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여성종합영양제 VitaFusion, 여성 구미 비타민, 천연 베리 맛, 150 구미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VitaFusion, 여성 구미 비타민, 천연 베리 맛, 150 구미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VitaFusion, 여성 구미 비타민, 천연 베리 맛, 150 구미


제품 가격:₩11,40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미국의 #1 구미 비타민 브랜드
  • 에너지, 신진 대사, 뼈 & 면역 지원
  • 아메리칸 요리 셰프베스트 - 2018 세프 베스트 어워드 - 우수상
  • 25% 더 많은 D3††
  • 임상적으로 입증된 흡수력*
  • 완벽한 종합 비타민
  • 건강 보조 식품
  •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맛!
  • 품질과 효능을 보장하도록 실험실에서 검사 완료
  • 인공 향료 또는 감미료 없음
  • 글루텐 무함유
  • 고과당 옥수수 시럽 없음
  • 유제품 불포함
  • 합성 FD&C 염료 없음

ChefsBest Excellence Award는 독립적인 전문 요리사가 수립 한 품질 기준을 능가하는 브랜드에 수여되는 상입니다.

*비타민 C와 D를 위해.

††이전 포뮬러 비교.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1 회 제공량 : 2 개 거미 비타민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75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15 명
총 탄수화물 3g 1%†
총 당류 3g **
3g 첨가 당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6 % †
비타민 A (레티 닐 팔미 테이트) 450 mcg RAE 50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30 mg 33 %
비타민 D (콜레 칼시 페롤로서) 25 mcg (1000 IU) 125 %
비타민 E (dl-alpha-tocopheryl acetate) 18.8 mg 125 %
니아신 (니코틴산 이노시톨으로서) NE 8 mg 50 %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 2 mg 118 %
엽산 400 mcg DFE (엽산 240 mcg) 100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으로서) 7.2 mcg 300 %
비오틴 150 mcg 500 %
판토텐산 (d-panthothenate 칼슘) 3 mg 60 %
칼슘 (인산 삼 칼슘) 100 mg 8 %
요오드 (요오드화 칼륨으로서) 40 mcg 27 %
아연 (아연 킬레이트로서) 2.2 ㎎ 20 %
크롬 (크롬 picolinate와 같은) 35 mcg 100 %
이노시톨 (이노시톨 니코사인으로서) 2 mg **
붕소 (구연산 붕소) 150 mcg **
† 일일 비율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 식품으로, 성인은 매일 두개 (2) 개의 젤리 비타민을 섭취하십시오. 삼키기 전에 충분히 씹어 주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포도당 시럽, 설탕, 물, 젤라틴; (코코넛 및 / 또는 야자)과 밀랍 및 / 또는 카르 나우 바 왁스, 시트르산, 색소 (블루 베리 및 당근 농축액, 리코펜), 젖산 및 천연 향료의 2 % 미만.

내용 : 나무 견과류 (코코넛).

계란, 생선, 조개류, 콩 및 나무 견과류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시설에서 가공되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good
맛있긴하지만 그래서 도움이 될까싶은 의구심은 지울 수 없는 것...

2번째 후기★★★★
두번째 주문!
아침 공복에 습관처럼 먹어요 알약을 못 먹어서 구미 비타민으로 먹는데 단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아요 효과는 없어요^^

3번째 후기★★★★★
마ㅅㅣㅇㅣㅆㅓㅇㅕ
으.. 너무 맛있어요. 그냥 젤리같아요. 너무 맛있습니다 ㅠㅠ

4번째 후기★★★★★
맛있음
먹기 편해서 밥먹고 단거 먹고 싶어지는데, 딱 좋아요. 식감도 좋구요

5번째 후기★★★★
다 좋은데...
얼라이브 우먼스 먹다가 이걸로 바꿨는데, 향은 좋은데 맛이 無에 가까워요... 그래도 먹기 쉬워져서 좋아요

6번째 후기★★★★★
맛좋아요
과연 이게 효과가 있는 약일까 싶을 정도로 맛있고 작은 알갱이 두알만 먹으면 되서 부담이없어요

7번째 후기★★★
B12에 비해서는
향과 맛 색깔이 연해요.

