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어린이 영양제 ChildLife, 에센셜스, 종합 비타민 & 미네랄, 천연 오렌지/망고 맛, 8 fl oz(237 ml)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ChildLife, 에센셜스, 종합 비타민 & 미네랄, 천연 오렌지/망고 맛, 8 fl oz(237 ml)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ChildLife, 에센셜스, 종합 비타민 & 미네랄, 천연 오렌지/망고 맛, 8 fl oz(237 ml)


제품 가격:₩15,40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Nutrition For Kids!
  • Dr. Murray C. Clarke, D.Hom., L.Ac.의 제조법
  • 수상 경력으로 빛나는 보조제
  • 건강 보조 식품
  • 맛있는 천연 오렌지 망고 맛

ChildLife 종합 비타민 & 미네랄 포뮬러는 미네랄 및 미량 원소가 함유된 필수 비타민을 모든 연령대의 영유아 & 어린이를 위해 훌륭한 맛, 쉬운 사용법, 액체 포뮬러로 제공합니다.

건강 팁: 오늘날의 어린이들은 두 가지 매우 중요한 분야에서 전례없는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첫째, 토양에 함유된 영양분이 시간이 흐르고 현대적인 농법을 통해 고갈되면서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의 영양분도 감소하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환경 오염과 유독물질에 대한 부담으로 어린이의 자연스럽고, 건강한 성장을 보호하고, 촉진하며, 영양을 공급하는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분의 필요성이 증대되고 있습니다. ChildLife 종합 비타민 & 미네랄을 통해 자녀의 발달을 지원하십시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제품 사용법

6 개월-1 세 유아: 하루 1 티스푼

1 - 4 세 어린이: 하루 1-2 티스푼

4 - 12 세 어린이: 하루 2-3 티스푼

  • 사용전 잘 흔들어 주십시오.
  • 개봉후 냉장 보관하십시오.
  • 직접 섭취 또는 아이가 좋아하는 음료와 혼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정제수, 과당, 천연 향료, 구연산, 잔탄 고무질, 소르브산칼륨, 자몽씨 추출물.

Childlife는 최고 품질의 재료만을 사용합니다. 글루텐 없음, 카제인 없음, 알코올 없음. 우유, 계란, 밀, 효모, 땅콩, 견과류, 생선 또는 조개 및 갑각류 성분 없음. 인공 색소, 향료 또는 감미료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이거저거 다 먹여봐도 이게 최고
감기만 가면 폐렴되고. 약을 달고 살았는데요. 이게 킹왕짱입니다. 이거 먹음 기침은 멎구요. 이거랑 프로폴리스 같이 먹음 감기 삼일이면 끝나요.

2번째 후기★★★
좋은데 병입구가 좀...
저희 아인 6개월 이후부터 먹이는데 좋은거 같아요. 이 약 때문인진 모르겠지만 크게 아픈데 없이 가벼운 감기 두번정도? 그런데 유리병이라 그런지 병입구가 커서 뚜껑에 묻어서 눌러 붙고 잘 흘리고 그래요. 병입구를 좀 개선하면 좋을텐데...개선이 안되는덴 싸서 이겠죠???

3번째 후기★★★★★
이유식에 섞어줘요
6개월부터 1티스푼씩 이유식에 섞어주는데 잘 먹네요^^

4번째 후기★★★★★
너무 잘 먹고 있어요..^^
처음 구입하고 좋은것 같아서 두번째는 4개나 주문했어요 비타민과 미네랄이 골고루 들어있고..망고맛이라 아이들이 쉽게 거부감없이 먹네요 근데 한가지 단점은..양이 적은것도 아닌데 리퀴드라 그런지 빨리 없어진다는 느낌.

5번째 후기★★★★★
쌍둥이들 비타민 섭취해요
요거랑 아래 퍼스트 디펜스를 같이 먹이고 있어요. 신기하게도 먹고나서 감기기운이 없어졌어요.

