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남성종합영양제 Now Foods, Adam, 탁월한 남성용 멀티, 180 소프트젤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ow Foods, Adam, 탁월한 남성용 멀티, 180 소프트젤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Adam, 탁월한 남성용 멀티, 180 소프트젤


제품 가격:₩33,30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소팔메토, 식물성 스테롤, 리코펜, 쐐기풀 뿌리 & CoQ10
  • 더 부드럽고 쉬운 목 넘김 & 흡수
  • 식이 보조제
  • 비타민
  • 1968년부터 가족 소유
  • 품질 GMP 인증

본 멀티 비타민의 소프트젤은 삼키기 쉽고, 위장에도 더 잘 견딜 수 있도록 제조되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Softgels
컨테이너 당 봉사 : 9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A [Beta-Carotene (베타틴)로 60 %, Retinyl Palmitate로 40 %] 10,000 IU 200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칼슘) 250 mg 417 %
비타민 D-3 (콜레 칼시 페롤로서) 1,000 IU 250 %
비타민 E (d 알파 토코페롤로) 150IU 500 %
비타민 K (Menaquinone과 Phytonadione와 같은) 80 mcg 100 %
티아민 (비타민 B-1) (티아민 HCl로부터) 25 mg 1667 %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25 mg 1471 %
니아신 (비타민 B-3) (니아신 아미드) 35 mg 175 %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 및 피리독신 -5- 인산염 (P-5-P)로부터) 25 mg 1250 %
엽산 (엽산로서) 400 mcg 100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과 메틸 코발라민) 120 mcg 2000 %
비오틴 300 mcg 100 %
판토텐산 (비타민 B-5) (판토텐산 칼슘) 50 mg 500 %
칼슘 (칼슘 아스코 베이트, 아쿠아민 F 해조류 바다 미네랄 및 칼슘 판토텐산염) 55 mg 6 %
요오드 (요오드화 칼륨에서) 225 mcg 150 %
마그네슘 (구연산 마그네슘 및 아쿠아 마린 F 해조류 미네랄 함유) 25 mg 6 %
아연 (아연 피코 리 네이트) 15 mg 100 %
셀레늄 (셀레늄 글리시 네이트 컴플렉스로부터) 200 mcg 286 %
구리 (구리 비스 글리시 네이트로부터) (TRAACS) 500 mcg 25 %
망간 (Bisglycinate 망간) (TRAACS) 2 mg 100 %
Chromium (Chromium Chelavite에서 유래) (TRAACS) 120 mcg 100 %
몰리브덴 (몰리브덴 비스 글리시 네이트로부터) (TRAACS) 75 mcg 100 %
칼륨 (염화칼륨에서) 25 mcg <1 %
톱 팔메 토 추출물 (베리) (Serenoa repens) (최소 85 % 지방산) 160 mg
식물 스테롤 (식물 스테롤) (베타 - 시토스테롤 함유) 50 mg
알파 리포 산 25 mg
콜린 (콜린 Bitartrate에서) 25 mg
포도 종자 추출물 (Vitis vinifera) 25 mg
이노시톨 10 mg
CoQ10 (유비 퀴논 (Ubiquinone)) 10 mg
Lycopene (Lyc-O-Mato) (천연 토마토 추출물 유래) 3 mg
루테인 (FloraGlo) (메리 골드 꽃에서) 500 mc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2 소프트젤을 음식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소프트 젤 캡슐 (소의 젤라틴, 글리세린, 물, 야옹), 호박 종자유, 해바라기 레시틴, 밀랍, 계피 (계피 나무) (나무 껍질) 기름.

콩이 들어 있습니다.

