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임산부 종합비타민 Bellybar, 프리네이틀 추어블 비타민, 과일 맛 혼합, 60 추어블정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Bellybar, 프리네이틀 추어블 비타민, 과일 맛 혼합, 60 추어블정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Bellybar, 프리네이틀 추어블 비타민, 과일 맛 혼합, 60 추어블정


제품 가격:₩9,84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출생전의 영양섭취에서 기대치를 높임
  • 철, 칼슘, 엽산을 포함
  • 산부인과 의사의 권고
  • 건강보조식품
  • 프리네이틀 비타민

맛이 대단히 좋고 혼합 과일 맛을 가진 추어블 프리네이틀 비타민.

철 - 은 건강한 세포 성장과 자라나는 아기에게 산소를 공급하는 데서 필수적입니다.

칼슘 - 은 건강한 뇌, 눈 발달, 건강한 임신을 지원합니다.

엽산- 은 신경관결손과 다른 선천적 결손증의 위험을 줄입니다.

그것은 정말 좋습니다!

엄마들과 산부인과가 지지하는 우리의 비타민류는 귀하와 자라나는 아기를 위해 프리네이틀 영양분들의 최적균형에 대한 충분한 시험을 거쳐 정성들여 제작합니다.

귀하의 커가는 가족에게 축하를 드립니다!

벨리바 (Bellybar) 에서 우리는 먹기 쉽고 맛 좋은 고품질 영양식품제를 엄마가 될 사람들과 새 엄마들에게 공급하는 데 헌신하였습니다. 벨리바 추어블 비타민 (Bellybar Chewable Vitamins) 들은 프리네이틀 비타민을 섭취하기에 편리한 방법을 제공하며 대형 환제의 대안으로 아주 좋은 맛을 제공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씹을 수있는 정제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2 정 당 금액 임신 또는 수유중인 여성을위한 % 일일 값 *
칼로리 5
총 탄수화물 1 g <1 %
설탕 1 g
비타민 A (베타 - 카로틴) 4000IU 50 %
비타민 C 85 mg 142 %
칼슘 (탄산 칼슘에서) 200 mg 15 %
철분 (철 펜타 카보 닐에서 환원 됨) 27 mg 150 %
비타민 D (콜레 칼시 페롤로서) 800 mg 200 %
비타민 E (d-alpha-tocopheryl succinate로부터) 15 IU 50 %
티아민 (티아민 모노 니트 레이트로부터) 1.7 mg 100 %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2 mg 100 %
니아신 (니아신 아마이드로서) 20 mg 100 %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 2.5 mg 100 %
엽산 800 mcg 100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으로서) 8 mcg 100 %
아연 (산화 아연) 15 mg 100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 하루에 2 정씩 복용하세요. 임신전, 임신기간, 산후기간 사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수크로오스, 스테아르 산, 말린 채소 및 과일 주스, 이산화 규소, 천연 오렌지 및 체리 맛,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Allergen Statement : 조개류 및 밀가루 가공에 사용되는 장비에서 제조 됨.

인공 색소, 향료 또는 방부제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Good
임신되서 영양제로 먹고 잇어요 맛도 좋고 먹기 편해요~ 임신전에도 먹엇던 제품이라 좋아서 또 삿어요

