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여성종합영양제 Garden of Life, Vitamin Code, Raw One, Once Daily Multi-Vitamin for Women, 75 UltraZorbe Veggie Caps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Garden of Life, Vitamin Code, Raw One, Once Daily Multi-Vitamin for Women, 75 UltraZorbe Veggie Caps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Garden of Life, Vitamin Code, Raw One, Once Daily Multi-Vitamin for Women, 75 UltraZorbe Veggie Caps


제품 가격:₩31,99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무가공 천연 식품 보충제
  •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및 효소
  • 유기농 과일과 채소 24 종
  • 결합제 또는 증량제 무첨가.
  • 코셔
  • 비-유전자변형(Non-GMO) 프로젝트 인증
  • 글루텐 없음.
  • 미가공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 포장된 75개를 60개 값으로!
  • 천연 건강 보조 식품.

Vitamin Code Raw One For Women은 통곡물 영양소이며, 끊임없는 여성의 고유한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특별하게 조제되었습니다.

유기농 과일과 야채 24 종의 파우더에 항산화제와 비타민 그리고 영양소와 조효소들을 첨가했습니다.

  • Energy and Metabolism
  • 임신 출산 시스템 건강
  • Radiant Skin and Nails
  • 살아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효소는 건강한 소화 기능을 지원합니다.

미가공- 미가공(Raw)의 의미

고열 처리하지 않음, 합성 결합제, 증량제, 인공 향료, 감미료, 인공 색소 또는 정제에 일반적으로 쓰이는 첨가제 등을 사용하지 않음.

비-GMO 인증

독립된 제3자 기관 인증

천연 식품

RAW Food-Created Nutrients는 유기농 재배 과일 야채를 식품 인자와 함께 혼합한 것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75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A (베타 - 카로틴) 5,000 IU 100 %
비타민 C 60 mg 100 %
비타민 D (D3) 1,000 IU 250 %
비타민 E 20 IU 70 %
비타민 K 80 mcg 100 %
티아민 (비타민 B1) 1.5 mg 100 %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1.7 mg 100 %
니아신 (니아신 아미드) 20 mg 100 %
비타민 B6 2 mg 100 %
엽산 800 mcg 200 %
비타민 B12 (메틸 코발라민) 12 mcg 200 %
비오틴 150 mcg 50 %
판토텐산 10 mg 100 %
칼슘 (조류로부터) 16 mg 2 %
6 mg 30 %
아연 4 mg 25 %
셀렌 50 mcg 70 %
구리 1.5 mg 80 %
망간 1 mg 50 %
크롬 120 mcg 100 %
몰리브덴 19 mcg 25 %
익지 않는 유기 Amla 장과 (인도 구즈 베리) 120 mg +
익지 않는 유기 과일 & 식물성 혼합
유기 사과 (과일), 유기농 비트 (뿌리), 유기농 브로콜리 (스토킹 및 꽃), 유기농 당근 (뿌리), 유기농 시금치 (잎), 유기농 토마토 (과일), 유기농 딸기 (과일), 유기농 타트 체리 , 유기농 블랙 벨 (과일), 유기농 그린 벨 페퍼 (과일), 유기농 브뤼셀 새싹 (잎), 유기 블루 베리 (과일), 유기농 생강 (뿌리), 유기농 마늘 (전구), 유기농 그린 양파 (전구), 유기농 라스베리 과일, 유기농 파슬리, 유기 꽃 양배추, 유기농 붉은 양배추, 유기농 케일, 조롱박, 유기 셀러리, 유기 아스파라거스,
20 mg +
Raw Probiotic & Enzyme Blend
(Lactobacillus bulgaricus, Lactobacillus plantarum)] (5 억 CFU)를 비롯한 다양한 종류의 단백질 분해 효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8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은 하루에 1캡슐 씩 복용하세요. 식사와 함께 복용하거나, 단독으로 복용해도 좋습니다. 캡슐을 열어 내용물을 물이나 생 쥬스에 타서 먹어도 좋습니다. 어린이용 제품이 아닙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캡슐), 유기농 쌀 (선체).

