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루테인 21st Century, 루테인, 10 mg, 60 정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21st Century, 루테인, 10 mg, 60 정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21st Century, 루테인, 10 mg, 60 정


제품 가격:₩7,19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Eye Health Support
  • Dietary Supplement
  • Gluten Free
  • Guaranteed Quality Laboratory Tested

Lutein is a high potency phytonutrient with antioxidant benefits.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Tablet
  Amount Per Serving %Daily Value
Calcium (as Calcium Carbonate) 222 mg 15%
Lutein 10 mg **
** Daily Value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As a dietary supplement, adults take one (1) tablet daily with any meal or as directed by a healthcare provider. Do not exceed recommended dosage. Individual results may vary.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Gum arabic, maltodextrin, croscarmellose sodium. Contains <2% of: Artificial colors (fd&c yellow #6, fd&c red #40, fd&c blue #2 carmine, fd&c yellow #5), dextrin, dextrose, hydroxypropyl methylcellulose, magnesium stearate, medium chain triglycerides, peg, polydextrose, silicon dioxide, sodium carboxy methylcellulose, sodium citrate, stearic acid, titanium dioxide, triacetin, vitamins E oil, water.

No added sugar, yeast, preservatives or artificial flavors.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난시가 심해요
저는 난시가 심하고, 책 볼 일이 많아서 매일 눈아프다, 머리아프다 낑낑거렸는데요 진짜 이거 먹기 시작하면서 눈 아프다고 한 적이 단 한번도 없어요! 싸기도 하고, 알이 작아서 목 넘김도 좋구요 강추합니다~

2번째 후기★★★★★
루테인
가격이 일단 매우 저렴하구요 루테인은 하루에 20mg 먹으라는 말이 있는데 약통에는 하루에 한 알이라 되어있어서 처음엔 하루에 한알만 먹었는데요 근 한달간 어두운 곳에 오래 있어야 할 일이 있었는데 눈이 엄청 침침해져서 하루에 두 알로 늘려서 먹고 있어요. 눈앞이 뿌옇게 보이던 게 조금 나아졌어요

3번째 후기★★★★
눈이 침침해서 한번 구매
눈이 침침한거 같아 가격이 저렴해서 구매해봅니다 약 크기는 괜찮은데 냄새가 ㅜㅜ... 가끔 약 중에 냄새나는약 있는데 딱 그 냄새가 나요ㅜㅜ 눈을 생각해서 참고 먹지만 냄새때문지 자주 빼먹어요

4번째 후기★★★★★
영양제가 그렇듯.. 바로 효과는 몰라요
아직은 효과잘 몰겠고.. 또. 꾸준히 먹여야되는데 잘 깜박거려서요

5번째 후기★★★
꾸준히 복용하고 있는데 눈에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장기 복용하면 안 좋다고 하여 잠깐 멈춰볼 생각인데 사정상 책을 오래 보고 있어야 해서 눈 건강이 좋아졌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현상유지가 된 건지...

6번째 후기★★★★
가성비 루테인!
루테인이죠! 21세기라서 가성비도 좋고!!! 근데 뚜껑 진짜 은근 불편해요..개선해주셨으면

7번째 후기★★★★★
잘먹을게요
시력 걱정 되서 주문했어요. 핸드폰 사용 많이 하고 렌즈 끼거든요. 2알 씩 먹어보니 괜찮아요.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루테인, 10
많이 먹으면 속쓰릴 경우가 있다고 해서 함량 적은거로 샀는데 눈이매일 피곤해요 ㅠ

9번째 후기★★★★★
싸고좋아요
눈영양제 세일가로 싸게 나왔길래 신랑꺼랑 두통 주문했네요. 좋아지겠거니하고 먹는답니다ㅎㅎ

10번째 후기★★★★★
좋아요
부모님과 같이 먹고 있는데, 일하시는 데 눈이 편해졌다고 하시네요. 저도 공부하는 데 눈이 편안해진 거 같아요. 국내 루테인들보다 가격대비 함량도 높고 tablet이라 먹기도 편해서 좋아요. 가격도 다른 브랜드보다 훨씬 좋구요.

