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남성종합영양제Garden of Life, 비타민 코드, 50세 이상의 지혜로운 사람들을 위한, 240 울트라 조브 야채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Garden of Life, 비타민 코드, 50세 이상의 지혜로운 사람들을 위한, 240 울트라 조브 야채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Garden of Life, 비타민 코드, 50세 이상의 지혜로운 사람들을 위한, 240 울트라 조브 야채 캡슐


제품 가격:₩62,87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미가공 완전 건강보조식품
  •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및 효소
  • 유기농으로 재배한 23가지 과일 및 채소
  • 결합제 또는 증량제 불포함
  • 코셔
  • 비-GMO 프로젝트 인증
  • 글루텐 없음
  • 미가공
  • 채식주의
  • 완전 자연생식 식품 멀티비타민
  •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및 효소
  • 자연 식품 건강 보조제

미가공이 의미하는 것

고열 처리하지 않음, 합성 결합제, 증량제, 인공 향료, 감미료, 인공 색소 또는 정제에 일반적으로 쓰이는 첨가제 등을 사용하지 않음.

비-GMO 프로젝트 인증 - Non-GMO 인증

독립된 제3자 기관 인증

유기농 무첨가 식품

RAW Food가 만든 영양소들은 유기농 재배 과일, 채소, 식품 보조 인자를 배합한 것입니다.

Vitamin Code 50 & Wiser Men은 종합 홀푸드 멀티 영양 포뮬러이며, 50세 이상의 남성에게 고유한 필요를 충족시켜주도록 특별히 제조되었으며, 적당한 건강과 웰빙을 유지하기 위해 인체가 요구하는 영양을 공급합니다.

23가지 유기농 재배 과일과 채소에 항산화제, 비타민, 영양 보조 인자들을 추가했습니다.

  • 전립선 건강
  • 건강한 심장과 혈압††
  • 기억력과 집중력
  • 건강 소화를 돕는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및 효소

†정상 범위내의 혈압 수준을 지속하기 위해.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4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열량) 10
총 탄수화물 2 g 1 % ¹
단백질 1 g 2 % ¹
비타민 A * (베타 - 카로틴) 6,000IU 120 %
비타민 C* 60 mg 100 %
비타민 D * (D3와 같은) 1,000 IU 250 %
비타민 E * 30 IU 100 %
비타민 K * 80 mcg 100 %
티아민 * (비타민 B1) 8 mg 530 %
리보플라빈 * (비타민 B2) 4 mg 240 %
니아신 * (니아신 아미드) 20 mg 100 %
비타민 B6 * 4 mg 200 %
엽산 * 400 mcg 100 %
비타민 B12 * (메틸 코발라민) 100mcg 1670 %
비오틴 * 300 mcg 100 %
판토텐산* 20 mg 200 %
칼슘* 29 mg 2 %
요오드* 75 mcg 50 %
마그네슘* 30 mg 8 %
아연* 15 mg 100 %
셀렌* 125 mcg 180 %
구리* 1.7 mg 90 %
망간* 2 mg 100 %
크롬* 120 mcg 100 %
몰리브덴* 75 mcg 100 %
바나듐* 10 mcg +
붕소* 1 mg +
혼합 카로티노이드를 함유 한 유기농 모 링가 올레이 페라 (잎) 11 mg +
혼합 된 토코페롤을 함유 한 유기농 Vitex 균류 (종자) 4 mg +
익지 않는 유기 과일 & 식물성 혼합
유기농 사과 (과일), 유기농 사탕무 (뿌리), 유기농 브로콜리 (줄기 & 꽃), 유기농 당근 (뿌리), 유기농 시금치 (잎), 유기농 토마토 (과일), 유기농 딸기 (과일), 유기농 타트 체리 , 유기 블랙 벨 (과일), 유기농 그린 벨 페퍼 (과일), 유기농 브뤼셀 새싹 (잎), 유기농 블루 베리 (과일), 유기농 생강 (뿌리), 유기농 마늘 (전구), 유기농 그린 양파 (전구), 유기농 라스베리 유기농 파슬리 (잎), 유기 꽃 양배추 (꽃 및 줄기), 유기농 붉은 양배추 (잎), 유기 케일 (잎), 유기농 오이 (조롱박), 유기 셀러리 (줄기), 유기농 아스파라거스 (꽃 및 줄기)
520 mg +
Raw Probiotic & Enzyme Blend
리파아제, 프로 테아 제, 아스 페르 길 루뻬 신, 베타 글루 카나 아제, 셀라 아제, 브로 멜라 인, 피타 아제, 락 타제, 파파인, 펩 티다 제, 펙 티나 ​​제, 자일 라나제, 헤미 셀룰라아제, 유산균 (Lactobacillus bulgaricus, Lactobacillus platarum) (Saccharomyces cerevisiae)
60 mg +
원시 항산화 및 면역 지원 복합체 20 mg +
원시 식품으로 만든 글루타티온, 원시 식품으로 만든 SOD (Superoxide dismutase)
CoQ10 * 425 mcg +
¹ 일일 비율은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은 하루 4 캡슐을 드십시오. 하루 2회 2캡슐씩 드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식사와 함께 복용하거나, 단독으로 복용해도 좋습니다. 캡슐을 열어서 내용물을 물이나 생 주스에 타 먹어도 됩니다. 어린이용 제품이 아닙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캡슐), 유기농 쌀 (선체).