8번째 후기★★★★
먹기에 편리합니다
젤리형태 비타민이 자주 먹어지는것같아요. 맛도 좋습니다~

9번째 후기
과자에요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영양가치 별루
맨날 먹어도 입술부르트고... 피곤하긴 마찬가지에요 이거 보통 종비에서 얻던 효과가 전혀 없는 듯. 그냥 과자라고 생각하세요.

10번째 후기★★★★★
가성비 굳
잘먹고 다닙니다. 피부도 맑아진 느낌이고, 챙겨먹길 잘한것 같습니다.

11번째 후기★★★★★
마ㄴㅈㅗㄱㅎㅏㅂㄴㅣㄷㅏ
뭐 저는 맛있었습니다^^ 성분 함유량도 괜찮구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더 맛있는 비타민 젤리가 있긴하지만 이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말레이드 대신 - 얼어 붙은 일관성.
나는 두 번째로 비타민을 주문했다. 처음에는 비타민이 씹는 마멀레이드 형태로 나타났습니다. 오늘 나는 명령을 받았고, 내가 본 것을 두려워했다. 마멀레이드 대신 이해하기 어려운 딱딱한 일관성. 미안 해요.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기대하지 않았다
이 모든 제품을 선전하고 내가 너무 그의 zahotelos.Kupila 2 banki.Ela은 공복에 2 캡슐을 매일 약 2 주 속눈썹과 volos.Takzhe의 위의 활성 성장이 빠른 음식을 소화하기 시작 발견과 무거움의 느낌이, 한 달 후에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손톱 결과가 zhe.Sovetuyu이 제품은, bystree.Pyu이 은행을 성장. 좋아 비싸지 않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질병없는 가을 겨울
나는 가을의 한가운데에이 비타민을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2 월이고, 매년 코딱지를 여러 번갔습니다. 나는 아이가 있으면 아프다. 그러면 나는 확실히 감염 될 것이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다. 또 하나의 거대한 플러스는 그들의 맛과 형태입니다. 나는 그들과 영원히 함께합니다. 사탕 같은 맛있는, 삼키거나 정제에 큰 캡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슈퍼 추천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부적당 한 사용은 안료 젤라틴을 포함한다
나는 그것이 5 일 동안 그것을 사용했다. 그리고 그것이 고양이의 젤라틴 이었다는 것을 알게 된 후에 맛이 발견되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돼지 지방이 들어 있습니다.
그들이 젤라틴에 대해 물었던 것에 대한이 회사의 반응에 대해 알고 있으면 돼지 젤라틴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Antbho
불행하게도, 제품의 심각한 Mastvdt 그는 돼지 젤라틴 제한 요청 왔기 때문에!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결과는 명백합니다!
매우 쾌적한 비타민. iHerb와 함께 비타민 복합제를 사용한 경험이 이미 긍정적 이었기 때문에 솔직히 비타민을 선택했습니다. 약국의 비타민 복합제와의 큰 차이점은 결과가 항상 제로이기 때문입니다. 이 비타민은 머리카락과 손톱의 성장뿐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 상태에 큰 영향을주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기가 쉬워졌습니다. 그리고 머리카락이 미친 듯이 자라며 심지어 성장을 멈추지 않을 것 같은 새로운 머리카락의 정체를 위로 퍼프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미적 외모를 해치고 누워에 빌려주지 않기 때문에 : D 등급 : 단지 5.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장 좋은 비타민은 수집 된 모든
내가 좋아하는 사탕에서 가장 좋은 비타민은 소름 alergiku은 완벽하게 내가 결과를 볼 수있는 유일한 사탕을 갔다! 특정 냄새가없는, 매우 맛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당신이 사우디 출신이라면 주문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내가 받았을 때 그것은 총 쓰레기이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위험한
독성 미각은 매일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하며 피부가 180도 바뀌어 가장 아름답습니다. 신선함과 선명도가 나타 났으며 대부분 검은 색 반점이 사라졌습니다. 특히 눈 주위에 검은 색 반점이 나타 났으며 과학 평가는 2 개월 만에 사용되었습니다. 예를 클릭하고 할인을 받으려면 공백없이 할인 코드 사용 K NZ 6 4 8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쁜
나는 그것을 돌려 보내는 방법을 들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비타민
비타민을 사랑 했어! 나는 맛있고 건강한 사탕에서 구입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씹을 수있는 사탕 형태의 비타민이 실제로 완전한 비타민 일 수 있다고 믿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 나는 비타민의 rezattat 작용을 실제로 보았습니다. 비타민이 도착한 기간 동안 나는 입술의 모서리에 염증이 생겨 2 주 동안 고통을 겪고 있었다. (연고가 묻어 있었지만 며칠 동안 염증을 제거한 다음 모든 것이 돌아왔다) 나는 분명히 문제가 비타민 A가 부족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이미 사춘기에 이것을 가지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나의 비타민이 무엇인지 확인하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5 일 동안 비타민을 마신 후에, 내 구석이 치유되고 합병되기 시작했다고 생각하니? 몇 개월 동안 모든 것이 순서에 맞춰져 있습니다. 한 가지 결론 : 사탕의 형태로 된 비타민이 정말로 좋은, 본격적인 비타민임을 당혹스럽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런데 아주 맛있는!