2번째 후기★★★★★
먹기편한
먹기편한 비타민이구요 재구매의사잇음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비타민
나는 임신을 계획 할 때 9 월에 첫 번째 패키지를 샀다. 나는 항상주기에 문제가 있었다. 나는 오랜 기간 동안 요오드가없는 비타민 (갑상선 때문에 사용할 수 없다)을 찾고 있으며, 이것이 최고의 가격 / 품질 / 구성 비타민임을 분명히 말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그것을 좋아하지 않았던 유일한 물건은 맛이었다. 그러나 씹을 수는 없지만 단순히 물을 마시고 마신다. 두 번째 항아리를 두 번 더 주문했습니다. 정상적인 월경주기를 마친 후. 좋은 배란이 나타나고 프로게스테론이 증가했습니다. 여자애들, 나는 강력히 권고한다! 내 리뷰가 유용하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1 년 사용 후 리뷰를 보완합니다! 그녀는 계속해서 비타민을 섭취했으며 4 월에 임신했습니다. 모든 임신을 보았고 지금 나는 GV를 받아 들인다. 100 % 추천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Bellybar, 산전 비타민, 전체 태아 종합 비타민, 혼합 과일
내 산부인과 의사는 이러한 비타민을 승인했다. 만족 PEW. 칼슘의 일부가 있기 때문에 현저히 손톱 상태를 개선 하였다. 내 리뷰 당신이이었다에 도움이되었다 경우, 텍스트 아래에 "예"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추천!
산부인과 의사 자매는 말했다 좋은의 조성이!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름다운 비타민
츄어블 비타민, 매우 구체적인 달콤한, 가루 맛,하지만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에 당신은,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좋은 균형 잡힌 구성 임신 및 수유부,하지만 충분하지 요오드 복잡하지만은 별도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나는 천식과 매우 두려워 생활이 기간에 실험을하지만 알레르기 반응은 발생되지 않습니다. 비타민은 지금까지 동의하지만 강력하게 주문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된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맛이 없습니다.
Surikata. 모든 매개 변수가 정상 동안 나는 임신 초기에 이러한 비타민을 보았다. 작문, 다른 나쁜 언급하지 않기 때문에. 그러나 아름다운 과일 풍미와 충분한 씹어 먹는 정제하고 그들을 중독증 동안 매우 불쾌했다 씹어. 그 제비, 다량의 물과는 다른 거대한 herbovskih 알약 후 경험이 있음을 잘 마시는 자신을 적응.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하고 규범적인 가격
비타민은 알맞은 가격에 제공됩니다! 알레르기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특정 맛, 나는 그들을 씹지 않았지만 단지 삼켰다. 나는 GV에서 동의하며, 중요한 것은 아이에게 안전합니다. 그들과 더 잘 지내기. 나는 조언한다. 나는 여전히 주문할 것이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끔찍한 맛, 곰팡이 냄새
나는 즉시 나는 곰팡이 냄새를 느꼈다, 정제의 구성에 대해 아무 말도하지 않지만 (2018까지 유효) 패키지를 열 수 있습니다. 정제는 쓴 맛, 씹는 할 수 없습니다. 하나를 먹고 더 이상 할 수있는, 나쁜하게되면. 나는, 모유 수유, 아기 8개월, 임신 아니에요 나는 모든 좋은 :)이 미각을 가진 있도록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이 좋은
맛 츄어블 비타민. 종종 비타민 수신의 경우와 같이 아기를 먹이로 인수 비타민, 알레르기 반응, 나는 나 아이 둘 다, 소변 색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알레르기
아이의 알레르기의 원인이됩니다. 분명히, 합성 성분을 많이. 이 사이트 원료 비타민에서 명령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 없음
달콤한하지만 맛이 없다 ... 입에 가루의 맛을 남긴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및 재료 ... 끔찍한 달콤한 / 신 맛!
정말 대부분의 Bellybar을 좋아한다. 나는이 임신 중에 나를 아프게하지 않는 유일한 사람이었다 젤리 비타민, 대안을 가지고 흥분했다. (일반적으로 나는 무지개 빛은 사용할 수 있지만 어떤 이유로 나를 병 있도록, 그래서 VitaCraves Prenatals로 전환.) 어쨌든, 당신의 (a SweetTart의 단맛을 2 배! 시도) 엄청나게 달콤한 원하는 경우 구연산 충전 (사워 생각 패치 아이)이 잘되어 씹을. 나는 슈퍼 차가운 물 또는 믿을 달콤한 / 신 맛을 씹어해야하는 것은 나에게 개그를한다. 이 사라 일단 나는이 임신 기간 동안의 gummies로 돌아 갈거야. 나는 제품에 실망하지만,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경우 여전히 일반 비타민에 그것을 선택할 것.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불쾌한 맛
불쾌한 감미로운 화학 맛에 더하여 나는이 비타민 (높은 철분 투약량)을 사용할 때 변비에 경향을주의 할 수있다. 2 캡슐을 복용하지 않고 하루에 1 캡슐을 섭취하면 혈액 내의 철분이 분석됩니다.이 약을 복용하기 전에 헤모글로빈 수치가 136 (임신 12 주)이었고 29 주째 107 일이었습니다. 하루에 1 캡슐을 섭취했습니다. 나는 돌아 오지 않을 것이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멋진 산전!
나는이 태아가 어떤 인공 색소를 가지고 있지 않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씹어 먹는 어린이 비타민과 비슷한 맛.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비타민은 적은 돈을 위해 좋은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을 좋아하는 맛
나는 먹이를 먹는 동안 그것을 주문했다, 나는 어떤 개선도 알아 차리지 않았다, 아마 1 개의 꾸러미는 충분하지 않았다. 그러나 더 많은 것을 주문하십시오, 욕망은 생기지 않았습니다. 맛있는, 나에 관해서는, 알약, 해산해야 해.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산전!
나는이 채식을 사랑 씹을 산전 비타민! 남편은 한 맛과 사탕 같은 맛 말했다. 나는 그들이 사탕만큼 좋은 모르겠어요,하지만 그들은 나쁘지 않다! 단점은 매우 vitaminy 뒷맛이 당신의 toungue 오렌지 색상으로 코팅 둡니다이다. 내 OB이 비타민 엽산의 양에 행복했다 그리고 우리가 제로 합병증이나 문제가 지금까지가 나의 성장 태아가 너무 '그들 좋와처럼 보인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맛있는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Bellybar이 좋다.
내가 대신 제비의 씹어 Bellybar을 가로 질러왔다 수 산전 비타민을 찾고있다. 나는 리뷰를 읽고 사람들이 아니 많이 맛을 즐길 것을 보았다. 나는 그것에 대해 처음에 걱정하지만 주문하고 그것을 밖으로 시도 후에는 나쁘지 않았다되었다. 우선은 익숙해 맛은했지만 그것을 먹고 일주일 후에는 실제로 꽤 좋다. 정말 다른 사람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러시아인과의 차이 없음
나는 비타민을 받았다. 나는 며칠을 마셔야 할 것 같지만 유일한 단점은 그것이 아주 이뇨라는 것이다. 먹는 피임약의 맛은 가을이 즐겁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씹지 않고 물로 즉시 씻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뒷맛이 써요
씹는 비타민이라 삼킬때 안힘들고 냄새 안나는건 좋아요 그런데 첫맛은 달고 씹을수록 쓰다는..;; 그래서 몇번 씹고 바로 물과 함께 삼켜버려요..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임산부 종합비타민 아이허브임산부 아이허브 임산부비타민추천 아이허브임산부종합영양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