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루테인 Bluebonnet Nutrition, 제아잔틴 플러스 루테인, 소프트젤 60정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Bluebonnet Nutrition, 제아잔틴 플러스 루테인, 소프트젤 60정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Bluebonnet Nutrition, 제아잔틴 플러스 루테인, 소프트젤 60정


제품 가격:₩27,75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눈 항산화제
  • 식이보충제
  • 글루텐 프리

Bluebonnet의 제아잔틴 플러스 루테인 소프트젤은 천연 파프리카 및 메리골트 꽃에서 추출한 천연 제아잔틴 및 루테인을 제공합니다.
제아잔틴과 루테인은 모두 카로티노이드로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통해 최적의 눈 건강을 지원합니다. 성분의 동화와 흡수를 최대화하기 위해 삼키기 쉬운 소프트젤로 제조됐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서빙 당 금액 : 매일 가치 %
제 아크 산틴 (파프리카 추출물) 4 mg *
루틴 (marigold 꽃 추출물에서) 12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식이보충제로, 하루에 1정씩 복용하시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글리세린, 밀랍, 비 GMO 해바라기 레시틴, 올리브 오일, 캐러멜, 정제수.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조개류, 나무 견과류, 땅콩, 밀, 대두가 없습니다.

또한 옥수수, 효모, 글루텐, 보리, 쌀, 나트륨 및 설탕이 없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효과적일거라 믿어요
젊은이가 복용할거라 루테인 10mg으로 구입 제아잔틴이 들어있어 좋을거라 기대합니다.

2번째 후기★★
가격이 비싸요.
눈영양제의 중요한 성분 루테인과 지아잔틴들어잇는건 만족 하지만 가격이 비싸요.. 현 $23.16인데 루테인 함량이 조금더 많았으면 가격경쟁력 있을듯~

3번째 후기★★★★★
좋아하는 제품
신랑 눈을 위해서 구입했는데 좋아요 저도 같이 먹는데 괜찮아요.

4번째 후기★★★★★
꾸준히 복용할 겁니다
잘샀다 생각하고 주변에 이야기 많이하고 있습니다. 전 건조증과 시림증상이 완화되고 안먹은날괴 확연히 구분됩니다. 추천입니다. 선물로도 주었으니까요. max량이 아니어서 안심합니다. 꾸준히 드시다 휴식기갖고 또 먹을 생각입니다. 속에 불편하지않아요

