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어린이 영양제 FutureBiotics, M.V. 틴, 90 정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FutureBiotics, M.V. 틴, 90 정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FutureBiotics, M.V. 틴, 90 정


제품 가격:₩7,92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BPA 무함유 플라스틱 병
  • 건강. 자연. 삶
  • 많은 영양소의 일일 권장량 100% 함유
  • 심대를 위한 종합 - 비타민 & 미네랄 포뮬라
  • 삼키기 좋은 캡슐
  • 건강 보조 식품

M.V. Teen (틴)은 성장기 청소년의 높은 영양학적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므로 건강한 성인의 생활을 위한 견고한 기초를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캡슐
컨테이너 당 게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A (베타 카로틴) 3000 mcg RAE 333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60 mg 67 %
비타민 D3 (콜레 칼시 페롤로서) 10 mcg (400 IU) 50 %
비타민 E (d-alpha tocopheryl succinate) 20 mg 133 %
티아민 (비타민 B1) (티아민 1 니트 레이트로서) 2 mg 167 %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2 mg 154 %
니아신 (니아신 아마이드로서) NE 20 mg 125 %
비타민 B6 (피리독신 염산염) 2 mg 118 %
엽산 (400 mcg 엽산) 666.8 mcg DFE 167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으로서) 6 mcg 250 %
비오틴 300 mcg 1000 %
판토텐산 (d- 칼슘 판토텐산염) 10 mg 200 %
칼슘 (탄산 칼슘으로서) 100 mg 8 %
철 (Ferrochel ferrous bisglycinate chelate) 10 mg 56 %
요오드 (요오드화 칼륨으로서) 150 mcg 100 %
마그네슘 (산화 마그네슘) 50 mg 12 %
아연 (글루 콘산 아연) 15 mg 136 %
셀레늄 (셀레늄 아미노산 복합체로서) 100 mcg 182 %
구리 (구리 글루코 네이트로서) 2 mg 222 %
망간 (망간 글리시 네이트 킬레이트로서) 4 mg 174 %
크롬 (크롬 니코틴산 글리시 네이트 킬레이트로서) 100 mcg 286 %

제품 사용법

청소년과 성인을 위한 건강 보조 식품으로, 식사 후에 매일 1-3캡슐을 복용하거나, 의료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미정 질 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실리카, 페퍼민트 오일.

콩이 들어 있습니다.