밀, 글루텐, 우유, 계란, 생선 또는 조개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이 제품에는 자연적인 색상 변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성분만 보고 골랐던 건데..
엽산(Folate (as Folic Acid))도 포함되어 있고 소량이지만 CoQ10도 포함되어 있어서 좋았는데.. 젤라틴 때문에... 비슷한 제품으로 (Now Foods, 아담 수퍼리어 맨즈 멀티, 90 배지캡슐) 갈아타려구요.. ^^;

2번째 후기★★★
비ㅌㅏㅁㅣㄴA 고ㅏㄷㅏ
비타민a의 일일 상한 섭취량이 10000ui인데 과다하다고 생각됩니다. 흡연자분들은 더욱 조심하세요 흡연자가 비타민 a를 하루 3000ui 이상 섭취시에 폐암 발병 확률이 현저하게 올라간다네요.... ㅠㅠ 참고하세요

3번째 후기★★★★★
???
왜 이제는 통관이 안되는건지?? 너무 잘 먹고있던건데 재구매하려고 들어와보니 선택국가는 통관불가라고 나와서 당황스럽네요ㅠㅜ 아이허브측에 문의해봐도 답이 없고 왜때문에 통관이 안되는지 아시는분???ㅠㅜㅠㅜ

4번째 후기★★★★
남성 종합 비타민
남성 종합 비타민으로서 가격과 구성이 알맞은 형태이긴 하나 타 제품의 비교시 성분으로서 약간 모자란 듯한 형태 범용성으론 괜찮은 제품 그리고 젤 타입이 장점인 제품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굿굿
먹던거라서 좋습니다~ 국내꺼는 먹고나서 소화시키면서 계속 영양제 냄새가 올라와서 거북한데, 이건 그런게 없어서 편합니다.

6번째 후기★★★★★
괜찮은 제품
거부감 없이 잘 먹고 있습니다.

7번째 후기★★★★★
편하게 먹을수 있어요
약 크기도 크지 않고 쉽게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태블릿형태가 너무 커서 제대로 먹지 못한다면 시도해볼만 합니다.

8번째 후기★★★★
신랑이 좋아해요~
먹어보니 확실히 다르다고 하네요 ^^ 하지만 약이 좀 큰게 단점 ㅋㅋ 먹다가 목에 걸린데요~~~

9번째 후기★★★★★
가성비 갑
가성비에 좋습니다. 부작용 없이 잘 먹고 있습니다

10번째 후기★★★★
좋습니다
남편이 같은 브랜드의 다른 제품을 먹었는데 그 제품이 재고가 없어서 샀어요. 그런데 이것도 먹기 편하고 좋네요~ 겔타입이라서 먹기는 더 편한 것 같아 보여요~

11번째 후기★★★★
효과는 기본 먹었던 얼라이브랑 비슷한거같은데 우선 목넘김이 훨낫네요
효과는 기본 먹었던 얼라이브랑 비슷한거같은데 우선 목넘김이 훨낫네요

12번째 후기★★★★★
효과 좋을거같습니다!!
비타민성분이 전부 초과라서 좋네요 항상 애용하겠습니다 ^^

13번째 후기★★★★
좋네요!
조금 큰 감이 있지만 목으로 넘기기엔 개인적으로는 부담이 없었고 아주좋스빈다.

14번째 후기★★★★★
오늘받았어요
11월21일날 주문해서 오늘우체국택배로받았어용~^^ 주말끼었는데도 빨리왔네요... 검색하다가 아이허브를알게되어 주문하게되었는데 주문하는것도 간단하고 가격도 너무 저렴해서 좋은것같아요.. 앞으로 아이허브자주애용해겠어요~ 아직먹어보지는않았지만 다들좋다니깐 기대됩니다..^^

15번째 후기★★★
좋은지는 잘 모르겠지만..
신랑주려고 샀는데, 좋은지는 잘 모르겠대요. 안먹는 것 보다는먹는 것이 낫겠지 싶어 매일 섭취하게는 하지만...

16번째 후기★★★★★
좋아요
^^

17번째 후기★★★★★
좋아요
좋아요.

18번째 후기★★★★★
피곤이덜합니다
실랑한테매일꾸준이먹였는데요사이피곤함이덜하다합니다 잘선택한것같읍니다

19번째 후기★★★★★
네이처스 에서 갈아 탔어요.
네이처스는 목넘김도 힘들지만. 먹고 나면 그렇게 속이 쓰리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이아이는 전혀 그런게 없어서 좋다고 해요. 아직 복용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드라마틱한 효과는 모르겠지만. 꾸준히 복용하면 뭐가 달라도 다르겠죠~