6번째 후기★★★★
밥을 잘먹어요~
왠지 이거 먹고 밥을 잘먹는 느낌? ㅎㅎ 근데 아기가 먹기 힘들어해여 ㅠ

7번째 후기
안먹어요
16개월딸아이 주려고 구매했는데 먹지 않아요 먹이고 싶은데 약이라면 질색팔색을 하는아이라 어떻게 할수가 없네요

8번째 후기
뚜껑이 깨진 채로 왔어요.
아이허브 첫주문. 비닐을 풀어 보니 뚜껑이 파손된 채 왔는데 환불접수하려고 보니 사진이 총 4장 필요하군요. 박스, 운송장, 파손된 제품사진 2장... 박스는 물건 잘 왔나 확인하고 바로 버렸고, 당연 운송장 사진도 없고 파손된 제품 사진만 한 장 있는데 말이죠. 아이허브 주문은 환불을 대비해 받자마자 박스, 운송장 사진부터 찍고 주문물품 다 있는지만 확인할 게 아니라 상태까지 꼼꼼히 살피고 박스를 버려야 한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 이 리뷰를 본 분들은 참고하시길.

9번째 후기★★★★★
18개월 아가 밥을 너무 잘먹어요
이유식 후기 들어 너무 안먹어서 고생했는데 이거 먹인후론 밥을 잘먹어요.밥상만 보면 빱~빱 하며 달려듭니다. 비타민D함량도 좋은거 같아서 그냥 이것만 먹입니다. 재구매해서 먹이는데 밥을 잘먹어서인지 비타민덕분인지 감기도 잘 안걸리네요. 엄마 아빠 둘이 감기를 열흘을 앓고 있었는데 이녀석만 쌩쌩합니다.

10번째 후기★★★★
베이비플렉스 대용으로...
베이비플렉스가 한국으로 안들어와서 요거샀는데 불편해요...

11번째 후기★★★★★
너무 좋아요
아이들이 씹어 먹는 영양제를 안먹어 샀는데 잘먹어요.

12번째 후기★★★★★
울 아가 영양제2
비타민 c랑 마그네슘이랑 이것도 미리 장만~ 담주부터 먹일수 있어용!!! 기대기대

13번째 후기★★★★★
구매하길 잘한거 같아요^^
이유식 잘인먹는 아이 영양제 줄랴고 샀는데 너무나 잘먹고 더 달라고 난리네요^^ 너무 좋아요 꾸준히 먹일꺼 같아요^^

14번째 후기★★★★
뚜껑이 부서져 버렸어요.
아이가 5세인데 1세때부터 꾸준히 먹이고 있고 환절기에는 더욱 열심히 먹이는 제품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온 제품은 처음 열어서 아이에게 먹이고 뚜껑을 보통때와 똑같이 닫았는데 부서져 버렸습니다. 여기껏 이런일이 없었고 한번밖에 안먹였는데 너무 당황스러웠습니다. 정말 믿고 복용하는 제품인데 오점이 남았네요. 우연히 비타민 음료(비타500ㅎ) 뚜껑이 맞아서 보관이 가능해졌긴 하지만 다신 이런일 없었으면 하네요. 그래서 별점하나 뺐습니다.

15번째 후기★★★★★
잘 먹이고 있어요.
거의 안먹는게 없는 돌쟁이 아기..종합비타민 하나 먹여볼까해서 주문했어요. 설명대로 물에한번 타줬더니 몸서리를 치며 먹지를 않더라구요..안먹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원액 그대로 주니까 잘받아먹어요. 약병들고 가면 쩝쩝거리며 입맛다시네요.희석되면 좀 신맛이 많이나나 싶네요.

16번째 후기★★★★★
좋아요~~^^
액상이라 먹이기도 편하고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좋은것 같아요~~ 이거먹고 튼튼해지길 바래봅니다

17번째 후기★★★★★
17개월 아이가 먹습니다
먹은지 5개월넘었습니다. 지금 3병째네요. 어린이집 일찍다녀 감기 달고 살았는데 병치레 좀 지나고 나서 안빼먹고 꾸준히 먹이니 감기도 잘안걸리고 좋은것 같네요. 계속 먹일 생각입니다. 하루 티스푼 2번 우유 타서 먹이고있습니다.

18번째 후기★★★★★
이건 6살 아들램 때문에 샀어요.
츄어블은 안먹고, 액상인 이것만 잘먹네요. 약국에서 주는 약병에 담아서 입속에 넣어줘야 하니 좀 번거롭긴 해요.

