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루테인 Source Naturals, 루테인이 있는 제아잔틴, 10 mg, 60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Source Naturals, 루테인이 있는 제아잔틴, 10 mg, 60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urce Naturals, 루테인이 있는 제아잔틴, 10 mg, 60 캡슐


제품 가격:₩18,30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식이 보조제
  • 산화 방지제 눈 지원

제아잔틴 및 루테인은 과일과 야채에서 발견되는 강력한 항산화제 2개 이며, 선택적으로 황반 색소를 형성하기 위하여 안구의 망막에 집중합니다. 건강한 황반 색소 농도를 유지하기 위해 일반적인 UV 노출로 눈에 노화를 초래하는 산화 스트레스를 방지하여 망막 보호를 제공합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복용량 : 1 캡슐
서빙 당 금액 % DV
비타민 C (제 아크 산틴 함유) 2 mg 4 %
루테인 (FloraGLO marigold 꽃 추출물 5 %) 6 mg
제 아크 산틴 4 mg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식사와 1캡슐.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말토 덱스트린, 젤라틴 (캡슐), 붉은 사탕 무우 분말,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및 콜로이드 성 이산화 규소.

누룩, 유제품, 계란, 글루텐, 콩 또는 밀가루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설탕, 소금, 방부제 또는 인공 색소, 향료 또는 향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빛번짐이 덜하네요~
검은 눈동자인 동양인한테는 별 상관 없다고... 그냥 눈영양제로만 알고 있었는데요~ 갑자기 밤에 불빛이 많이 번저 보이네요ㅠ.ㅠ 그런 증상있을때 좋다고 해서 얼른 사서 먹어봤네요~ 증상 초기라서 그런지... 아니면 다른 눈영양제랑(기존에 몇년째 계속 먹어오던) 같이 먹어서 그런지요~ 금방 효과가 있네요^^ 재구매합니다~

2번째 후기★★★
제아잔틴 때문에 샀음
눈에 좋다니 먹고 있어요

3번째 후기★★★★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지만
눈 관리 차원에서 복용하는건 괜찮은듯

