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루테인 Dr. Mercola, 눈 지원, 루테인 함유, 30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Dr. Mercola, 눈 지원, 루테인 함유, 30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r. Mercola, 눈 지원, 루테인 함유, 30 캡슐


제품 가격:₩27,47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프리미엄 보충제
  • 건강보조식품

눈에 도달하면 귀하께서는 자신의 건강을 위해 무엇이든 다 하고 싶어집니다.

Eye Support를 루테인, 제아잔틴, 아스타잔틴, 빌베리 그리고 까막까치밥나무와 같은 눈 건강을 지원하는 가장 강력한 재료들로 만들기 때문입니다.

루테인은 자연적으로 생기는 카로테노이드입니다. 루테인은 인체에 의해 항산화물질로 활용되며 눈에서는 푸른 빛을 흡수하는 데 사용됩니다. 강력한 항산화제로써 자유 라디칼을 억제하는 능력을 가지며 산화적 손상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합니다.

제아잔틴은 눈의 망막에 들어 있는 가장 강한 항산화 카로테노이드입니다. 제아잔틴은 눈에 들어 가면 렌즈와 망막 황반을 포함하여 여러 조직들에 재배치되며 그것들의 매일 과업을 지원합니다.

자연적으로 생기는 아스타잔틴은 눈 안에서 강력한 항산화 보호작용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이 귀하께서도 아스타잔틴의 충분한 량을 다이어트를 통해 섭취하지 못합니다. 이것이 중요합니다.

Eye Support는 고품질 까막까치밥나무에서 파생된 안토시아닌 50 밀리그램을 포함합니다 – 까막까치밥나무와 시각 피로에 대한 주요 연구에서 사용된 것과 같은 통계적 유효 투여량 – 마땅한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루테인, 제아잔틴, 빌베리의 결합 – 까막까치밥나무와 아슽타잔틴과 함께 – Eye Support는 오늘날 눈 건강을 위해 알려진 최상의 그리고 가장 중요한 재료들을 포함합니다.

나의 공들인 연구는 현재와 미래까지 눈을 지원하는 보충제를 찾아내는 데서 모든 추측을 동원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안토시아닌 (Black Currant Fruit Extract and Powder) 50 mg
루틴 (Marigold Flower Extract) 10 mg
월귤 나무속 열매 추출물 (표준화 된 5 % 안토시아닌) 10 mg
Astaxanthin (녹색 조류 추출물 : Haematococcus pluvialis 유래) 2 mg
제 아크 산틴 (Marigold Flower Extract) 2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 건강보조식품으로 하루에 1 캡슐씩 복용하시거나 의료인의 지시에 따라 사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덱스트린, 가수 분해 젤라틴, 수 크로스, 옥수수 전분, 아스 코르 빌 팔미 테이트, 천연 혼합 토코페롤 및 V 캡 캡슐 (하이 프로 멜로 오스).