필러 성분, 인공 색소 또는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마음 편해요
늘 피곤해하는 남편 ! 피곤함을 잘 이겨내고있어요 성분도 첨가물도 마음편안하게 잘 먹고있어요 다만 단점이라면 하루 2알씩 아침저녁으로 2번을 먹는디

2번째 후기★★★★
빠른 배송. 기쁨 두배 !!
기대 이상으로 배송이 빨리 와서 많이 놀랐구요 ^^* 운동하면서 면역력때문에 챙겨 먹으려고 구매 한건데, 식사가 불규칙해 영양조절이 힘든 저로선 필요한 제품이었는데, 빠른 배송에 기쁨이 더 크네요.

3번째 후기★★★★★
고ㅐㄴㅊㅏㅁㅎㅇㅡㄴㅍㅕㄴ
아침에 덜 피곤하다고 합니다

4번째 후기★★★★★
선물해드렸습니다.
이 브랜드의 비타민을 온 가족이 연령별 맞춤솔루션으로 섭취하고있습니다. 60대이신 지인께 선물해드린 후 6개월뒤 건강검진때 연령대비 굉장히 균형잡혀있다는 좋은결과를 들으셨다며 이 비타민제덕분인것같다고 또 한병 부탁하셨습니다. 원체 건강하신분이신데 평소 서플리종류는 전혀 드시지않는것같아 비타민이라도 드시는게어떨까하고 선물해드린건데 너무좋아하시고 효과도 보시는것같아 저도 기분좋았네요

