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어린이 영양제 Nature's Way, Alive! 고무젤리, 어린이용 멀티비타민, 체리, 포도 & 오렌지, 90개 고무젤리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ature's Way, Alive! 고무젤리, 어린이용 멀티비타민, 체리, 포도 & 오렌지, 90개 고무젤리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Way, Alive! 고무젤리, 어린이용 멀티비타민, 체리, 포도 & 오렌지, 90개 고무젤리


제품 가격:₩13,22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글루텐 없음
  • 과수원 과일 & 정원 채소 분말 블렌드(1회분 당 150 mg)
  • 펙틴 베이스
  • 건강 보조 식품
  • 펙틴으로 제조, 젤라틴 무첨가
  • 맛있는 과일 맛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개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3 Gummies 당 금액 어린이 연령대의 % DV
2-3 세 4 세 이상
칼로리 25 명
총 탄수화물 6 g ** 2 % †
설탕 5 g ** **
비타민 A (베타 카로틴 및 레티 닐 팔미 테이트) 2,500 IU 100 % 50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60 mg 150 % 100 %
비타민 D3 (콜레 칼시 페롤로서) 400IU 100 % 100 %
비타민 E (d-alpha tocopheryl acetate) 15 IU 150 % 50 %
티아민 (비타민 B1) 750 mcg 107 % 50 %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850 mcg 106 % 50 %
니아신 (니아신 아마이드로서) 10 mg 111 % 50 %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 2 mg 286 % 100 %
엽산 400 mcg 200 % 100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으로서) 6 mcg 200 % 100 %
비오틴 300 mcg 200 % 100 %
판토텐산 (d- 판토텐산 칼슘) 5 mg 100 % 50 %
요오드 (요오드화 칼륨으로서) 75 mcg 107 % 50 %
아연 (구연산 아연) 7.5 mg 94 % 50 %
나트륨 25 mg 1% 1%
과수원 과일 / 가든
채소 파우더 블렌드 : 오렌지, 블루 베리, 당근, 석류, 매화, 딸기, 배, 사과, 사탕무, 나무 딸기, 체리, 파인애플, 호박, 콜리 플라워, 포도, Acai, 아스파라거스, 바나나, 브로콜리, 브뤼셀 새싹, 양배추, 크렌베리, , 완두콩, 시금치, 토마토
150 mg ** **
콜린 (콜린 비 타르트 레이트로서) 20 mcg ** **
이노시톨 20 mcg ** **
† 일일 비율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권장 사용법: 2세 이상 어린이는 매일 3개를 씹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 타피오카 시럽, 지팡이 설탕, 펙틴, 시트르산, 시트르산 나트륨, 천연 향료, 색소 (포도 쥬스 농축액, 엘더베리), 분별 코코넛 유 (비 수소 첨가), 밀랍.

누룩, 밀, 유제품, 계란, 콩, 땅콩, 인공 향료 또는 방부제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아들이 좋아해요
맛도 크기도 아이들이 먹기에 좋으네요

2번째 후기★★
별로
약맛이 많이 나고요 쫀듯한 젤리식감이 아니고 말랑한식감이라서 7살 우리딸이 안먹겠대요 자꾸 먹으라면 딸 하시는 말씀이 토할거 같은맛이래요 ㅋㅋ;;

3번째 후기★★★★★
구미스타일
쫄깃한 구미가 아니라 약간 퍼석하네요

4번째 후기★★★★★
얼라이브 재품중 성공
여태까지 다양한 얼라이브 제품중 대박 났어요 애들이 너무 좋아해요

5번째 후기★★★★★
잘 받았습니다
^^

6번째 후기★★★★★
좋아요
좋아요

7번째 후기★★★★
아이가 잘 먹네요.
뚜껑여니 비타민 냄새가 확 올라와서, 먹을까하고 건네주니, 잘 먹네요. 딱딱하기도 한데도요. 다행이다 싶고, 한참 잘 먹일것 같네요

8번째 후기★★★★
멀티비타민 구미
조카들에게 먹여보려고 구입했어요. 씹어먹는 비타민과 구미비타민을 같이 주문해서 먹여보니 구미비타민을 더 잘먹더라구요. 다음번에 주문할때는 한병더 주문해야겠어요.^^

9번째 후기★★★★★
여러 가지 맛이에요
딸아이가 씹는 타블렛은 맛이 이상하대서 몇개 버렸거든요..ㅡㅜ 요건 잘 먹어요 식감은 그리 쫄깃하지 않고 부드러운 젤리느낌? 많이 씹지 않아도 입에서 잘 부서집니다. 요새는 알아서 챙겨먹어요..ㅎㅎ

10번째 후기★★★★★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생각보다 아이들이 잘 먹네요.

