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루테인 Solgar, 루테인, 40 mg, 30 소프트 젤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Solgar, 루테인, 40 mg, 30 소프트 젤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루테인, 40 mg, 30 소프트 젤


제품 가격:₩22,60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947년 설립
  • 글루텐, 유제품,밀 성분 불포함
  • 건강 보조 식품
  • 플로라 글로 루테인

과학적인 증거에 의하면, 루테인은 눈과 피부에 산화 스트레스를 유발하고 활성 산소로 인한 손상을 야기할 수도 있는 햇빛과 인공 조명의 고에너지 청색광을 차단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Solgar의 루테인 40 mg 제품은 눈과 피부의 건강 및 피부 수분 유지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루테인 (FloraGlo) (제아잔틴 공급, 2 mg) 4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 건강 보조 식품으로서, 하루 1 소프트젤을 식사 시간에 드시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라 드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잇꽃 기름, 젤라틴, 식물성 글리세린, 옐로우 밀랍, 대두 레시틴.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방부제 및 색상.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불량
방금 받았는데. 양이 너무 적은거 같아 모두 털어 세어보니 30알이 아니라 23 알이네요. 이게 어떻ㄷ게 하죠

2번째 후기★★★★★
안구건조증과 눈의 염증이 심한 사람의 데일리템이자 인생템
제목그대로입니다. 365일 루테인40mg짜리 하루에 1개씩 + 아이브라이트 식사당 3알 섭취합니다. 진짜 이제야 좀 살 것 같습니다..... 여기에 msm파우더 하루에 10g이상+아스타크산틴 하루에 1알 섭취해주면 눈 걱정 진짜 예전의 5분의 1정도만 하는 것 같습니다.....안과에서 약 처방받는건 더이상 안먹히는 사람이 구세주를 만났습니다 ㅜㅜ

3번째 후기
솔가라는 브랜드 ..
브랜드 믿고 샀는데 정말 30개가 안되네요 한달 먹으려고 구매한건데 약간 어이 없어요 후기에서 보고 설마했는데 제껏도 그럴줄이야

4번째 후기
병안에 캡슐이 깨져서 오염됐어요..
두병을 샀는데 그 중에 한병이 캡슐이 깨져서 전체가 오염되고 산화된 냄새가 납니다. 어디다 신고해야하는지도 모르겠네요...ㅠㅠ

5번째 후기★★★★★
너무 좋아요
7년전쯤 라섹을 하고 그 이후 왼쪽시력이 점차 떨어짐을 느끼고 있었는데요 뿌연현상과 빛번짐 시선을 돌렸을때 몇 초간 흐릿하게 보이는 현상도 있었구요 잦은 스마트폰 사용으로 더 심해질때 혹시나 해서 구입해봤습니다 먹은지 몇일만에 뿌연현상 빛번짐 등 모두 개선됨을 느꼈구요 통에 비해 허망하게 들어있어서 그렇지 매우 만족해요 당뇨로 눈이 안좋아지시는 아버지 렌즈삽입술했던 오빠 막 라섹수술한 남동생을 위해서 몇개 더 주문했고 오빠는 자기랑 맞다며 몇개 더 시켜주라네요 눈이 훨씬편하다고요 (이 분이 진정 눈이 안좋은 환자임) 아부지랑 남동생은 아직 안만나봐서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 저랑 오빠는 꾸준히 먹을거 같네요~

6번째 후기★★★★
수험생아들에게 주려고...
아들을 위해서 구매했어요. 함량이 높고 솔가라 믿고 구매합니다. 소프트겔타입이라 병속에서 자기들끼리 들러붙어있지만 크게 불편하진 않습니다.

7번째 후기★★★★★
주기적으로 주문하는 제품이예요.
엄마가 눈이 안좋으셔서 주기적으로 주문합니다. 무료배송이라서 좋아요.

8번째 후기
제품이 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바닥에 조금 깔려있는 알약들 양이 너무 심해요 너무 심한거 아닙니까?

