와 함께 1캡슐을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스 (캡슐), 스테아린산 (식물성 원료), 사탕무 분말 및 아스 코르 빌 팔미 테이트.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또는 조개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이중 강도 제품은 우리의 규칙적인 강도 제품 (10mg)에서와 같이 무료 루테인 (20mg)의 두 배입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효과 너무 좋습니다.
수년전에 왼쪽눈 망막열공 수술과 백내장.후발성 백내장을 연속으로 수술후 미세한 황반변성 까지 찾아와 정말 괴로운 날들이었지요...하여 담당교수님께 눈 영양제를 추천해달라고 하니...영양제는 아무 소용 없으시다고 하시더니..간청하니 국산 제품 을 하나 추천해주더군요...근데 루테인 함량도 20mg 인데 가격이 만만찮더군요...하여 직구를 하기로 하고 지금까지 여러경로 를 통하여 구입하여 복용을 하다가 가장 저렴하고 배송도 빠른 이곳을 이용하고 있으며 온 가족이 다 먹고 있기도 합니다....지금은 매 4개월 마다 안과에 가서 정기검진을 하는데...시력도 현재에 0.9 로 오히려 루테인 복용전보다 0.2 정도 좋아지고...황반변성도 수년전에 비해서 90% 이상 호전되어서 생활하는데 조금도 불편함이 없으며...이제 병원 에서도 망막의 상태에 비해서 설명이 어렵다며 지난번 정기검진 때에는 망막 특수촬영을 하여 연구자료로 쓴다고도 합니다.. 눈에 대하여 고민이 많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2번째 후기★★★★
일반 루테인약 산줄알았는데 비타민도 들어있더라구요 잘못시킨줄알았는데 ㅎㅎ
루테인약은 챙겨먹어야되서 제가 먹고있는데 캡슐안에 하얀색 가루랑 같이섞어들어있더라구요;; 잘못시킨줄알았는데 찾아보니까 비타민도 같이 들어있어서 좋은거다 생각하고 먹고있습니다 솔직히 영어로 되어있으니까 이게 자세히 안보게되요..ㅎ.ㅎ

3번째 후기★★★★★
루테인
사실 느끼진 못하지만 눈 노화를 방지 해 줄거라는기대감에서 나는 오늘도 마신다

4번째 후기★★★★★
좋아요.
눈 영양을 위해서 먹고 있는데 좋은 것 같아요.

5번째 후기★★★★★
눈에 좋다고 하네요~
안구건조증에도 효과 있다고해서 언니가 주문해줬는데 다먹고 또 사네요

6번째 후기★★★★★
배송도 나름 빠르고 좋아요
배송도 나름 빠르고 좋아요 효과는 오래 먹어봐야 할거 같아요~

7번째 후기★★★
눈 건강에 가장 기초적인 성분!
눈 건강에 가장 기초적인 성분! 처음 한 달 동안은 효과가 있는듯 했는데..그 이후는 모르겠네요. 그냥 장기적 관점에서 좋다고 믿고 있습니다.

8번째 후기★★★★★
좋아요
강력해요

9번째 후기★★★★★
루테인
보통 닥터스 베스트 많이 사시는데 전 이제품으로 시작했어요. 라식하고 오래되서 시력이 많이 떨어졌는데 눈운동이랑 루테인 먹는거 병행하는데 안구건조증 덜심해비고 시력도 회복되고 있습니다 도움되는거 같아요

10번째 후기★★★★★
좋아요!
확실히 먹고 안먹고 차이가 있는거 같아서 다시 구매했어요! 전에 먹던거는 동글동글한거 였는데 아침저녁 두번 먹는거였거든요! 이거는 그냥 하루에 한번 점심먹을때 같이 먹으니 편해요~~~

11번째 후기★★★★★
냄새 안나고 좋아요
캡슐 작아서 먹기도 편하고 좋습니다

12번째 후기★★★★
좋은 효과를 기대해 봅니다.
엄청난 빠른 배송에 만족 합니다. 저희 매형 선물로 드렸는데 좋은 효과를 기대해 봅니다.

