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어린이 영양제 Nature's Way, Alive!으로 생기를 찾으세요! 어린이 츄어블 종합 비타민, 오렌지 + 베리 과일 맛, 츄어블 정제 120 정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ature's Way, Alive!으로 생기를 찾으세요! 어린이 츄어블 종합 비타민, 오렌지 + 베리 과일 맛, 츄어블 정제 120 정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Way, Alive!으로 생기를 찾으세요! 어린이 츄어블 종합 비타민, 오렌지 + 베리 과일 맛, 츄어블 정제 120 정


제품 가격:₩12,52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글루텐 없음
  • 뛰어난 맛
  • 고효능 비타민 C
  • 과수원 과일 / 가든 채소 파우더 블렌드 (150 mg)
  • 건강 보조 식품

Alive!으로 생기를 찾으세요! 츄어블: 자녀의 건강과 성장을 위한 독특한 균형

  • 어린이의 영양 요구를 위해 특별히 제조된 완벽한 종합 비타민.
  • 감귤류의 바이오 플라보노이드와 과수원 과일/가든 채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 재미 있고 뛰어난 맛의 오렌지 및 베리 과일 맛.

전신 건강 영양제

  • 피부, 면역 및 눈을 위한 고 효능 비타민 C.
  • 뼈, 치아 및 면역을 위한 고 효능의 비타민 D3.
  • 건강한 신진 대사를 위한 고 효능의 B-비타민 류.

건강한 면역 지원: 비타민 A, C, & D, 아연, 철

뼈 & 치아: 칼슘, 엽산, 마그네슘, 망간, 비타민 D

건강한 눈: 비타민 A (베타 카로틴), 비타민 C & E, 아연

신체적 에너지: B-비타민 복합체, 마그네슘

소화기 건강: 칼슘, 엽산, 비타민 D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씹을 수있는 정제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2 개의 츄어 블 정제 당 금액 2-3 세 어린이를위한 %의 DV 4 세 이상 어린이의 % DV
칼로리 10
총 탄수화물 3g ** <1 % †
설탕 2 g ** **
비타민 A (베타 카로틴으로서 75 % [3,750 IU] 및 아세트산 레티 닐로서의 25 % [1,250 IU] 5,000 IU 200 % 100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120 mg 300 % 200 %
비타민 D (콜레 칼시 페롤로서) 600 IU 150 % 150 %
비타민 E (d-alpha tocopheryl succinate) 30 IU 300 % 100 %
티아민 (티아민 모노 니트 레이트로서) 3 mg 429 % 200 %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3.4 ㎎ 425 % 200 %
니아신 (니아신 아마이드로서) 20 mg 222 % 100 %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 4 mg 571 % 200 %
엽산 400 mcg 200 % 100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으로서) 7.5 mcg 250 % 125 %
비오틴 100 mcg 67 % 33 %
판토텐산 (D- 판토텐산 칼슘) 15 mg 300 % 150 %
칼슘 (Aquamin 석회화 된 미네랄 소스 Red Alage Lithothamnion sp. [식물 전체]) 25 mg 삼% 삼%
철 (푸마르산 철) 5 mg 50 % 28 %
요오드 (요오드화 칼륨으로서) 150 mcg 214 % 100 %
마그네슘 (산화 마그네슘 및 아쿠아 민 석회화 된 미네랄 소스 인 Red Algae Lithothamnion sp. [식물 전체]) 12.5 mg 6 % 삼%
아연 (구연산 아연) 5 mg 63 % 33 %
망간 (황산 망간) 2 mg ** 100 %
몰리브덴 (몰리브덴 산 나트륨) 75 mcg ** 100 %
과수원 과일 및 채소 채소 분말 혼합 :
오렌지, 블루 베리, 당근, 매실, 석류, 딸기, 배, 사과, 사탕무, 나무 딸기, 파인애플, 호박, 체리 콜리 플라워, 포도 바나나, 크렌베리, Acai, 아스파라거스, 브로콜리, 브뤼셀 새싹, 양배추, 오이, 완두콩, 시금치, 토마토
150 mg ** **
Citrus Bioflavonoid Complex
(오렌지, 자몽, 레몬, 라임, 귤)
30 mg ** **
† 일일 평균 섭취량 (DV)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권장 사항: 2 세 이상 어린이는 매일 2 알을 씹어서 드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과당, 소르비톨, 천연 향료, 구연산, 심황색, 식물성 주스 색소, 말산,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실리카.

소금, 효모, 밀, 콩, 유제품, 인공 향료 또는 방부제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B12....
B12성분이 시아노코발라민으로 된 걸 모르고 샀습니다. 일단 샀으니 다 먹겠지만 앞으로 다시는 안 살 거예요.