20번째 후기★★★★★
종합비타민제 위장장애가 있다면 추천합니다
주변에서 좋다고들 하는 영양제를 먹어도 늘 속이 불편했는데 이 제품은 괜찮습니다. 종합비타민제 먹고 속이 불편했다면 한번 시도해보세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탁월한 선택!
이 비타민 3 개월 동안 남편과 장남이 걸립니다. 크게 응용 오일의 발달에 포함되는 약물의 효과. 명랑, 맑은 마음, 인내, 좋은 식욕. 아주 잘 경우 내부 장기에 스트레스없이 흡수 비타민이 가득 - 스포츠 영양와 함께하면 효소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비전에 아주 예상치 못한 결과 - 보통 페인트와 컴퓨터에서 근무에서 더 피로보다 밝은! 좋은 답변 응답 - 눌러 {예} 그것은 단지입니다. 되돌아 항상 환영합니다 - 오른쪽 - 그것은 당신입니까? (YES!).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남성의 힘과 운동 선수에게 문제가있는 모든 사람들을위한 최고의 비타민
얘들 아, 나는 위대한 경험을 가진 운동가 야, 내가 자랑스런 광경에 질려서, 나는 그들을 대체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나는 비타민을 찾고 있었다. 나는이 아담을 발견했는데, 그들은 Merican 포럼에서 칭찬 받았을뿐만 아니라, 내 친척도 거대한 경험을 가진 의사였다. 또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특히 전립선 염을 포함한 건강에 문제가있는 남성에게 유용하다고 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매우 행복합니다. 아담은 갈매기입니다.) 그리고 매우 합리적인 비용으로 훌륭한 복용량이 여기에 있습니다! 나는 5 개의 별을 넣을 것이고,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팁과 마찬가지로 "예"를 클릭하면 쉽게 사용할 수 있지만 나에게 좋다. 내 피드백과 유용한 제품을 찾은 경우, 나 자신과 부모님이 은퇴 한 아내 인 fitonishka를 위해 많은 것을 주문하고, iHerb의 구매자이든 아니면 단지 하나가 될 계획이든, 내 의견을 활용할 것을 제안합니다. iHerb의 내 페이지! 초음파 진동. 나는 너의 의견을 기다린다 !!!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금 식품 ADAM (ADAM) 남성 종합 비타민!
스포츠 시장이 종합 비타민은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사람들을위한 최고의 남자 중 하나 간주하고, 헬륨은 잘 정착 할 수있는 캡슐 복합체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아주 조성이 잘 선택, 제품은 남성의 몸에 대한 완전한 영양 지원을 제공합니다! 종합 비타민 비타민과 미네랄의 복합체를 포함하는 남자를위한 단지,뿐만 아니라 : 공동 팔메 토 (야자과의 일종을 보았다), 루테인 (루테인), 코엔자임 Q10 (코엔자임 Q10), ZMA 테스토스테론 부스터와 은행 나무 (은행 나무) 추출물. 포괄적 인 종합 비타민 준비 아담은 우수한 남성의 멀티는 비타민, 매크로 남성의 신체의 요구를 충족하고 모든 장기 및 시스템의 최적의 기능 요소를 추적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준비는 그들이 최대한 몸에 흡수되도록 비율로 비타민 B의 함량이 높은 (B1, B2, B5, B6, B12)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비타민은 독성 물질과 싸울 수 있도록, 신진 대사를 조절, 주의력을 향상, 전체적인 톤, 활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 평활 동작을 위해 필요한 나머지 vyvedet.Povyshennoe 비타민 C의 함유량이, 혈관의 탄력성을 유지하고 상처 치유를 촉진, 심장 마비 및 뇌졸중의 발전을 방지 면역 시스템을 최적화로 B 비타민 과잉 본체만큼 걸릴 수 없다. 비타민 E - 자유 라디칼 싸움과 그 영향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강력한 산화 방지제. 비타민 C 및 베타 카로틴 그의 공동 투여가 심장 질환의 발달을 방지한다. 단지는 바다 다시마 해초에서 파생 된 유기 요오드를 포함한다. 그는 바로 신체의 신진 대사 과정의 "도전"이라고 갑상선의 작업을 감독. 요오드 사람의 부족을 일정 피로감, 과민성 느낌으로 집중할 수있다. 요오드 신체의 동화를 들어도 충분한 양의 복잡한에 존재하는 셀레늄을 필요로한다. 공동 팔메 토 (톱 야자) - 북미의 동부 해안에 성장 톱 팔메 토 또는 난쟁이 야자의 열매에서 파생 된 약물. 이 손바닥의 과일 - 딸기, 올리브 비슷합니다. 