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어린이 영양제 GummiKing, 종합 비타민 & 미네랄, 어린이용, 60 거미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GummiKing, 종합 비타민 & 미네랄, 어린이용, 60 거미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GummiKing, 종합 비타민 & 미네랄, 어린이용, 60 거미


제품 가격:₩5,07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젤라틴 성분 없음
  • 비건 제품
  • 건강 보조 식품
  • Vegan Action에 따른 비건 식품 인증

Gummi King 종합 비타민 & 미네랄 거미는 6가지 천연 과일맛(딸기, 레몬, 오렌지, 포도, 체리, 자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 제품은 비건 제품이며 젤라틴 성분이 없는 어린이용 종합 비타민 & 미네럴로서 어린이 성장 발육에 필요한 핵심 비타민을 제공합니다.

Gummi King 거미는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원료로 생산되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인분 : Gummi King Gummies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2 ~ 4 세 어린이를위한 % 일별 가치 성인 및 어린이를위한 % 일일 가치 4 세 이상
칼로리 15 명
총 탄수화물 4 g ** 1%*
설탕 3g ** **
비타민 A (비타민 A 팔미틴테로서) 1,250 IU 50 % 25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24 mg 60 % 40 %
비타민 D (에르고 칼시 페롤) 100 IU 25 % 25 %
비타민 E (d-alpha tocopheryl succinate) 7.5 IU 75 % 25 %
엽산 100 mcg 50 % 25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으로서) 2 mcg 67 % 33 %
판토텐산 (판토텐산 칼슘으로서) 2.5 mg 50 % 25 %
요오드 (요오드화 칼륨으로서) 38 mcg 54 % 25 %
마그네슘 (구연산 마그네슘) 1 mg 0.5 % 0.25 %
아연 (구연산 아연) 2 mg 25 % 13 %
나트륨 8 mg ** <1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제로서 성인 및 2세 이상의 어린이가 매일 2개의 거미를 섭취하면 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옥수수 시럽, 설탕, 물, 펙틴, 시트르산, 천연 향료, 검은 색 당근 주스 농축 물, 자주색 베리 농축액, 심황, 인산 삼 칼슘 및 섬유 첨가.

무료 : 젤라틴, 밀 (글루텐), 우유, 계란, 콩, 나무 견과류, 땅콩, 인공 향료, 동물 유도체 및 방부제.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내용은 별로 마음에 들지 않는데 ... 아이들은 잘 먹는다 ...
성분은 보통 가격은 저렴 아이들은 잘 먹는다 ... 그래서 별 하나 추가

2번째 후기★★★
배송비 채운다고 사봤는데..
저렴한편이라 부담없이 샀는데 달아서 잘먹긴 하는데 영양적인 면에서도 좀 받쳐줄까 싶네요. ^^ 달달한 젤리라 누구나 좋아할듯요....

3번째 후기★★★★
맛있어요
5살아이가 먹을건데 유명한비타민3~4개 전부다 실패하고 겨우 찾았어요. 겉은 설탕같이 발라져있고 깨물면 각 모양별 과일맛이 나요. 입맛까다로운 아이가 좋아해서 계속 달라고 해요. 젤리가 진리에요.

4번째 후기★★★★★
아기가 한번에 너무 많이 먹으려고 하네요
맛이 있는지 한번에 많이 먹으려고 하네요. 통은 숨겨놨다가 한개씩 줘야 할 거 같아요

5번째 후기★★★★★
맛있는걸요?
아이에게 먹여보기 전에 맛없으면 또 안먹는다고 할까봐 제가 먼저 먹어봤어요. 근데 맛있네요ㅋ 아이도 괜찮은지 별말 없이 잘 먹어요. 워낙에 이것저것 잘 안먹고 입이 짧아 만6세인데도 불구하고 16kg밖에 나가질 않아서 영양제를 먹여서 음식으로 섭취 못하는 영양소들은 채워줘야 할 것 같아 구매했어요. 더 어릴 때는 영양제 젤리부터 해서 츄어블 등등 아예 먹지도 않고 다 뱉어버려서 너무 스트레스 받았는데 이제는 좀 컸다고 억지로라도 먹네요.

