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어린이 영양제 Solgar, U-Cubes, 어린이 멀티-비타민& 미네랄 젤리 거미스, 60 거미스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Solgar, U-Cubes, 어린이 멀티-비타민& 미네랄 젤리 거미스, 60 거미스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U-Cubes, 어린이 멀티-비타민& 미네랄 젤리 거미스, 60 거미스


제품 가격:₩10,21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947 년부터
  • 먹기에 재미있는!
  • 훌륭한 맛!
  • 비-GMO
  • 인공 향이나 인공 색소가 없는
  • 글루텐, 밀 & 유제품이 없는
  • 식이요법 영양제

3 가지의 훌륭한 맛

  • 포도
  • 오렌지
  • 체리

Solgar는 수세대 동안 영양가 있는 건강보조 식품을 제조해 오고 있습니다. 65 년동안, 그리고 우리의 다른 건강보조식품과 함께 U-Cubes는 우리의 이름을 걸고 과학과 지식으로부터 나왔습니다. 타피오카를 베이스로 한 벨리 거미들의 매회 분량은 2 세에서 3 세 어린이들에게 비타민 D3의 150% DV (600 IU)를 제공합니다...그리고 자연적으로 이 제품은 비-GMO입니다. Salgar의 모든 제품과 같이, U-Cubes는 안전성과 효능을 위한 엄격한 검사를 거쳐 가장 높은 품질을 매회 생산량 마다 제공합니다. 그러나 동물 실험을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 그 결과, 당신의 자녀들에게 좋은 맛이 훌륭한 멀티비타민이 탄생되었습니다.

소아과 의사가 추천한 ¹ Vitamin D 600 IU의 수치

¹American Academy of Pediatrics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하루에 600 IU 의 비타민 D를 섭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 제품은 4 세 이상의 어린이들에게 4 개의 젤리 거미 당 600 IU를, 2 세에서 3 세 어린이들에게 2 개의 젤리 거미당 300 IU를 제공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3 세 어린이를위한 Gummies
4 세 이하 아동용 Gummies
컨테이너 당 서빙 : 30; 15 명
서빙 당 금액 2 Gummies 2 세 및 3 세 어린이의 % DV 4 개의 거미 성인 및 어린이를위한 % DV 4 세 이상
칼로리 15 명 30
총 탄수화물 4 g ** 8 g 삼%*
설탕 3g ** 5 g **
비타민 A (레티 닐 팔미 테이트) 750 IU 30 % 1500IU 30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15 mg 38 % 30 mg 50 %
비타민 D (D3 콜레 칼시 페롤) 300 IU 75 % 600 IU 150 %
비타민 E (d-alpha tocopheryl acid succinate) 7 IU 70 % 14 IU 47 %
비타민 B-6 (피리독신 염산염) 0.5 mg 71 % 1 mg 50 %
엽산 50 mcg 25 % 100 mcg 25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으로서) 1.2 mcg 40 % 2.4 mcg 40 %
판토텐산 (dicalcium pantothenate) 2.5 mg 50 % 5 mg 50 %
칼슘 (인산 삼 칼슘, 인산이 칼슘) 10 mg 1% 20 mg 2 %
요오드 (요오드 칼륨으로서) 30 mcg 43 % 60 mcg 40 %
마그네슘 (구연산 마그네슘) 4 mg 2 % 8 mg 2 %
아연 (구연산 아연) 2 mg 25 % 4 mg 27 %
나트륨 10 mg ** 15 mg <1 %
이노시톨 10.5 mcg ** 21 mcg **
* 비율 일일 가치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2 세에서 3 세의 어린이: 하루에 젤리 거미 (2) 개를 씹어 섭취하거나 건강 관리 관련 전문 종사자가 지시하는대로 복용합니다. 4 세 이상의 어린이와 성인은 하루에 (4) 개를 씹어 섭취하거나 건강 관리 관련 전문 종사자가 지시하는대로 복용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농 사탕 수수 설탕, 타피오카 시럽, 펙틴, 말토 덱스트린, 구연산, 천연 향료, 보라색 베리 색 농축액 (맥쿼리 베리 쥬스 농축 물, 설탕), 검은 당근 주스 농축액, 실리카, 심황 색, 만니톨.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효모, 인공 향과 방부제.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3살(25개월) 아이에게 먹이려고 구매했어요.
그전에는 주는거 다 잘 받아먹고 했는데 이것저것 맛보기 시작하자 편식을 하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멀티비타민 좀 먹여야할거 같아 자주 애용하고 있는 솔가거로 구매해봤어요. 쫀득쫀득한 구미는 아니구요. 8살 언니가 살살 하나씩 뺏어먹을 정도로 맛은 좋아요. 겉에 설탕에 뭍어있는데 많이 달지는 않아요.