이 제품에는 콩이 들어 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괜찮은듯
크진 않지만 유의미한 효과는 있음. 시야가 조금 밝아지고 건조함도 약간 줄었음. 간혹 속쓰림이 있음.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러한 충격적인 차이를 확인합니다.
이것은 내가 데리고 같은 날 차이를 알 수있는 몇 안되는 보충제 중 하나입니다. 내 눈을 다치게 때, 나는 캡슐의 커플을 - 짜잔을! - 눈이 더 낫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품질 비타민 도구 작품
구성은 품질이 최고이며, 가격은 그러나 높은, 매우 좋다. 나는! 다른 걸릴 것입니다 :)이 제조 업체 기쁘게의 모든 첨가제.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괜찮아
나는 2 병을 소비 한 후 어떤 차이를 통보하지 않았다. 그러나, 이러한 루테인, 제 아크 산틴 및 아스 타잔 틴과 같은 몇 가지 정말 좋은 재료를 가지고, 더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가 없습니다. 나는 루테인과 제아잔틴 내 시력 개선에 조금 더 나은, 소스 원주민 찾을 수 있지만, 더 아 스타크 산틴이 없습니다 및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유지 보수 목적으로 박사 Mercola의 눈 지원을 할 것입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매우처럼 ...!
내 전반적인 눈 건강이 걸릴. 또한 내가 컴퓨터 앞에 앉아있을 때 내 눈이 건조하지 않은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시 구입합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눈을위한 비타민, 당신은 평생 동안 마셔야합니다!
내 oculists 중 하나를 말합니다. 내 생각에 .. 너는 들어야 해.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내 눈이 나아 졌다고 느낄 수는 없다. 어떻게 된거 야? 나는 다만 비타민을 마셔. 자연적으로 풍미, 염료 및 다른 쓰레기없이. 나는 신중하게 구성을 읽었다. 그것은 루테인, Astaxanthin, zeaxanthin의 백분율 중요하다. 그리고 .. 적어도 지금은 수준에서 눈을 지탱할 희망이 있습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Shortsightedness 개선하기
Dr. Mercola는 가장 유명한 치유 의사입니다. Bates Method와 Anthocyanin과 함께 제공되는 Eye Support의 병은 시력이 너무 좋아서 수정 렌즈를 착용 할 필요없이 컴퓨터를 운전하고 읽을 수 있습니다. 나는 두 눈 모두에 대해 Shorthightedness를 -0.6에서 0.00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목표를 정하고 있습니다. 난시, 근시, 원시, 노안을 앓고있는 사람들에게 시력 교정 용 렌즈가 필요없는 자연 치유 방법이 있다고 믿습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제품처럼
마찬가지로 지금까지 - 내 나이에 유용한 시력을 유지하는 도움이 필요합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강력한 물건
내 두 번째 명령을 지금 진행하고 있으므로이 명령을 재정렬하고 계속 그렇게 할 것이며 아마도 그 명령이 무엇을 볼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환상적입니다. 내가 5 개가 아닌 4 개의 별을주는 이유는 그것이 값 비싸기 때문이며 아마도 당신에게 걱정이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내가 말했듯이 그것의 성분은 대단하다. 그러나 그것들 중의 단지 4 개다. 나는 단지 하나 또는 두 개의 더 많은 눈 보충 성분이 가격을 고려하여 그 안에 들어 있었으면 좋겠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잘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나는 확신하기 전에 조금 더 오래 걸릴 필요가있을 것이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필요 없음
나는 이것을 단지 1 병을 위해 가져 갔고, 그 다음 그것에 관해 나의 안과 의사에게 물었다. 그는 루테인과 다른 비타민을 보충제가 아닌 음식을 통해 보강하는 것이 더 낫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다 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아마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병을 버린 후에 계속 복용하지 않기 위해 돈을 버리는 것이 아닙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공정한 / 현상
이 보충제를 처방 한 지 한 달 가까이. 지금까지는 내 시력에 긍정적 인 영향을주지 마십시오. 시험을 위해 2 병을 구입 했으므로 끝내 겠지만 다시 주문하지는 않습니다. 캡슐에 물고기 같은 맛과 냄새가있어 좋지 않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지 않다
나에게는 좋지 않다. 내 눈은 그것을 사용한 후에 더 건조합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Mercola 박사는 우수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지만 고객은 높은 가격을 지불합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큰 캡슐
조성이 좋지만 크기 때문에 캡슐을 삼키기가 어렵습니다. (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기대 효과
그는 기대가 눈에 보호 효과를 재생 먹고 준수 병을 완료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확실하지 않다.
다른 것을 느끼지 마십시오. 구매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17번째 후기★★★★
괜찮은듯
크진 않지만 유의미한 효과는 있음. 시야가 조금 밝아지고 건조함도 약간 줄었음. 간혹 속쓰림이 있음.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제품이 배달되지 않음
지금까지 제품이 나에게 전달되지 않았기 때문에 평가할 수 없습니다. 나는 이것이 왜 그렇게 지연되는지보고 싶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안구건조루테인 아이허브루테인 아이허브 눈 아이허브 시력보호 눈영양제추천 시력보호영양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