6번째 후기★★★★
마시쩌용
어린이용이지만 어른이 먹으려고 샀습니다. 주변에 설탕이 묻어있고 식감은 쫄깃하진 않습니다. 먹고 나면 입에 약간 화한 느낌? 민트의 화한게 아니라 비타민제를 먹고 나서 느껴지는 화한 느낌이 납니다. 뒷끝맛은 깔끔하진 않는데 첫 맛이 달달해서 먹기에 좋습니당. 달달한거 떙길 떄 먹으면 좋아요

7번째 후기★★★★
설탕성분이 있지만 아이가 잘 먹어요
설탕성분이 있지만 아이가 잘 먹어요. 가격대비 적당한 성능인듯

8번째 후기★★★★★
큰아들 영양제..
선배언니 소개로 아이허브를 늦게 접한 맘입니다. 홍삼을 즐겨 먹이다가 가격대비 좋은 영양제를 소개받아서 샀는데,, 이 영양제는 큰아들은 좋아하는데 작은 아들이 시큰둥하네요. 용량이 한달분이라 그게 다소 아쉽네요.

9번째 후기★★★★★
사ㅊㅗㄴ
동생 주려고 샀어여 아토피 있는 애기라서 사봤는데 어떨진 모르겠네여 일하기 시작한 친구들 챙겨주려고 두 개 더 사봤어여 좋아할련지 모르겠네여

10번째 후기★★★★★
아이가 좋아해요
4살 아이가 잘 먹어요ㅎ 저도 먹어보니 달고 맛있네요 친구 애기들도 여럿 사줬어요~

11번째 후기★★★★★
넘넘 좋아용
배송비땜에 아무생각없이 사고 회사에 두고 다들 먹으라했는데 어른들이 난리나서 먹네요.... 다들 자체적으로 비타민시간을 가지구요ㅋㅋㅋㅋ 성인도 좋아합니다...☆

12번째 후기★★★★★
아이가 좋아해요~
맛도 있고 모양이랑 색상도 예뻐서 아이가 좋아해요....다음에 2통 주문하려고요~

13번째 후기★★★★★
레몬이 젤 맛나다네요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영양제는 한번도 다 먹어본 적이 없는 아이가 매일 스스로 뚜껑 열어 꺼내 먹습니다. 여러 알 들어있으면 상할까 걱정되는데 구미킹은 통이 작아서 한달 안에 소진할 수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알알이 맛이 다 다른가봐요. 아이들에게는 그런 소소한 즐거움이...

14번째 후기★★★★★
좋아요
두돌된 아가 첫 비타민으로 괜찮아요~ 거부감도 없고 일반 젤리 먹듯 맛있게 잘 먹어요

15번째 후기★★
달고 맛있어서 자꾸 먹으려 합니다.
음. . . 설탕도 많이 묻어있고 기호성은 최고이지만 재구매는 하지 않을 것 같아요. 만약 다시 산다면 간식용으로 살 것 같아요.

16번째 후기★★★★
Very good
진짜맛있어요 유아용이지만 제가 사놓고 2주만에 끝냈어요비타민보단 간식

17번째 후기★★★★★
아이들이 좋아해요.
씹어먹는 정으로 된 타입을 거부해서 구미 다음으로 젤리타입으로 구입했는데 아주 잘먹네요. 너무 달아서 좀 걱정되긴하는데 잘먹어서 좋아요.

