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루테인 Nature's Plus, 울트라 루테인, 맥시멈 스트렝스, 20 mg, 60 소프트젤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ature's Plus, 울트라 루테인, 맥시멈 스트렝스, 20 mg, 60 소프트젤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Plus, 울트라 루테인, 맥시멈 스트렝스, 20 mg, 60 소프트젤


제품 가격:₩36,88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00% 순수 FloraGlo 루테인
  • 글루텐 없음
  • 제아크산틴 860 mcg 함유

건강한 눈 기능을 위한 영양 지원

  • 울트라 루테인은 메리골드 꽃에서 유도된 활성 카로티노이드인 FloraGlo 브랜드 루테인을 함유합니다.
  • 울트라 루테인은 과학 연구에서 눈에 효과적인 항산화 보호를 제공할 수 있는 수치로 입증된 20 mg의 루테인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 울트라 루테인은 제아크산틴 860 mcg을 제공하여 상승 작용을 통해 항산화 효과를 강화합니다.
  • 울트라 루테인은 아주 간편합니다! 하루에 1 소프트젤만 복용하면 됩니다.

Nature's Plus가 건강한 눈 기능을 위한 최고의 영양 보조제를 소개합니다. 바로 맥시멈 스트렝스 울트라 루테인입니다. 울트라 루테인은 활성 성분인 루테인과 제아크산틴이 결합하여 안구 건강 향상을 돕는 강력한 항산화 기능을 수행합니다. 울트라 루테인의 FloraGLO 브랜드 루테인은 농축된 메리골드 꽃 추출물에서 유도된 활성 카로티노이드이며, 특허받은 독점 정제 공정으로 제조합니다. 루테인은 많은 일상 식품에 함유되어 있지만 대다수의 성인들은 매일의 식사에서 이 유익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과학 연구에 따르면 건강한 눈 기능을 최대한으로 지켜야 하는 성인의 경우 루테인 20mg이 효능에 대한 임계점이며, FloraGLO 루테인 20mg은 정확하게 각각의 울트라 루테인 소프트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울트라 루테인의 공동 인자인 제아크산틴은 또한 메리골드 유도체로서 상승 효과를 통해 루테인의 자연적인 항산화력을 향상시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1 회 제공량 : 1 Softgel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루테인 (marigold 꽃 추출물에서 활성 카로티노이드) 20 mg
Zeaxanthin (금잔화 추출물에서 활성 카로티노이드) 860 mc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1소프트젤을 건강보조식품 용도로 드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콩기름, 글리세린, 밀랍, 레시틴, 정제수 및 자연 색.

인공 색소와 방부제가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좋아요.
65세 어머니, 백내장 수술 전 자꾸 침침하다 하셔서 요것 드셨는데 좋다고 하셨어요. 눈이 편안하고 침침한것 없으시다고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울트라 인것 같아요. 어머니는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ㅎ

2번째 후기★★★★★
안구건조증에 좋네요
집시람 안구건조증 있었는데 이거먹고 좀 좋아젔습니다 꾸준히 먹어도 되겠죠~

3번째 후기★★★★★
시력
시력에 도움되고 좋아요 저에겐 맞습니다

4번째 후기★★★★★
2년정도 섭취하고 있습니다. 아주 눈에 띄는 효과 보다는 장기간 눈을 위해 섭취중입니다. 와이프는 좋다고 하네요.
좋아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같은 용량의 순수한 루테인의 많은.
포프와 같은 음료 루테인 소정 그것은 망막 분해 눈을 시작했다. 안과 의사 중 하나의 추천이 상품을 구매하신 고객. 우리 단지에서 이러한 용량은, 불행하게도, 찾을 수 없습니다. 출생시, 모든 루테인의 큰 공급을 가지고 있지만, 나이, 특히 당신은, 루테인했다으로, 태양에 머물면서 실명에 이르게 망막 저하, 시작 구울 때. TV와 컴퓨터, 휴대 전화, 태블릿, 특히 사용을 볼 때 번 아웃은, 그런데, 발생합니다. 그래서 실제로이 제품은 적어도 일년에 한 번 모두를 목구멍. 특히이 제품의 용량은 특히 기쁘게 생각입니다. 나는이 리뷰가 사람 poleznym.Vsem 건강과 좋은 비전이 되길 바랍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눈을위한 비타민
친애하는 프로듀서, 또한 어린이를위한 각종 비타민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나에게는 매우 큰 장점이다. 추가에서 루테인과 제아잔틴, 그리고 아무것도의 효과적인 복용량과 좋은 팀. 그들은 쉽게 종합 비타민과 결합 될 수있다. 나는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모든 과정을 마셨지 만 이미 결과를 느꼈다.
나는이 약초를 먹기 전에 비타민을 마셨지 만 돈은 바람이다. 그리고 이들은 단지 superrr입니다. 시력은 더 좋았고, 눈은 사라졌으며 나는 더 나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일주일에 끝날 때까지 이전처럼 피곤하지 않은 눈. 결과적으로, 남편과 나는 술을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오아시스 60 캡슐은 1 달 동안 복용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내가 더 주문할거야.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perparat,하지만 작은 pobachkoj와 함께
탁월한 준비는 시력을 눈에 띄게 선명하게합니다. 첫 번째 캡슐과 함께 작동합니다. 그러나 여드름이있었습니다. 그것은 금송화에서 추출 된 것이기 때문에, 알려진 항 염증 효과가 있으며, 2 주 동안 리셉션을받은 후 가래가 강하게 출혈하기 시작하고 일정한 기침이 일어나 휴식을 취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멈추지 않을 것이고, 나는 방해로 그것을 가져갈 것이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눈 건강을 지원하는 뛰어난 제품!
루테인 많은 양의하고보기를 지원하기 위해 다른 단지와 기술을 결합 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의 일부가!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를위한 거짓
지원 약물이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기 때문에 나는 마시고, 편안함을 느낀다 ... 적어도이 제품은 주목을받지 못했다. 미안해! 나는 그의 방향을 더 이상 보지 않을 것이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루틴은 눈을 대신 할 수 없습니다.
다시 눈 표백!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함
나는 친구의 추천을 받기로 결심했다. 그 효과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눈이 피로 해지고 잘 보입니다. 나는 14 시간 동안 컴퓨터를 사용하므로이 유혹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매우 적절합니다. 캡슐은 작고 섬세하며 삼키는 데 편리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제품
비타민은 하루에 1 캡슐 만 사용하기 때문에 좋습니다. 매우 편리한 작은 캡슐. 눈이 적게 물을 시작, 건조한 눈을 갔다. 나는 잘 보지 못했지만 내 눈은 확실히 나아졌습니다.

