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어린이 영양제 ChildLife, 마그네슘 함유 액체 칼슘, 천연 오렌지 향, 16 fl oz (474 ml)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ChildLife, 마그네슘 함유 액체 칼슘, 천연 오렌지 향, 16 fl oz (474 ml)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ChildLife, 마그네슘 함유 액체 칼슘, 천연 오렌지 향, 16 fl oz (474 ml)


제품 가격:₩18,13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필수 성분
  • 아이를 위한 영양소 제공!
  • 뛰어난 맛
  • 건강한 골격 구조와 성장
  • 건강 보조 식품
  • 글루텐 없음
  • 카제인 불포함
  • 알코올 성분 없음

마그네슘 함유 차일드라이프 액체 칼슘은 비타민 D와 아연이 결합된 이 두 가지 필수 미네랄을 균형 잡히고 흡수력이 뛰어나고 훌륭한 맛의 포뮬러로 제공합니다. 이것들은 자녀의 건강한 뼈의 성장과 발육을 돕기 위해 필요한 주요 영양소입니다.

건강 팁: 자녀가 성장하고 발달함에 따라 칼슘은 신체에서 발견되는 가장 풍부한 미네랄(총 체중의 약 2% 포함)이며, 총 칼슘 중 99%가 뼈와 치아에서 발견됩니다. 최적의 흡수 및 이용 연구를 위해 칼슘은 마그네슘, 비타민 D 및 아연과 결합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영양소는 자녀의 구조적 성장과 완전성을 위한 기초를 마련하고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ChildLife는 가장 고품질 재료만을 사용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한 덩어리 크기 : 1 큰 술 (15 ml)
컨테이너 당 검색 횟수 : 32
서빙 당 금액 : % DV * 4 세 미만 % DV * 4 yrs +
칼로리 15 명
총 탄수화물 4 g 1%
설탕 2 g
비타민 D (콜레 칼시 페롤로서) 100 IU 25 % 25 %
칼슘 (구연산 칼슘) 252 mg 32 % 25 %
마그네슘 (마그네슘 구연산염) 115 mg 57 % 29 %
아연 (아연 시트르산) 2 mg 25 % 13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6개월-1세 유아: 하루 1 티스푼

1-3세 어린이: 하루 2 티스푼

4-8세 어린이: 하루 1 테이블스푼

9-12세 어린이: 하루 2 테이블스푼

  • 사용하기 전에 잘 흔드십시오.
  • 직접 급여하거나 아이가 좋아하는 음료에 섞어주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정제수, 과당, 시트르산, 천연 오렌지 향료, 크 산탄 검 및 소르빈산 칼륨.

우유, 계란, 밀, 효모 또는 옥수수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인공 색소, 향료 또는 감미료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사지마세요
예전에 샀던것들은 하얀색이었어요 근데 이번에 구매한것은 변색이되고 뚜껑주변도 지저분하고 냄새도 완전 상했네요 아이허브고객센터에 문의해보니 환불도 안되고 차일드넷에 문의하라네요 절대사지마세요!!!

2번째 후기★★★
제품은 좋은거같은데 변색땜에 찝찝해요
전에 상품받았을때는 흰색액체였는데 먹이는 중간에 베이지색으로 변색되서 반이상 남았지만 찝찝해서 버리고 이번에 다시 주문했어요. 냉장보관을 해야하나싶긴한데 공기중에 노출되면서 색만 변색되는건지 상하는건지 궁금하네요; 변색에대해 얘기가 많은거같은데 아이들 먹이는 약이니 아이허브측에서 대응을 잘해주셨음하네요

3번째 후기★★★
최근 구매하신분들
아직도 변색된 제품이 오나요?