설탕, 소금, 전분, 밀, 유제품, 인공 색소 또는 방부제가 첨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좋아
소프트하고 캡슐 크기가 작아서 아이들이 쉽게 잘 먹어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2번째 후기★★★★★
아이 먹일려고 샀었는데요.
사실 캡슐 타입인줄 모르고 샀습니다. 성분이 나름 괜찮아서요. 그런데 캡슐 타입이더군요. ^^; 우리 애기가 알약을 못넘겨서리 ^^; 캡슐을 열어서 먹입니다. ㅎㅎ 그리고 저도 먹고 있구요. 가격대 많이 착하구요. 지속적으로 구매할 예정입니다. ^^;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값 비싼 단지에 좋은 대안!
모두에게 좋은 날. 십대 청소년에게 아주 좋은 고품질의 비타민을 당신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나는 이미이 비타민을 2 년간 내 딸에게 사주고있다. 작곡을 좋아하십시오. 성장과 적절한 몸 형성에 필요한 모든 비타민이있는 곳. 그것은 같은 요오드를 포함합니다. 무엇이 모든 비타민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그 아이는 이러한 비타민을 복용하는 것을 아주 잘 느낍니다. 결과적으로 기분이 좋고 피로가 덜합니다. 위장에서 메스꺼움도 무거움도 없습니다. 우리는 한 달 동안 마시고 휴식을 취합니다. 추운 계절에 마시는 것을 그만 두지 마십시오. 우리는 겨울 내내 하루 2 캡슐을 마 십니다. 가격은 저렴한 가격입니다. 나는 모든 학생들에게 조언한다. 내 페이지에서도 아이들의 보충 교재 및 제품에 대한 흥미로운 점을 많이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왔다)
나는 시험 준비 동안 아이를 십대에 데려갔습니다. 이것들은 그녀가 완전히 마신 유일한 비타민입니다 ... 그녀는 다른 모든 음료수를 멈추었습니다 - 이제 그녀는 아플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두통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잊었고, 그녀는 원하지 않았습니다 .... 나는 당신에게 모든 조화와 편안함을 기원합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청소년을위한 종합 비타민
청소년을위한 멋진 비타민. 돈을 위해 좋은 가치. 우리는 오랜 시간의 과정을. 그럼 불만이 용납. 의사는 별도로 요오드 처방 자들은 이러한 비타민 이미 요오드 섭취량 있음을 주목해야한다! 검토가 유용 경우, "예"를 클릭합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BAM !!!!!!!!
나는 더 많은 식품 첨가물로, 1.5 개월 전에 비타민을 주문! 소포가 도착하지만, 비타민 패키지를 넣어하지 않았다! 불만의 내 편지는 내가 NO 대답이 웹 사이트에 대해 여러 번 작성했습니다하는! 나는 비타민이 전송되지 않습니다, 돈을 반환하지 않았습니다. 피드백은 없다! 나는 그것이 공정이 웹 사이트를 입증했다 생각하지만 실수를! 하나 개 zvezdu- 리뷰의 평가에 넣어 때 전송되지 않습니다! 즉, 모두 높은 점수를 설정하는 뭔가를 프로그램! BAM!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소년과 devchenok을위한 비타민
청소년의 경우는 매일 필요한 비타민을 얻을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단지는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가지고 내 아들이 두 팩을 샀다 확신한다. 나는 모두에서 선택 나는이를 좋아하고 있기 때문에 가격과 비타민의 함량했습니다. 당신이 리뷰가 도움이 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십삼년 십대을 위해!
내가 좋아,하지만 당신은 잊지 않도록, 3 일 아침에 2 번 마시지 않았다 비타민의 구성은, 또한 비오틴 (머리)의 일부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좋아하고 우리는 그를 필요로했다. 따라서, 음료, 그리고 좋은 믿고! 부작용도없고, 알레르기 성 발진. 그러나 다른 시간에 여기 허브에 이러한 비타민과 라이브 비타민을 구입하지 않으.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많은 내 페이지에 더 유용하고 정직한 피드백있다! 그들이 당신에게 유용 경우, YES를 클릭하십시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나는 내 딸 십삼년 위해 구입. 음료 아침에 2 캡슐. 나는 그것이 이들 비타민과 연결되어 있는지 여부를 확실히 말할 수는 없지만, 자신의 딸, 음료의 시작 후, 잠은 저녁에 정상이되었다. 이 문제가 - 나쁜 떨어지는 자 - 고통 년. 여러 비타민을 시도하지만, 문제는 많은 고용량 티아민에서 매우 인기가있다 - 그들이)) 생명력 ​​문제를 부족 아이들의 아마 대부분의 반대. 일반적으로, 양심있는 사람이 좋습니다 - 모든 확인을 확인. 또한, 나는 저녁 때로는 마그네슘 더 많은 칼슘을 줄 때 스포츠의 많은 또는 피곤, 그냥 긴장.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십대를위한 비타민 ❤
당신이 ❤ press을 누르면, 나는 헛되이 시도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YO 귀하의 이익을위한 주문에서, 내 페이지 이름으로 가십시오. 그리고 당신을 위해 10 퍼센트로갑니다.) 나는 당신에게 건강과 행복한 날을 기원합니다! 좋은 입증 된 비타민. 소녀와 소년 둘 다. 그들은 봄의 avitaminosis, 육체 노동 증가, 정신 - 감정 상태 개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청소년을위한 우수한 비타민!
