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어린이 영양제 Flintstones, 칠드런스 멀티비타민 서플먼트와 철분, 과일 향, 60 츄어블 정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Flintstones, 칠드런스 멀티비타민 서플먼트와 철분, 과일 향, 60 츄어블 정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Flintstones, 칠드런스 멀티비타민 서플먼트와 철분, 과일 향, 60 츄어블 정


제품 가격:₩9,29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With Iron: 시금치 5컵에 상당하는 철분 함유
  • 소아과 의사가 가장 추천하는 어린이용 씹어 먹는 비타민 브랜드
  • 어린이용 종합비타민 보충제
  • 인공향 첨가
  • 뛰어난 맛의 과일향 & 재미있는 캐릭터 모양
  • 소아과 의사가 가장 추천하는 어린이용 씹어 먹는 비타민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2 정제 (2 세 및 3 세); 태블릿 1 개 (4 세 이상)
컨테이너 당 서빙 : 120; 60
태블릿 당 금액 2 및 3 세 어린이를위한 % 일일 가치 (½ 타블렛) 성인 및 어린이를위한 일일 가치 4 세 이상 (1 Tablet)
총 탄수화물 <1 g ** <1 % *
비타민 A (베타 카로틴으로서 10 %) 1300 IU 26 % 26 %
비타민 C 60 mg 75 % 100 %
비타민 D 600 IU 75 % 150 %
비타민 E 15 IU 75 % 50 %
티아민 (B1) 0.75 mg 54 % 50 %
리보플라빈 (B2) 0.85 mg 53 % 50 %
니아신 10 mg 56 % 50 %
비타민 B6 1 mg 71 % 50 %
엽산 200 mcg 50 % 50 %
비타민 B12 3 mcg 50 % 50 %
판토텐산 5 mg 50 % 50 %
18 mg 90 % 100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본 제품은 어른의 지도하에 반드시 충분히 씹어 먹어야 합니다. 2-3세 어린이: 하루 반 알을 음식과 함께 완전히 씹어서 섭취. 4세 이상 어린이 및 성인: 하루 한 알을 음식과 함께 완전히 씹어서 섭취.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소르비톨, 만니톨, 과당, 아스코르브 산 나트륨, 푸마르산 철, 이산화 규소, 카라기난, 천연 및 인공 향료, fd & c 레드 # 40 호수; 엽산, 젤라틴,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니아신 아미드, 피리독신 하이드로 클로라이드, 리보플라빈, 수크랄로스의 2 % 미만 : 베타 카로틴, d- 칼슘 판토텐산, dl- 알파 토코 페릴 아세테이트, fd & c 블루 # 2 호수, fd & c 옐로우 # 6 호수 , 티아민 모노 니트 레이트, 비타민 A 아세테이트,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 비타민 D3 (콜레 칼시 페롤).

내용 : 콩.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미국 소아과 의사 추천 1위
미국 소아과 의사 추천 1위라는 설명에 혹하여 구입해 봤는데 성분도 나쁘지 않고 아이도 정말 좋아하네요 ^^ 멀티 영양제를 주느라 간혹 안 줄 때면 이것도 꼭 더 달라고 챙겨요 ^^

2번째 후기★★★★★
철분이 있어 좋아요.
병원에서 철분 처방받아 먹이는데 그 갈색 물약 거부가 너무너무 심해서 못먹였어요.. 저도 냄새도 맡기 싫어서 안줬는데 이건 철분함량이 꽤 높아서 겸사겸사 먹이네요.. 한알에 든 다른 성분 함량도 좋아요.. 다른후기에 아연이 있다고 좋다고 하시는데 성분표를 봐어 아연은 없는데;;; iron 철분 zinc 아연...맞죠..그쵸...확인하고 구매하세요..

3번째 후기★★★★★
정말 맛있어요
애니멀 퍼레이드 뿐 아니라 이 회사의 온갖 츄어블 타블렛 종류도 다 사보고 어린이용 비타민은 츄어블,구미 등 텍스쳐 별로 각종 유명 브랜드꺼 다 사봤는데 이 제품이 가장 맛있어요. 어릴때 먹던 스머프 타블렛 영양제맛이랑 똑 같네요. 미국 소아과 추천 1위라네요..

4번째 후기★★★★★
완전 잘먹어요
애니멀퍼레이드 냄새나서 안먹는데 이건 기똥차게 잘먹어요!!

