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남성종합영양제New Chapter, 40세 이상 모든 남성들의 원 데일리 멀티, 96 태블릿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ew Chapter, 40세 이상 모든 남성들의 원 데일리 멀티, 96 태블릿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ew Chapter, 40세 이상 모든 남성들의 원 데일리 멀티, 96 태블릿


제품 가격:₩63,02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유기농 채소 및 허브로 제조
  • ICS 인증된 유기농 제품
  • 96 알 - 3 개월 이상 용량
  • 전립선, 심장 및 안구 건강을 위한 유기농 복합 종합 비타민
  • 공복에 복용 가능
  • 코셔 제품
  • 건강 보조 식품
  • 글루텐 없음
  • 비유전자변형 프로젝트 인증
  • 국제 인증기관에서 인증 받은 유기농 제품

전체론적 접근

유기농 식품 종합제의 새로운 장:식품 보충제 그 이상의 제품으로써 보충하는 음식입니다.

프로바이오틱

몸에 좋은 생 프로바이오틱스로 배양되었습니다.

비유전자변형(Non-GMO) 프로젝트 인증

유기농 채소 및 허브로 제조

홀 푸드

배양된 홀 푸드

건강

배양 된 유기농 식품 - 유기농 허브와 배양 된 유기농 식품 복합 비타민과 미네랄이 영양소 결핍 문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최적의 건강 및 상태 별 혜택을 촉진합니다.

40 세 이상 남성 - 에브리 맨즈 원 데일리 40+ (Every Man 's One Daily 40+)는 40 세 이상 남성을 위해 특별히 제조 된 프로 바이오 유기농 복합 종합 비타민제입니다.

전립선 건강 - 초 임계 쇠고기 야자 껍질, 쐐기풀 뿌리 및 호박 씨앗 기름이 함께 작용하여 전립선 건강을 촉진합니다.

심장, 눈과 소화기 건강 - 6 가지 음식물이 복합 된 비타민 B와 유기농 오레가노와 호로 파 같은 모든 음식은 심장, 눈 및 소화기의 건강을 돕고, 또한 스트레스를 해결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하루 한번 -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편리한 제제로 언제든지 섭취할 수 있고 공복 상태에서도 복용 할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1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96
태블릿 1 개 포함 % DV
비타민 A † (베타 카로틴 100 %) 5000IU 100 %
비타민 C† 60 mg 100 %
비타민 D3 † 1000IU 250 %
비타민 E † 30 IU 100 %
비타민 K (K1과 K2 (MK7) 혼합) 80 mcg 100 %
티아민 - 비타민 B1 † 2 mg 133 %
리보플라빈 - 비타민 B2 † 2 mg 118 %
니아신 † 20 mg 100 %
비타민 B6 † 5 mg 250 %
엽산 † 200 mcg 50 %
비타민 B12 † 25 mcg 417 %
비오틴 † 150 mcg 50 %
판토텐산† 10 mg 100 %
칼슘 (조류에서 ‡) 15 mg 1%
요오드† 75 mcg 50 %
마그네슘 † (배양 된 75 %, 조류에서 25 % ‡) 4 mg 1%
아연† 10 mg 66 %
셀렌† 75 mcg 107 %
구리† 1 mg 50 %
망간† 1 mg 50 %
크롬† 60 mcg 50 %
몰리브덴† 10 mcg 13 %
초본 조화
전립선 지원 혼합

톱 야자과 식물 추출물 (과일), 유기농 호박씨 유 (종자), 쐐기풀 추출물 (뿌리)


90 mg


스트레스 / 에너지 지원 혼합 †
유기농 Schizandra (베리), 유기농 마카 (뿌리), 유기농 카모마일 (꽃)
30 mg
심장 지원 블렌드 †
유기 호로 파 (종자), 유기농 오레가노 (잎), 포도씨 추출물 (배양하지 않음), 유기 호손 (장과 및 종자)
20 mg
소화기 지원 혼합 †
유기 알로에 (잎), 유기 박하 (잎), 유기 고수풀 (종자), 유기 카 다몬 (씨앗), 유기 아티 초크 (잎)
10 mg
Full-Spectrum Herbs and Extracts 진저 (rhizome) 3.2 mg 하이드로 에탄올 추출물과 0.8 mg 유기 초 임계 추출물 4 mg
유기 심황 (뿌리 줄기) 3.2 mg 분말 † 및 0.8 mg 초 임계 추출물 4 mg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석좌 : L. calcareum과 L. corallioides
† 영양분과 허브는 유기 밀가루 된 콩, Saccharomyces cerevisiae (유기농 효모 : 활성 및 비활성), 유기 maltodextrin, 유기농 아카시아, 유기 오렌지 껍질, 유기 레몬 껍질, 유기 당근 분말, 유기 알팔파 분말 , 유기 당밀, 락토 바실러스 (L. acidophilus, L. bifidus, L. rhamnosus) 및 효소 (비활성화)가있다.

제품 사용법

하루 1정 언제든지 공복 상태에서도 복용 가능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농 아카시아 고무는 실리카, 락 수지, 카르 나우 바 왁스 및 말토 덱스트린의 2 % 미만을 함유합니다.