4번째 후기★★★★★
상한게아닌지...
세통째샀는데요.. 첫통은 하얀(뽀얀) 갤포스 느낌이었구요. 두번째통은 미개봉상태 실온에 1년정도 방치했다가 개봉했더니 누런 밀크카라멜색.. 변질된것같아서 아깝지만 콸콸쏟아버렸습니다. 그래도 이것만한 제품이 없다생각되서 며칠전 또 구매했는데요, 두번째통의 참사를 기억하므로.. 방치 노노! 바로 개봉했습니다. 근데 뽀얀흰색이 아녜요. 아이보리. 살짝 누리끼리. 맛도 약간 시큼~ ㅡ.ㅡ 이거 변질된거 아닌지 걱정되서 못먹고 냉장보관중이네요.. 아시는분 좀 알려주세용! ㅠ.ㅠ onara66@naver.com 입니당...

5번째 후기
그동안 잘 먹였는데
이번에 받은 제품들만 액상 색상이 베이지색이라.. 예전에 우윳빛이었거든요. 아래 후기 보니 제가 받은 제품만 그런 것은 아니네요. 환불도 안해주시고. 그런데 유통기한은 1년 이상 남은 제품인데도 그렇네요. Childlife 사이트 들어가서 제품문의도 남겼는데 답도 없고. 먹여야 할지 말아야 할지 다시 재주문을 해야할지 계속 고민이네요.

6번째 후기
너무하네요! 아기가 먹는 제품입니다.!!
저두 계속 잘이용해오던 영양제인데 이번에 세일해서 2통이나 샀어요.. 그전에 샀던것 보다 유통기간이 짧다니..2016년 3월까지입니다. 거기다가 색도 누렇고 밤에 자기전에 먹이던거라 신랑이 잘모르고 먹이다가 어제 제가 보고 깜짝 놀랬습니다. 15개월 아기라서 표현도 못하고 일주일 그냥 먹었는데 괜찮은건지 걱정됩니다. 우선 아이허브 코리아에 메일은 보냈습니다. 유통기간 때문에 세일하는 건줄 알았으면 사지 않았습니다. 정말 실망입니다. 반품이나 환불이 문제가 아니라 아기가 먹는건데 파실때부터 세일 이유를 써두던지 해야 할듯합니다!!

7번째 후기
아이허브 정말 실망했어여
세일을 해도 먹을 수있는 걸 팔아야죠 상한 제품을 보내면 어떻게 합니까 먹지 못하는 걸 보내놓고....다른 분들 글보니 환불도 안된다고하고...어이없네요..

8번째 후기
최악이네요~~~~~~
세일해서 2통 구매했습니다. 오자말자 기쁜맘으로 아이줄 생각에 오픈하니 색상이 베이지색... 설명에도 나와는있네요~ 맛은?? 아이가 맛이 이상하다길래 먹어보니 인상이 찌푸려질정도로 씨큼하네요~~~~ 천연오렌지향은 무슨... 예전과 먹던거랑 너~~~무차이나서 못먹겠네요 환불도 안된다고하니..그냥 버릴려구요~ 상한거먹은 느낌이 확드네요 대실망입니다.

9번째 후기★★★★★
비타민D3는 추가로 먹여야할것같아요
칼슘, 마그네슘 함량, 비율은 참 좋아요. 비타민D3는 좀 부족한듯해서 칼슨BABY D3를 추가로 먹입니다. 애니멀퍼레이드 칼슘은 먹다가 뱉어내고 아니면 한꺼번에 여러개씩 먹으려하고 제어가 안됐는데 이건 한스푼 먹여주면되니까 매일 정량 먹일수 있어서 좋습니다. 설탕만 없으면 정말 정말 좋겠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무설탕 액체칼슘은 없네요. 키가 너무 작아서 20일쯤 먹였는데 그동안 키가 꽤 커서 만족스럽습니다. 꾸준히 먹여볼려구요.

10번째 후기★★★★★
초등 아들이 좋아해요
맛있다고 항상 준 것보다 더 먹고 싶어해요. 아직 만8세라 한 숟가락 먹이는데 9세부터는 두 숟가락 준다고 했더니 만세를 부르네요.

11번째 후기
유통기한 짧아서 세일하는거야 알았지만
베이지색까진 아니고 아이보리색인데 처음사는거라 색이 원래 이런줄알았고 상한건줄 몰랐어요.ㅜㅠ 꽤 많이먹였는데 아이한테 미안해지네요.....

