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루테인 Nature's Bounty, 루테인 블루, 30 소프트젤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ature's Bounty, 루테인 블루, 30 소프트젤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Bounty, 루테인 블루, 30 소프트젤


제품 가격:₩9,88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청색광 방지
  • Lutemax 2020 - 루테인 및 제아잔틴
  • 안구 건강을 위해 임상적으로 연구 된 제품
  • 유해한 청색광을 걸어 주는 데 도움이 되며 디지털 장치를 사용할 때 안구 건강을 향상 시킵니다.
  • 하루에 1 정
  • 건강 보조 식품
  • 품질 보증
  • 시험기관 테스트 완료

루테인 블루

오늘날은 세계에서 디지털 장치가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은 청색광에 대한 우리 눈의 노출을 증가 시켜 시간이 지나면서 안구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Nature's Bounty Lutein Blue는 고도로 정제 된 카로티노이드 루틴과 제아크산틴 이성질체가 함유 된 독특한 수식 인 Lutemax 2020을 포함하고 있어서 디지털 장치의 유해한 청색광을 여과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몸은 루테인이나 제아잔틴을 만들 수 없으며 노화됨에 따라 몸 속에 있는 이러한 카로티노이드의 자연적인 수준이 감소합니다. Nature's Bounty Lutein Blue와 같은 보충제를 섭취하면 이 중요한 성분을 채울 수 있습니다.

Lutemax 2020 외에도 Nature's Bounty Lutein Blue에는 아연 및 베타 카로틴이 들어 있어서 안구 건강을 지원합니다.

거의 50 년 동안 이어져 온 믿을 수 있는 품질

Nature's Bounty는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약 50 년간 가장 순수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과학적으로 뒷받침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왔다고 자부합니다. 제품과 함께 매일 값진 삶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A (베타 카로틴) 2,145 mcg 238 %
아연 (산화 아연) 11 mg 100 %
루테인 (Lutemax 2020) 20 mg **
제 아크 산틴 이성질체 (Lutemax 2020) 4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 제품으로, 하루에 소프트젤 1 알을 가급적 식사와 함께 드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올리브 오일, 젤라틴, 식물성 글리세린, 옐로우 밀랍, 솔비톨.

<2 % of : 혼합 천연 토코페롤, 대두 레시틴.

콩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비 GMO, 인공 색, 인공 향료, 방부제, 설탕, 전분, 우유, 유당 없음, 글루텐, 밀, 무 효모, 생선 없음. 나트륨 프리.

이 제품은 2150 IU에 해당하는 2,145 mcg의 비타민 A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전세계에서 엄선 된 재료로 미국산.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알약 삼키기 힘들어요
삼키면 목에 걸리는.이제 복용시작이라 효과는 모르지만. 알약 못 삼키는 분은 고려해봐야 할듯.

2번째 후기
루테인
루테인과아연이같이포함되어있어서 구입했어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일 컴퓨터를 사용할 때의 구세주
루테인은 눈을 지탱하기 위해 복합체에 포함되어 있지만, 단독으로는 마시지 않았지만, 최대 용량의 아스 타 크 산 틴 (astaxanthin)과 함께 복용 한 상태입니다 (리뷰에서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 내가 마신 달 동안, 내 눈은 덜 피곤해졌고, 가장 중요한 것은, 뜻밖에 나를 위해, 나는 더 잘 볼 수있게되었다 (작은 빼기가 있지만 나는 안경을 쓰지 않는다). 나는 이것이 훌륭한 결과라고 생각한다. 나는 더 살 것이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이것이 장난 사기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시험해 볼 정도로 싸다 - 와우!
나는 16 년 전에 나의 심장이 리듬에서 벗어난 후 보충제를 복용하기 시작했고, 하나의 보충제가 나의 모든 문제를 해결했다. BioAstin. 저는 하와이에 살았을 때 코스트코에서 구입했지만, 7 년 전에 본토로 이사 갔을 때 온라인으로 구매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는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그 이후로 30 가지 보충제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실제로 비타민도 달라졌습니다. 그러나 지난 한 해 동안 나는 넷플 릭스 (Netflix)를보고 너무 많은 TV를 스트리밍하고 내 아이폰 플러스, 이제 갤럭시 8s 플러스 또는 그들이 뭐라고 부르는 지에 대해 게임을하는 것을 인정하지만 그것은 내 얼굴에 더 가까이 다가 가고있다. 패키지 뒤쪽과 같이 작은 텍스트를 읽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래서 루테인 블루에 대한 광고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BioAstin을 다시 주문하면 Iherb에 가격과 생각을 확인했습니다. 와우 .... 너무 싸게. 승인. 그 가격에 쓸데없는 것들을 시험해 보겠습니다. 3 일 후, 문제없이 온라인으로 기사를 읽습니다. 팔 길이를 초과하는 패키지 뒷면의 작은 인쇄물을 볼 수 있습니다. 그 기능을 수행하는 것이 너무 자연 스럽기 때문에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깨닫는 데 잠시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래서 루틴 블루 (Lutein Blue)라는 것을 깨닫는 데 일주일이 걸렸습니다. 재미 있은 점은, 비전 회사가 Target 및 Walgreens에서 판매 한 엄청나게 보증 된 제품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그들은 나에게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루테인 블루는 17 년 넘게 나를 놀라게했습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아무것도 느끼지 않았다.
나는 그것이 쓰여지는 것처럼 과정을 가져 갔다 - 1 개의 캡슐, 나는 한 달을 마셨다. 벌써 행복해.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잘 사라졌습니다. 거의 모든 약물이 알레르기 나 위장관 항의 원인이되는 경우는 드뭅니다. 또한 시력이 증가하거나 건조한 눈을 감는 것과 같은 어떤 종류의 효과가 눈에 띄지는 않습니다. 분명히 불가능합니다. 나는 나이가 그것에주의를 요구하기 때문에, 적어도 시력을 지원하는 과정을 계속 수행 할 것입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족을 위해 구입하십시오.
가격은 약간 비싸지 만, 푸른 빛을 효과적으로 없애기 위해 오랜 시간 동안 복용한다면 그것은 받아 들여질 수 있습니다. ※ 의견이 도움이 되시면 오른쪽에있는 "예"를 눌러 알려주세요. 내 ID를 클릭하면 더 많은 제품 리뷰를 볼 수 있습니다! ※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눈.
그는 최근 구현에 들어갔 기 때문에이 제품의 품질에 대한 충분한 확신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6번째 후기★★★
알약 삼키기 힘들어요
삼키면 목에 걸리는.이제 복용시작이라 효과는 모르지만. 알약 못 삼키는 분은 고려해봐야 할듯.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게는 무척 좋았다
동종 요법에 눈 데굴 데굴 (건조)는 잘되었지만, 매일 PC에가는 (그것도 오랜 시간) 때문에, 액정 화면의 블루 라이트를 많이 당해 버린 것이다. 아무래도 이렇게도 가지 않는 괴로움이있었습니다. 사 프리도 사용해 보려고 구입. 와 ~라고해도 편해졌습니다. 블루 라이트를 감소시키는 프로그램을 PC에 넣은 것도 좋았을지도. 루테인 좋은구나라고 실감하고 있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루테인 블루
이 제품은 훌륭합니다. 실제로 작동합니다!

9번째 후기
루테인
루테인과아연이같이포함되어있어서 구입했어요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싸고, 사용하기 쉽다.
싸고, 사용하기 쉽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승인
승인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안구건조루테인 아이허브루테인 아이허브 눈 아이허브 시력보호 눈영양제추천 시력보호영양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