13번째 후기★★★
good
맛있긴하지만 그래서 도움이 될까싶은 의구심은 지울 수 없는 것...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있고 씹어 쉬운
장점 및 효과가 어렵다 좋은 표준 구성 대답. 그러나 캡슐과는 달리,이 Vitaminka하고 쉽게 씹어 삼킬 수 있습니다. 신 과일, 맛있는.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진짜 소녀를위한 비타민.
이 얼마나 크고 아름다운 은행! 나는 기쁜 놀람을 기대하지 않았다. 나는 나와 내 딸을 맛있게 먹었다. 이제 가을 겨울 기간에는식이 보조제와 같은 맛있는 것들이 필요합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하는 비타민
사순절을 보았다. 그녀는 힘이 넘쳤고, 머리카락이 무너 지진 않았다. 못이 아니야. 그들이 판매에서 제거되었다 아주 화가.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좋아했다.
글쎄, 나는 적어도 2 달 동안 복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겨울철에) 아프지 않을 것이다. 나는 엄청나게 많은 금액과 심지어는 그러한 양으로도 더 많이 복용 할 것이다. 여름에 주문할 생각조차하지 마라. 모든 것이 녹을 수있다. 맛있는 marmelades, 식사 후 식사 2, 또는 하루에 3 번. 딸도 끊임없이 묻는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쾌활한 요금
우수한 비타민, 나는 그들과 힘의 파동을 느낀다. 그러나 나를 위해, 새로운 엄마로서,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리고 그것도 사기 전에, 그들은 가을 겨울 기간에 몸을 지탱하는 데 아주 좋습니다. 음, 좋은 보너스는 맛있는 사탕이지 거의 삼킬 수없는 거대한 알약은 아닙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작업을 느끼지 않았다.
그들을 촬영, 작업이 어떤 생각하지 않았다. 나는 맛있는 Vitaminka 애지중지하고 싶습니다. 좋은 맛,하지만 제로 작업입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될 수 있으면 괜찮아
1 개째 마즈 랑 고무처럼 단단한든지 입안에 이상한 맛이 남는다든지에서, 어떻게 할까 생각 했습니다만, 약이라고 생각하고 참아 먹고 있으면 며칠 어쩐지 익숙한 습니다 (웃음) 다른 맛도 시도해 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여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여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여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