2번째 후기★★★★★
천연 성분 젤리 비타민
일단은 비타민을 따로 챙겨 먹이고 싶지 않았으나 아이들이 젤리류를 너무 좋아해서 그나마 몸에 나쁘지 않을 젤리를 찾은 게 이 제품리예요. 합성비타민은 먹이고 싶지 않았고 달지만 너무 달지는 않은 맛이예요. 몇 가지 다른 색으로 들어 있어서 나름 골라먹는 재미도 있나봐요. 만족합니다.

3번째 후기★★★
아기가 좋아하긴 하나 치아에 붙어요
이전에 곰돌이모양 먹이다가 솔기브랜드 나와서 새로 사봤는데여 맛있긴 하지만, 쫌더 달고 치아에 잘 붙어요 그래서 다시 곰돌이모양 샀네요 ㅠㅠ 맛있긴해서 아이는 잘먹었어여

4번째 후기★★★★★
곰 비타민 젤리도 잘 먹고있었는데
아이가 이게 더 맛있다고 하네요 매번 설탕 입혀진 큐브 젤리로 달라고 주문합니다 재구매 예정이에요

5번째 후기★★★★★
애기가 잘 먹어요
두돌 다 돼가는 아기라 두개씩 먹이는데 비타민먹자고 하면 어떻게 알고 쫒아와 앉아있네요ㅋㅋ 감기에 잘 걸려서 도라지청을 떠서 먹이는데 먹어야 비타민준다고 하면 그 쓴걸 참고 먹어요. 어지간히도 맛있나봅니다ㅋㅋㅋ

6번째 후기★★★★★
Good!
일단 맛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해요. 저희 아이들은 애니멀퍼레이드도 맛없다고 안먹어서 다 버렸거든요.ㅜㅜ 이번 비타민은 어찌됐던 일단 먹으니 성공입니다.

7번째 후기★★★★★
아이들이 잘먹어요
아이들이 거부감없이 잘 먹어요~~

8번째 후기★★★★★
맛있습니다~!
제가 먹어봐도 맛있습니다~ 우리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ㅠㅠ

9번째 후기★★★★★
애들 정말 좋아해요
맛도 여러가지고. 애니멀퍼레이드 먹이다 갈아탔어요

10번째 후기★★★★
아이가 좋아해요
먹이기도 편하고 아이도 좋아해요. 젤리처럼 먹이기 좋아요. 너무 달고 이에 붙는건 단점입니다.

11번째 후기★★★★★
베리good
아주 잘먹습니다. 기간되면 엄마 아빠끌고선 영양제 있는곳가서 달라고합니다. 아직 말을 못해서 ㅎㅎ 달달하니 애들이 좋아해요

12번째 후기★★★★★
아이가 넘 좋아해요
새콤달콤 해서 아이가 맛있다고 잘먹습니다

13번째 후기★★★★★
기차게 맛있어요!
끝내주게 맛있네요.입맛 대박까다로운 아이가 맛있다고 깜짝놀라길래 먹어보니 진짜맛있더라구요.네모모양의 세가지 젤리에 설탕이 묻어있구요.통은 한손에 쥐어지지않고 꽤 큽니다.묵직하구요.약맛도 안느껴지고 간식같은 영양제입니다.잘먹어야 효과도 볼수있겠죠.강추합니다.크기는 엄지손톱크기입니다.

14번째 후기★★★★★
최고의 비타민
무엇보다 아이들이 잘 먹을까 걱정했었는데, 너무너무 잘 먹네요.

15번째 후기★★★★★
또 ㅈㅜㅁㅜㄴ
성분도 좋고 딸래미가 잘먹어서 꾸준히 시켜 먹습니다~ 이거랑 오메가랑 딱총열매 이 세가지는 꼭 시켜먹어요~

16번째 후기★★★★★
비타민 젤리는 이 제품 밖에 먹지 않습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효과도 좋아요. 강추합니다.
비타민 젤리는 이 제품 밖에 먹지 않습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효과도 좋아요. 강추합니다.