5번째 후기★★★
딱딱한 고체로 되어있어서 아이가 먹지 못합니다~좀더 커서 먹여야 할 것 같아요~ㅠㅡㅠ
딱딱한 고체로 되어있어서 아이가 먹지 못합니다~좀더 커서 먹여야 할 것 같아요~ㅠ.ㅠ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성분은 좋아보이네요.
성인인데 비타민이랑 철분 같이 섭취되서 좋을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맛은 별로네요. 츄러블타입 철분은 먹어봐서 끝맛은 익숙한데 첫 맛이 전 별로에요 ㅋㅋㅋ 그리고 실리카겔이 없어서 좀 걱정 됩니다. 세통이나 샀는데~ 여름을 잘 버틸수 있을까요... 실리카겔 좀 구해서 넣어야할것 같아요.

7번째 후기★★★
얼마 안먹었는데
색이 거뭇하게 되어서 못먹고 폐기 했어요. 그러고 보니 안에 실리카겔 하나 들어있지 않더라구요 ㅠㅠ 재구매의사는 없습니다

8번째 후기★★★★★
좋아요
플린스톤즈 제품 한가지씩 번갈아 먹이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만족합니다 애니멀 퍼레이드 향과 맛을 거북해하는 아이인데, 플린스톤즈는 좋아하네요

9번째 후기★★★★★
아이들이 잚먹어요
2살 딸은 반쪽 먹이고 큰애는 하나먹이는데 맛있데요 또 주문하려구요

10번째 후기★★★
끝맛이별로에요..
으...상품평이 좋아 구매했는데..그냥 불량식품맛에 끝에 엄청난 비리고 느끼한 피맛...

11번째 후기★★★★★
아연이 같이 있어서 좋아요
아연이 포함되어 있어서 좋아요.ㅣ 아이도 잘 먹어요 ㅎ

12번째 후기★★★
요번엔 실패네요ㅠ
후기에 다들 맛있다길래 사줬는데 맛없데요..덕분에 하루 한번 약먹이듯 타이르면서 먹여요. 영양성분은 좋아서 먹이는데 재구매는 힘들겠어요;

13번째 후기★★★★
맛있어서
빼먹지않고 먹게되네요 저는 성인이지만ㅋㅋ

14번째 후기★★★★★
아이가 잘먹어요
아무리좋은 상품도 아이가 안먹으면 소용없는데,요건 잘먹네요 제가먹어봐도 맛있더라고요 이브랜드로 다른상품도 사봐야겠어요 재구매의사있어요^^

15번째 후기★★★★★
믿고 먹여요 !
30년 전 저 어릴때도 이 제품을 먹었어요. 믿고 먹는 멀티비타민이예요. 두돌안된 아들도 맛있게 먹어요.

16번째 후기★★★★
우리아이한테 먹였던건데
애가 좋아했어요 지금은 다 하나로 합쳐진 다른걸먹지만 꽤괜찮앗어요.

17번째 후기★★★★★
최고죠!!
완전 좋아요

18번째 후기★★★★
어른이먹으려구ㅋ
제가먹으려고샀어요ㅎㅎ 철분제먹어야되는데 안먹게되니까요 이걸일부러샇네요 맛나면더잘챙겨먹을듯해서요ㅎㅎ

19번째 후기★★★★
맛있어요
일반 철분제 먹는거보다 맛있오 애들하고 같이 먹고 있어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완전히 어린이 철의 필요성을 설명합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이 아이들을위한 철 몇 씹어 먹는 비타민의 하나입니다. 아이가 고기를 먹지 않는 나는, 빈혈의 예방이 비타민을 선택했다. 1 년에 한 번을 마신다. 음료 다른 비타민의 나머지. 단지 과정에 대한 그들의 충분. 중요! 비타민은 더 나은 약물의 초유 섭취와 맞 춥니 다. 내 페이지에서 체크 아웃 우리를했다 초유의 리뷰가 있습니다. 왜 그? 그것은 크게 철의 소화율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때문이다. 내 페이지의 제품에 대한 더욱 유용한 정보!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건강!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클래스!
먼저 동물의 비타민 퍼레이드를했다, 아이들은 좋아하지만, 어떤 효과를 보지 않았다. 그것은 그들의 좋은 순위 판매했기 때문에 그녀는했다. 나는 손실 아니라 생각했다. 오산. 이 비타민은 잘 우리를 도왔다. 효과는 응용 프로그램의 일주 후 눈에 띈다.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서이 회사에 대해 나쁘게 말하는 불구하고 이러한 비타민에 대한 기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나를 위해, 품질 namber 반에서 이러한 비타민!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이외의
주문 아이 여러 번, 이미 내가 생각하는 3 년 동안, 일년에 두 번 음료 과정을 보냈다. 낮은 헤모글로빈, 우리 약국 약은 전혀 도움이되지 않았다 있었다, 단지 변비는 그들의 아이였다. 이 Vitaminka은 기적을! 우리가 바로 저장된! Alergichny 아이하지만 이러한 비타민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권장합니다. 확실히 두 번 이상 구입!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바이엘, 적절한 수식을 제조
중국은 광대 한, 다이어트는 매우 다양하지만, 전반적으로 모든 관계없이 지역의 거의 모든, 요오드 과잉 또는 결핍 요오드 소금 (온라인 쇼핑 또는 구매 진단서에 비 요오드 소금)의 갑상선종, 바이엘이 포괄적 아이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너무 잘 요오드없이 빅토리아, 더 적합 조건, 완전히 충분한 소금을 통해 요오드. 이 더 망간이 없습니다 망간 중독의 흡입이 기사에 먹을 것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자녀에게주고 싶어하지 않는 물건을 만들어, 한 번 읽어 있지만, 중금속 오염 강력한 중국에 더 적합, 중국의 명 망간 섭취량은 정상의 상한에 가깝다. 마지막으로, 그것은 하드 씹어 먹는 정제하지 사탕입니다.