5번째 후기★★★
남편을 위한선물
부적 나이먹더니 조그만 무리해도 힘들어해서 영양제를 좀 먹일까해서 선물했는데 효과를 잘 모르겠다고 하네요

6번째 후기★★★★★
부모님선물로 매번구매
부모님선물로 매번구매

7번째 후기★★★★★
좋아요
부모님 선물해 드렸더니 좋아하시네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그것은 작동합니다.
남편은 자신의 건강을 스스로 돈을 지출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는 사람들을 위해 그것을 만든) 나는 그에게서 비밀을 명령했다. 순서가 왔을 때 - 나는 테이블에 상자를 넣어. 나는 주춤. 그는, 즉 거의 백 달러를 비용 말했다 그의 눈을 압연. 당신은 마실 필요 - 돈 uplocheno 번))). 결과 - 모든 전선에서 향상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사실 더 이상 속도를 유지되었다. 나는 또 다른 주문을 요청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멋진 제품!
멋진 복잡한. 이 시대의 남편입니다. 그는 나에게 그의 아내의 생일의 날에 (건강 기능 식품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그 가치있는 선물이있는의 만족을 가져왔다. 그런데, 좋은 분위기에서 이미 명랑하고 아름다운 말, 같은 남편, (음료 이주). 이미 이것에 대한 촬영 할 수 있습니다. 여성 안전하게도 아름답게 자신의 남자를 탐닉하고 나이는 아프게하지 않습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비타민이 좋다는 것을 말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물론 비타민 복용의 결과는 신체 상태, 비타민 필요성에 달려 있습니다. 나는 여러 가지 복합체를 시험해 보았습니다. 그러나 이것들과 같은 확실한 결과를 실제로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나는 그들을 추천 할 위험이 없습니다. 이것은 전문가의 문제입니다.하지만 리셉션 후에 나 자신의 관찰과 국가를 나눌 것입니다. 어쩌면 누군가에게 보일 것입니다. 하나의 패키지를 사용한 후 전반적인 건강 상태는 관심이 아니라 시간에 따라 향상되었습니다. 부적절하게 작동하지 않습니다.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그것은 믿을 수 없습니다, 주님. 나는이 회사의 Garden of Life와 iHerb에 높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과 빠른 납기의 제품에 대해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실망.
솔직히, 설명 및 가격이 더 뭔가를 기대했다. 보통 나는 옵티 - 사람을 사용하지만, 그들은 항상 마실 수 있고, 모든 자연의 휴식을했다. 옵티마 거기 등으로부터 것과 같은 효과. 나도 용기 나 톤은 크게 증가하지 않습니다. 아마 비록 몸에서 비타민 와서 교환 과정에 참여한다. 아니면 그냥 내 비타민을. 그들 대부분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할아버지 행복
나는 할아버지 이러한 비타민을 주문했다. 전반적으로 복잡한 종합 비타민을 좋아했다. 하지만 내 할아버지는 다른 속성에 대해 완전히를 사랑했다. 그것은 그들이 완벽하게 그를 자신의 일정 소화 문제에 대처하는 데 도움 것을 밝혀졌다. 효과는 입학 첫 주 동안, 거의 즉시 눈에 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선택!
남편은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는 술을 마시는 지지자가 아닙니다.이 단지가 이어져서 긍정적 인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제 그는 걷고 모든 사람들은 그것을 광고했습니다! 남편에게 55 건강 상태와 사람의 라인에 이미 약간의 불쾌감이있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그의 눈은 젊은 남자처럼 타 오릅니다! 그리고 나는 그와 함께 물론 행복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뛰어난 멀티 비타민과 미네랄
이것은 내가 촬영 한 더 나은 멀티 비타민 미네랄 첨가제 중 하나입니다. 나는 그것이 가열 없다는 의미에서 원시이라고 그 사실을 좋아한다. 또한, 라이브 효소 생균제를 포함하고, 멀티 생균제 배양에 의해 생성된다. 당신은 원시 음식에서 당신에게 비타민과 미네랄을 얻기에 얻을 수있는이 약으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그녀의 남편과 함께 찍은. 남편은 부정적인 아무것도 발견하지 않았다. 나는 안색을 개선했다. 비타민 피부의 과정은 흰색과 즐거운 rozovogotsveta 된 후에 때문에 색소 침착의 나는, 표백. 머리는 조밀 한 구조되었다 하도 나타났다. 나는 45 내 머리가 좋은 자연에서 드문입니다. 혈액 검사 때문에 글로벌 변화가 모르는하지 않았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빠의 에너지 레벨 증가 도왔다
지금은 적어도 구년에 대한 생명 자신을 위해 제품 및 가족의 정원을 사용하고있다. 아빠는 보충 또는 종합 비타민을 사용하는 사람을 본 적이있다. 나이가 예민하지만, 그는 건강 문제로 실행합니다. 그는 심장 문제와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그는 항상 지친 느낌을 호소했다. 나는 그를 위해이 하나를 구입 한 남성 (50)과 현명한. 그는 정말 자신의 에너지와 건강 수준의 증가를 발견 보도했다. 그래서 그는 자신에 대한 보충을 구입하기 시작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뛰어난 제품
라이브 식품과 비타민은 생명의 미래와 정원이 최고의 가격으로 최고의 품질을 제공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찍은 것들의 대부분
그냥 년 슈퍼 잊어. 이 같은 아무것도 건너 온 적이 없었다. 추천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동, 확실히!
iHerb에서 구입 한 가장 효과적인 비타민! 제조 업체 덕분에!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남편을 데려 갔다.
그녀는 남편을 데리고 술을 마신다. 결과가 없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행복한 고객.
이 제품은 환상적이다. 이것은 나의 배를 화나게하지 않는 유일한 여러 비타민이다. 어떤 필러를 기반으로하는 모든 자연 식품. 4 정제 일일 요구 사항에 대한 일을해야합니까. 내가보기 엔이 브랜드를 추천합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처럼 보인다
하지만 조금 비싼.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Pyskina Joy
비타민과 같은 비타민은 알레르기없이 더 많은 에너지를줍니다. 스테이크와 밝은 꿈을 가진 발기와 현재의 단 하나의 거절 만 있습니다.) 몸의 복잡한 정화 후에이 비타민을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모든 것이 바로 작동했습니다. 모든 건강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차분 주목
정말 잘 이러한 비타민을 복용 약 3 일 후 인의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나는 반에서 reccomended 용량을 절감하고 여전히 좋은 느낌.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그들이 좋은 것 같아요
나는 나의 아버지 이것들을 구입했다. 그는 몇 주 동안 지금을 복용하고 그리고 그는 하루 종일 더 많은 에너지가 나에게 말하고있다. 예, 심지어 그가 하루 동안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말할 수있다. 나는 또 다른 병을 주문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레이트
아주 좋은 비타민. 남편은 음료와 칭찬을합니다. 이미 1 주일 정도의 리셉션을 마친 후에 나는 힘과 에너지가 솟아 오르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자연 스럽다는 사실은 평가를 더욱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처음으로 구매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다른 사람들을 시도했지만 다시 그들에게 돌아 왔습니다. 나는 분명히 추천한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말 현명
적 아버지는 그가 더 좋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기분이 더 나은 복용을 시작한 이후!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여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여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여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