17번째 후기★★★★★
아이들이 잘먹어요
2살아기는 단맛이 있으니 당연히 잘 먹었구요. 10살아이는 비타민도 엄청 까다롭게 골라먹는데 이것만 잘먹어요. 조금 쓴맛이 나거나 과도하게 신맛도 싫어하는데, 이건 적당히 달고 그냥... 젤리같아요.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안먹으면 별수없으니, 잘먹는이걸로 계속 먹일거에요. 매일 피곤해하던 큰아이가 꾸준히 챙겨먹으니 밥도 잘 먹고 코피도 덜 나요.

18번째 후기★★★★★
3가지맛 구미인데 진짜 맛있어요.!!
아이도 좋아하고 맛있어서 저도 종종 먹었던 제품입니다. 구미타입인데 씹으면 약간 찐득한 타입이라 흡인되지 않는지 잘 봐주셔야할듯해요. 하루 2회 복용했구요. 유통기한이 함께 주문한 제품에 비해선 현저히 짧은데 오히려 방부제같은게 덜들어갔다는 뜻이려니 싶어요. 다음에 또 주문하고싶은 제품입니다.!!

19번째 후기★★★★★
애들이 잘먹어서 좋네요.
처음 먹어보는 영양제인데 맛있어서 그런지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잘 먹습니다.