10번째 후기★★★★★
좋아요.
65세 어머니, 백내장 수술 전 자꾸 침침하다 하셔서 요것 드셨는데 좋다고 하셨어요. 눈이 편안하고 침침한것 없으시다고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울트라 인것 같아요. 어머니는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ㅎ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점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우리는 남편과 2 주간 동의합니다. 눈은 훨씬 덜 피곤해졌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루테인은 아름답지만 기침은 ...
예, 제품이 훌륭하고 시력에 미치는 영향이 즉시 느껴집니다. 한 가지 단점은 기침입니다. 나는 휴식을 취해야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루테인
꾸러미를 가져 가고 난 후에, 그들은 특별한 효과를 알아 차리지 않았다, 아마 더 많이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나는 그것이 이익이되기를 바란다. 비슷한 제품을 선택할 수는 있지만 비용은 낮 으면 그 차이가 눈에 띄지 않습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이 마약에 대한 감탄으로 리뷰를 읽은 후에, 나는 그것을 주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특별한 시력 문제가 없지만 이전과 같이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항상 훌륭한 비전이 있었고 스포츠 촬영에 종사했습니다. 스트레스를받은 후 시력이 저하되고 8 년 동안 이스라엘에서 뜨거운 태양으로 생활 한 후 저녁에는 눈의 혼탁과 네온 사인이 흐려집니다. 이제 비전은 : 1 눈 0.75; 2 눈 0.5. 100 % 시력으로 인생이 훨씬 나아 졌기 때문에 그것은 슬프다. 나는이 약을 구입하여 자연을 진정시키고 눈을 즐겁게하는 9 월 -10 월에 유르 말라 (Jurmala)로 2 개월 간 날아갔습니다. 나는 전체 과정을 보았고, 특별한 것을 알아 차리지 못했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나는 주 알라 (Jurmala)에서 일주일이 지난 후에야 내 눈이 평상시처럼 쉬었 음을 제외하고는 전혀 눈치 채지 못했습니다. 이스라엘로 돌아왔다. 불행히도 효과가 없습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결과.
좋아. 좋은 복용량. 아침에 한 번 가져 가세요. 당신은 더 이상 생각하지 않아요. 결과도 좋습니다. 시력이 떨어지는 것을 멈 춥니 다 (나이 악화). 제 동료들은 이미 안경을 쓰고 있습니다. 나는 분명히 더 많은 것을 주문할 것이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우리의 눈에는 카로티노이드 루테인이 제공하는 색소 층과 같은 외부 요인의 파괴적인 효과에 대한 자연적인 보호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루테인은 시각적 인식을 위해 눈의 가장 중요한 부분 인 망막 중심부 세포 (황반)에 축적되어 보호 기능과 스크리닝 기능을 수행합니다. 눈의 망막에서 루테인의 수준에서 본격적인 비전을 유지의 가능성에 따라 다릅니다. 우리는 조심스럽게 눈을 비타민으로 선택하고이 제품에 멈추었습니다. 결과에 대해 이야기하기에는 너무 이르지만 이미 반복 명령을 내리고 다시 시도 할 것입니다 .👍👁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나는 또 다시 주문합니다 ...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루틴과 메리 골드 꽃
내 오른쪽 눈의 작은 망막 열공은 5 ~ 6 년 전에 발견 되었기 때문에 수년간이 약을 복용했습니다. 부드러운 젤에는 루테인 20mg이 들어 있으며, 대부분의 다른 브랜드와 비교하면 메리 골드 꽃이 가장 강합니다 ) 또한 눈을 유지하고 강화하는데 매우 유익합니다. 이후 망막 열공이 좋아지고 부드러워졌습니다! 나는 매일 그것을 아직도 멈추지 않았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안구 건조 문제
마지막으로 엄마에게 마른 눈 문제를 치료하십시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잘됐다.
우리 엄마와 나는 이것을 2 년 동안 복용 해왔다. 우리 엄마는 황반변 성을 앓고 있으며 의사는 루틴이 치료를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그녀의 상태는 안정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최고의 브랜드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나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다른 제품에 비해 비용이 많이 들지만 도움이된다면 왜 안됩니까? 계속 모니터 할 것입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안구건조루테인 아이허브루테인 아이허브 눈 아이허브 시력보호 눈영양제추천 시력보호영양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