11번째 후기★★★★★
예방차원에서 구매했어요
눈건강을 위해 예방차원에서 구매했어요. 저렴하게 잘 산듯요

12번째 후기★★★★
효과는 아직 모르겠지만
눈에 좋다니까 먹습니다 ㅜㅜ 아이팩터도 먹다가 요걸로 바꿔먹는데 ㅜㅜ 제발 눈이 건강해지길

13번째 후기★★★
별로 효과를 못 느낍니다
루테인이 먹는다고 효과가 확 나는 제품은 아니지만 이건 함량이 낮아서 그런지 먹으나 안 먹으나 그닥인 느낌이에요. 웬만하면 루테인 함량이 20mg은 되는 걸로 골라서 구매해야겠어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 없다
3 개 은행 프로필. 어떤 효과가 관찰되지 않았다. 피곤하고 지친 같은 눈. 하루에 2 정을 보았다. 나는 적어도 누군가 그가 도움이 기뻐요.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루터
난 단지 태블릿을 씹어 때문에, 나는 그들이 너무 쓴하지 않았다 바람직 얻을 필요가있다. 거의 맛이 tabletochki, 루테인의 약간 맛이 나는 좋아 .. 느낌,하지만 난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검토 할 ... 그들에게 많은 효과를 보지 않았다? YES ❤ 하단에있는 버튼을 눌러 ❤ 내가 리뷰를 작성하면 아무것도 아니라는 것을 알고 :)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비타민!
그녀는 자신과 남편을했다. 우리 모두는 전체 눈 질환을 ochkariki. 비타민 찬양, 효과는 정말 자체에 느껴진다. * 거의 상처되지 않는 비타민을 복용 3 주 후, 태양에서 매우 아픈 평균 눈! 내 인생의 일에 대한 이러한 반응은, 나는 그것을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눈의 건조에 크게 감소했다. 렌즈에 눈을 거의 똑 보습 방울을 착용하면 추위는 눈물을 중단했다. * 남편은 눈이 훨씬 덜 피로 컴퓨터에서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적은 두통 - 결과적으로. 밝은 색상과 선명한 뷰에 관해서는 나는 아무 말도하지 않습니다. 에 따르면 디옵터는 "너무 꽉 ..."너무 안경. 그러나 수신 확실히 계속합니다. 그리고 6 개월 후 과정을 반복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깜짝
60tablet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만, 너무 적게 보였다 위해 세어 보니 내용은 ​​42 정 밖에 들어 있지 않았다. 해외 퀄리티이므로 어쩔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다른 루테인로 변경합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루터
내가, 내가, 렌즈를 착용 안경을 착용하고있어 눈에 마시는 비전은 0.25 디옵터로 개선, 사라, 눈은 종종 상처와 루테인의 불편 함과, 저녁에 구워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눈에 대한 도움말을 표시합니다.
정제는 주목할만한 특징적인 냄새, 부르고뉴 큰되지 않습니다. 쉬운 불쾌한하지 삼킬 수 있습니다. 지시 사항에 동의, 효과는 순간 없습니다. 저녁 모두에서 빵을 덜 눈을 수신 한 달 후. 내가 걸릴 것입니다. 리뷰가 도움이 경우 나는 ...... 나는 희망, 생각 - 하단에 "YES"를 클릭합니다. 감사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Отличное средство для глаз!!!
Работаю за компьютером, зрение стало падать(( Пила по одной таблетке в день, через месяц зрение улучшилось, мне реально помог. Издалека стала видеть номер маршрутного транспортного средства)))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루테인 - 눈을위한 음식.
루테인은 눈을위한 아주 좋은 것입니다. 복용량은 아무것도 추가의 일환으로 좋다. 정제는 거의 또는 전혀 냄새가 작은, 부르고뉴이다. 지방 함유 음식에 필요한 루테인을 가져 가라.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
약 2 주 이미 효과를 느낀 후 나는, 1 정 하루를 보았다 - 컴퓨터가 눈에 건조의 느낌을 전달에서 눈이 덜 피로하게된다. 개선 된 나이트 비전, 일반적으로는 눈이 많이 향상 "느낌"는 통지를받은 말 (I 근시의 높은 수준을 가지고). 러시아어 약국에서 구입한다 루테인, 중, 그러한 좋은 효과 아니었다. 다시 주문합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눈의 피로
처음 루테인이므로, 어쨌든 싼 것을 선택했습니다. 주황색으로 1 센티미터 정도의 둥글고 얇은 태블릿입니다. 이 가격이지만, 제대로 효과가 있었어요!