12번째 후기
저만 그런게아니네요
항상 구매하다 똑 떨어져서 5통구매했는데 첫통부터 살짝 갈색이라 조금 먹이다 찝찝해서 쏟아버리고 다시뜯었는데 또 그색이라 몇번먹였는데.....상한거였나요?? 아...진짜...환불해주시던가 교환해주세요 못먹입니다!!!!!!!.

13번째 후기★★★★★
좋아요
29개월쌍둥이아이들 밥안먹어서 이것저것 먹여봤는데 이거 먹이고 며칠동안은 기적처럼밥을 마구마구먹더니 일주일쯤지나니 원래대로 안먹는아이들이됐어요 잘크톤전혀효과없고 홍삼젤리삼개월먹여도별효과없고 이거 먹이곤 키가클때가되서좀큰건지 어쨌든 비쩍마른몸에 조금키는커서 떨어져서재빨리주문하러왔어요 밥먹이기힘든엄마들 힘내세요♥

14번째 후기★★★★★
큰애때문에
2달전 갑자기 7살 큰애가 너무 어지럽다고해서 피검사해보니 철분이랑 아연 수치가 낮아서 철분제랑 같이 먹이기 시작했어요 한참 크는 애들은 철분,칼슘,마그네슘,아연 흡수를 잘시켜야 한다고해서 시중꺼 먹이다 갈아탔어요

15번째 후기★★
상한건가?
전에는 하얀색이였는데 왜 누렇게되었는지.... 날짜도 너무짧구여 이상해

16번째 후기
주문한 6통 모두 제품이 변질됐어요
제품수령 후 유통기한이 16.03월까지라 넘 짧지않나 싶었지만 괜찮겠지하고 지인들과 나눈 후 바로 냉장보관한 사람도있었고 실온보관해놓은 사람도 있었어요 근데 제가 갖고있는 두 통 모두 제품이 변질되서 2통 모두 버렸고 나눴던 지인 두사람에게 각 한 통씩 다시 받았는데 그 2통도 모두 색이 변질되고 냄새가 이상해서 한 통은 다 버리고 한 통은 갖고있네요 제것만그럼 제가 보관을 잘못했겠거니 하겠지만 구입한제품 모두 그러니 너무 화가나네요 나머지 2통도 그럴것같은데 말을 해줘야하는데 입장이 엄청 난처하게됐어요 이거 어찌해야하나요

17번째 후기★★★★★
너무 좋아요~
가격대비 양도 많고, 생후 6개월부터 칼슘을 먹일수있어서 너무좋네요~ 칼슘 흡수를 도와주는 마그네슘까지 들어있고, 성분도 믿음이 갑니다~ 요 브랜드로 종류별로 사볼까 생각중이에요~ 우리아가 키가 쑥쑥 자라기를~ㅎ

18번째 후기★★★★★
맛있어해요~
아이들이 먹고 더달라고할만큼 맛이 좋아요~ 유제품 알레르기있는 울아이는 우유를 못먹어서 칼슘섭취에 특히 더 신경을 써야는대 이제품엔 유제품이 안들어있어서 안심이에요~^^

19번째 후기
이번엔 실망.
아래 리뷰보니.. 저만 그런게 아니였네요. 저도 이번에 색이 누렇게 변색이 됐길래. 리뉴얼된건가 했어요 ㅠㅠ 아오, 정말. 아이허브 실망이예요.