연구는 이러한 과일 구성 요소에서 발견 한 생식 시스템의 강장 효과가있다. 따라서, 전립선 정상화 권장 야자 열매를보고 발기 부전을 치료하기 위해. 팔메 토 (톱 야자) testesterona와 함께 정기적으로 섭취 생산을 자극하고 정자 생산을 증가시킨다. 따라서, 남성의 전체 생식 기능이 남아있다. 항산화 제 방어하여 손상 안구 광학계를 방지하는 자외선의 부정적인 영향으로부터 눈의 망막 및 렌즈를 생성 카로티노이드 - 루테인. 코엔자임 Q10 (코엔자임 Q10) - 전지 발전, 산화 방지제. 이 항 부정맥, 혈압 강하 효과를 발휘, 심혈 관계를 보호합니다. ATP 분자 - 그것은 생화학 에너지 캐리어의 합성을 돕고, 운동 내성을 증가시킨다. 자연 강력한 면역 - 치주 질환에 대한 효과는 손상된 조직을 치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ZMA - 아연과 마그네슘 아스 파르 테이트의 아스 파르 테이트 - 메티오닌 복합체를 함유 복합 제제. 그것은 부드러운 근육 강화 효과가있다. 수면 중에 성장 호르몬 수준을 높입니다. 췌장을 향상시킵니다. 그것은 전력 성능을 향상 테스토스테론 수준을 증가시킨다. 은행 나무 (은행 나무)는 -, 항산화 기능을 가지고 뇌 및 관상 동맥 순환을 개선, 혈액 순환 장애를 제거, 혈전증을 방지, 혈관의 탄성을 복원합니다. 식사와 함께 매일 1-2 캡슐을 가져 가라. 그것은 당신의 체중과 운동에 따라 달라집니다. 내 리뷰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물론 모든 사람이 단지를 추천합니다! ......., "예"의 맨 아래를 클릭하세요. 나는 iHerb 당신에게 건강과 좋은 쇼핑을 기원합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과 미네랄 세트가 우수합니다!
구성은 훌륭합니다! 나는 스포츠 피트 샵에서이 비타민을 사곤했다. 이제 나는이 사이트를 맡는다. 나는 하루에 2 잔의 비타민을 마신다. 식사 후 어느 날 아침, 저녁 식사 30 분 전에 두 번째. 이러한 기술은 capula에 지방 및 수용성 요소가 있다는 사실에 의해 설명됩니다. 따라서 나는 리셉션을, 지방이 많은 음식을 마신 후에 그냥 물로 나누었습니다. 나는 너에게 위대한 건강을 빌어! 한 칼로리를 소비하고 리뷰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비타민!
나는 일주일에 마신다. 심지어 일반 다이어트와 보디 빌딩, 큰 부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의 부족 가능성이있다, 그래서 나는이 설정을 바꾸기로했습니다. 나는 이야기를 말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결과가 바로 느껴지는 참고 : vosstanavliyus을 빠르게 운동 후, 더 좋은 내약성 부하 및 개선 잠을. 사실, 더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지만, 당신은 음식이 완료되지 않은 것을 고려할 때, 다음 매우 유용의 집합) 다른 비타민 A와 E로 올바른 접근 방식은 건조 기간에 지용성 것을 나타내는, 젤라틴 캡슐에 비타민 것을 추가하고 싶었다. 비타민의 투여 량은 바로 이러한 이유로 adskie..ahah 때문에, 여전히 일에 대한 해결이 kapsuly..ya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있지만, 나는 그들에 참여하도록 조언하지 않을 것입니다. 적당히 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이들 비타민의 효과 둘째 날 감지 수신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개선 된 분위기, 효율성 및 활동, 컴퓨터에 덜 피곤 눈. 활동 및 건강에 따라 하루에 1 ~ 2 캡슐을 가져 가라. 큰가 쉽게 섭취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캡슐. 경험적으로 나는 그렇지가 두통이다 더 어려워 수면, 적당한 활동으로 하루에 1 캡슐을 위해 충분한을 발견했다. 조성 1 캡슐에 의해 판단하는 것이 있기 때문에, 충분히 특정 비타민의 함유량은 10 회 일일 권장 복용량을 초과한다. 전반적으로, 구성, 비용 및 결과에 매우 만족합니다. 내 리뷰가 당신을 위해 유용하는 경우, "예"의 맨 아래를 클릭하세요. 나의 다른 리뷰 코멘트 zdorovie 캡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자신의 구성에서 가장 좋은 종합 비타민의 일부를 🌿! 🌿