11번째 후기★★★★★
맛은 없데요ㅋㅋ
츄어블보다는 먹기좋아서 주문했습니다

12번째 후기★★★★★
좋아요. 계속 주문할것같아요.
약 냄새난다는데 저는 못느끼겠고 수퍼에서 파는 젤리와 비교 안한다면 비타민이 이정도 맛과 식감이면 굿굿굿입니다. 아이가 더 먹고 싶어해서 고민이네요^^

13번째 후기★★★★★
아이가 좋아합니다.
17개월 아이가 좋아합니다. 하루에 2~3개씩 먹어요

14번째 후기★★★★★
좋아요!
네살 조카 어린이날 선물로 사줬어요. 맛있다고 집에 갈때 챙겨가더라구요.ㅎㅎ 젤리형태인데 그리 질기지 않고, 달지만 먹고 나서 단맛이 입안에 안남아서 깔끔하네요. 얼라이브 제품이라 비타민 함량은 믿고 구매했습니다!

15번째 후기★★★
좀 딱딱해요
아이가 잘 먹지만... 제겐 좀 딱딱한거 같은...향..이 있ㅇ 좀 싫어요 엄마인 제가 ㅋㅋ

16번째 후기
배송 누락되엇습니다
대체 환불 언제돼죠???

17번째 후기★★
약냄새
애들이 처음에은 먹다가 지금은 약냄새 때문에 안먹어요

18번째 후기★★★
to much sweet
너무 달고 찐득거려요. 이에 붙어서 먹고나면 바로 양치질을 해야해요. 맛은. . 어릴적 어디선가 먹어본듯한 약맛이예요 ㅎ 아이는 젤리로 알고 받아먹긴한데.재구매는 안할것같아요