20번째 후기
장난하냐?
난 베이지 색이 맞는건줄알고 여태먹엿는데 변질된거엿다니 이사기꾼들아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왜이 아이의 칼슘에 - 미국 IN NUMBER ONE
그리고 왜 이렇게 맛있는 하 고 유용한 음료하지 내 어린 시절이되었다합니까? 펑키 오렌지와 바닐라 맛 Thickish 액체. 어린이를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더!". 내 아이들은 칼슘 3 병을 마셨다하면, 나는 제조업체의 웹 사이트에 올라 - 여기에 내가 거기에서 수집 된 정보를 공유 촉진. 회사 제조 업체는 2000 년에 설립, 20 년의 경험을 가진 소아과 의사 - 의사, 영양사, 동종 요법은 씨 머레이 C. 클라크는 (성인을위한 최적의 첨가제에 대한 권장 사항과 함께 사진을 배치 의사 머레이와 혼동하지 말 것). 2000 년, 소아 연습 20 년 이상, 박사 클라크는 풍부한 경험과 슬픈 통계를 축적하고있다 : 일부 10 년, 미국에서 천식 어린이의 발병률이 2 배, 자폐증 증가 - 3 회, 어린이 주의력 결핍 및 과잉 행동 -에 5 회. 따라서 미국 땅은 85 % 감소한 100 년 그들에 그 미네랄 콘텐츠를 표시 분석한다. 나는 러시아에서 우리는 최고의 통계가없는, 생각합니다. 결과 - 비타민과 미네랄 값의 감소 우리는 과일과 야채를 소비한다. 아이들은 만성적으로 충분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얻을하지 않습니다! 소아과의 미국 수천 첨가제 ChildLife 회사 오늘은 아이들을 처방. 이 칼슘 ChildLife -이 단지 박사 클라크에 의해 제조 된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인공 첨가물이 없습니다. 최대 흡수 형태, 아이의 몸의 계정 요구 사항을 고려 - 제품의 칼슘을 더 잘 흡수 마그네슘, 아연과 비타민 D. 모든 구성 요소를 첨가 하였다하십시오. 이 칼슘 - 미국 소아과 의사 중 가장 인기. 초유와 프로 바이오 틱의 복합체 (최고의 젖소 초유) - - 어린이를위한 다른 효과적인 ChildLife 미네랄 보충제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iHerb에서이 칼슘 외에도 생균제 초유와,이 분말 형태와 씹어 먹는 정제의 형태이다. 자연 기침 시럽 - 시럽, 종합 비타민과 미네랄의 복합체, 액체의 형태로 어린이를위한 비타민 C 기침, 유기 비타민 D는 아기를위한 상품 - 유기농 비타민 D3, 딸기 맛과 생선 기름 - 임신 여성을위한 대구 간 기름 단지와 DHA. 내 리뷰가 당신을 위해 유용하는 경우 - 언론, YES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이것이 당신이 너무 많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바랍니다. 당신과 아이들 - 더 건강!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의 구세주 !!!!
내 아들은 2.2 년이다. 거의 자신의 삶을 통해, 우리는 그에게 습진을 치료. 간단한 kartina- 아이, 특히 밤에 거의 항상 장소 빨간 물집 (껍질)의 모든 빨강, 각질, 굴곡, 강한 가려움증, 지속적인 가려움증 낮과 밤, 부상으로 인해 혈액 감염 자체를 찢어, 히스테리 비명 소리입니다 ... 의사는 약물처럼, 많은 있었다. 기본적으로, 호르몬 및 항 알레르기 준비는 ... 우리는 지속적으로 솔루션 처리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의 소아과 의사는 습진 칼슘에 충고하고,이 질병에 대한 필요성, 나는 알고 있지만, 아이도 공기 (농담 아님)에 알레르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쉘을 문질러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을, 나는 두려워했다. 실수로, 포럼 중 하나에이 사이트에 우리에게 알려진 의사에 밀어 주문 모험을 보라는 - 이미 삼일 후에 우리가 피부를 청소하고 부드러운되었다부터 일주일 동안, 야생 히스테리 가려움증에 깨어없이 밤새 잠을, 성장하기 시작 머리 2 주 -1 cm는., 반 년 이전 0.5 cm하지만 ... 그냥 일주일 후, 우리는 알레르기 약물과 호르몬 연고를 복용 ​​중지하기 전에 메뉴를 확장하고, 다섯 번 pesochnitse..teper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다 하루는 수건과 세탁. 나는 확실히 추천 때문이 아니라 YES의이 리뷰를 쓰고, 그리고 정말 기쁨을 공유하고 싶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Masthev! 하나는 끝없이 장점과 간식이 제품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지만,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그것은 바로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짧은이 될 것이다! 엄마가 그냥 꼬마 12 년 6 개월에서 시작하는 칼슘을, 이것은 최선의 칼슘이다! 년 1-3 개월 과정을 목구멍 !! 다른 단어없이, 그는 최고입니다! 모든처럼 여기 물어와 나는 뛰어하지 않는 유용한 입증 된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당신은, 칼슘을 구입 내 말을하기로 결정! 고맙습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밤에 한잔
칼슘은 취침 음료 전에, 밤에만 흡수되어 건강합니다. 저녁에 한잔! YES 말!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는 꽤 좋은
오늘은 사람이 미국에서만 판매 감히 사이트에이 브랜드의 의견을 구입 말을보고, 어머니는 내가 오른쪽 여부 뉴스 모르는,이 브랜드를 모르는, 그래서 일부는 좋은 엄마 말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든 칼슘 우리가 년 동안 아이를 먹고 반은 질문을 잘못 아무것도 찾지 못했습니다 후 특정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대체가 아닌 사람이 조금이라도 불안을했지만 제품이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모르겠어요 좋은 아니라고 보았다 변경하고자하는 각 패키지는 라벨에 묶여 작은 카드 황금 탄성 로프보다 더에서 국내 병목 현상을 구입하는 것보다,도 매우 좋다. 6 개월 후에서 아이들은 뜨거운 음료에 대해, 일반적으로 냉장고, 식사를 시작합니다. 이제 상대적으로 높은 하위 지역에있는 아이들은,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가, 아무런 문제가, 할머니가 다른 사람보다 더 먹고 채팅 같은 나이의 아이들의 한 셀의 나이를 모두 먹지 않는 좋은되었습니다 먹고이지만, 두 살 우리는 태양이 아이들이 아니라, 단지 우리가 까다로운 먹는 사람이 자신의 자녀가 다음 말을 다 먹고 모든 행복 식사를 먹을 수없는 먹을 수 있도록하는 방법을 때 얘기를 시작했을 때! 그것은 매우 행복마다 식사, 저녁 식사 후 정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내 자신의 아이들과 관련, 그러나 나는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이 또한, 액체 칼슘 아연 관련이 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른 요소, 적어도 좋은 아연 흡수 말을하지 않습니다. 좋은 경우 어머니가 뭔가를 말 해주세요에 따르면, 문제의이 일을 발견하는 경우, 가장 중요한 것은 판매하는 가장 좋은 액체 칼슘 미국을 추천하고, 이는 결국 우리는 가장 편리한 또한 집에서 사이트에 물건을 살 수있다 그때에 관계없이 좋은 액체 칼슘, 감사합니다 여기에, 추천 헥타르에 대해 알고 아동 어머니의 내 검토를 참조하십시오 좋지 않다, 우리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판매하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
그의 아들은 매년 꺽쇠를 짓기 시작했고, 감기고, 기절하고, 병원에 누워 MRI를했고, 의사는 우리를 진단하지 않았습니다. 소아과 의사는 마그네슘과 d3을 권고했습니다. 약국의 마그네슘이 알레르기와 설사를 유발했습니다. 나는이 제품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코스를 마셔 라. 나는 우연의 일치를 알지 못하지만 공격은 멈췄다. 나는 왜 모두가 묻고 있는지 이해할 수 없지만, 예)를 넣어주세요.))) 감사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있는, 잘 아기에 적합한 미네랄 매일 값의 1/3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를위한 마그네슘, 아연 액체 칼슘. 좋은 성분, 좋은 소화 구연산 형태. 천연 오렌지 향과 맛 과당 비용과 구연산 새콤 달콤한. 구성은 아무 잘못을 찾지 못했습니다. 대부분의 "끔찍한"의 전체 목록에서 - 구연산을 것, 그것은 자연 합성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기쁨 그것을 마시는 악화 : 아이에게 삼년이있다. 칼슘은 더 저녁에 흡수된다. 그리고 마그네슘은 취침 전에 진정. 1 작은 술, 1 ~ 3 년 - - 꼬마 6 개월에서 1 년이 될 수 2 작은 술, 4-8년 - 1 큰술, 2 큰술 - 9~12년하십시오. 이 용량으로 아이는 이러한 모든 요소의 일일 요금,하지만 세 번째 또는 절반을받지 않습니다. 은행은 32 인분 1 큰술을 가지고, 그래서 큰 아이를 위해 이익이 밝혀졌습니다. 칼슘이 목적에 걸어, 그리고 혈관에 침착하지 심지어 칼슘과 관련하여, 당신은 비타민 K2와 함께해야합니다. 그리고 수신 칼슘 오트밀을 결합하지! 및 dr.kashami : 그녀의 바인딩에 칼슘을 제거 phytin 있도록 시간 간격. 내 리뷰가 당신에게 도움이 될 입증하면 하단에 "예"를 클릭합니다.