나는 밀접하게 건강을 지켜 내 몸이 강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보편적 인 도구를 찾기로 결정했다. 종합 비타민의 다양한 전공 한 후, 내 관심은 ADAM에 매료되었다 - 모든 구성 요소가 충분히 건강한 남성의 신체가 있었다 그래서 있도록 설계되도록 그것은 여성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나는 매우 구성을 끌었다. 비타민 및 기타 구성 요소의 이러한 많은 수의 I는 다른 종합 비타민에서 볼 수 없다. 샘플은 1 개 패키지를 구입했습니다. 첫째, 나는 그들이 상당히 회의적인 치료,하지만 나는 모든 계절 질병을 앓고 있지만 전체 겨울 동안, 아픈 감기도 없었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종합 비타민 복합체의 사용은 크게 내 피부에 영향을 - 나는 종종 작은 발진과 검은 점에 직면 사용합니다. 지금은 첫째 날에 생성되는 효과를 발견 그의 친구들, 이러한 정기적으로 비타민과 순서를 마시고, 지금 자체가 시간 평가. 프로 스포츠와는 다른 비타민을 많이 시도했습니다. 이 최고 - 톤은 상단과 좋은 느낌에 항상이다. 그 구조에서 우리는 무엇이있다! 나는 추천! ♥ 모든 건강! ♥ ----- 친구, 리뷰를 읽을 게으른하지 않고 자신의 평가에 인색하지 마십시오! -----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담
좋은 비타민))) 비행 남편을 샀다. 나는 직장에서 집으로 온이 쉽지 않았다 전에)) 성매매와 아기했다. 그)) 감사 iHerb으로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해볼만 한 가치!
아담은 남자를위한 복합 비타민 양식을 젤. 내 선택. 선수 및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사람들 모두 적합합니다. 캡슐은 작지만 부드럽고 삼키기 편안하지 않습니다. 겔 형태의 캡슐 또는 정제를보다 높은 생체 이용률을 갖는 것으로 여겨진다. 내가 추천합니다! **** 내 리뷰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클릭하십시오«예»뿐만 아니라, 당신이 내 다른 리뷰를 읽어 내 페이지에서 좀 걸릴 수 있습니다. 그것이 진짜 IHERB와 건강을 유지!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두 번째 시간을내어, 그리고 난 모든 사람을 조언!
우물 독립적 인 평가 회사로 시작 labdoor 그들은 숫자 6에 좋은 장소를 차지 그리고 그것은 그냥 그런 아니다합니다! 활성 형태의 남성과 비타민의 균형 잡힌 구성은 가격 (그들은 / vysrat을 vyssat하지, 몸을 흡수 할 수있는 의미). 증가 된 성욕, 향상된 수면과 품질, 손톱, 머리카락, 피부의 상태. 나는 모든 사람을 조언! 정말 저렴한 가격에 남성을위한 최고의 비타민입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종합 비타민 !!! 나는 추천한다 !!!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북쪽에서 일하면서이 종합 비타민제를주었습니다. 응접의 시작 후에, 나는 뜻 깊은 파동을 느꼈다, 아침에 운동 시작하고 저녁에 힘 훈련. 직장에서는 100 % 집중적으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비타민. 나는 예방 차원에서 모든 사람들에게 조언한다. 훌륭한 사이트, 유용한 것들을 많이. 모든 건강, 행운 및 사랑 !!!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Now 멀티 비타민은 카루마구이 적은
멀티 비타민 미네랄이 목적이라면 데일리 비츠 가지 스페셜 원이면 충분합니다. 중년 남성에게는 DHT의 생성을 방지 허브 (톱 야자 라든지)과 리코펜도 포함하기 때문에, 고객 가치라고 생각합니다. 칼슘과 마그네슘이 적기 때문에 고혈압과 골다공증 기색 사람은 따로 칼 & 찻잔 또는 멀티 미네랄 보조 식품으로 보강하는 것이 좋네요.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현명한 스마트!
내 생각에 아담은 지금부터 남성용 스포츠 영양 시장에서 최고의 제품 중 하나입니다. 아담 비타민의 사용 효과는 사용 후 일주일 후에 느껴질 수 있습니다. 수면과 회복의 질이 향상되고, 마음의 선명도가 나타나고, 분위기와 동기 부여가 증가합니다. 글쎄, 배우자가 물론 기뻐))) 15 살이시겠습니까? 들어와 - 로닌 -!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남편은 마시지 않았다 - 마셨다.
동일한 생산자의 Eva 비타민이 다 떨어진 후에, Adam은 비타민을 마시기 시작했다. (그녀의 남편은 밖으로 던져 버리고 비참하게 포기했다.) 그래서 나는 그런 강하고 긴 손톱을 가진 적이 없다! 오메가 3와 함께 보았습니다. 모두 똑같은, 나는 비타민의 남성과 여성으로의 분열이이 제조사에서 가장 가능성있는 마케팅 움직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작곡은 매우 가깝습니다.