13번째 후기★★★★★
꾸준히복용하고있습니다
라식수술후몇년째꾸준히복용하고있는데건조함이덜하고눈이편안합니다

14번째 후기★★★★★
아주 좋아용
엄마가 드시고 계신데 안약이랑 같이 복용하고있는데, 어지럽던 눈이 많이 좋아지셨다고해요!!

15번째 후기★★★★★
더블이라서
하루에 1개만 먹으면 되는거죠? 확실히 안먹고 먹고 차이가 있네요

16번째 후기★★★
도움이 되겟지ㅛ?
아마도 안먹는거본 좋겠죠?

17번째 후기★★★★★
처음 복용 해 봅니다.
그동안 다른 제품을 복용해 왔는데, 용량을 2배로 증가해서 그런지 효과가 있는것 같습니다.

18번째 후기★★★
그냥 먹고 있습니다.
그냥 먹고 있습니다. 효과는 잘 모르겟구요.. 좋다고해서 꾸준히 먹고 잇습니다.

19번째 후기★★
그닥 모르겠네요
사무실 환경이나 제가 렌즈를 끼는것이 너~무 안좋아 그런지 모르겠지만.. 그닥 효과 잘 모르겠어요 물리적인 환경을 개선해 주는게 어쩌면 눈엔 더 좋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20번째 후기★★★★
안구건조
렌즈를 착용하면서 저녁쯤에는 눈이 많이 건조해져서 힘들길래 사봤어요. 아직 복용중이긴 한데 이것 덕분인지 저녁에도 눈이 전보단 덜 피곤한 것 같아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리 눈을 어떻게 구원합니까? 루틴!
이것은 나의 첫번째 루테인이었다. 나중에 나는 제아잔틴과 함께 루틴을 사용하기로 바꿨다. 연구에 따르면, 눈 건강에 더 현저한 효과가 달성되는 것은 복합체에 있습니다. 망막의 중앙 영역 (황반)은 중앙 및 색각을 담당하며 황토색 인 카로티노이드 (lutein, zeaxanthin 및 mesosexanthin)의 집합체로 황색입니다. 황반 색소의 가벼운 여과 특성은 최적의 시력 (색수차의 약화 및 광산란의 부작용으로 인해)에 중요합니다. 이 카로티노이드는 자유 라디칼을 손상 시키므로 망막 중심부를 보호합니다. "푸른 색"화면 뒤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 때문에 음식물의 루틴과 제아잔틴에서만 눈을 뜨게 될뿐입니다. 그들의 상태는 이전에 이것이 분명히 그들에게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고, 그들은 나에게 긴장과 피로, 흐릿 해짐과 이중 시력, 가벼운 섬광과 눈부심에 대한 나쁜 반응의 형태로 신호를 주었다. 현재 루테인과 제 아크 산틴을 정기적으로 섭취하고 있으며 시각적 인 성과는 분명히 증가했습니다. 효과는 빨리 나타나지 않습니다. 카로티노이드가 황반 (~ 3 개월)에 축적되고 황반 색소의 광학 밀도가 증가하면 (측정 할 수 있음), "방패"가보다 효과적으로 작동하여 눈의 상태를 개선합니다. 또한 루테인을 섭취하면 황반변 성 및 백내장과 같은 불쾌한 질병에 대해 경고하고 루테인이 심혈관 질환 및 대사성 질환의 많은 기본 요소로 고심하고 있기 때문에 전체적인 건강과 장수를 향상시킬 수 있다는 생각으로 따뜻해졌습니다. 또한, 항암 효과도있다. ✸_ 내가 사용한 다른 류트들 - 다른 리뷰에서 읽으십시오. 사진에서 marigolds는 루테인 생산의 근원입니다. 당신이 팁과 사진에 투표하면 나는 행복 할 것이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말 작동
남편과 저는 둘 다 컴퓨터에서 작동 : 그것은이다 - 그래픽 디자이너, I - 가사. 저녁으로, 눈은 항상 빨간색과 모래의 전체 보였다. 루테인을 복용 할 때 훨씬 쉽게했다. 겉으로는 있지만 그것은보기를 개선하기 위해 행동해야합니다. 비전은 개선되지 않고, 눈의 건조와 충혈은 분명히 감소했다. 눈 덜 피곤해. 이 플라시보 효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눈, 또는 빨간색, 또는하지 :) 그리고 그것은 분명히 루테인 관련이있다. 때 휴식이 있었다 - 다시 저녁 빨간 눈에 ...