8번째 후기
사지마세요
예전에 샀던것들은 하얀색이었어요 근데 이번에 구매한것은 변색이되고 뚜껑주변도 지저분하고 냄새도 완전 상했네요 아이허브고객센터에 문의해보니 환불도 안되고 차일드넷에 문의하라네요 절대사지마세요!!!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이들은 좋아!
손톱 아기는 딸이 훨씬 가속 칼슘 처리로 인해 아기의 치아를 연주했다))) 눈에 쉽게 성장한다. 나는 확실히 다른 걸릴 것입니다! 우리는 6시 이후 저녁에 마신다. 때문에 내 리뷰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즉시 약을 부어 뜨거운 실행 물에서 숟가락을 가열, 아이들을 부여하기 전에 칼슘이 결과로, 그것은 너무 추워하지 않습니다, 냉장고에 보관해야합니다)), YES의 하단에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어린이의 칼슘 결핍의 유용한 예방.
오렌지 풍미와 맛 cladko - 신 흰색 시럽. 나는, 4, 2 세 그의 동지를 구입 1.5 1 큰술을 주었다. 하루 숟가락, 어쩌면 예방 조치를위한 시간으로 계산 경량 구조가있다. 그 결과에 대한 효과를 보았다 쉽게 소화는 소장에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 우식 치아의 이전 포인트가 작고, 하얀 치아와 강한 될 수 있습니다. 면역력 증가에 기여하지만 손톱 빠른 성장이다, 3-4 일마다 잘라 필요가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있고 건강
즐거운 맛. 그 아이는 칼슘과 마그네슘이 시트르산 형태로 존재한다는 것을 좋아합니다. \ UPD - 나의 큰 후회에, 나의 아이들은 둘 다 받음의 4-5 일 후에이 약에 알레르기가 있었다 : (baybuza의 나의 페이지에 환영, 거기 당신은 다른 제품의 많은 검토를 찾아 낼 수 있고 당신의 첫번째 주문을 더 싼시키는 방법 추천한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같은 배치는, 실제로 노란색 흰색 색상
3 병을 주문, 많은 흰색 액체 실제로 병 흰 머리 황색 액체 2 병 나쁜 사라 몰라,입니까?