필러 성분, 인공 색소 또는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냄새가...
천연이라 해서 구매했는데 냄새가... 키우는 고양이 사료냄새가 나요ㅠㅠ 캡슐형태 비타민은 처음인데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2번째 후기★★★★★
추천합니다
약간 한약 향이 있어요. 뭐, 물과 함께 바로 꿀떡 삼키면 향을 느낄 틈이 없어 문제되지는 않아요. 아시는 분 중에, 성분을 매우 심하게 따지시는 분이 있는데, 그 분이 드시길래, 그 분의 선택이라면 무조건 믿어도 된다 여겨 사서 두 통째 샀어요^^

3번째 후기★★★★
캡슐로 바꿔보세요.
기존 멀티 비타민을 먹기 불편하신 분은 이 제품으로 바꿔보세요. 훨씬 먹기가 쉽습니다. 특유의 냄새도 없구요. 하루 한알에 베지캡슐이니 위에도 그리 부담이 없겠네요.

4번째 후기★★★★
하루에 한캡슐만 먹어도 되서 좋아요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하루에 한캡슐만 먹어도 되서 좋은거 같아요. 와이프가 약을 잘 못 삼키는데 한 캡슐이라 괜찮은거 같습니다

5번째 후기★★★
채소캡슐이라 얼른샀어요
채식만 하고 채식중에 또 편식을 해서 구매했는데 특유의 역한 냄새도 없고(종합비타민에서 느껴지는)먹을만 합니다 흡수는 잘되는 것 같은데 아직까지 효과는 모르겠어요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재구매의사있습니다

6번째 후기★★★★

특별한 점은 잘 모르겠으나 손톱이 엄청 단단해졌어요.

7번째 후기★★★
약냄새가 나서 먹기 좀 꺼려져요ㅠ
하루 한알이라 좋지만 약냄새도 나고 먹고나뒤 속쓰림이 좀 있어요 위가 안좋아서 그렇지만요 천연이라 약효는 좋을거라 생각해요~하지만 재구매는 안할듯요ㅋ

8번째 후기★★★★★
좋아요!
일단 처음에 열었을 때에는 썩 좋지는 않은 냄새때문에 조금 당황했지만, 한 알씩 먹기에 편리하고 꽤 효과를 느끼고 있는 요즘입니다.

9번째 후기★★★
그닥
먹은날 안먹은날 큰 차이는 없네요

10번째 후기★★★★★
만족
성분이 가장 좋고 안전하다해서 이것저것 먹다가 이걸로 정착합니다.

11번째 후기★★★★★
.
.