20번째 후기★★★★★
추천
더 비싼거 먼저 사서 먹였는데 안먹어요.. 이걸로 바꿨더니 정말 젤리라고 생각하고 잘 먹네요 세돌 아기입니다. 치카나 목욕 전에 젤리 먹자고 꼬시면 신나서 달려와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얼굴의 효율성과 결과!
나는 약간의 배경을 가지고 리뷰를 시작할 것이다. 내 생각에 많은 젊은 어머니들과 마찬가지로, 나는 아들이 유치원에 입학하기 시작했을 때 거의 매주 아팠다는 사실에 직면했다. 우리는 일주일 동안 정원에 간다. 우리는 병원에 2-3 번 앉는다. 나는 모든 것을 이해하고, 적응은 시간과 함께 지나갈 것이다. 그러나 끝내지 않고 기침하고 콧물을 흘리는 내 아기는 정말 미안합니다. 고백, 나는 우리의 약국에서 많은 다른 비타민을 시도했지만 어떤 효과도 보지 못했습니다. 이 과정은 하루에 2 개의 비타민을 1 개월 동안 섭취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 결과는 오래 가지 않았습니다. 아들의 식욕이 좋아졌고, 그는 활발하게 활동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종류의 상처를 다 치고 멈추었습니다." 솔직히, 나는 그런 효과를 기대하지 않았으며 가격은 우리의 약국에있는 다른 모든 비타민과 동일합니다. 잠시 후 면역 체계를 유지하고 강화하기위한 다른 과정을 마십시오. Solgar는 일반적으로 세계 최고의식이 보충제 제조업체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이제 나는이 사실에 대해 확신합니다.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한다면 매우 기쁩니다! 나는 너에게 유용하려고 노력했다! 유용하다고 생각하시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게 뭐야?
나는 명령을 받았고 매우 놀랐다! 그러한 존경받는 브랜드는 어떻게 그러한 모호한 플라스틱과 비뚤어진 레이블로 어린이를위한 비타민을 생산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가짜처럼 느껴집니다. 이걸 아이 한테 줄 방법조차 모르겠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어린이를위한 비타민 인어
나는 하루에 4 개, 하루에 2 개의 2 세에 5 년을 주었다. 그것은 인어. 아이들은 즐거움으로 먹고 더 요청합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무엇 -이 비타민의 일부가 오메가 3가, 그녀를 포기하지 증진하는 것이 가능하다. 복소 퍼레이드 동물, 예를 들어, 아니 오메가 3은 추가로 부여한다. 오메가 3는 PIR 씨앗, 생선에서 아니라고 유감이다.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한다면, YES, 누르십시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화가 ...
어떤 오메가 지방산의 멤버 없습니다! 구조에서, 그들은 웹 사이트에 주장! 그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조심스럽게 구성을 읽어보세요!
그냥 내가 관심을 끌기 싶지만 많은 이들 비타민의 구성에서 오메가의 존재를 검토 다행입니다. 나는 반복 - 더 오메가가 없습니다! 하지만이 악화 비타민이되지 않습니다. 이유는 그것을 구입? 65 개 이상의 년 동안 개발 및 식품 첨가물의 생산에 종사 Solgar 꽤 심각한 회사. 젤리 맛 밀도가 충분히 어 - 씹을 큐브 형태의 종합 비타민과 미네랄이 복잡한. 당신이 (어린이 2~3년에 대한) 추천을 마시면 항아리 60PCS 한 달의 과정을 위해 설계. 나는 내 아이가, 다음 풍부한 구조를 마시는 기존의 비타민 복합체의 구성을 비교, 그래서 자식 zheleyke 어딘가에 2 주 권장 복용량로 전환을 제공하는 최초의 하나가되었다. 비타민은 어린이의 뚜껑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것은 항상 매우 편리합니다. 어떤 알레르기 또는 다른 부작용은 비타민을 발생하지 않습니다. 포도, 오렌지, 체리 - 아이는 큰 기쁨으로 그들을 먹고, 그들은 단지 세 가지 다른 맛, 모듬 이러한 신 맛 설탕, 정말 맛있다. 여기가 더 염료 또는 인공 첨가제, 모든 자연 색상을하지 않습니다 및 비타민 추출물 주스 (당근, 딸기)를 제공 맛, 그 다음 큐브 -marmeladki 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런데, 그들은 치아에 충실하지 않는, 매우 점성에도 불구하고, 그 때문에 훌륭합니다 많은 젤리 비타민 간단히 치아에서 빼 할 수 없습니다. 이 단지는 (세 인산과 칼슘 인산 dikaltsium의 형태로) 비타민 D와 칼슘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별도로 제공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이 비타민에 약간 변경 한 것입니다 유일한 것은 - 상단에 설탕 posypku 젤리를 제거합니다. 이 비타민은 우리 8 월에서 마시는 시작 및 냉동 젖은 피트와 젖은 경우가 있었다 수신이 은행 음료를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지만, 나는 설탕의 양에 문제가 표시되지 않으며, 내 아이가 달콤한 치아 아니다 바지는 ...하지만 아이 내가 비타민 도움이 나 우연의 일치 모르는, 아픈 적이 없었다,하지만 전 2 주, 우리는 완료,하지만 난 새로운 병을 주문하는 시간이 없었어요, 그리고 그 아이가 재채기와 콧물 시작 전 일 단지 몇, 그래서 나는 것 선주문와 비타민을 유지합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유용 경우, 리뷰의 하단에 YES를 클릭하세요! 감사합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은 좋은,하지만 ...