3번째 후기★★★★★
효과 너무 좋습니다.
수년전에 왼쪽눈 망막열공 수술과 백내장.후발성 백내장을 연속으로 수술후 미세한 황반변성 까지 찾아와 정말 괴로운 날들이었지요...하여 담당교수님께 눈 영양제를 추천해달라고 하니...영양제는 아무 소용 없으시다고 하시더니..간청하니 국산 제품 을 하나 추천해주더군요...근데 루테인 함량도 20mg 인데 가격이 만만찮더군요...하여 직구를 하기로 하고 지금까지 여러경로 를 통하여 구입하여 복용을 하다가 가장 저렴하고 배송도 빠른 이곳을 이용하고 있으며 온 가족이 다 먹고 있기도 합니다....지금은 매 4개월 마다 안과에 가서 정기검진을 하는데...시력도 현재에 0.9 로 오히려 루테인 복용전보다 0.2 정도 좋아지고...황반변성도 수년전에 비해서 90% 이상 호전되어서 생활하는데 조금도 불편함이 없으며...이제 병원 에서도 망막의 상태에 비해서 설명이 어렵다며 지난번 정기검진 때에는 망막 특수촬영을 하여 연구자료로 쓴다고도 합니다.. 눈에 대하여 고민이 많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효과적!
나는 그것을 받기 전에, 나는 종류의 내가 대신 다른 poplular 하나이 구입 한 것을 후회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했다 며칠 후, 나의 의심은 사라졌다. 눈의 통증과 발적이 완전히 사라 졌어요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블루 베리보다 나을
가끔 스마트 폰의 장난 너무 눈이 아파 때문에 눈의 피로에 효과가 물건을 찾고있었습니다. 이것은 블루 베리보다 효과가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아직 아파 때문에 더 좋은 찾고 중입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완벽한 시력 지원!
20 mg의 복용량. 나는 약 한 달 동안 식사 중에 하루에 1 캡슐을 먹는다. (음식은 루테인의 가장 좋은 흡수를 위해 지방이 풍부해야한다.) Polnanks는 취하게됩니다. 20-30 일 후에는 루테인이 눈의 조직에 축적되기 시작해야합니다. 결과가 나올 때까지 판단 할 수있는 시간입니다. 내가 가지고있는 것 : 작은 일은 컴퓨터에서 일하는 것에 대해 불편 함이 적고 작업 시간 동안 피곤하지 않습니다. 짧은 시간 안에 시력 향상은 선험적으로 발생할 수는 없지만 나는 그것을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시력에 문제가있는 모든 사람들뿐만 아니라 컴퓨터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위해, 나는 그것을 확실히 추천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아닌 것을 예산 대응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본인은 prozvoditeley의 유사 물질에 비해 리셉션에서 차이를 느끼지 않는다. 심지어 열등 몇 가지 방법입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너의 눈은 너에게 말할 것이다 : "고맙습니다 !!!"
나는 22 년 동안 컴퓨터 uzhu에서 일하는 것처럼 의사를 등록했습니다. 우리의 약국에서는 루테인이 3 번보다 비쌉니다. 음식과 함께 먹는 것은 루테인이 지용성이며 지방이 없으면 흡수되기 때문에 지방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결과는 2 주 후에 더 좋아 보이기 시작했으며, 휴식을 취한 후에 더 주문해야합니다. 다시 술 마시기 시작합니다. 나는 1 캡슐을 하루에 사용했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피로한 눈에 큰 도움
나는 Astaxin과 함께 일주일을 받아 들인다. 이미 첫 번째 결과가 있습니다. 눈이 피로가 덜 듭니다. 하루가 끝날 때 눈에는 문지르지 않고 붉어집니다. 나는 하루 종일 현미경으로 작업합니다. 교대가 끝날 때, 제 눈은 대개 끔찍한 상태 였고, 나는 그들을 빨리 닫고 아무것도보고 싶지 않았습니다. 나는이 상황에서 도움이 될 정보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Astaxin과 Lutein에 대해 배웠고, 나는 그것을 시도하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나는 잘못 본 것이 아니라,이 보충제들이 나를 도왔습니다. 피드백이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내 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뷰를 보려면 리뷰 상단에있는 Yelena-Veg를 클릭하십시오. LiveJournal 페이지에서 내 블로그를 방문하도록 초대합니다. 페이지 상단의 파란색 연필 아이콘을 클릭하여 내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는 인터넷에서 Yelena-Veg를 검색하면됩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제 식품, 루테인 에스테르, 40 ㎎, 90 채식주의 캡슐
나는 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플러스 허브 빌베리 두 번 매주 (화, 목요일)에 두 번이 제품을.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눈을 위해.
효과 실감 없음.