19번째 후기★★★★★
ㄷㅜㅂㅓㄴㅉㅐ ㄱㅜㅁㅐ
아기가 심장시술을 받아서 아스피린을 6개월간 매일 먹여야 하는데 가루라 종비에 타서 주고 있어요. 자기가 스스로 약을 받아 먹을 정도로 기호성이 좋아요. 저는 여기 회사 꺼 비타민 c 랑 종비랑 같이 타서 주는데 두번째 구매고 비타민c는 좀 단 거 같아서 이번에 다른 브랜드로 갈아타봤네요. 확실히 잔병치레는 덜 한 거 같아요. 감기 같은 거.

20번째 후기★★★★
잘먹어요
돌쟁이 아기 하루에 한스픈씩 잘 먹어요. 약간 오렌지 쮸쮸바 같은 맛....ㅋ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어린이 6 개월 이전에 좋은 종합 비타민! 항상 TAKE!
닥터 머레이 S 클락, 허가 akkupunkturistom, 동양 의학 의사 작성자 : 리뷰를 읽고 설명을 읽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좋은 맛을 식품 보충제의 적절한 호텔, 천연 오렌지 맛과는 ChildLife 모든 필수 비타민, 미네랄과 미량 원소를 포함하는 종합 비타민과 미네랄의 구성 망고. 더 간단하게 모든 연령의 아이들을위한 자사의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액체의 형태와 맛. 팁 : 오늘날의 세계에서 아이들이 지속적으로 어려움 두 가지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한편으로 인한 토양 및 현대 처리 기술의 영양소 함량의 환원 생성물의 영양 적 가치를 감소시켰다. 비타민과 보호에 영양과 건강한 아동의 자연적인 발전을 유지 미네랄 - 반면에, 오염과 독소의 급속한 확산으로 인해 몸은 특히 영양분을 필요로한다. 잘 먹고 종합 비타민과 미네랄 ChildLife와 자녀의 발달을 유지한다. 내 자신의 경험 기쁨 그냥 뭐 아기 음료에서 !!!! 내 리뷰를 읽은 모든 사람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 대한 관심과 건강 주셔서 감사합니다 !!!!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조언한다. 좋은 회사
좋은 비타민. 많은 사람들이 액체 형태를 좋아합니다. 좋은 맛. 작문이 잘되고 피드백이 유용하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들은 철을 포함하지 않는
6 개월 12 세 어린이를위한 어린이 종합 비타민. 많은 두려움이 비타민을하지 않습니다 일일 요구 사항 내에서, 그 과다증 때문에, - 대부분의 비타민과 미네랄 복용량. 이 제품 - 즐거운 오렌지 망고 맛과 오렌지 현탁액 (아기는 기쁨과 함께 음료), 병을 개봉 후에는 냉장고에 보관해야합니다. 이 비타민은 인공 색소, 맛과 감미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방부제 - - 칼륨 소르빈산 : 나, 그러나, 두 가지 고민이 비타민 구입시. 그것은 많은 음식에 사용되지만,이 방부제 세 자녀와 함께 I 제품은 일반적으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 제조자는 제품 그러나 훨씬 내 실망 더 철 없다 각종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 함을 나타낸다, 그것은 매우 중요한 미량 원소이다. 나는 그 아이들이 좀 작은 헤모글로빈이 부모,뿐만 아니라 그 다이어트 고기없는 어린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어린이 종합 비타민
정말 모양처럼 복잡한 좋아했다. 소르빈산 칼륨의 함량이 낮은,이 경우에, 나는 마이너스보다 플러스 오히려 생각합니다. 자몽 추출물 - 즐거운 놀라움 내가 제일 좋아하는 GSE했다. 철 - 네, 추가되어야한다. 그러나 그의 많은 단지는 바람직하게 분리된다. 맛이 나는 적어도, 달콤한 맛, 달콤한, 그러나 나의 목에 불쾌한 느낌을 남긴다. 당신이 결합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신 좋아하지만 아이는, 첫째 저항에 흥분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는이 참여했다. 무거운 바이러스 성 기관지염에서 복구 할 때 그는 이른 가을, 생선 기름과 쌍을했다. 결과는 정말 영감을했다. 활력과 에너지의 전체 명랑 아기 탄력,. 오프 시즌은 콧물 없이도 통과했다. 나는 거의)))) 그녀의 세균에서 바운스를들을 수 있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Pikovit 아니다