13번째 후기★★★
제품은 좋은거같은데 변색땜에 찝찝해요
전에 상품받았을때는 흰색액체였는데 먹이는 중간에 베이지색으로 변색되서 반이상 남았지만 찝찝해서 버리고 이번에 다시 주문했어요. 냉장보관을 해야하나싶긴한데 공기중에 노출되면서 색만 변색되는건지 상하는건지 궁금하네요; 변색에대해 얘기가 많은거같은데 아이들 먹이는 약이니 아이허브측에서 대응을 잘해주셨음하네요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시는 방법?
제발, 술을 마시고 - 달과 휴식? 또는 영구적으로 마십니까? 휴식을 취하면 얼마나됩니까?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개인적으로 구입 주저하지 말고 미국에서 슈퍼마켓 진열대에 구입
미국 전 때문에 출장에 그의 작품의 은퇴 방문하고 동료 매장에 앉아, 미국은 판매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선반 아,에 전체 childlife 일입니까?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미국의 경우, 공기 흡입구의 어머니가 와서 증거를 마련하기 위해, 단지 말하고 싶은이를 구입하지 않은 사람들의 브랜드를 모르는 말했다
윌의 어머니는 그런 것들을, 당신은 자신의 아이들을위한 정말 책임이 말을? 당신은 정말 그것을 판매하지 않는 미국 파악해야? 나는 미국에서 친구가 있지만, 그것을 판매하는 경우, 다시 블랙 그것의 증거를 마련하시기 바랍니다. 방금 바다의 Amoy의 추세가 구매 따르는 경우 우선, 사람들이 당신이 사람들이 당신이 구입하지 않는 말을 살 수도 말, 좋은 어머니가 방어의 첫 번째 줄은 자신의 아이들이없는 자신에게 물어? 당신의 보호는 그 (것)들에 foisted되어 있을까? 둘째, 우리는 왜 미국 제품 그 믿음에서, 바다를 수색한다. 불법 제품에 대한 미국 법, 유해 우리의 입에서 상품 및 가짜 별장이 매우 엄격한 관리와 제재를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그 사람이 말을 정말 좋아한다면, 음, 그가 무엇을 사용, 실패라고 미국의 영토에 어떤 방식으로 그렇게 오랜 세월 동안 살아? 미국의 어머니는 모성는하지 않는다 그 비인간적 인 악마입니까? 등의 사업을 노출 알고, 얼마나 자신의 이익? 즉 무거운 국가 인권 아의 모습이었다. 그리고 영어 피드백들이 미국인임을 척 않습니다 정말 언급 문제,보고? 마지막으로, 시작 때 모르는, 정말 바람이 모든 주저 완전 신뢰하지 않고, 비,만큼 부정적인 정보가 얼마나 사람들이 듣고 이해하지 못하는 지금, 당연 만연 진짜가 거의 시장입니다 가짜 없다. 결국 변경된 인간 사회는 인간 사회가 변경되었습니다. 특히 부모의 이름처럼 머리를 찌르지, 측면 추적 한 단계를 당황하게 아이가. 지루한.