나는 10 년 동안 아들을 샀다. 그들은 아침 식사 후에 하루에 1 테이블을 마셨다. 위대한 수행했습니다! 식욕은 마치 힘이 증가한 것처럼 즉시 개선되었습니다. 1 리셉션에서 바로 그 효과를 보았습니다! 우리가 술을 마시는 동안 얼마나 더 많이 보자. 나는 2 달 동안 그것을 가지고 가기 후에 검토를 보완한다. 나는 가을을위한 두 번째 꾸러미를 샀다. 원치 않는 부작용없이 우리 아이를위한 비타민. 가격은 좋다. 아들은 기분이 좋고 기증 된 혈액, 상세한 분석을합니다. 모든 지표는 정상입니다. 나는 그 효과가 정말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 아침 일찍 아이가 쉽게 깨어나고 약해지고 기분이 좋고 식욕이 없다. 확실히 그를 위해 더 이상 아무것도 찾지 않을 것입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Aktvny 조수!
나는 익숙한 청소년이 비타민 복잡했다. 하지만 이미 긍정적 인 피드백 - 그것은 또 다른 짧은 소요됩니다. 소년은 13 세입니다. 효율성과 유머가, 교훈의 성능의 밝기가 일정 졸음을 필요가 있었다. 이것은 단지 행복해야한다! 이 과정을 것입니다 - 봄과 가을. 내 평가는 당신이 - postavte 예에 도움이 있었다면! 그리고 건강을 기원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투약! 하지만 난 하루에만 2 정을 줘!
동지가 좋은 비타민,하지만 아침에 2 줄 (우리는 13 세였다). 비타민의 과잉 기억, 그것은간에 위험합니다. 피부에 갈색 몰 등장하지 않았을 어린이, 조심해.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준비.
약물의 작용은 내 아들 (11) let.Ochen .Syn 매우 활성화되어 좋아 구입, sportom.Vitaminy 그를 고하 중 몸매를 유지 도움이 종사.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아들은 스포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나는 2 년째이 회사의 비타민을 구입합니다. 그는 가을과 봄에 코스를 마시 며, 결과적으로 1 년 내내 불과 2 시간에 불과한 가벼운 형태의 급성 호흡기 질환을 앓 았으며 독감 유행이 격렬 해지고 학교가 polklassa에 가지 않았을 때 온도가 없었습니다. 비타민이 잘 섭취 된 후에 만 ​​술을 마셔야한다고 생각하면 가치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소화 불량이 보장됩니다! 이것을 위해 ~ 마이너스 스타!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꽤 구입
그것은 청소년을위한 이들 비타민을 말한다, 그러나 나는 구조 등, 5 세의 자녀를했다하더라도. 내가 가장 좋아하는 러시아어 규범과 이들 비타민을 비교합니다. 지침은 일 대 당 3 개를 마셔야을 나타냅니다. 우리 시대 (5 년) 하루에 1 개 들어 - 표준이 rovnenko에 좋은, 모든 따라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을 좋아했다.
알맞은 가격에 좋은 비타민. 나는 그 작곡을 좋아했다. 그녀는 아들에게 11 년을주고 자신을 마셨다. 나는 피부가 더 깨끗하고 안색이 고르게 나타났습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비타민!
그녀의 조카딸을 위해 구입 한 그녀는 질병 수막염으로 고통받는 두려운 두통의 해마다 여러 번 시합을 가졌습니다. 의사들은 어떤 치료도받지 않았고 많은 도움이되지 않는 진통제를 처방했습니다. ((친숙한 한 약사는 B 군의 비타민 복합체로 비타민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녀는 처음에는 마그네슘 B6를 마셨지 만 발작이있었습니다.) 가을에 나는 먼저 그녀에게이 비타민을 주문했습니다. 2 개의 정제가 시험에 앞서 3으로 증가했습니다. 결국 9 개월 동안 아무런 상습도 없습니다. 모든 것이 끝났고이 비타민 때문에 모든 것을 기록하는 동안)))))))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비타민.
우수한 비타민. 나는 13 세의 나이로 아들을 십대에 데리고 오게했으며, 활동적인 생활 양식, 학교, 스포츠, 영어 학교를지도하며 아침에 하루에 2 번씩 받았다. 완벽하게, 그리고 더 차분 해졌고, 이것은 10 대 기간 동안 매우 중요합니다. 비타민을 추천합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된다면, "예"를 넣으십시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십대를위한 우수한 비타민
나는이 비타민을 딸에게 샀다. 그녀는 14 살이었다. 아침 식사 후 2 캡슐 섭취. 캡슐이 크지 않기 때문에 복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주문하기 전에 균형이 잘 잡히고 많은 복합물을 연구했습니다. 제 딸에게는 큰 짐이 있습니다. 그녀는 이미 2 주 동안 술을 마셨고, 피곤함이 적고 에너지가 많습니다. 나는 추천한다. 부작용 없음.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청소년을위한 비타민.
(우리의 약국 대조적으로) 이러한 비타민 불편을 초래하지 않는다. 그리고 14 세 아들은 작은 작은 pryshchichki의 산란했다. 이들 비타민의 수신되었습니다. 편안한, 내 의견으로는, 투여한다. 복용 3 캡슐 일일 표준의 100 %를 초과하지 않는다. 좋은 음식에 대한 보완 그의 아들, 하루 1 캡슐을 얻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업 비타민
내 여자 (14 11 년)이 시즌이 Vitaminka을 마신다. 가격과 품질에 만족. 점심 식사 후 1 ~ 2 캡슐을 마셔. 그게 좋은 영양 아래에 충분하다 생각합니다. 나는 비타민의 효능을 설명하는 방법을 모른다, 모든 매우 주관적이지만, 아마 웰빙, 활력, 감기에 인내 내성, 적어도 일부하지만 그림. 약물에 대한 알레르기도 피부에 아무런 발진을 발생하지 않습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어린이영양제추천 아이허브 성장기어린이영양제 아이허브 어린이종합영양제 어린이면역력영양제 어린이눈에좋은영양제 어린이종합영양제추천 어린이미네랄영양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