병이 거의 비어있을 때 나는 리뷰를 쓰고 있어요. 우리는 병 돌발 보육을하고 있으며, 회복 기간에 소아과 임명 종합 비타민 (피크). 내가 있던 의사는 즉시 그들은 때로는 일어날 알레르기가 있다고 경고했다. 종종 알레르기 반응이있는 딸 6 개월까지 당신은 매우 신중해야하므로, 그것은 때로는 여전히 지금 작은, 그러나. , 안녕하세요 알레르기 (((이 비타민을 주문하고, 정직하게, 가라 앉는 마음으로 기다렸다, 나는 자체에 처음으로 비타민을 시도 선택과, 놓친 두려움이 소련 askorbinki 맛 .. - 그리고 물론 우리는 작은 비율에 도착 하지만 허용. 내 딸은 그녀가 빠르게 성장하기 시작, 빨리 예전에는 권장 복용량 반을주지 않았다. 알레르기가되지가 그 수집과 조용한 개선 낮 잠 (나는이 비타민 B의 효과라고 생각합니다). 또 다른 눈치로 내 딸이되었다 머리가.이 Chayldlay 제작 된 최초의 약물 아니다 저를 구입, 나는 품질과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냥 ayherb에 칼슘과 오메가 당신의 꼬마이 제조업체입니다. 건강의 좋은 쇼핑을 구입!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뛰어난 구성과 맛
내 검토 경우 익사하지 않습니다 모르겠지만, 때때로 당신은 말을하고 싶다. 여기에 인기 있고 유용한 매달려 중에서는이 비타민없이 철에, 그리고 그것을 가지처럼 리콜 "공포, 공포." 그래서, 바보 듣지 않아! IRON는 충분한 양이 종합 비타민에 포함 된 비타민 C 비타민 C A를 TAKE 없습니다. 따라서, 권리와 좋은, 더 철은 없다는 것을. 일반적으로, 좋은 조성물에서, cloyingly 달콤한없는 즐거운 맛, 냄새가 냄새하지 않습니다. 확실히 나는 좋습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ChildLife
비타민의 조성물. 기본적으로 한 화학. 어디에서 이렇게 많은 호평?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이들을위한 리보플라빈!
내 친구가 두 번째 시간은 그녀의 작은 손녀 chetyrehgodovaloy이 복잡한 걸립니다. 개발 및 아이의 성장 가족의 모든 성인 행복. 중간 정도의 동작 상태가 문제없이 잠들 어떤 "충돌"상태에 대한 정상 반응은 식욕 - 이것은 복합 투여 후의 긍정적 효과 불완전한리스트이다. 기본 기준은 그것이 VIT의 존재였다. 5 - 탐식 프로세스를 지원 리보플라빈, 헤모글로빈 생산, 에리트로 포이 에틴에 중요한 역할을하고, 정상 상태에서의 눈의 시각 기능의 유지에서 자율 및 중추 신경계의 기능 및 형태에 영향을 미친다. 리보플라빈 약간 소장 (위액의 염산의 제조에 관여) 위의 분비 기능을 증가 탄수화물의 흡수를 촉진 담즙 배설을 향상 리보플라빈 정상 장내 세균총의 유지에 필수적이다. 리보플라빈 glikogenofiksiruyuschuyu 합성 항독소의 간 기능 개선, 간 세포에서 인슐린에 대한 감수성을 증가, 인슐린 내분비를 촉진한다. 리보플라빈은 빌리루빈 (A 형 간염)의 혈중 농도를 정상화. 대사에 리보플라빈은 성장의 과정에 참여하고, 중요한 역할을한다. 모든 아이들은 현재 복합체. 내 검토! 당신이 - postavteYes에 도움이 건강하고 있었다면! 불가분의 아름다움-있습니다 그들은 당신과 나에게 원하는!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Askorbinki 및 yyupii 매우 유사한 맛)
그들은 거의 소화 할 수없는 것을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그래서 아이 이들에 대한 주문, 비타민 정제가 매우 좋지 않다 취급합니다. 당신이 askorbinki의 맛 (사람들이 90이 나를 이해)가 YYUPII을 생각 나게 맛이 나에게 아이를 포기하기 전에 모든 것을보십시오. 그러나 음료))) 미국에 거주 할 때, 우리는 이러한 비타민 처방이 맛을 한 번 생각 나게하지만, 더 비쌌다 있습니다. 아이는 이미 내 리뷰가 도움이 있다면 그는) 좋아, 거의 2 주 마신다. 를 클릭하십시오 - YES : 감사합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달콤한