12번째 후기★★★★
일반 루테인약 산줄알았는데 비타민도 들어있더라구요 잘못시킨줄알았는데 ㅎㅎ
루테인약은 챙겨먹어야되서 제가 먹고있는데 캡슐안에 하얀색 가루랑 같이섞어들어있더라구요;; 잘못시킨줄알았는데 찾아보니까 비타민도 같이 들어있어서 좋은거다 생각하고 먹고있습니다 솔직히 영어로 되어있으니까 이게 자세히 안보게되요..ㅎ.ㅎ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자신을 먹어
프리실라 즐거운 전에 음식을 해주기 먹을 처음 루테인, 루테인을 먹고, 일반적인 효과처럼, 나는 일들이, 식사 후 더 좋은 루테인을 흐리게보기 위해 밤에이 먹지 않는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물건
때 다이어트는 좋지 않습니다. 아 스타크 산틴 등으로 야간 시력을 회복 도움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마시고있는 것은 아니다 만
어머니가 눈을 위해 마시고 있습니다. 국내산 루테인은 이제 돌아갈 수없는 것 같습니다. 배합량, 질, 코스 파, 뭐든지 일본 산보다 나은 좋은! 라고 말을합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눈을 위해 필수품입니다.
눈을 혹사하기 때문에 나이 탓도 꽤 힘들었 습니다만, 이쪽의 루테인을 섭취하고부터는 조금 완화 된 것 같습니다. 비문증의 방지에도 될까하고 있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옵션
나는 채식주의의 모자 루테인 에스테르를 제공하기위한 지금 음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나의 안과 의사로부터 제안 후 내 눈이 걸릴.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지막으로!
마지막으로 채식주의를위한 식물성 캡슐 루테인. 40 mg을. 캡슐 당!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무료 루테인의
무료 루테인은 오른쪽에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배도되었습니다
PC를 1 일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 마시기 전에는 어깨 결림이 심해 눈의 안쪽이 피곤 느낌이 있었지만, 이것을 마시고 나서 그 증상이 개선되고 있습니다. 당분간은이 보조 식품을 놓을 수 없게 될 것입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안구건조루테인 아이허브루테인 아이허브 눈 아이허브 시력보호 눈영양제추천 시력보호영양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