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임산부 종합비타민 Bluebonnet Nutrition, 얼리 프로미스, 프리네이틀, 젠틀 멀티플, 120 당의정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Bluebonnet Nutrition, 얼리 프로미스, 프리네이틀, 젠틀 멀티플, 120 당의정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Bluebonnet Nutrition, 얼리 프로미스, 프리네이틀, 젠틀 멀티플, 120 당의정


제품 가격:₩32,28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임신과 수유 여성을 위해 권장된 필수 비타민, 미네날 제공
  • 알비온 미네랄
  • 건강 보조 식품.
  • 코셔 파르브
  • 글루텐 없음.

출산을 앞둔 여성들이 자주 입덧과 위장 장애를 겪고 있어, Bluebonnet은 과학협회에서 인정하는 임신과 수유 여성을 위해 최적합이라고 동의한 것에 기반한 미량 영양소 (비타민, 미네날 그리고 특별한 영양소)의 적정 레벨을 공급하는 완전한 범위의 포뮬라인, Early Promise Prenatal Gentle Multiple Caplets의 탄생을 발표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이 광범위하고, 과학적인 포뮬라는 임신/수유 여성들을 위해 100%의 모든 필수 미네날-과 미세 미네날과 함께 산모의 민감성 위장 장애를 개선하는 것으로 알려진 원료로부터 적어도 100%의 모든 필수 비타민을 제공해 드립니다. 칼슘과 마그네슘이 이 포뮬라의 일일 권장 사용량 (각각, 임신/수유 여성을 위한 30% 그리고 44%의 DV)으로 충분하지만, 이 성분들은 2:1 비율이며 전형적인 미국인의 식사의 영양적 부족분을 채워주는 효과적인 수준으로 공급됩니다. 최대의 소화와 흡수를 위해 캡슐을 삼키기 쉽도록 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임산부
매일 가치 %
일반 인구
비타민 A (천연 베타 카로틴 2,500 IU) (비타민 A 팔미틴트 2500 IU) 5000IU 63 100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칼슘) 120 mg 200 200
비타민 D3 (콜레 칼시 페롤) 800 IU 200 200
비타민 E (d-alpha tocopheryl succinate) 100 IU 333 333
비타민 B-1 (티 나민 1 니트 레이트) 5 mg 294 294
비타민 B-2 (리보플라빈) 5 mg 250 313
비타민 B-3 (niacinamide) 20 mg 100 100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 5 mg 200 250
엽산 (엽산) 800 mcg 100 200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 12 mcg 150 200
비오틴 300 mcg 100 100
판토텐산 (D- 판토텐산 칼슘) 10 mg 100 100
칼슘 (구연산염, 탄산염) 400 mg † 30 40
철분 (아미노산 킬레이트) 27 mg † 150 150
요오드 (요오드화 칼륨) 150 mcg † 100 100
마그네슘 (구연산염, 아미노산 킬레이트, 산화물) 200 mg † 44 50 개
아연 (아미노산 킬레이트) 15 mg † 100 100
셀레늄 (아미노산 복합체) †† 50 mcg † * 72
구리 (아미노산 킬레이트) 2 mg † 100 100
망간 (아미노산 킬레이트) 3 mg † * 100
크롬 (아미노산 킬레이트) 120 mcg † * 100
몰리브덴 (아미노산 킬레이트) 75 mcg † * 100
콜린 비 타르트 레이트 300 mg * *
루테인 (marigold flower extract) 25 mcg * *
리코펜 (토마토 추출물) 25 mcg * *
슈퍼 과일 및 야채 블렌드
(야생 블루 베리, 크랜베리, 가지 치기, 체리, 딸기, 포도, 라스베리와 월 귤 나무속 과일, 포도 씨, 라스베리 씨앗, 브로콜리, 브로콜리 콩나물, 브뤼셀 콩나물, 케일, 양파, 시금치, 토마토)
100 mg *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원소
†† 알비온 고급 영양 아미노산 복합체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 식품으로 매일 2 캡슐을, 되도록 식사와 함께 또는 건강 관리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스테아르 산, 식물성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식물성 비트 글레이즈.

내용 :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조개류, 나무 견과류, 땅콩 및 밀가 없습니다.