내용 : 발효 콩 및 발효 밀 (Saccharomyces cerevisiae의 식품 공급원).

글루텐은 무료입니다. 100 % 채식주의 자; 인공 풍미 또는 색깔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Доволен приобретением
Считаю это наиболее оптимальный комплекс витаминов, минералов и растительных добавок для поддержания функций организма. Принимаю второй год. Аллергии на него нет. Известный производитель. Рассказать о чудесах не могу, что типа не болею или исцелился от всего. Однако все же заметно положительное влияние, особенно в период авитаминоза. Дополнительно, чтобы как-то разнообразить, я меняю формулы мультивитаминов и чередую этот комплекс с другими подобными от других производителей, что посоветую и вам.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비타민
이 비타민의 장점은 자연 과일과 채소에서 섭취된다는 것입니다. 하루에 한 번씩 복용하십시오. 회사는 최고 중 하나입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충분한 비타민과 보충제가 들어 있습니다. 겨울이 맞아요.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접근 한
남편은 그에게 podoshel을 좋아합니다. 나에게 남편은 의약품과 badam에 매우 민감합니다 .Ego 유기체는 즉시 podhodit 또는 그물을 이해하게 만듭니다 .Eti는 그 혜택이 몸이라고 느낍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이외의
비타민 이외에. 남편은 개선이 이미 신청 후 일주일 눈에 띄는 것을 말한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복합체
남편이 좋아해. 하루에 한 번씩 복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그 침식성 위염으로이 복합체는 부정적 감정을 유발하지 않았습니다. 계속 마셔.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추천
아주 좋은 비타민. 빈속에 마실 수 있습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상적인
1 일 1 회 복용하면 매우 편리합니다. 이 구성은 40 세 이상 남성에게 이상적입니다. 두 번째 주부터 웰빙을 향상시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1 개월 사용 후.
한 달 사용 후, 당신은 한 가지를 말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은 일합니다. 피로 감소, 건강 증진.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다른 모든 사람들이 독감에 걸렸을 때, 나는 건강했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신뢰할 수있는 브랜드
50 대 남편 홀 푸즈에 놓여져있는 상품이므로, 검사 등도 신용 할 수 있다고 생각 선택했습니다. 배고파도 위에 부담없이 섭취 할 수 있으므로 위 기대어 등의 걱정은 없습니다. 효과는 지금의 시점에서는 알 수 없지만 업데이트로보고합니다. 참고로 남편은 대머리지만, 유비키노루 카네 카 ppq와 쿠릴 오일을 계속 섭취하고 있습니다 만, 아무것도 없었던 것이 외로움 산에 짧은 털이 많이 나오고, 끝구 대머리의 가장자리에 검은 털이 와서 본인 은 새삼 귀찮다고 면도 있습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일.
나는 아침에 아침에 그것을 받아 들인다. 1 주일의 리셉션 후에, 나는 졸음이 오후에 사라 졌다는 것을 알아 차렸다. 나는 움직이고 싶다는 욕구가 있었다. 기분도 좋아졌고, 나는 더 웃고 싶습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리 아빠 한테 샀어.
우리 아빠는 66 세이며, 그는 자동 면역 장애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그의 머리카락이 패치에 의해 떨어지고이 제품은 충분한 종합 비타민을 자신의 시체를 보완했다. 우리 아빠는 자신의 건강을 보충 할 종합 비타민제를 한번도 먹어 본 적이 없습니다. 신체에 영양분을 섭취하는 데 락토 바실러스를 사용하는이 제품은 매우 효과적입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
좋은 비타민은 더 많은 것을 주문할 것입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
.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일로나
남편은 그냥 사용합니다. 순수 제품.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모든 사람의 한 일일 멀티
장점 : 나는 그것을 사랑 해요! ... 그것은 조금 비싼이다 그러나 나는 그것은 올바른 균형을 찾기 위해 회사에 달려, 품질이 비용이 이해합니다. 단점 : 거의 동일한 제품의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차이에 대한 많은 정보가 아니다 :은 "한 일"및 "한 매일 다"의 차이.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좋은 비타민, 나는 높게 고품질 비타민을 매일에 단 하나 복용량을 필요로하는 누군가 추천한다! ☺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말 건강한 멀티 비타민!
이 제품은 모든 자연 식품 야채와 허브로 만들어졌습니다. 그것도 글루텐 무료입니다 감사드립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5 학년
우수한 본격적인 비타민, 그것은 음식없이 toshchak에서 마실 수있는 편리하고, 남편은 3 캔을 마시고, 나는 끊임없이 살 것입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복통이 없다.
나는 식사를 할 때조차도 다른 브랜드의 위장을 앓고있는 남편을 위해이 멀티 비타민을 구입했습니다. 새로운 챕터는 위에서 쉽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음식과 함께이 비타민을 섭취 할 필요가 없다.
이 비타민을 수년간 복용하고 있습니다. 고품질의 재료로 가득차 있습니다. 내 아내가 여자를 데려 갈 것을 확신하고 그녀도 그것을 사랑합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여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여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여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