5번째 후기★★★★★
미국 소아과 의사 추천 1위
미국 소아과 의사 추천 1위라는 설명에 혹하여 구입해 봤는데 성분도 나쁘지 않고 아이도 정말 좋아하네요 ^^ 멀티 영양제를 주느라 간혹 안 줄 때면 이것도 꼭 더 달라고 챙겨요 ^^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나는 아이들의 헤모글로빈이 항상 106과 108 이었기 때문에이 비타민을 구입했다. 우리는이 비타민의 과정을 항상 마셨다. (젊었을 때 15 일 밖에 마시지 않았다. 그 맛은 그다지 즐겁지 않았다.) 1 개월 후에 그들은 혈액과 헤 마글 로빈 127의 기적을 주었다. 결과. 이전에는 인상 할 것이 없었습니다. 이 결과가 얼마나되는지 충분히 살펴보십시오. 프로필로 이동하십시오. 👍👍👍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철 - 아이들!
어린이를위한 철 보충제의 의외로 그리 큰 선택. 세련된 손톱 딸이 내가 특히 매일 수요가 50 % ~ 100 %로 초과 종합 비타민의 팬이 아니에요))) 마시고 싶어하지 않는 상품, 또한 "스페어"의 일부입니다. 플러스 비타민 D가있다 - 더 소아과는 하루 종일 햇빛 노출에도 불구하고, 영구적 인 약속을 권장합니다. 첫 번째 태블릿 열정, 정상 비행으로 먹었다. 태블릿 휴식 쉽게 문제를 무너 뜨리는 균등 두 부분으로 만 그림 프린스톤 및 공동 (2-3 년에 대한 지침에 반 태블릿을 주어). 냄새 "Vitaminka"Revit에서 회상한다. 그리고 약간의 과일 맛, 눈에 띄지 않게.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편식의 자녀.
아이가 2 명 있습니다 만, 1 명 하드 코어 야채를 싫어하는 다른 한 사람은 채식 (웃음) 그 둘 모두에 필요한 영양을 취할 수있을 것 같다라고 구입. 맛이 걱정 이었지만, 너무 맛있는 것 같고 하루 한알 어딘지 부족한 것 같습니다 (웃음) 상당히 보완 않는 철분도 들어 있고, 맛있는 것 같아서 사서 좋았습니다. 또한 반복하고 싶습니다 ♪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자당이라고 표기했지만. . .
인공 감미료 다만 저항이 있고, 자당 1g이라면 생각 구입했는데, 도착한 상품에 단단히 인공 감미료를 사용했습니다 (성분 표기도 전혀 다르다). 한 개 먹어 보았습니다 만, 미국의 과자 같은 부 자연스러운 단맛했기 때문에 아이들은 하나도주지 않고 모든 버렸습니다.

10번째 후기★★★★★
철분이 있어 좋아요.
병원에서 철분 처방받아 먹이는데 그 갈색 물약 거부가 너무너무 심해서 못먹였어요.. 저도 냄새도 맡기 싫어서 안줬는데 이건 철분함량이 꽤 높아서 겸사겸사 먹이네요.. 한알에 든 다른 성분 함량도 좋아요.. 다른후기에 아연이 있다고 좋다고 하시는데 성분표를 봐어 아연은 없는데;;; iron 철분 zinc 아연...맞죠..그쵸...확인하고 구매하세요..