9번째 후기★★★★★
만족해요
먹고나면 눈이 덜피로해요..확실히

10번째 후기★★★★★
눈물
노안땜에 답답했는데 침침함이 많이 사라졌고 눈이시려서 눈물나던게 없어졌어요 한가지 아쉬운건 약병이 왜 큰지 이해가 안됩니다

11번째 후기★★★★★
몇병째 시켜 먹는지... 장복중입니다.
전 루테인은 이것만 먹어요

12번째 후기★★★★★
아부지 선물용
아부지 눈 침침하시다고 하셔서 사다드림. 효녀됨 ㅎㅎ

13번째 후기★★★★★
눈이 뻑뻑하면 꼭먹습니다
눈이 뻑뻑하면 꼭먹습니다

14번째 후기★★★★★
라섹 수술하고 구매!
라섹 수술하고 구매했습니다 30알 정확하고요~ 병은 큰데ㅋㅋㅋㅋ 양이 애매하네요 좋은 효과 기대해봅니다~

15번째 후기★★★★★
가겨ㄱ대비 효고ㅏ가 조ㅎ아ㅇㅛ
누ㄴ이 치ㅁㅊㅣㅁ해ㅆ어ㅆ느ㄴ데 마ㄴㅎ이 조ㅎ아 져ㅆ스ㅂㄴㅣㄷㅏ.

16번째 후기★★★★★
어머니 눈 건강지킴이
여러번 구매함 어머니가 확실히 효과있다고 늘 재구매하심

17번째 후기★★★★★
40mg 복용중!
확실히 흡수가 빠른 것 같아요. 속이 불편하지 않고 약 크기도 너무 크거나 하지 않아서 먹기 좋아요. 전에 먹어 본 비타민들은 너무 크고 먹고 나면 바로 소화가 되지 않았는데 확실히 솔가제품은 좋네요. 그리고, 비타민들 섭취한지 3주 되어가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좀 효과를 느끼는 것 같아요. 아침에 일어날 때 힘들지 않고 전에보다 피곤함을 덜 느끼고(정말 매일 매시간 피곤했었음ㅠ) 그래서 정말 꾸준히 먹어보려고요. 현재 ESTER-C/LUTEIN40MG/VITAMIND/OMEGA 이렇게 섭취 중이에요^^ 눈이 되게 좋아지고 그런것은 아직 잘 몰겠어요. 루테인은 더 꾸준히 먹ㅇ봐야 효과를 알 수 있을것 같아요.

18번째 후기★★★★★
좋아요
시력이 급격히 나빠지신 시어머님께 선물로 드렸더니 너무 좋아하시네요 중학생 아들까지 온 가족이 먹는 영양제 좋습니다.

19번째 후기
솔가좋아요
늘 눈이 침침했는데 솔가 루테인을 복용하고나서 눈이 편안해졌어요.

20번째 후기★★★★★
좋아요
제품 잘 먹고 있어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불량
방금 받았는데. 양이 너무 적은거 같아 모두 털어 세어보니 30알이 아니라 23 알이네요. 이게 어떻ㄷ게 하죠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그런 효과를 기대하지 않았다
Solgar에서도 블루 베리 캡슐 프로필 코스. 시력이 나쁜, 과정에 특별한 아무것도 그것은이 향상되었는지, 그런 일이 그 이상을 떨어 뜨리지 않는 광경하기 위해 더 마시 기대하지 않았다. 과정의 완료 후, 평소와 같이 극장에 앉아 때, 그리고 계급 근처, 갑자기 무대에 쌍안경없이 배우의 얼굴 표정을 볼 것을 실현되지 매우 놀랐습니다! 이미 나는 상상 여부까지 확인하기 위해 몇 번 깜박 거렸다. 예기치 않은, 그러나 매우 행복은 내 눈은 여전히 ​​정말 도움이 뭔가 할 수있다.

3번째 후기★★★★★
안구건조증과 눈의 염증이 심한 사람의 데일리템이자 인생템
제목그대로입니다. 365일 루테인40mg짜리 하루에 1개씩 + 아이브라이트 식사당 3알 섭취합니다. 진짜 이제야 좀 살 것 같습니다..... 여기에 msm파우더 하루에 10g이상+아스타크산틴 하루에 1알 섭취해주면 눈 걱정 진짜 예전의 5분의 1정도만 하는 것 같습니다.....안과에서 약 처방받는건 더이상 안먹히는 사람이 구세주를 만났습니다 ㅜㅜ

4번째 후기
솔가라는 브랜드 ..
브랜드 믿고 샀는데 정말 30개가 안되네요 한달 먹으려고 구매한건데 약간 어이 없어요 후기에서 보고 설마했는데 제껏도 그럴줄이야