4번째 후기★★★★
아직 ...
아직 먹이기 전이라..그런데..여기서 나온 갈릭 먹고 있어서...좋아요..약 사이즈도 작아서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물건, 정말 도움이
눈을위한 아주 좋은 물건. 내 눈은 매우 sensetive 있습니다. 그들은 거의 365일 태양, 바람, 먼지, 피로, 아무것도 년 사촌 당 빨간색입니다. 그들은 단지 쉽게 자극받을. 루테인과 제아잔틴이 복용 ater에 1 개월, 내 눈은 훨씬 더 말할 수 있습니다. 이 물건은 내가 사용한 zwaxanthin의의 bigest 수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좋은 물건과 정말 노력하고 있습니다. 내 의사는 6 개월간 맡았던 위해 그것을 가지고 나에게 말했다. 나는 다시 살 것이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루테인과 제 아크 산틴
내 opthomolgist은 내 오른쪽 눈의 황반 변성의 진행을 지연이 걸릴 것을 제안했다. 나는 5 년 동안 매일 그것을 사용하고 질병에 더 이상 부식이되지 않았습니다. 이 멋진 제품 주셔서 감사합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계속 마실
이없는 경우 알레르기를 들면, 그러한 제품의 품질을 결정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따라서, 단순히 시간이 걸릴. 망막의 심각한 질병으로 필요합니다. 발음 플러스 유사한 제품 - 국내 대응의 일부가되는 가격, 중 수입 건강 보조 식품은 우리의 약국에서 판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이것은 나의 안과 의사에 의해 나에게 추천되었다. 내가 더 잘 볼 수있을 것 같다. 난 단지 아주 작은 글씨 내 독서 안경이 필요합니다. 나는 깜짝 놀라게하고 복용을 중단하려고하지 않다. 카운터의 눈이 건조한 눈을위한 하루에 한 번 떨어 이상 내가 할 수있는 유일한 다른 것입니다. 나는 결과에 기뻐요 누군가에게 추천 할 것입니다. 그것은 잘 가치가 어떤 차이가 있는지 확인하는 샷입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눈 건강을 향상
온도 변화 등의 환경에 의해 쉽게 자극 - 난 정말 나쁜 눈을 가지고있다. 또한 내 오른쪽 눈은 아주 빨간색과 눈물입니다 - 때때로 내 오른쪽 눈을 아래로 똑똑 떨어지는 눈물 나는 항상 티슈로 닦아해야합니다. 지금은 한 달이 보충제를 복용되었으며, 과도한 눈물 (실제로 나는 내 눈을 지금 약간 건조한 느낌) 중지되었습니다. 비전도 향상 것 같다; 이미지는 선명하고 내 눈은 이전과 빛에 민감하지 않은, 그래서 그들은 빨리로 피곤하지 않습니다. 나는 또한 또한 엄청난 내 눈 건강을 개선했다 스타크 산틴을로 지금은 단지 1 캡 / 일 또는 때로는 다른 모든 일을.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눈 지원
야채와 과일에서 발견되는 강력한 산화 방지제 인 제 아크 산틴과 루틴은 특히 망막 색소를 형성하는 눈의 망막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최적의 안구 건강을 지원하는 강력한 항산화 제 역할을하는 카로티노이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카로티노이드 인 루테인은 시력과 환경의 해로운 영향에 대한 유전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루틴과 제아잔틴은 안구와 동공뿐만 아니라 뇌, 피부, 유방 및 목 조직에도 집중합니다. 루틴과 제아잔틴은 노화와 산화 스트레스와 관련된 황반변을 예방합니다. Macula는 포커싱 및 색상 차이를 담당합니다. 루틴과 제아잔틴은 짙은 녹색의 낙엽 식물에서 발견됩니다. 딸과 함께 우리는 거의 끊임없이 눈을 준비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시력을 유지하고 눈의 피로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학동들은 눈에 스트레스를 많이 겪습니다. 특히 시력에 문제가있을 때 루테인 약물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가장 정확한 루테인이며, 제아잔틴이 정확한 것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투약은 함께 망막을 보호하고 점막을지지한다. 눈에 부담을 줄이면 피로를 덜어줍니다. 인체에서 루테인은 생산되지 않으며, 음식물과 함께 섭취하고, 보충제는 적자를 채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먹을 때 최선을 다하십시오. 하루에 1 캡슐 씩 섭취하십시오. 이러한 약물은 근시를 완화하지 못합니다 (체조, 처방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구성
의사가 제 아크 산틴과 루테인 바로 그러한 비율을 권장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했다. 예방 프로필 물론, 때문에 컴퓨터가 도움이 가능성이 전에 일을, 그의 눈이 덜 피곤했다. 작은 구멍을 돕기 위해 - 때때로 그런 일을 마실 필요가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다른 사람을 멀리 던져!
당신이 고 안압 건강에 대한 심각한 경우 최고 속도 치료 제품은 아스 타잔 틴과 함께 손에 손을갑니다. 나는이 제품없이되지 않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변성을 중단했다.
잠시 동안을 복용. 내 안경사 내 눈 변성이 중단 된 날을 말한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준비
부모님 가져 가라. 비전, 망막 자극에 문제가 있었다. 이러한 불만의 과정 후 방해 정지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대한 제아잔틴!
약물은 활동적입니다. - 입원 며칠 후에 눈이 지치고 끊어지기 시작합니다 (나는 가장 강한 근시가있는 컴퓨터에서 많은 일을합니다). 다른 제조업체의 루테인과 블루 베리는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어 ... 가격 만 싸면 ...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불확실한
나는 레이블이 정말에 형성 무슨 말을하지 않는 한이 약의 제아잔틴의 생체 이용률에 대해 궁금합니다. 또한 내가 제아잔틴 및 메조 - 아크 산틴 주위에이 시간을 모두 가지고 뭔가를 찾을 수있을 거라 생각. 떠날까지에 '!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품
아주 좋은 광경. 백내장이있는 노년층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시력 저하가있는 어린이에게 확실히 시력이 회복되지는 않지만 시력 저하가 멈추는 지 의사가 확인합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비전은 더 낫다!
이것은 나의 비전을 도움이 보인다. 내 이상 사용하는 눈을 가진 몇 가지 문제가 있었다. 그들은 확실히 개선 된 것 같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기만
패키지에 제품을 두지 마십시오. 일부는 그런 실수를 작성하고 다른 뭔가를 넣어. 나는 1165 루블의 양으로 세 가지 제품을 넣지 않았다. 나는 알고 싶다 -이 같은 zamanuha. 다음 목록에있는 모든 전송, 및 순서의 처음 세 부족을 시작합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zeaxathin 결과
나는 단지 몇 주 전에 눈 시험을했다 및 내 눈 시력이 slightly.It가 시간이 걸립니다 개선되고 발견이 개선 및 내 눈 Dr.said은 제 아크 산틴을 계속 사용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클레어 검토
이 제품은 남편이 자신의 비전을 향상시킬 수있었습니다. 그것은 좋은 눈 보충과 비타민입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녹내장이 걱정하는 사람에게
다양한 보충에서 녹내장을 예방 할 수 없을까 생각하고있는 사람에게 권장됩니다. 각종 카로틴 류 중에서는 녹내장에 이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 이외에도 녹내장 예방의 희망을 가질 보충 일부있는 것 같습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추천한다.
근무 준비. 루틴과 제아잔틴은 우리의 눈을 보호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들의 주요 기능은 자유 라디칼에 의한 산화 스트레스와 손상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정기적으로 루테인과 제아잔틴을 섭취하지 않으면식이 요법에 포함 된 음식물을 보충하지 않으면 루테인과 제아잔틴의 저장량이 크게 감소합니다. 이러한 물질의 부족은 망막의 황반 변성과 같은 질병을 일으키는 눈의 망막 보호 수준을 감소시킵니다. 저는 5 일째 캡슐을 마 십니다. 그들은 일하고 있으며, 눈의 피로를 덜어줍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눈 건강과 AMD에 대한 놀라운 제품 (나이 - 관련 황반 변성) 예방
실명으로 이어질 수 - (관련 황반 변성 나이)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눈 건강에 도움이 AMD를 방지 할 수있다 카로티노이드이다. floraGlo (R) 루테인 흡수 우수하고, 전 세계 의사들이 선호한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안구건조루테인 아이허브루테인 아이허브 눈 아이허브 시력보호 눈영양제추천 시력보호영양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