2번째 후기★★
약맛이 너무 강해요ㅠㅠ
다른거 다잘먹는데(dha 오일까지도 톡톡 터트려먹는앤데)이건 약맛이 너무 심해서 뱉어버리네요ㅠㅠ대참사 저라도 먹으려 했는데 저도 퉤퉤ㅋㅋㅋ 맛이없어요....ㅠㅠ

3번째 후기★★
보호캡이 없이
비타민통 뚜껑을 열어보니 보호캡이 없네요. 어찌된 일인지.

4번째 후기★★★★
12
거부할정도 맛은 아닌데 약간 뒷맛이 약맛이 나서 예민한 저희 첫째는 그냥 그렇다고 하네요 돌 지난 둘째는 먹이면 안되나요,,?

5번째 후기★★★★★
잘먹네요. 성분도 좋고 좋아요ㅎ
애니멀골드 통관안된데서 찾다가 곰젤리랑 고민하다 성분이 더 좋아서 구매했는데 잘산거 같아요. 약간 우유?사탕같은 맛이 희미하게 있어요. 19개월 접어들었는데 하루한개 오도독 잘 씹어 먹어요. 칼슘이 부족해서 우유랑 칼슘제로 보충해야해요ㅎ

6번째 후기★★★★★
성인용 비타민은 너무 커서
제가 목구멍이 작은편인데 어릴때부터 알약을 잘못먹어서, 이거랑 같은 회사의 노란 뚜껑 성인용 비타민은 반을 쪼개목어도 자꾸 목에 걸리고 긁히고 그래서 결국 아예 먹질 못했어요. 함량은 성인용에 비해 훨씬 적지만 일단 일일권장량만큼은 들어있어요. 큰거 못먹으니 아예 안먹는거보단 조금이라도 먹는 편이 낫다고 생각해서 샀는데 맛도 있으니 잘챙겨먹고 좋네요. 이거 녹혀드시는 분들 계신가본데 녹히면 맛없고 입에 넣어서 바로 와작와작 씹어먹어야 상큼하고 맛있어요.

7번째 후기★★★★★
안심하고 먹여요~
두 아들 먹여보려고 주문했구요~ 천연 과일 성분으로 된 비타민이라 안심하고 먹이고 있어요~ 아이들은 맛있으니 너무 좋아라 하네요~^^

8번째 후기★★
변색됐는지 색깔이 달라요..
몇칠전에 받았는데., 색상이 달라요.. 변색인지 원래 이런지 모르겠엉ㅅ.. 먹어도 될지도 귱굼하네요

9번째 후기★★★★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이거 먹기 시작하고 아이들의 식욕이 왕성해 졌습니다. 단점으로는 식욕이 왕성해져서 음식값이 많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ㅠㅠ

10번째 후기★★★★★
정말 잘 먹어요. 맛 골라가며 먹네요
레인보우라이트의 뉴트리스타 제품을 다 먹어 두번째로 구입한 제품이예요 너무 잘 먹네요. 처음 먹더니 맛 나다고 두개씩 먹었어요. 맛이 두가지인데 하나씩 먹어보네요 함량을 봤더니 설탕이 조금(5g-2개 총함량) 들어있더라구요. 암튼 알아서 잘 챙겨먹으니 신경안써도 되고 과자같은거 먹는 것 보담 나으니 좋더라구요. 두녀석들이 한달먹을 분량이라서 가격도 너무 저렴하구요 원료도 얼라이브는 믿을 수 있어 안심되니 ~ 다음에 또 이거 사먹일까 생각중입니다.

11번째 후기★★★★★
잘먹어요
노란색 연보라색 두가지색인데 맛이 살짝 다른가봐요 아이가 잘먹어요~~ 그런데 여름에는 먹이면 안될 것 같아요 너무 눅져가지고 ㅠㅠㅠㅠㅠ 방습제 가득 넣고 여름피해서 먹여야되요 이건 ~~

12번째 후기★★
아이들이 안 좋아함..
과일맛이래서 괜찮을줄 알았는데 아이들이 씹어먹다가 다 뱉어냄. 내가 먹어보니 첨 먹을땐 단 포도맛이 나더니 끝맛이 쓰게 느껴짐..

13번째 후기★★★★★
감기증상완화
우리애가 감기가 들었었는데 이걸먹고 감기가 떨어졌어요. 오매가3랑 같이 먹었습니다

14번째 후기★★★★
아이가 잘 먹어요
어떤 비타민이든 잘 먹는 아이지만 이것도 잘 먹어서 다행이네요 알이 큽니다.