11번째 후기★★★★★
난시가 심해요
저는 난시가 심하고, 책 볼 일이 많아서 매일 눈아프다, 머리아프다 낑낑거렸는데요 진짜 이거 먹기 시작하면서 눈 아프다고 한 적이 단 한번도 없어요! 싸기도 하고, 알이 작아서 목 넘김도 좋구요 강추합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재료의 나쁜 신체 반응을 유발 했습니까?
언급 된 방부제는 다시 보충의 활성 성분의 흡수를 억제 소화 시스템에 층을 만드는 것이 내가 주장,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및 스테아르 산 (나열된 성분 2 개)에 대해 사람들이 심하게 말을 다른 장소에 읽고 . 두 상술 한 첨가제와 다른 보충제를 복용 할 때 나는 나쁜 생각을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나는 뭔가 내 나쁜 반응을 비난 할 필요가 : 아마도 그것은 내가 용납하지 않습니다이 제품의 4 인공 색소 중 하나입니다? 단어 사이에 왜 지구상의 모든 제품은 많은 네 가지 인공 색소가 필요합니까? 그래, 내가 답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수사 학적 질문을했다 : 그들은 '좋은'보고 태블릿을 원하는대로 그들은 인공 색소의 혼합을했다. 음, 건강 보조 식품의 생산자는 오래 전에 사람들이 건강 보조 식품 그들에 불필요한 첨가물없이 가능한 한 자연으로 원하는 것을 이해한다; 제품의 더 첨가제를 더 가능성이 적은 제품을 건강하게한다는 것이다. 아니면 단순히 활성 성분 자체에 나쁜 반응을했다; 이것은 활성 성분이 메리 식물 유래의 것이 될 수 있을까? (병 때문에 말을하지 않습니다.)이 골드로 발생하는 경우, 내가 대답을 생각 : 나뿐만 아니라 '의사의 베스트'루테인에 심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메리 골드 식물에서 유래 활성화하는 성분. 나는이 제품 내 개인적인 경험을 고려 별 관대 할 수 없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눈을위한 비타민
나는 비전에 강한 향상을 참조하거나 마신으로 피곤한 눈을 감소하지 않았다. 나는 어떤 효과의 미래가 반역 이상에 대한 희망.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루터
마찬가지로 두 번째로 포착! 그것은 비전을 복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눈은 더 낫다! 스트레스를 해소!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눈을 위해서.
복합체, 타우린, 루테인, 블루 베리, 안구 비타민을 보았을 때 더 좋아졌으며 선명도가 추가되었습니다 ...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아들이 다가와서 도왔다! 모든 건강과 아름다움!
내 아들이 다가와서 도왔다! 그녀의 아들을 위해 13 년 동안 사 들여, 조금은 시력을 거부하기 시작했다. 술에 취해서 모든 것이 정상적이었습니다. 좋은 제조 업체, 좋은 가격. 모든 건강과 아름다움!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예기치 않게
마약 복용 10 일째, 시력이 분명 해지고 눈이 덜 피곤합니다.

18번째 후기★★★★★
루테인
가격이 일단 매우 저렴하구요 루테인은 하루에 20mg 먹으라는 말이 있는데 약통에는 하루에 한 알이라 되어있어서 처음엔 하루에 한알만 먹었는데요 근 한달간 어두운 곳에 오래 있어야 할 일이 있었는데 눈이 엄청 침침해져서 하루에 두 알로 늘려서 먹고 있어요. 눈앞이 뿌옇게 보이던 게 조금 나아졌어요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루터
눈에 대한 보충이, 비전이 개선되지 않고 컴퓨터에서 작업의 건조와 피로가 많이 감소되어, 나는 더 마신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당신은 작은 구멍을 필요
옹이 구멍을위한 우수한 dop.pitanie. 나는 단지 유기물, 당신은, 합성 섬유를 포함하지 않는 것을 선택하려고해서는 안 근처 약국을 제공 루테인.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안구건조루테인 아이허브루테인 아이허브 눈 아이허브 시력보호 눈영양제추천 시력보호영양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