18번째 후기★★★★★
너무 맛있어요~
제가 먹어도 넘 맛있고 24개월 아이는 한 번 먹으면 계속 달래서 힘들어요 ㅋㅋ

19번째 후기★★★★★
최고 맛있음
여러가지 비타민제를 먹어 봤는데 아이들이 제일 맛있다고 이거만 사라고 하네요~^^

20번째 후기★★★★★
구미킹 시리즈로 다먹어보고있어요
이건 매우 잘먹어요. 비타민D는 안먹네요 ㅎ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Sloilis 손톱!
제 딸 (2.4 년 현재) pseudoallergy. 거의 모든 2 년이 배경에 대해, 많은 제품은 용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비타민과 미네랄이 dopoluchaet. 손톱은 지속적으로 sloilis 및 끊었다. 우리는 나중에 결과가 이미 보였다 이러한 Vitaminka 한 달을 마시기 시작! 나는 그의 모든 친구 국화에게 추천 기쁘게 생각합니다! 당신이 poleznym- 검토를 설정 한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이 이년 - 아주 많이 좋아!
부드럽고 맛있는 vitaminchiki! 아이는 기쁨과 함께 먹는! 나는 아침과 저녁 제공합니다. 수신하는 동안이 아니라 딸이 아팠다, 나는 그것이 작동 Vitaminka 바랍니다! 알레르기가되지 않습니다. 저렴한, 내가 조언! 내 리뷰가 당신에게 유용 인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 감사합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즉각적인 효과 의문 BAA
이러한 모든 비타민의 편의 시설 : 맛과 양식을 해제, 사람하거나 그냥하지 않습니다 다시 순서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모든 때문에 1 Marmeladka에 몇 가지 트릭 후 나는 갑자기 현기증, 구역질, 갑상선 펄스 빨라 (!); 말 그대로 20분 나중에 나는 다리의 피로로 비워졌다. 실험의 순도가 솔로를 데려가 이러한 효과는,이 BUD에 동의합니다. 단 일환으로 엽산 같은 상태 어소시에이트 (현상 제가 그 페이지에 대해 쓴 다른 비타민 E-광부. 컴플렉스 수신하도록 동일하다). 아이는 게임의 과정이 주목하지 않는 아마도에, 적절하게 수행한다. 알레르기 반응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치아는 충실하지 않습니다. * 내 검토는 * YES에 인색하지, 구매에서 저장 한 경우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이는 잘 알고있다!
이러한 "과일"경외에서 아이! 2 Vitaminka 매일, 내 딸 (4 년) 다른 선택 때마다 마셔. 가장 인기있는 "Apelsinka". 리뷰가 도움이 경우 "예"확인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손발톱은하지 않습니다. 어린이는 아주 좋아합니다.
맛있고 부드러운 비타민. 내 딸은 손톱이 있었어. 많은 음식의 편협 때문에 아이들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부족했습니다. 손톱이 끊임없이 각질을 벗기고 부러졌습니다. 그들은이 비타민을 마시기 시작했고 2 주 후에 이미 결과가있었습니다. 나는 그들을 엄마 친구에게 추천하게되어 기쁩니다! 그 아이는 그들을 즐겁게 먹는다. 나는 아침과 저녁에 준다. 응접 도중, 딸은 상처를 입지 않았다, 나는이 비타민 작동 희망한다. 아니 알레르기, 저렴, 나는 조언. 내 리뷰가 마음에 들면 "예"를 클릭하고 위의 내 이름을 클릭하면 다른 리뷰와 권장 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iHerb에서의 건강과 쇼핑!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어린이들에게 즐겨 찾기
아이들의 마음의 성장과 몸에 우수 및 Avadkm 평가가 유용 클릭하십시오 경우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 심지어 감사로 더 평가를위한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많은 약국에서 Ancgali에 의한 평가를 계속 추가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어린이
가장 중요한 것은 나의 평가는 얼음을 클릭 Jbkm 경우 아이들이 그들을 먹을 특히, 그것은을 구별하고 아이들이 비타민을 복용 후 내 아들이 자신의 식욕 Aalacl을 열어 그는 내가 강력하게 조언을 할 때 거의 식사를 한 후 식사를 계속했다 강하게과 장식품 의식을 받아 들일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과 설탕
맛 - 간단한 젤리 곰에서, 저자 극성 성분 동안. 제조업체가 용해 또는 치아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그들을 씹어 권장하기 때문에 설탕없는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하는 경우, 예를 클릭합니다 ^ _ ^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이들을위한 아주 좋은 구조
이 비타민의 성분은 Nature 's Plus 사의 제품보다 다소 열등하지만,이 어린이는 설명합니까? 이것은 아이의 식단에 비타민을 주입시키는 세 번째 시도였습니다. 결과적으로 수천 루블은 양동이로 낮추어졌습니다. 아이는 약을 전혀 보지 않으려 고했는데, 맛도없고 씁쓸하게 보았습니다. 단지 까다로운 부분 만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이 기적을 일반적으로 - 아이 아침에 일어나서 아침 식사 전에 맛있는 곰을 위해 나에게 달려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아직 반년 동안 아프지 않았지만 우리는 여전히 노인을 마시고 있습니다. 유치원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아플 지 몰라요 - 코나리나. 나는 이들이 마멀레이드인지 또는이 엘더베리가 이런 식으로 작동하는지조차 알지 못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 아이가 아플 수 없다는 것입니다. 처음에 가격이 당황스럽지 만, 그때 나는 귀찮음이없는 아이와 악몽 약이 훨씬 비싼 비타민을 먹으면 너무 귀중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품목 중 적어도 하나가 있으면 다음과 같은 비타민제를 복용하십시오. • 어린이는 감기에 걸릴 수 있습니다. 질병이 사라지 자마자 몇 주 만에 새로운 감기가 어린이에게 나타났습니다. 호흡기의 바이러스 성 감염은 1 년에 4-6 회, 더 자주 아동에게 나타납니다. • 질병 후, 아기는 회복하기가 어렵습니다. • 림프절이 증가했습니다. • 아기는 빨리 피곤해지며 졸린 느낌을받습니다.주의 집중력이 떨어집니다. • 아이는 팽창과 복통을 호소하며 부당한 설사를합니다. • 아기의 손발은 층화되어 종종 부서지며 머리카락이 더 많이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십시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자연