15번째 후기★★★
성분만 보고 골랐던 건데..
엽산(Folate (as Folic Acid))도 포함되어 있고 소량이지만 CoQ10도 포함되어 있어서 좋았는데.. 젤라틴 때문에... 비슷한 제품으로 (Now Foods, 아담 수퍼리어 맨즈 멀티, 90 배지캡슐) 갈아타려구요.. ^^;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좋아하지 않는다
느낌 불편과 현기증을받은 후.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이외의
이 비타민은 내 첫 번째 순서 IHerb을 샀다. 솔직히, 그러한 조치는 예상되지 않는다. 비타민 러시아에서 구입에 더 이상 유기체의 큰 반응이 없었다. 말 그대로 입학의 두 번째 날에 단어 홍수 명랑의 문자 그대로의 의미에서 그녀의 남편은 일찍 일어나되었다. 주말, 대신 11 이제 알람 시계없이 9 상승 이상. 저녁하지 kvely. 그것은 옷 방에서 크리프 오전 5시에 그를 잡은 것처럼, 내 질문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그는 더 이상 잠을 자고 출근하고 싶어 말한다. 그 후 나는 복용량을 줄이고 하루에 1 마시는 그에게 물었다. 한 달 반 수신 효과 후 약화하기 시작했다. 친구와 함께 반으로 나누어 은행은 또한 눈에 띄는 결과가 있습니다. 남자 선수, 조깅하기가 훨씬 쉽다는 것을 말했다. 최대 부하에서, 그는 피곤하지 않았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높은 추천
우리는 이미 5 배, 우수한 내약성, 멋진 구조, 응용 프로그램의 결과 이러한 비타민 남편을 구입 - 전체적인 톤을 증가, 피로를 감소를, 면역력을 증가시킨다. 나는 그것을 후회하지 않아요! 내 평가는 유용 경우, YES 감사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남자는 운이 좋다.
내 의견으로는이 작곡은 남성들을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많은 남성 건강 보조제에 흥미롭고 필요한 것. 비타민 A는 1 캡슐에 1 만 1 천 개가 있으므로주의해야합니다. 흡연자는 하루에 1 캡슐을 마셔야합니다. 그것은 남편에게 즐겁고, 분명히 더 밝고 쾌활하게되었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구성
그는이 비타민을 남편에게 가져다 주었으며, 가을의 시작과 함께 마시 며 면역력을 높이고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로 몸을 풍부하게했습니다. 그 결과 저는 기분이 좋으며 아침에 기분이 고조되고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나는 올바른 형태의 균형 잡힌 구성을 좋아합니다. 나는 사는 것이 좋습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된다면 예를 입력하십시오. 내 페이지에서 더 유용한 리뷰를 사용하면 피드백 헤더에서 내 이름을 클릭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여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여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여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