15번째 후기★★★★
아이들이 잘 먹네요
레인보우 구미를 잘 먹니는 하는데 더운 날 차에 두었더니 한 덩어리로 굳어버려서 주문했어요. 성분은 얼라이브 답게 이것 저것 많이 들었고 맛은 약국서 서비스로 애들한테 주는 영양제 맛이 나서 잘 먹네요 한 통에 두가지 맛이 같이 있고요 구미 만큼은 아니지만 잘 먹습니다.

16번째 후기★★★★★
애들이 잘먹어요
어른들은 얼라이브 먹고있었는데 어린이용도 있다는걸 알고 구입하게 되었네요 너무 너무 잘먹어요

17번째 후기★★★★
달지만 아이한테 인기 있네요 ㅎㅎ
달지만 아이가 좋아해요. 1달쯤 걸쳐 먹였는데 눅눅해지고 색이 변해요. 되도록 빨리 드세요

18번째 후기★★★★★
비타민중에 제일 맘에 듬.
두아이 입맛이 다 틀려서.. 다른 비타민들은 호불호가 갈려서.. 한아이만 좋아한다거나.. 그랬는데 이건 둘다 거부감없이 먹어요.. 5살,10살 아이.. 1알이나 2알씩 맛있게 먹고 있구요... 오가닉 (야채, 과일에서 추출한 성분들로 구성되어있어서. 안심하고 먹일 수 있구요.) 다른제품들보다 가격도 착해서 쭉 먹이고 있어요..

19번째 후기★★★★★
울 딸이 좋아해요.
초등6학년인데 가리는건 없느편인데 약해서 비타미이라도 챙겨 먹여야할듯하여 먹이기 시작했는데 이거먹기전엔 곰젤리로 먹다 이거로 구매하여 먹이는데 우리 아이는 이게 더좋다네요..담부턴 이제품으로 꾸준히 먹일까싶네요

20번째 후기★★★★★
아 정말...
아 정말....제가 찾던 비타민이예요.. 비타민을 먹이려고 노력많이했거든요... 동물모양 비타민은 멀티건 비타민c건 d건 죄다안먹어서 처치곤란이었는데 이건 잘먹네요.. 넘 기뻐요...그래서 하나 더 구매 하러들어왔다 남겨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풍부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
우리 아이들은 그런 캔 몇 개를 먹었습니다. 나는이 복합 단지의 풍부한 구성을 좋아하고 동시에 그 가격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약의 맛은 확실히 마멀레이드 형태의 비타민만큼 맛이 없지만 내 아이들과 이것들은 순종적으로 먹습니다. 정제는별로 확고하지 않으며, 입 안에서 꽤 빨리 녹기 시작합니다. 나는 당신에 대해 모르지만, 사이트의 제품 설명에 캡슐이나 정제의 사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업로드하여 문제를 해결하려고합니다. 내 모든 리뷰보기!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비타민은 내가하지 않습니다, 그것의 송금의 아주 좋은, 아주 좋은 부분입니다. 내 아이들은 지난 가을을 마시고 전체 겨울 없었으며, 자녀 맛처럼, 더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좋아하면 내 아이들과 조카, 나는 모두에게 추천 할 것입니다 내 리뷰 예 버튼을 클릭 해주세요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적인 아이 종합 비타민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감기 나 독감없이 어려운 겨울 기간을 극복하기 위해 가을에 딸을 위해 주문한 천연 딸기와 오렌지의 맛을 지닌 아기 씹을 수있는 종합 비타민제. 이것은 개발 된 종합 비타민제의 완전한 복합체입니다. 과일과 채소에서 추출한 26 가지 성분과 천연 감귤류 과일에서 추출한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또는 항산화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타민에는 천연 베리의 맛이 오렌지색이며 오렌지색 맛이 두 가지입니다. 줄기. 아침에, 아침 식사 후, 내 딸은 주황색을 보았고 저녁 식사 후 저녁에 - 분홍색을 보았습니다. 아침에는 비타민이 진정으로 힘과 힘을 불어 넣었지만, 저녁에는 불행히도 딸이 종종 약간 압도되어 오랫동안 잠을 잘 수가 없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이 문제는 사라졌습니다. 내 딸이 감귤류에 알레르기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이 비타민은 알레르기를 일으키지 않았습니다. 강력히 추천합니다! 좋은 건강!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감사합니다!