5번째 후기
병안에 캡슐이 깨져서 오염됐어요..
두병을 샀는데 그 중에 한병이 캡슐이 깨져서 전체가 오염되고 산화된 냄새가 납니다. 어디다 신고해야하는지도 모르겠네요...ㅠㅠ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루터
눈 보호, 지원이, 다른 제조 업체를 시도했지만 여기 중지됩니다 필요합니다, 나는 순서를 반복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도와주세요!
얘들 아,이 약을 복용 어떤 과정을 적어주세요? 그의 유일한 주 마셔! 그러나 3 개월 은행 나무를 마시고 펑키 차이를 보았다 !!!! 심지어 눈 하얀 !!!!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루테인
나는 당신의 눈에 개선을 볼 일주일 동안 거의 모든 가죽 끈을 받아 glaz.hotya에 대해 덜 피곤 얻을 Vitaminka으로 받아들이고 glazah.rekomenduyu에서 건조를 사라집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루테인이 40mg 밖에 안 먹는 데 도움이되고 싶은 분. 20mg에서 그런 효과가 없습니다.

10번째 후기★★★★★
너무 좋아요
7년전쯤 라섹을 하고 그 이후 왼쪽시력이 점차 떨어짐을 느끼고 있었는데요 뿌연현상과 빛번짐 시선을 돌렸을때 몇 초간 흐릿하게 보이는 현상도 있었구요 잦은 스마트폰 사용으로 더 심해질때 혹시나 해서 구입해봤습니다 먹은지 몇일만에 뿌연현상 빛번짐 등 모두 개선됨을 느꼈구요 통에 비해 허망하게 들어있어서 그렇지 매우 만족해요 당뇨로 눈이 안좋아지시는 아버지 렌즈삽입술했던 오빠 막 라섹수술한 남동생을 위해서 몇개 더 주문했고 오빠는 자기랑 맞다며 몇개 더 시켜주라네요 눈이 훨씬편하다고요 (이 분이 진정 눈이 안좋은 환자임) 아부지랑 남동생은 아직 안만나봐서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 저랑 오빠는 꾸준히 먹을거 같네요~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눈에 매우 유용합니다
유명 회사의 모든 제품의 높은 품질과 높은 투여 량은 내 선택을 결정했다. 프로필 항아리, 덜 피로하고 건조한 눈, 그리고 아이들은 너무 정렬됩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루테인은 최고의 Floraglo입니다
Solgar Floraglo lutein은 우수한 제품입니다. 그것은 유해한 추가 성분이 없으며 Floraglo는 추출 방법에 용매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루테인이 가장 좋습니다 (헥산을 사용하는 lutemax 2020과 달리). 또한 40mg이기 때문에 1 일 1 회 복용해야합니다. 그것은 유방 / 난소 암의 심각한 위험에 처한 사람들을 염려 할 수있는 소량의 콩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직 결과가 없습니다. 만 가지고 시작
아직 결과가 없습니다. 만 가지고 시작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나는이 작은 어두운 주황색 캡슐을 정말로 좋아했으며, 그 시야가 분명 해졌다.

15번째 후기★★★★
수험생아들에게 주려고...
아들을 위해서 구매했어요. 함량이 높고 솔가라 믿고 구매합니다. 소프트겔타입이라 병속에서 자기들끼리 들러붙어있지만 크게 불편하진 않습니다.

16번째 후기★★★★★
주기적으로 주문하는 제품이예요.
엄마가 눈이 안좋으셔서 주기적으로 주문합니다. 무료배송이라서 좋아요.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일하라!
두 병을 보았다. 첫 번째 이후에는 패키지의 작은 인쇄물을 구분하는 것이 더 명확 해 보였습니다. 이제 안경 없이도 뭔가를 볼 수 있습니다. 즉 비타민 작용. 사실, 두 번째 (취한 첫 번째 직후), 증폭 효과가 오지 않았다. 나는 잠시 후에 반복 할 것을 생각한다. 결과는 정말 눈에 띄었다.

18번째 후기
제품이 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바닥에 조금 깔려있는 알약들 양이 너무 심해요 너무 심한거 아닙니까?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일하는 음식 보충 교재
원래는 교황을 위해 주문했고, 샘플을 조금 주었다. 나는 내 비전이 너무 날카 로워 질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나는식이 보조제가 마음에 들었다.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주문할 것이다.

20번째 후기★★★★★
만족해요
먹고나면 눈이 덜피로해요..확실히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안구건조루테인 아이허브루테인 아이허브 눈 아이허브 시력보호 눈영양제추천 시력보호영양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