11번째 후기★★★★★
정말 맛있어요
애니멀 퍼레이드 뿐 아니라 이 회사의 온갖 츄어블 타블렛 종류도 다 사보고 어린이용 비타민은 츄어블,구미 등 텍스쳐 별로 각종 유명 브랜드꺼 다 사봤는데 이 제품이 가장 맛있어요. 어릴때 먹던 스머프 타블렛 영양제맛이랑 똑 같네요. 미국 소아과 추천 1위라네요..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을 좋아했다!
Excellent는 혈액에서 어린이의 철분 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선배는 일반적으로 규범이나 요율보다 높았습니다.) 한 두 잔을 마시는 데에 소비했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어쨌든 나는 그들이 부드럽다 고 결정했다. 실제로, 단단한, 녹일 필요가있다. 나는 아이를주지 않는다 (2.8). 뚜렷한 철 맛.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니 가장 좋은 방법
나는 아이들도 이번 여름에 시험이 감소 보였다 헤모글로빈을 평생 빈혈이있다. 이전에 혈액 학자는 2 년 전, 아주 잘 도왔다 Aktifferin 아들을, 가입 - 이번 달 헤모글로빈 수치가 30 포인트 상승했다. 지난 달에 포인트 단지 몇 - 올 여름, 나는 그것이 다시 거의 도움이되지 않았다했다. 그리고 매우 불편 제공 - 똑 식사 후 하루에 3 번을 삭제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녀가 준 아침에, 그 정원은 결과, Aygerbe에 주문 .... 집 후, 의약품의 아들이었다. 한편으로는 제공하는 것이 편리하다 - 단 1 하루 tabletochku. Tabletochki의 아이들은 많은 즐거움없이 "먹고". 저는 두 아이들이 항아리 razdedila이 - 한 달에 갔다. 아들은 더 나은 (4 년) 도움 - 헤모글로빈 (102) (7 세)는 100이었다 딸 (110)이되었다, 한 달은 다른 업체를 선택하는 다음 (104)이되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철분
나는 패키지에 표시된 복용량으로 어린이들에게 (매일 6, 3 년)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기 때문에) 하루에 2 번 복용합니다. 장녀의 머리카락의 상태로 판단하면 길기 때문에 각 빗질은 전에 빗에 많은 털을 남겼습니다. 다행히도, 아니, 털이 멈추었습니다.) 의자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철분이 좋다는 결론을 내린다.

16번째 후기★★★★★
완전 잘먹어요
애니멀퍼레이드 냄새나서 안먹는데 이건 기똥차게 잘먹어요!!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적이고 맛있는
딸 헤모글로빈은 94 세 였고 1.5 개월 후 헤모글로빈 120. 1.5 년을 먹은 그녀는 기분 좋게 먹고 신맛은 매우 맛있었습니다.

18번째 후기★★★
딱딱한 고체로 되어있어서 아이가 먹지 못합니다~좀더 커서 먹여야 할 것 같아요~ㅠㅡㅠ
딱딱한 고체로 되어있어서 아이가 먹지 못합니다~좀더 커서 먹여야 할 것 같아요~ㅠ.ㅠ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들은 우리를 도왔다! 맛있는, 좋은 가격
아이에게 2 년 6 개월. 그들은 1.8에서 더 일찍 그것을 주었다. 비타민 chewable 정제. 단단하지만 손쉽게 씹을 수 있습니다. 아이는 그 맛을 좋아합니다. 나는 아이가 작아서 음식에 적합하기 때문에 준다. 헤모글로빈은 항상 115로 정상이지만, 복용 후 2 주일 만에 혈액을 기증 할 필요가 있었고 120 세 였을 때 분명히 증가했다고 생각합니다. 철의 복용량은 훌륭합니다! 러시아에는 철분이 든 씹을만한 정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훌륭한 옵션! 최근에 수시로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최근에 2 팩을 추가로 구입했습니다. 나는 조언한다. 후회하지 마라.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추천
2 세 아이를 복용 한 지 3 주 만에 헤모글로빈 수치가 101에서 118로 상승했는데 이는 매우 좋습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어린이영양제추천 아이허브 성장기어린이영양제 아이허브 어린이종합영양제 어린이면역력영양제 어린이눈에좋은영양제 어린이종합영양제추천 어린이미네랄영양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