5번째 후기★★★★★
시력보호용 루틴
루틴제품입니다. 꽤 큰 소프트젤로 하루에 1-2알씩 복용중에 있습니다. 화면을 많이보는 직업을 가진분들에게 좋은제품인거 같네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건강한 눈을위한 천연 재료로 만든 품질의 제품
시각적 장치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복잡하다. 루테인은 약국에서 구입하고, 여기에 결합하지 제아잔틴, 의사가 처방된다. Bluebonnet -하지 가장 저렴한 회사,하지만 품질의 제품을 가지고있다. 누구를 위해 이것은 중요하다 - 아니 글루텐, 밀, 옥수수, 우유, 계란, 콩. 당신이 자신에게 도움이 리뷰에서 배운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자신의 페이지 ElenaDec에 나는 iherb 많은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해당 카테고리의 우수한 제품
그녀는 고급 고도계를 사용하여 11 세의 어린이를 주문했습니다. 나는 하루에 1 캡슐을 준다. 약 1.5 개월이 소요되며 캡슐은 작고 쉽게 삼킬 수 있습니다. 외국 냄새와 맛은 그렇지 않습니다. 복용 후 불쾌한 감각이 생기지 않도록하십시오. 조성이 우수하고 복용량은 어린이에게 적합합니다. 사이트에있는 그런 약 중 하나. 두 번째 패키지를 고유하게 주문하십시오. 끝까지 내 리뷰를 읽었다면 유용하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눈을 지원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
이 도구는 루테인을 포함하고 천연 고추와 메리 골드 꽃에서 분리 제아잔틴.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식물에게 오렌지 - 붉은 노란색에서 밝은 색상을 제공 karotinoidami- 식물 색소입니다. 인간은, 카로티노이드는 antiksidantnuyu 기능을 수행 보호하고 건강한 세포를 유지합니다. 600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카로티노이드의 두 대형 망막 (황반)에 양 눈에 증착 : 루테인과 제아잔틴을. 우리의보기의 선명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 따라서 눈의 산화 스트레스 렌즈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산화는 백내장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하여 눈을 보호, 빛 (자외선)의 유해 고 에너지 청색 파장을 필터링하고 건강한 세포를 유지합니다. 카로티노이드는 황반이라고 망막의 중심 영역에 존재하고, 또한 맥락막 및 모양체 비롯한 눈의 다른 조직에 존재한다. 최근, 눈의 황반에있는 제 3 카로티노이드 색소는이 안료 루테인의 망막에 형성되고, 식품 소스에서 발견되어 연구자 믿고, 오픈 메조 제아잔틴 불렀다. 산화 방지제로서 그들은 산화 백내장의 개발을 방지 의미 망막을 손상, 연령 관련 황반 변성의 우수한 예방 있습니다 자유 라디칼 (불안정한 분자)를 중화 할 수 있습니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YES"의 하단을 클릭 해주세요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고품질 안구 건강 지원.
나는 품질과 루테인을 마침내 발견했다. 이전에, 나는 결과가 없었던 500-600 루블을 위해 싼 루테인을 몇 번 샀다. 나는 이전에이 제조사에서 여러 가지 약을 구입했기 때문에이 루테인을 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항상 우수한 품질에 놀랐습니다. 매번 제약 품질의 약을 받았습니다. 이 루테인을 하루에 1 캡슐 복용해도 나는 사무실에서 컴퓨터에 앉아 아침에 전화를 걸었을 때 내 눈이 어떻게 작동을 멈추는 지 알아보기 시작했다. 이 조성물은 12mg의 루틴 외에도 제아잔틴 4mg을 함유하고있어 매우 강력한 항산화 제이며 눈뿐만 아니라 전신에도 유용합니다. 저는 컴퓨터에서 많이 일하고 전화를하고 눈에 심한 스트레스를 느끼고 눈의 건강을 돌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루틴을 권합니다. 당신이 고품질의 루테인을 찾고 있다면,이 약은 훌륭한 선택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내 리뷰가 유용 할 경우, 내 보너스 코드를 사용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나는 48 살이고 가끔, 특히 컴퓨터 테이블과 긴 작업 후 글씨의 비전에 초점을 맞출 수 없습니다. 약 일주일 후에 나는 시력이 반환받을! 나는 2 달 동안 그것을 받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원
이 세련된 부분은 우리 약국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뷰에 대한 사회적 지원, 함께 블루 베리 2~3개월와 올해는 일반적으로 여름에, 당신은 종합 비타민을 마시지 않을 때. 비전이 개선되지 않은 것은 분명하지만, 지원이 필요하다. 위원회.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
내가 선택할 수있는, 오랜 시간 술을 시작했다. 이것은 나의 두 번째 구매 루테인 이전 Drugova 프로듀서이다. 이 때, 나는 그것이보다 더에 걸릴하기로 결정했다. PC의 눈 타이어, 그들은 확실히 증가하지 않습니다 선명도,하지만 피로 도움말에서하지 않았다 이상 기본적으로 그 걸릴 것이다. 소품 등이 브랜드 otpishu의 계정에. 내 답변이 도움이되었다 경우 YES를 넣습니다. 고맙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전 개선
내가 루테인 이외에 제 아크 산틴 더 원이 브랜드 메조 제아잔틴을 사용하여 다른 브랜드와는 달리 진정한 제아잔틴이 있기 때문에이 제품을 샀다. 몇 병 후, 나는 내 눈을 내가는 주로 루테인이 포함되어 사용되는 기존 브랜드에 비해 덜 흐릿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돌파구가 있다고 말하지 않겠습니까?
나는 돌파구가 있었다고 말하지 않겠지 만, 어떤 영향은 눈에 띄는 것입니다. 아마도 효과는 더 오래 사용할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거의 모든 마약을 많이하지만 나는 첫 번째 할 수있는 후 효과를 통지.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구매자의 GreenLight
가격이 조금 물린, 우수한 품질 및 조성물은 다양한 부가 유해 성분, 큰 변화에 프로필 은행없이 볼 수 없었다, 그러나 나는 좋은 믿습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눈 건강
그것은 황반변 내 가족에서 실행되기 때문에 제아잔틴과 루테인을 복용 시작하는 내 안과 나에게 제안했다. 나는이 소프트 젤 두 가지 일을. 치료는 실험 때문에 보험이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내가 한 번에 두 가지를 가지고가는 경우에 나를 위해이 작업은 내 위장을 화나게 할 것이다. 나는 잘 그들처럼.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평가
나는 내 눈을 천천히가 강해지고있는 느낌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름다운 천연물
시신경 위축을 앓고있는 어린이를 위해 약 2 년간이 캡슐을 복용합니다. 나는 완벽하게 자연적이며, 후추와 금잔화 추출물만으로 성분을 선택했으며, 이들은 눈을위한 가장 강력한 각화과 및 항산화 제입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는 않지만 하루에 1 캡슐 만 섭취하면 항아리가 2 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최근에 그녀는 또한 시어머니 (78 세)를 위해 구입하기 시작했으며, 2 주간의 관리 후에 한쪽 눈의 시력 향상을 주목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남편과 나는 나이에 관계된 시각 장애가있는 최초의 "종"을 가졌기 때문에 그들을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시력 감퇴
그것이 내가 찾은 최고의 가격, 그것은 매우 quickley 제공됩니다, 그리고 내 높은 효능 멀티 비타민과 함께이 제품이 황반 변성에 대한 내 요구 사항을 만족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높은 점을 받았습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확히 내가 필요
이 제품은 내가 찾던 정확히 무엇이고 당신은 공정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태까지는 그런대로 잘됐다
이 약 2 주를 찍은 내 건조 눈에 약간의 개선을 느낄 수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몰라
나는이 중 한 병을했다. 그것은 아무것도했다 아닌지 모르겠어요. 나는 일반적으로 병의 지속 기간 있지만 눈에 띄는 효과를 위해 하루 3 2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캡슐.
우수한 캡슐. 컴퓨터에서 힘든 작업으로 안구 건강을 유지하십시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음식, 멀티 타입 보충제는 근로자에게 편리합니다.
다재다능한 선택과 여러 종류의 보충제 미용 화장품은 사무원이 쇼핑 친구를 사귀지 않아도 편리합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다시 여기에서 쇼핑 할 것인가?
나는 내 눈을 위해 이것들을 가져다가 로컬에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주문한다. iHerb는 사용하기 쉬운 웹 사이트 인 최고의 가격으로 주문이 신속하게 처리되고 제공되었습니다. 완전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안구건조루테인 아이허브루테인 아이허브 눈 아이허브 시력보호 눈영양제추천 시력보호영양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