17번째 후기★★★
최근 구매하신분들
아직도 변색된 제품이 오나요?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실을 보강하세요
맛은 정말 좋은, 아기가 술을 좋아한다. 수신 둘째 후, 병 실에서 액체가 직접 폐기 오버플로, 제조 업체는 심각하게 취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19번째 후기★★★★★
상한게아닌지...
세통째샀는데요.. 첫통은 하얀(뽀얀) 갤포스 느낌이었구요. 두번째통은 미개봉상태 실온에 1년정도 방치했다가 개봉했더니 누런 밀크카라멜색.. 변질된것같아서 아깝지만 콸콸쏟아버렸습니다. 그래도 이것만한 제품이 없다생각되서 며칠전 또 구매했는데요, 두번째통의 참사를 기억하므로.. 방치 노노! 바로 개봉했습니다. 근데 뽀얀흰색이 아녜요. 아이보리. 살짝 누리끼리. 맛도 약간 시큼~ ㅡ.ㅡ 이거 변질된거 아닌지 걱정되서 못먹고 냉장보관중이네요.. 아시는분 좀 알려주세용! ㅠ.ㅠ onara66@naver.com 입니당...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다시는 -이 글을 읽을!
labdoor.com과 안전 수준의 결과를 확인하는 것은 매우 낮다. 제품은 총 비소와 관련된 수준을 기록하고 12.96 %의 마그네슘 라벨 청구 이하로 떨어졌다. 해당 제조업체가 안전성을 주장 Outragegous의 값에있을 수 있습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어린이영양제추천 아이허브 성장기어린이영양제 아이허브 어린이종합영양제 어린이면역력영양제 어린이눈에좋은영양제 어린이종합영양제추천 어린이미네랄영양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