... 포장의 일부가 실제로는 제품의 조성과 동일하지 않다. 비타민은, 조성물에 (생선 기름)에서 (도코 사 헥사 엔 산)에는 DHA없는 저를 지시했다. 불쾌한, 약간의 회전을 부정, 특별히 아이를 포기하지 않고 혼자 대구 간 기름이 비타민을했다. 그러나 이제 더 오메가를 구입해야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이를위한 - 유일한 솔가
제 딸 (4 세)은 매우 심하게 먹습니다. 내 어린 시절 때였 다. 그녀는 아프거나, 웜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정상적인 활동적이고 쾌활한 아이입니다. 음식에 대해 까다로워서 우리는 그것에 대해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비타민을 보충해야합니다. 나는 아이들에게 있어서는 솔가만을 믿는다. 예, 저는이 브랜드 만 사려고합니다. 이 종합 비타민 또는 Solgar에서 제공하는 다른 모든 어린이 보조제에는 알레르기가 없습니다. 딸은 정원에 간다. 당연히, 그는 아프다. 그러나 자주. 빠르게 치유되며, 질병이 밖으로 끌리지 않으며 아무런 합병증도 없습니다. 전염병이 발생하는 동안, 저는 아아 이후 Solgar와 Omega-3에서 다른 제조업체의 비타민 C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그러나 Solgar는 우리에게 어린이 오메가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 외 모든 경우 Solgar는 매우 감사합니다 :)))))) 추신 그러나 비타민은 독신이 아닙니다. 우리 가족은 "Komarovsky 박사"에 의해 살고 있습니다 - 섭씨 18도, 습도 60 %의 밤에 우리 침실에있는 침실에서 (난방 계절의 각 방에있는 가습기는 24 시간 내내 작동합니다 -이 때문에 아이들의 호흡기 시스템뿐만 아니라 피부에도 감사 할 것입니다) 날씨에 관계없이 (심지어 아이가 불쾌감과 고온을 가지지 않고 거리가 -10도 이하가 아닌 경우) 아픈 어린이 (!)와도 거리를 걸어더라도 걸어 가야합니다. 따라서 한가지 비타민을 기대할 수는 없으며, 어린이의 건강을 지키는 접근법은 포괄적이고 합리적이어야합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있고 건강한 ❤
당신이 ❤ press를 누르면, 나는 헛되이 노력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귀하의 이익을 위해 주문할 때, 내 페이지 이름으로 가셔서 많은 유용한 리뷰를 찾으십시오. health 나는 건강하고 행복한 날을 기원합니다! 이 비타민은 맛있고 예쁘게 보입니다. 유용하고 맛은 적지 만 곡물과 같은 음식을 섭취하면 ... 타피오카 츄어 블 정제의 1 회 섭취는 4 세 이상 아동을위한 비타민 D3의 일일 요구량 (600 IU)의 150 %와 일일 비율의 75 %를 포함합니다 2 세에서 3 세 사이의 아이들을위한 (300 IU) ... 그리고 당연히 그들은 GMO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고객의 카드에서 불법 인출
ayherb에서 아웃 주문. 표시된 카드 번호. 돈은 순서를 보낸, 상각 후 삼일 후에 내 카드는 다시 같은 금액을 상각. 불법 그 자체. 나는 응답하지의 지원에 썼다. 그 자체로, 지불 시스템은 매우 불쾌하다. 이 카드 구매자 현금 인출의 확인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글쎄, 난 매일 잔액을 확인합니다. 설명을 기다리는 동안, 그렇지 않으면 환불 및 사기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은행에 가야 해요. 첫 번째 지불 후 즉시 나에게 보내 주문. 그리고 다시 충전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명확하지 않다. 이 계획 ayherb의 검토와 함께 처음으로 직면하지 않습니다. 방심! 비타민은 좋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얼마나 놀람! 나는이 사이트에서 이것을 기대하지 않았다!
2014 년 4 월 14 일에 나는 2013 년 2 월 27 일에 이들 비타민을 주문 받았으며 만료 날짜는 03/2018입니다. 얼마나 놀람! 1-2 일 동안 먹는 것이 120 조각입니까? 지원 팀에게 편지를 보냈습니다. 답변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나는 그것이 좋은 평판을 가진 믿을만한 가게라고 생각했다. 이 사이트에서 다른 것을 주문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비타민은 아이들의 연령 1.8 및 2.9을 마셨다. 비타민의 약속 2 세와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1.8) 막내가 좋아 2. 비타민의 1 개 큐브를했다. 그것은 pobochek했다. 장남 아이가 태블릿을 젤리처럼 반응 불신의 수신의 시작 부분에서, 처음에, 씹어 거부 그의 뺨을 잡고, 다음의 모든 때렸다. 둘째 날, 나는 작은 큐브로 큐브를 잘라 받기 시작하고있는 방법 이전에 제공합니다. 이 사용 될 때까지 같은 때, 그는 약 일주일 동안을 먹었다. 그리고 내가 큐브를 절단하지 않은, 완전히했다. 주니어는 일반적으로 최초의 일에서 먹었다. 그런 아이들은 항상 아침 식사 후 자신에게 비타민을 물어 모두가 즐거움을 먹었다. 프로필은 전체 은행은 두 번째 명령했다. 나는 검토가 당신에게 유용 바랍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Vitaminka