19번째 후기★★★★
괜찮아요
잘먹는 편이에요 ㅎ

20번째 후기★★
성분좋고 펙틴이라 안질긴데
맛이없네요..써서 애기가 잘안먹어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리는 승인하지만 모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나는 매일의 응접 목적을 위해 7 년 동안 딸을 위해 친구를 샀다. 다른 씹을 수있는 비타민과는 달리, 이들은 냄새가 좋으며, 리셉션 중 소변 얼룩이 있습니다. 알레르기가 발생하지 않았고, 친구는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딸은 더 활동적이되었습니다. 단점은 설탕의 존재이며, 다소 많은 양입니다. 자일리톨을 바탕으로 한 더 나은 선택이 있습니다. 첨가물에 대해 뭐라 말할 수 있겠지만, 밤에는 쉽게 마셔서 잠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냉장고에 보관하거나 열을 가하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는 유기 아니다
맛, 아이들 진실을 Vitaminki, 맛 중 하나가 마음에 들지 않았다. 조심스럽게 레이블 읽기 : 모든 비타민은 아닙니다 - 유기. 정말 맛,하지만 알레르기 반응이 없어 - 나 자신을 시도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이들은 그것을 사랑 해요.
이 gummies은 대한 좋은 것은 자연의 방법은 성인의 종합 비타민에 투입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에는 반신 반의 미네랄 (구리 황산)이없는 것입니다. 내가 아이들을위한 종합 비타민을 선택하고 내가 조성물에 만족했을 때 나는 매우 신중했다. 아무것도 너무 과도하고 좋은 점은 서빙 크기 3의 gummies입니다 없습니다. 나는 단지 하나의 아이를주고 그들은 그것으로 행복하다! ================================================== ================================================== 이 리뷰가 도움이 발견하는 경우 === 나를 검토 아래에 "예"버튼을 클릭하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나는 마이 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뷰가 있습니다. . 고맙습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polivitaminki
일부는 알레르기를 줄 수 밀랍의 존재를 제외하고 의심스러운 아무것도 보지로서 나는, 유기 및 알레르기 반응을하지 반응의 존재에 대해 쓸 해야할지 모르겠어. 다른 모든 젤리 vitaminok 가운데, 이러한, 따라서, 미네랄을 포함하지 않는 비타민의 재미 용량의 채택에 의존하지 않는 일부 또는 신경 학적 상태에이를 것으로 예상, 나는하지 않을 것이다 (같은 말도 쓸 부끄러워 할 것이다 리뷰 아니지만, 여기에 무슨 짓을했는지 cm. 리뷰) 과정의 가격 :-)이 변경되었습니다, 그녀는 갔다하기 때문에 나머지, 나는,이 비타민 아이들이 좋은 것으로 생각합니다. 나는 추천합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개별적으로!
(알레르기가 고통 건초열) 내 오래된 아이 이러한 비타민이 가지 않았다가 - 갑자기 분명한 이유도없이 기분이 나쁜 피부병 취소 비타민이 있었다 - 모두 사라. 아무 반응이 없었다 젊은, 우리가 알레르기가없는 것입니다, Vitaminka는 맛.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어린이를위한 Millete 비타민
그러나 좋은 성분은 참을 Aatqublha 아이를 냄새 사이트에서 더 나은 사람이 씹는 알약의 형태가 당신이 테스트 다른 제품을 볼 수있는 유용한 주석을 클릭하고 내 이름을 클릭 도움이 경우 산업 자재 및 젤라틴의 무료 그들을 위해 중재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조성이 우수합니다. 종류와 맛은 불쾌합니다.
이 비타민은 내가 예상했던 의미에서 젤리가 아닙니다. 젤리 곰이 아니라. 구성은 훌륭하지만 맛은 공포입니다. 그리고 외모도 불쾌합니다. 아이는 시도조차하지 않았다. 외관에서 말린 과일처럼. 그리고 어떤 종류의 파우더에서와 같이 맛 또한 건조합니다. 맛이 없다. 냄새는 혼합물이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대한 비타민
비타민은 성분과 맛이 매우 우수합니다. 그들은 매우 달콤하지 않고 끈적 거리지 않고 잘 씹는다. 이러한 종합 비타민제는 내가 아이들을 위해 주문한 최초의 제품이기 때문에 다른 브랜드와 비교하여 선택에 매우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알레르기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나는 4, 11 세의 아이들을 위해 산다. 단 하나의 작은 단점은 리셉션에있는 조각 수입니다.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나는 추천한다. 내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어린이들을위한 살아있는 비타민
3 살, 12 살. 벌써 우리는 두 번째 은행을 가지고 있으며 그 은행은 끝났습니다. 우리는 세 번째를 택할 것입니다. 체리, 오렌지 또는 포도의 형태로 하루에 3 가지 비타민. 아이들은 즐거움으로 먹는다. 묻는다. 나는 눈에 보이는 효과는 발견하지 못했지만 비타민은 결코 방해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완전한 영양을 요구하기가 어렵 기 때문에. 우리는 아이들의 오메가 3와 함께 마 십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어린이 종합 비타민. 살아있다!
나는이 비타민을 수시로 두 아들 (4 살, 11 살)에게 가져 간다. 그들은 둘 다 즐거워한다. 나는 가을, 봄에 가져 간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Supervytamynы!
어린이 은행은 최고 비타민! 나는 맛도 아기를 좋아했다. 프로필 은행은, 어떤 바이러스는 지난 달에 포착되지되지 않습니다. 아이는 더 활성화되었다. 이주 후 아침 모든 문제없이 상승한다. 다시 구입해야합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복용량과 맛있는 비타민