차가운 비타민! 레몬 주스, 건포도 등의 천연 염료이며 젤라틴이 없습니다. 아이들은 그 (것)들을 대단히 사랑하고, 우리는 그 (것)들을 항상 마 십니다. 나는 다른 시리즈 - 복합물, 오메가, 그리고 비타민 D를 따로 산다. 이러한 비타민을 복용하는 동안 어린이의 면역력은 뛰어납니다. 그들은 규칙적인 마멀레이드와는 달리 꽤 힘들다. 낙원 천국 동물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그들은 또한 좋다. 그리고 지금은 할인에 대한 프로모션 코드를 공유하고, 수동으로 영어 편지 Ael 삼십 이세 넷을 입력하십시오. 그것을 적어두고 매번 사용하십시오. 이 비타민에 관해서는 뭐라 말할 수 있겠습니까? 그렇습니다. 설탕과 낙원 동물 자일리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성분은 너무 풍부하지 않지만 저렴하고 적당히 부드럽습니다. 나의 충고는, 동물이 아니라면이 동물을 가져갈 수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입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가격과 품질
약국 비타민은 두 번 더 비싼에, 그래서 여기에 예약하고 후회하지 않았다. 아기가 좋아했다. 달콤한의 자부합니다. 추운 날씨의 기간에 프로필 1 개 과정. 그것은 알레르기 아니었다. 전체 겨울 동안 결코 해치지 않는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6 가지 천연 과일 맛 (딸기, 레몬, 오렌지, 포도, 체리, 자몽) ❤
❤️을 누르면 헛되이 시도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귀하의 이익을 위해 귀하의 명령에 따라, 귀하의 페이지 이름과 이름으로 이동하십시오.) 🎁 나는 건강과 즐거운 일을 기원합니다! . 완전 채식 제품은 젤라틴이 없으므로 어린이에게 종합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합니다. 개발에 필요한 주요 비타민입니다. 2 세부터 어른과 어린이를위한 영양 보조 식품으로 하루 2 정을 씹으십시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그에게 조언을하지 않을
우리는이 Hlao의 조각 팩이 입술에 Bazarkaq을 얻고 그것을 막을 내 아들을 제공 할 때주의와 같은 일이 같은 회사에서 내 아들 Hlao 오메가 3와 무슨 일이 있었뿐만 아니라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 박사를 권고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있는 어
설탕의 형태로 가장 기본적인 vitaminchiki, 아연 및 마그네슘 구연산의 작은 세트, 그러나 펙틴과 타피오카와 젤라틴없이 - 상기 조성물은 아무 말도하지 수에 대해, 그것은 아주 정상입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어린이를위한이 제품을 좋아
.. 사에 거의 3 개월 동안의 제품을 사용 .. 아이들을위한 맛있는 비타민 .. 또한 내 딸의 머리에 개선을주의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열정이없는
아이 마시는 즐거움이 Vitaminka을 (오히려 식사)하지만, 구성 (기본 - 옥수수 시럽, 설탕) 원하는 될 많은 나뭇잎. 이전에 난 정말 어떤 의미를 부착하지,하지만 지금이 확실히 주문한다 더 이상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캔디 - 엔터테인먼트
내 doche 12 세 그녀는 씹는 인어를 좋아합니다. 나는이 Vitaminka했다 이유입니다. 그들은 젤라틴, 아주 좋은 부드러운 맛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자녀가 공부 스포츠를하고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고 있다면, 이것은 당신이 더미입니다. 나는 Michael`s 자연 요법 십대 캡을 권합니다. 가동과 십대의 뇌가 기분이 좋지 또는 침략의 원인이되지 각성.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추천하지 않는다.
비타민에는 위험한 성분이 있습니다 - 옥수수 시럽은 건강에 위험합니다. 그리고 사이트에서, 병이 증가 할 때, 성분이 명시된 곳에, 당신은 옥수수 시럽을 성분으로 보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사실, 제가 비타민을 받았을 때, 조성물의 은행에 옥수수 시럽이있었습니다. 이것은 그런 속임수입니다. 나는 사지 않을 것이고, 나는 추천하지 않는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vitaminchiki
과일의 형태 일 수있다. 상단에 아들이 그렇게 냄새를 좋아하지 않았다, 그는 그들을 먹을 않았다. 설득, 나는))) 절취하지 않습니다 지금 시도하고,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종합 비타민 vvide의 marmeladok, 하루에 2 개, 그리고 성인 수 있습니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흥미로웠다 경우 좋은 가격은, "예"의 하단을 클릭하십시오. iHerb에서 귀하의 구매에 건강과 행운을 빕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어린이영양제추천 아이허브 성장기어린이영양제 아이허브 어린이종합영양제 어린이면역력영양제 어린이눈에좋은영양제 어린이종합영양제추천 어린이미네랄영양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