때문에 이러한 오메가 3,이 툭,하고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2.5 딸은 하루에 2 대를 제공, 플러스 액체 칼슘을주고, 아플 때 잠시 동안 휴식과 함께 두 번째 달 마실 수 있습니다. 아이가 4-5cm에, 활성 세심한, 순종 좋은 이야기가 될 극적으로 성장했다, 어휘는 매일 성장하고, 정원은 매우 칭찬은 그녀가 그룹 (5에서 다른 최연소는 사실에도 불구하고,이다 6개월 이상) 만 뒤에하지만, 앞서 일부 아이들의 지체되지 않습니다. 다음 항아리 (120) vitaminok를 기다리는 중! Solgar - 최고의!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즐겨 찾기
2 시즌 동안 안정적으로 동물의 행렬을 구입했는데, 원칙적으로 그들은 행복했고, 아프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오르비스가 뭔가에 매달려 있다면,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시즌, 겨울 17-18, 종합 비타민제의 성분 상호 작용에 대한 정보를 읽은 후에, 나는 더 많은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오메가 아기가 우리 마음에 드는 사람이기 때문에 특히 노르딕 원주민에게서 멀티를 시도하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복합체는 가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그 풀을 선택했다. 구매하기 전에, 마멀레이드가 북유럽 가혹하고 신랄한 화학 물질처럼 될 것이라는 두려움이있었습니다. 양심의 가책을받은 지 2 개월이 지난 후에 나는 이것이 내가 테스트 한 모든 것 중에서 최고의 마말레이드 종합 비타민 복합체이며 그 다음에 어린이에게 주어집니다. 마멀레이드는 부드럽고 자연스런 색상으로 어떤 종류의 맛이 좋습니다. 최고로. 이 조성물은 직접적인 효과가 있다고는 말하지 않지만 적어도 복용량을 초과시키지 마십시오. 철분은 칼슘과 아연과 함께 쓸모가 없습니다. 리셉션이 끝나고 봄과 가장 많은 avitaminosis, Orvi 등의 발생률이 급등 할 때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지 조언하십시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 아이들을위한 최고의 Vitaminka!
Vitaminka는 아주 맛, 인어는, 그들로부터 아이들은 절대적으로는,도 몹시 신경을 쓰는 딸이 즐거움과도 물어 그들을 먹고 사랑 해요! 치아와 잇몸에 충실하지 마십시오, 부드럽고, 적당히 달콤한, 자신의 시간, 손을 먹고 드래그))과 모든 것을 생산하는 회사 다른 가치! 의 부족 하나 - 그들은 아이들 4 개이 너무 인기 있습니다. 그들에게 일, 단지를 숨길 필요가 작은입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이처럼,하지만
결과는 분명 볼 수 없습니다. 아마 이해하기 위해 시험을 통과 할 필요가있다. 그는 조성물이 오메가를 포함 썼다. 리스트 구조를 시청 .... 그것은 여기에 없습니다. 주문 더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달콤한 마멀레이드
그들은 내가 달콤한 발견, 매우 아이가 있습니다. 또한 설탕을 뿌린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종합 비타민
리뷰에 따르면, 우리는이 복합 비타민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길을 잃지 않았습니다. 정말 맛있어.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설탕에 과일 젤리
그들은 알레르기가없는 2 명의 아이들에게 설탕을 풍부하게 뿌린 6, 5, 5 년 동안 발진을 일으켰지 만, 전혀 먹지 않으려 고하지 않았습니다. 갈색은 아마 염료를 후회하지 않았지만 설탕을 후회하지 않았다 :)))) 나는 더 이상지지 않을 것이다. 그들 뒤에있는 소변은 아름다운 오렌지색입니다! :) 내 리뷰 읽기에 관심이 있다면, 제발, 제발.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 아이들을위한 최고의 Vitaminka!
Vitaminka는 아주 맛, 인어는, 그들로부터 아이들은 절대적으로는,도 몹시 신경을 쓰는 딸이 즐거움과도 물어 그들을 먹고 사랑 해요! 치아와 잇몸에 충실하지 마십시오, 부드럽고, 적당히 달콤한, 자신의 시간, 손을 먹고 드래그))과 모든 것을 생산하는 회사 다른 가치! 의 부족 하나 - 그들은 아이들 4 개이 너무 인기 있습니다. 그들에게 일, 단지를 숨길 필요가 작은입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원인 알레르기
나는 내 딸 대응을 위해 샀다. 셋째 날, 알레르기 원인이됩니다. 패키지 자체도 ponravilas- 궂은 접착 레이블이 싼 플라스틱이 아니다. 심지어 나는 그런 좋은 브랜드를 기대하지 않았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어린이영양제추천 아이허브 성장기어린이영양제 아이허브 어린이종합영양제 어린이면역력영양제 어린이눈에좋은영양제 어린이종합영양제추천 어린이미네랄영양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