마멀레이드 형태의 비타민은 26 과일과 채소로 풍성하며 2 살부터 아이들에게 권장됩니다. 글루텐, 염료 및 방부제가 함유되지 않은 천연 성분. 알레르기 어린이, 비타민에는 효모, 밀, 유제품, 달걀 및 땅콩이 ​​포함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타민은 포도, 오렌지 및 체리의 세 가지 과일의 형태로 제공되며 각각 자체 냄새와 맛이 있습니다. 비타민에 대한 일일 요구 사항을 보장하기 위해 제조업체는 최대 3 개를 먹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에. 이것은 당신이 아이의 신체의 요구에 따라 복용량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따로 따로 나는 봉인 된 깡통에주의하고 싶다. 아이는 결코 그런 덮개를 열 수 없다. 비타민은 마멀레이드 과자와 비슷하며 과일 맛이 좋으며 맛있습니다. 그들은 치아에 쉽게 씹지 않는다. 나는 태블릿을 삼키는 방법을 모르는 아이들에게 추천합니다. 그들은이 비타민을 스스로 요구할 것이고, 반드시 복용하는 것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가을 겨울 기간에는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유아가 유치원 및 학교에 다니는 경우 질병을 예방하고 면역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제 의견이 유용하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어려울 것은 없지만 기쁘게 생각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라이브 사진이있는 아동용 제품에 대한 많은 리뷰는 LiveJournal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내 LJ를 찾으려면, 내 별명 KavynovskayY를 클릭 한 다음 아바타 아래 파란색 연필을 클릭하면됩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이를 좋아하지
분대 아주 좋은,하지만 불행히도 우리 아이들 3, 5 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가장 마실 것, 2 개 팩을했다. 하지만 내 아이들이 다음 (10 개 이상의 서로 다른) 설정에서 주문까지 비타민으로, 모든 .. 받아 매우 선택적이다. 그들은. 180sht의 거대한 패키지에 젤리 곰을 좋아한다 (그러나 그것의 나쁜 부분이 있습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품질의 비타민
세 번째로 12 세 딸에게이 비타민을 주문합니다. 학교에서의 전염병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아프지 않았습니다. 꽤 성공적으로 로드, 나는 비타민 B의 함량이 높기 때문에 그렇게 생각한다. 이 복잡한 마실 것과 함께 노르딕 원주민에게서 나온 오메가. 나는 칼슘과 마그네슘을 따로 따로 첨가 할 계획이다. 할인 코드 MER 0350.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이가 말을 많이하기 시작, 몇 일에 전체 알파벳을 배웠다
먼저 국내 은행 곰의 비타민을 구입, 조성물은 감동하지 않았다 살아 비타민을 주문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구조가 비타민을 많이하고 매일 요구 사항의 높은 비율을 포함하는 것을 좋아했다. 아주 맛, 아이는 은행이 먹는 모든 번, 숨길 수 있습니다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 중 세 가지, 식사 후 심지어 한 - 또 다른 일일 복용량 그 사실을 좋아했다. 아이는 아마도 그는 식사 후 과자를 줄 것이다 것을 알고, 더 나은 식사를하기 시작했다. 내 아들은 아주 나쁜, 2.5 년 새로운 단어가되었다 할 수 있습니다 한 달 말했다. 데이터를 수신하는 주 후에는 비타민이 바로 새로운 단어를 많이 이야기되었다, 확실하게 일치 할 수 있고 단지 시간이 증가 에너지를왔다. 대부분의 경우 나는 같은 비타민의 또 다른 병을 주문합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즐거움으로 먹어라.
오랫동안 아이들을위한 비타민을 선택했습니다. 나는 설탕을 성분으로 좋아하지 않지만 맛은 좋으며 두 아이들은 즐거움을 가지고 먹으며 아침에 생각 나게합니다. 비타민은 오렌지 슬라이스, 블랙 베리 및 체리의 형태로 마멀레이드 형태로 제공됩니다. 모두 적절한 맛을 지녔습니다. 그래서 선택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추천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감동하지
막내 (5 년) 단호하게 거부 한 - 기분 좋은 냄새가 특히 강한 없습니다. 수석 먹는하지만, 열정없이. 삼일 후, 수신은 그녀의 뺨에 가려운 자리를 나타났다. 지금은 2 개 피부에 어떤 결과 같은 일을 제공합니다. 은행, 희망 dopet하지만 새로운 구매는하지 않습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Vitaminka
우리가 아직 몸이 비록 (하지만이 처음에는 아이가 주춤하고 그들로부터 otmazatsya했지만, 사용) 충분히 맛있는. 그러나 우리 그룹의 아이들이 일주일 동안 정원에서 아픈있을 때이 기간이었고, 우리는 단지 빨리 퇴색 강한 기침과 함께 집에서 2 일을 보내었다. 그런데 사실은 그게 다야.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역겨운 냄새와 맛
나쁜 냄새와 맛 좋은. 아이는 취할 수 없었다. 돈 낭비.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비타민!
우수한 비타민! 2,5 년의 아이에게, 겨울에는 술을 마시 며 상처를 입거나 아프지 않았으며, 아프고 반 년 동안은 여전히 ​​주문할 것입니다! 그리고 너 자신과이 회사의 남편을 위해서! 그들의 자식은 즐거움으로 탔다. 다른 과일의 형태로 과일 젤리.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어린이영양제추천 아이허브 성장기어린이영양제 아이허브 어린이종합영양제 어린이면역력영양제 어린이눈에좋은영양제 어린이종합영양제추천 어린이미네랄영양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