또한 효모, 글루텐, 보리, 나트륨 및 설탕이 없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똑똑 거의 유기, 화학, 아주 작은에서 비타민과 미네랄의 복합체를 선택했습니다. 나는 의사로 추천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연구를 많이 한 훌륭한 옵션
나는 다른 산전 비타민과 회사에 대한 연구를 많이했고, 이들은 내가 찾은 최고입니다. 그들은 (어떤 이유로 너무 많은 prenatals은 특히 비타민 A의 아니 메가 용량,) 비타민과 미네랄의 훌륭한 조합을 가지고, 또한 아기의 두뇌 발달에 중요한이며 콜린의 좋은 금액을 포함 많은 수식이 부족. 나는 또한 Bluebonnet를 이메일 및 고객 서비스가 좋았어요, 그들은 그것을 납 및 기타 오염 물질에서 무료로 확인하기 위해 제 3 자 품질 테스트에서 제품 (및 다른 많은)를 보내 보장. 이 비타민은 가슴 앓이 (적어도에서 정상 임신 관련 종류뿐만 아니라!) 또는 변비를 유발하지 않으며, 가격이 매우 공정하다. 난 내 임신이 이전 버전을 발견했다 바랍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임산부 용 비타민
리뷰에서 비타민을 선택했다, 나는 그녀의 산부인과 의사를 보였다. 그녀는 내가 규정하지 않은 추가 구성, 아무것도 좋아합니다. 나는 그것이 정말로 잠을 할 때, 임신의 시작 부분에 시간에 술을 마시기 시작. 나는 단지 우연의 일치를 모르거나 비타민 일한하지만 쉽게되었고, 저녁에 나는 더 이상 깨어.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일반적으로
내 임신 기니은 일반적으로 고통, 그리고 출산 후, 너무, 미네랄은 여기에 잘 표현하는 사람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비타민
나는 그들을 1 년 넘게 마셨다. 수유 중에 임신 전체를 보았습니다. 한 번 손톱이 벗겨지지 않았 으면, 머리카락이 빠지지 않았다)). 균형 잡힌 비타민은 일일 수당을 거의 초과하지 않고 (임신 중에 필요한 경우에만) 마실 것을 두려워하는 많은 다른 미국 비타민 에서처럼 복용량을보고 있습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것 같다
나는 가까운 장래에 임신 할 계획이를 샀다. 나는 전에 "여자의"비타민을 사용하고 있지만 더 이상 충분 아주 좋지 않았다 결정했다. 기존의 비타민으로 내 소변은 섭취 후 몇 시간 동안 밝은 노란색 / 오렌지색이 될 것이다. 나는 내 몸에 의해 삭제되는 단지를 초과하는 비타민 알고 있지만 그것은 단지 나를 통해 전달하는 비타민을 복용하는 바보 같다. 이 Bluebonnet 비타민 나는 모든 것을 경험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민감한 일이 있기 때문에 우려했다 내 뱃속에 아무 문제가 없었습니다. 알약은 매우 크다. 나는 미래의 크릴 오일 알약과 함께 다음을 계속 복용 할 계획입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첫 번째 삼 분기에는 훌륭하게, 두 번째 단계에서는 우수하지만, 세 번째 단계에서는 섬세한 먹이를 먹을 때 더 강해 져야하며 전체적으로 계획 단계와 첫 번째 임신기에 훌륭한 비타민이 필요합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의심의 여지없이 최고의
저에게는 임신 한 여성을위한 최고의 비타민입니다! 작곡은 완벽하게 선택되었고, 임신 전, 도중, 후에 아이를 낳는 동안 보았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비타민을 좋아했다.
나는 인터넷에서 처음으로 비타민을 선택했다. 나는이 사이트에서 그들을 찾았다.) 나는 한달 이상 술을 마셨다. ( "내 얼굴의 결과는 더 이상 머리카락이 빠지지 않고 손톱이 강하다."나는 철저한 검사를 통과했다. 술을 마시기 시작하기 전에 정상보다 낮았습니다. 독성은 말할 수 있고, 말하기 어렵습니다. 그것은 비타민의 장점 또는 유기체의 특성입니다. 나는 2 병을 주문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비타민
내 전체 임신 중이 단지를 복용 한, 나는 기분. 나는 때문에 그 거의 완전히 천연 비타민과 미네랄, 그리고 적절한 용량의 아주 좋은 조합을 선택했다. 또한이 임신 여성을위한 권장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너무 많은 비타민 A가 없었 복잡한 찾았다. 나는이 비타민을 소화 어떤 문제가 없었어요. 그들은 어떤 가슴 앓이 나 변비를 유발하지 않습니다. 종류의 리뷰의 소수 당황 ... 그것은 큰 복잡하고 나는 확실히 그것을 추천 할 것입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우수한 조성물. 나는 2 주, 부작용에 대한 마신다. 중독증이 크게 감소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일반 비타민
비타민처럼 비타민. 특별한 효과는 보이지 않았지만 알레르기도 없었다. 우리는 엄마와 아기의 건강과 관련하여 자신을 잘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그건 그렇고, 겨울은 질병없이 이러한 비타민과 함께 통과 시켰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더블 센세이션
간호 할 때이 비타민을 보았습니다. 머리카락에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머리띠는 그 어느 때보 다 두껍습니다 !!!! 물론 나는 왜 비타민이 너무 많은 일일 복용량이 초과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하지만 냄새 야, 지옥이야! 항아리를 열고 끔찍한 파울 개밥의 악취로 너를 날려 버린다! 임산부에게 마시는 방법 ... 냄새의 감각이 악화되므로 구토가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세 가지 끔찍한 냄새.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단지
냄새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지만 그 결과가 더 중요합니다. 나는 이미 2 개월을 마시고 머리카락이 덜 떨어지기 시작했고 손톱이나 손톱이 부러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계속 마실거야.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2 회 가져 가라.
하루에 두 번씩해야하지만, 다른 산전보다 크지는 않습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나쁘지 않아.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영양가가 있지만 캡레트의 냄새와 크기가 다시 사기를 막을 것입니다.
잠시 후 아주 강한 냄새가 난다. 나는 캡슐 크기가 너무 커서 삼킬 수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남은 캡슐은 다 끝낼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사이클을 줄입니다.
임신 계획에 응접. 접수 기간 중 2 일이 단축되었습니다. 새로운 모발은 언더 코트를 성장시킵니다. 일반적으로, 오케이, 20 분 복용 후 아프다는 별을 빼십시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많은 비타민 A
나는 임신을 계획하고있을 뿐이지 만, 이미 특수한 비타민을 마시기 시작했으나 복용량의 절반을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정제는 크고, 날카로운 냄새가 난다. 임산부에게는 1 일 복용량이 2 개, 1 잔을 마신다. 비타민 A 2 알 5 천 5U는 산부인과 의사가 설명했듯이, 비타민 A가 많으면 안되며 고전적인 엘레 비트에서도 숫자가 초과됩니다 (그러나 어쨌든 10 년 동안 아이들이 태어 났음).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지 않았다.
아아는 오지 않았고, 매우 강한 메스꺼움과 구토 ((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임산부 종합비타민 아이허브임산부 아이허브 임산부비타민추천 아이허브임산부종합영양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