4번째 후기
B12....
B12성분이 시아노코발라민으로 된 걸 모르고 샀습니다. 일단 샀으니 다 먹겠지만 앞으로 다시는 안 살 거예요.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주어진 종합 비타민 - 아주 좋은 구조
나는이 비타민들을 내 딸에게 주문했다. 나는 그들을 오랫동안 보았지만, 여전히 결정했다. 그들의 구성은 탁월합니다. 매일 필요한 복용량을 초과하는 20 가지 비타민과 다양한 과일 추출물. 그들은 달콤하고, 딸은 정말로 좋아합니다. 나는 그들을 9 월에 면책 받았다. 겨울은 추위와 다양한 염증없이 우리를 지나쳤다. 비타민은 비타민 D3와 칼슘, 마그네슘의 로딩 복용량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뼈와 치아에 매우 유용합니다. 그 후, 제 아이는 제가 먹을 에너지가 있었고, 그녀에게는 시간이있었습니다. 은행은 2 개월 동안 충분할 것인데, 그 이유는 120 마리의 정제가 하루에 2 번 복용하기 때문입니다. 나는이 비타민들이 성장하는 신체에 하나의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확신한다. 3 세 이후의 아기가 건강을 비추고 천사처럼 잔다.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한다면 정말 기쁩니다! 나는 너에게 유용하려고 노력했다! 편리한 "예"를 클릭하십시오! 미리 감사드립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십일년에 어린이는 1 태블릿은 충분하다!
나는 아이 3.5 년 동안 구입 매일 아침 잘 식사 후 씹어. 하지만 하루에 단 1 태블릿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11 세 이하의 모든 어린이는 어린이의 정상에 따라 매일 1 타블렛을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의 용량은 성인의 2 정 일일 요금에 해당합니다! 이 비타민이 때문에, 여름에 가지고 가면 안된다 겨울 시즌에 400 IU - 1 태블릿은 300 비타민 D3의 IU 및 성인 요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그네슘 별도로 하룻밤 약물 칼슘을 촬영 한 경우에, 당신은 초과가 너무 나쁜, 그것은 비타민 D3를 많이하지 않았 음을 확인해야합니다. 비타민 D3없이 다른 비타민을 구입하는 다른 종합 비타민 단지와 여름에 좋습니다. 내용이 풍부한 과일과 야채의 혼합으로 구성뿐만 아니라 은행이 슈퍼 수익성 사개월 충분한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고품질 비타민, 추천!
브랜드 이름 행운을 구성, 부분적으로 유기.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가 기쁨을 먹고, 그들을 잊지하려고 것을 : 즉시 회상한다. **** 내 리뷰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클릭하십시오«예»뿐만 아니라, 당신이 내 다른 리뷰를 읽어 내 페이지에서 좀 걸릴 수 있습니다. 그것이 진짜 IHERB와 건강을 유지!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알레르기
비타민과 미네랄이 좋지만, 그리고 두 친구의 아이들 (allergiruet없이이 자원에서 포함, 다른 비타민) 알레르기와 자녀를 부여하지만. 다음 발진을 나타내, 그리고 입과 뺨의 발진이 주위에 염증. 뭔가 혼합이있다. 퓨전. 그들과 함께주의해야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대한 조성!
라운드 Vitaminka 씹어 먹는 오렌지와 핑크. 아니 젤리없고 tverdenkie -해야한다 "입"치아. 은행의 냄새는 매우 즐거운, 과일 - 베리, 그리고 약간 신 맛. 내 딸이 8 살이고 그녀가 아무 문제없이 그들을 받아, 그녀는 좋아한다. 아직도, 그것은 중요한 Vitaminki에, 좋은 팀 달콤한 아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하지만 아이들을위한
막내 아들을 구입. 1 개를 주었다, 그러나 2 세 어린이에 전달 너무 강력한 성분 인 아이를 분명히, 묽은 변을 나타났습니다. 비타민 MegaFood, 그냥 과다 복용을 두려워있을 수 없습니다. 이 비타민은 알레르기, 좋은 성분이 발생하지 않았고, 장남을 받아 지금. 오년 이상 어린이에게 추천. 다른 사람을 읽고, YES 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뷰를 내 페이지)))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어린이
최고의 내가 Hlao의 형태로 빨아 알약에 대한 비타민 어린이의 사이트에게 교훈을 시도는 성장과 식욕에 매우 유용하며 멀티 비타민 또는 멀티 비타민 당신이 보도 야신 다른 제품에 대한 내 의견을보고 내 이름을 클릭 의견을 도왔다 경우 강력하게 추천 때문에 비타민의 부족을 보충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단지
나는 기품 식사 (9 세) 어린이, 오랜 시간이 복잡한을. 구성, 품질과 가격에 따르면, 내 의견으로는, nerbe에 최고의 거래! 물론 비타민 나쁜 일을 간단 산화물과 황산 형태로 제시하지만 여전히되지 않습니다. 내 딸은 전혀 심지어 감기보다는 아무도 다치게하지 않는, 그 음료의 시작부터 해였습니다! 이전에는 4 ~ 5 회! 나는 모두에게 추천 그래서, 이것은 최선의 예산 옵션 및 작업로입니다! 여분의 돈을이 있다면 물론, 구연산과 킬레이트 미네랄 비타민보다 생체 이용률 형태의 단지를 취득하는 것이 좋습니다,하지만이 형식에 이상하게도 어린이 단지 때로는 훨씬 더 비용이 매우 작고 시간에, 그리고.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괜찮은 직원들과 좋은 가격에 비타민.
즐거운 신맛. 조성물이 좋다. 그리고 돈 수익성. 내 딸은 기품과 함께 먹는다. 은행 (. 120 정 2 회를 ​​타고) 2 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의 ... 효과에 관해서는 솔직히 말해서으로, 나는 그것이 비타민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비타민은 비타민이다. 이 질환과 동시에 볼 수있는 효과가 치료 약제 아니다. 일반적으로, 괜찮은 직원들과 좋은 가격에 바로 비타민이다. 나는 좋습니다.