비타민 성분이 우수합니다! 우리는 항상 아이들을 데리고 1 년에 2 티스푼을 마 십니다. 아이는 2 살입니다. 처음에는 제 딸이 그들을 내뱉습니다. 특히 순수한 형태로 주어지면, 나는 그들을 죽에 더하고 약간 섞어주기 시작했습니다. 어쨌든 당신이 먹지 않는 제품으로 하루에 충분한 양의 비타민을 섭취하지 못합니다. 알레르기에 관해서는 많은 리뷰가 있습니다. 다른 비타민 복합체에 대한 비슷한 리뷰를 취하고, 시도하고, 다른 사람들을 찾지 못한다면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같은 회사의 프로바이오틱스를 마 십니다. 우리는 그들을 좋아합니다. 어떤 첨가제라도 가격 / 품질면에서 최고라고 알고 싶습니다. 당사자가 건강에 해를 끼칠 수있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런 다음 내 이름 Albionka을 클릭하십시오. 크고 경험 많은 구매자가 블로그의 모든 세부 사항을 말하십시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방사 에너지))))
나는 5 살짜리 아들이 세트를 샀다. 저속한 한 번 나는이 제조 업체에서 비타민 C의 주식을했다. 의 사용으로 인한 결과, 그리고이 병을 구입하는 나에게 영감을. 나는 PE가, 쾌활한 행복, 에너지 prihoditsya- 후회. 그가 자신의 눈 처짐 그는 그냥 화가처럼 잘 러시를 아래로 떨어질 때 그의 13 살짜리 동생은, 저녁에 자신의 이동성에 영향을 미쳤다. 염증은 (t-t-m) 부착하지. 나는 수두에 감염되면 바로 일로서, 제공하기 시작했다. 3 일내 여드름의 작은 산란. 어떤 온도없고, 무기력, 멋진 식욕. 일반적으로, 몸은 명확하고 눈에 띄게 강해! 매우 필요한 비타민과 mineralov.Vkus 아이의 단지 전체의 일환으로, 그는 내가 기억한다면 우리는 내가 1 작은 술을 위해 하루에 두 번 제공), 마실 필요가 있음을 상기시켜 전원, 우리는 매우 다양하고 균형,하지만 여전히 나는 몸에 영양소의 힘으로이 일에 충분히 공급되지 않는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지원 고품질의 미네랄과 비타민은 필수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에게 건강! 검토가 유용 경우, "예"를하십시오를 클릭합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없음 생산 날짜가 없습니다
이 병 전에 최선을 다하지만, 세 병에게 다시 어떤 날짜를 날짜를 재생하지 않았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기 음료!
내 딸 1,3g을 제공합니다. 1ch.l. 하루. 마찬가지로 구성, 겨울 마당, 내가 생각 한 끼 충분하지 않습니다. 특히 아이의 식욕이 많이되지 식사를하지 않는 것이 고려. 신중하게 선택합니다. D가 추가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비타민, 매일 규범의 다음 69 %. 오렌지의 맛, 포화. 딸 조용히 음주와 숟가락, 할 일없는 쓰레기. 또한 당신이 관심이 있다면, 다른 첨가제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 내 페이지를 부탁드립니다. 당신이 알고있는 건강!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맛이 좋고 효율적인, 그들은 우리를 도왔다! !!!
나는이 비타민에 대해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무엇보다 먼저 냄새와 맛이 주목됩니다. 냄새는 매우 맛있습니다. 잘 익은 육즙이 많은 망고 냄새가납니다. 달콤하고 시큼한 맛이 있습니다. 맛은 매우 풍부합니다. 항상 항상 그래야합니다. 흔들어, 그것은 냉장고에 저장하는 것이 편리하지 않기 때문에, 아이들은 추위를주고 싶지 않기 때문에, 나는 그들을 사용하기 전에 한 시간에 데리고 나간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연의 일치이거나 비타민이 정말로 도움이되고, 아들은 감기에 걸리고, 녹색 코딱지와 기침을하고, 술을 마시고, 2 일이 지난 후에 모든 것이 통과되고, 비타민에는 아무것도 투여되지 않았고, 딸은 아팠고, 기온은 39 ℃였습니다. 온도가 매우 높고 적어도 며칠 동안, 그리고 하루가 지나면 하루가오고 다음날은 오이 일 것입니다. 그리고 고온에서는 평상시에는 거절 하긴하지만, 그녀가 명랑하고 명랑하며 많은 양의 물을 마셨다는 것이 이상하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이러한 비타민을 마시고있는 동안, 이것은 이미 3 주가 지나서 아이들이 회복되었고, 고온에서 쉽고 빠르게 고생했으며, 아직 아프지 않았습니다, 파 - 파. 나는 그것이 비타민인지 우연인지 알지 못하지만, 가을에는 끊임없이 코딱지가 있지만 여기에는 아무 것도 없습니다. 따라서 나는 권하고 싶다. 유일한 것은 경제적이지 않다는 것과 아이들이 두 명으로 빨리 날아가는 것, 한 두 시간은 숟가락을주고 두 번째는 한 번에 두 개를 주문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자녀가 알레르기 반응이 없다고 확신한다면 제 반응은 그렇지 않습니다. 어린 아이들에게는 약을 먹이지 않으므로 좋은 구성이지만 좋은 취향이지만 밝은 맛이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어떤 BEST BEFORE 날짜, 그것은 어떻게하지? ?
어떤 BEST BEFORE 날짜, 그것은 어떻게하지? ?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즐거운 맛
비타민 성분이 우수합니다! 우리는 항상 아이들을 데리고 1 년에 2 티스푼을 마 십니다. 아이는 2 살입니다. 처음에는 제 딸이 그들을 내뱉습니다. 특히 순수한 형태로 주어지면, 나는 그들을 죽에 더하고 약간 섞어주기 시작했습니다. 어쨌든 당신이 먹지 않는 제품으로 하루에 충분한 양의 비타민을 섭취하지 못합니다. 알레르기에 관해서는 리뷰가 많이 있습니다. 다른 비타민 복합체에 대한 비슷한 리뷰를 찍고, 시도하고, 다른 사람을 찾지 못한다면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같은 회사의 프로바이오틱스를 마 십니다. 우리는 그들을 좋아합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나는 (물론, 다양한에서 복용량을)이 8 년간의 자녀들을 제공합니다. 망고 달콤한 오렌지의 밝고 향기. 기쁨과 함께 마셔. 초기 감기 시즌 기침, 재채기 적은 있습니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확실히 또 다시 살 것입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쌍둥이를 들어 그들은 정말 필수적이다!
어린 소년과 작은 딸 : 조금 2 년 이상, 나는 매력적인 쌍둥이의 어머니입니다. 비타민과 함께 우리는 5 ~ 6 개월 나이에 만나, 그 이후로 우리는 그들의 팬입니다. 감기의 계절에 하루에 각 숟가락을주고, 또는 내가 볼 때 그 sopelki을 시작뿐만 아니라 복구를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정원에) 아주 어렸을 때, 우리는이 Vitaminka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놀라운, 식욕 및 활동의 분석. 나는 구도를 좋아하고, 부스러기는 맛과 즐거움 vitaminok 열린 입에 익숙해지고있다. 나는 진심으로, 특히 아픈 아이들을 위해, 좋습니다. 여름과 osen5 시간의 끝에서 하숙인 민스크 전염병 병원 있던 두 살짜리 아기와 함께 자신의 친구에 의해 주문 그런데 PS. 비타민 11 월에 와서, 지금은 월과 이상이 학교에서 아이가 나타나지 않았다이다. 나는 이것이이 vitaminok의 품질과 효율성의 괜찮은 지표라고 생각합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의심과 사실! ! !
라벨 용지의 색상이 Tmall 플래그십 스토어 (위조 방지 로고가있는)의 색상과 다르며 인쇄가 흐리고 글꼴 크기가 다르며 성분 목록의 내용이 다릅니다. 사실이라고 믿을 수 없습니다!

20번째 후기★★★★★
이거저거 다 먹여봐도 이게 최고
감기만 가면 폐렴되고. 약을 달고 살았는데요. 이게 킹왕짱입니다. 이거 먹음 기침은 멎구요. 이거랑 프로폴리스 같이 먹음 감기 삼일이면 끝나요.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어린이영양제추천 아이허브 성장기어린이영양제 아이허브 어린이종합영양제 어린이면역력영양제 어린이눈에좋은영양제 어린이종합영양제추천 어린이미네랄영양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