14번째 후기★★
약맛이 너무 강해요ㅠㅠ
다른거 다잘먹는데(dha 오일까지도 톡톡 터트려먹는앤데)이건 약맛이 너무 심해서 뱉어버리네요ㅠㅠ대참사 저라도 먹으려 했는데 저도 퉤퉤ㅋㅋㅋ 맛이없어요....ㅠㅠ

15번째 후기★★
보호캡이 없이
비타민통 뚜껑을 열어보니 보호캡이 없네요. 어찌된 일인지.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고체 정제
그러나 나는 그들이 사탕처럼 보이기를 바랬습니다. 처음에는 딸이 먹지 않을 것을 두려워했으나 겨우 2 살이었습니다. 이것은 단단한 태블릿입니다. 똑바로 물어야 할 필요가 있으며 입안에서 쉽게 먹을 수있는 조각으로 떨어져 나간다. 젤리가 그러한 구성을 지니지 않는 것은 유감입니다. 물론 맛은 좋지 않았지만 아이는 비타민을 듬뿍 사용하여 먹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할인에 대한 프로모션 코드를 공유하고, 수동으로 영어 편지 Ael 삼십 이세 넷을 입력하십시오. 그것을 적어두고 매번 사용하십시오. 이 비타민에 관해서는 뭐라 말할 수 있겠습니까? 네, 설탕과 낙원 동물 자일리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성분은 너무 풍부하지 않지만 값이 싸지는 않습니다. 나의 충고는 동물을 가져갈 수있는 방법이있다. 그렇다면이 동물은 아니지만 2 년 이상 된 어린이에게 더 좋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추천합니다!
긴 내 아들을위한 비타민 (9 세) 선택! 이 vitaminok 의사의 구성을 표시 할 때, 그녀는 즉시 환영! 때문에) 오늘의 첫 번째 절반을주고, 아이는 때때로 첨가제를 묻는 데리고 좋아 그들은 활력을하고 오후에 주면, 아이는 잠이 떨어지는 문제가 시작됩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클래스
(더 젤리)를 씹어하지 할 필요가 엄청난 은행 엄청난 Vitaminka. 구성에 매우 만족! Vitaminki 큰 쉽게 씹어. 나는 내 아들이 있기 때문에,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이 행복이라고 말할 수 없다 그는 그 신 불평, "내 입 오렌지 폭발":)))라고하지만 사라 않는다 "용기", 소요 - 모두가 건강 할을! 이러한 조성 - 더 확실히 살 것이다!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YES를 클릭하십시오. 당신과 좋은 쇼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19번째 후기★★★★
12
거부할정도 맛은 아닌데 약간 뒷맛이 약맛이 나서 예민한 저희 첫째는 그냥 그렇다고 하네요 돌 지난 둘째는 먹이면 안되나요,,?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가격에 좋은 품질!
좋은 비타민, 매우 수익성, 나는 아이에게 2 년 1 PC를주고, 발진, t 없습니다. 일부 요소는 직접적인 영향을 준다. 리뷰가 유용 할 경우 "예"를 선택하십시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어린이영양제추천 아이허브 성장기어린이영양제 아이허브 어린이종합영양제 어린이면역력영양제 어린이눈에좋은영양제 어린이종합영양제추천 어린이미네랄영양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