12번째 후기★★★★★
한알만먹어도되서 좋아요
한알만먹어도되서 좋아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영원히 변경됩니다 헝가리어 과학자의 열기!
단어의 문자 적 ​​의미한다는 점에서 다른 사람과 다른 생명 회사의 정원에서 이러한 여성의 비타민은 "비약적인 성장." 생산의 핵심 - 고유 기술, 저자는 어느 과학자의 생화학 및 약사 헝가리어 Szeley 앤드류 (앤드류 스잘라이)입니다. 앤드류는 내가 공복에 1 캡슐을 비타민 C의 연구에 특히 관련 학생 및 센트 죄르지 얼 베르트, 생물학적 산화 공정의 분야에서 자신의 발견을위한 생리학 약에있는 노벨상을받은 첫 번째 헝가리어 과학자의 추종자이다. 어떤 부작용이 없습니다. 헤어 및 주문 손톱, 비오틴에 감사합니다. 소화가 향상된다. 일반적으로, 나는 아주 좋은, 증가 에너지와 활력 (나는 gipotonik을) 생각합니다. 심지어 매달 고통 와서 가슴 (비타민의 진실을 알고 여부하지 않습니다) 다치게하지 않았다. 계획 - 임신, 그래서 나는이 시리즈에서 산전 비타민을 취득합니다. 약국에서 합성 비타민은 자신이나 남편 또는 자녀 이상을 구입하지 않습니다. IHERB 감사합니다! 이 리뷰를 좋아한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모든 건강!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성을위한 최고의 비타민
이것은 내가 년 이상을 그 건강 보조 식품 중 하나입니다. 비타민과 천연 syroednoy 미네랄은 하루에 하나의 캡슐을 형성한다. 하나의 팩은 2.5 개월 동안 충분한 합성 비타민보다 비싼, 여전히 가격이 좋다. 내 다른 리뷰 스타 옆에 내 이름을 클릭하여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검토가 당신에게 유용 인 경우, 예를 클릭하거나 최종 제품 리뷰하시기 바랍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원료 비타민
첫 날은 (즉 비타민, 중 특수 효모 문화에서 자란 천연 원료 또는 식품에서 얻은하는) 비타민이다. 종종 지역 약국에서 비타민을 마시고,하지만 결과는 아니었다. 이러한 비타민에서 - 손톱을 깰 중단 한 그리 큰 문제는 췌장 (비타민의 구성에서 크롬) 개선 된 피부 상태 개선 소화했다. 그녀가 시도하지 않은 경우 -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하면 검토 "YES"단어를 클릭, 그것을 믿지 않았을 것이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접근하지. 부작용
꼼꼼하게 충분 비타민의 선택을 접근했다. 많은 리뷰를 읽고 구성을 비교 한 후,뿐만 아니라 가격이 비타민에서 멈췄다. 나는 지침에 규정 된, 아침에 1 캡슐을 마시는 시작했다. 5-6일의 끝에서 오후 강한 두통 (그리고 어떤 이상한 "지루한"통증)의 일부 통지하기 시작했다. 그는 강한 커피 한 잔을 마시고 모두 통과했다. 처음에는 날씨를 생각이나 직장 등으로 overtired 그러나 어떻게 든 나는 약을 깜빡하고 점심 시간에 통증이 없었다. 짧은. 나는 3-4 후 약을 복용 후 시간-I는 많은 두통을 깨달았다. 나는 오후 또는 저녁 리셉션을 이동하려고하지만 두통은 계속했다. 밤에 약을 마신 후, 나는 내가 모든 사람에 대한 실험을)과 주 동안 약을 복용하지 않고 다시 시작 참고) 고통에서 밤에 깨어 - 결과는 동일) .Mne이 접근하지 않습니다. PS 내 남편은 그를 완벽하게 맞지는 같은 비타민, 남자 만했다. 단지 우리가 natoschyak 병자하지해야한다는 말을. 그러나 그는 수신하는 동안 아픈 없었어 심지어 이러한 비타민의 더 많은 것을 주문하는 그에게 물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남자에 대한 원시 하나는"고위 여성을위한 더 나은! ..
당신은 50 개 이상의 여자의 경우, 대부분의 경우에 당신은 당신이 남자의 원시 하나 떨어져 더 나은이 경우 귀하의 산전 일, 철은 또한 칼슘의 흡수를 방해 같은 철 결핍이없는, 그리고 할 것 가 더 초본 또는 화학 테스토스테론 자극제가 없습니다, 당신은 그것에서 수염을 성장하지 않습니다 걱정, 유일한 차이점은 더 철없는 대신 시스템이 훨씬 더 아연, 셀레늄 및처럼 필요로하는 필수 미네랄과 비타민을 더 많이 가지고있다 B12와 나는 또한 회사는 고객과 더 정직 할 것을 제안하고 제품이 비타민 & 미네랄이있는 경우이 경우 & 또한 칼슘 & 마그네슘에서의 비타민 C와 같은 원시 음식을 기반으로 소스되지 않습니다 그 better.may 이럴 작동 이 유형과 이러한 물질의 근원이 무엇인지 패키지에 그 사이트에 명확하게 명시됩니다 남성의 경우에 대한 원시 하나 .... 당신은 속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내 다른 리뷰를 읽고.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성을위한 RAW, "순수 비타민";-)
나는이 Vitaminka을 마실 때 오늘이 마지막 날입니다, 포장은 끝났다. 나는 1 개를 위해 매일 아침을 보았다. 2.5 개월 정도! 중간 크기의 캡슐, 하드 소화하지. 원시 형태의 모든 비타민과 미네랄은, 그래서 당신은 아침에 또는 편리한 시간에 빈속에 마실 수 있습니다. 어떤 가슴 앓이하지, 알레르기 또는 불편. 심장 건강, 피부, 가슴 뼈,뿐만 아니라 면역 및 소화 시스템을 지원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을보십시오! 당신은 상단에 내 이름에 키를 누르면 내 다른 리뷰 당신이 읽을 수 있습니다. 난 당신이 예를 누르면, 내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내 리뷰 유용합니다 감사하겠습니다! 주셔서 감사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성을위한 종합 비타민
작은 철분 및 칼슘의 일일 요구의 2 %. 이 (도 서로) 기발한 미네랄이 제대로이 종합 비타민에 포함 된 다른 미네랄 흡수되기 때문에 그러나 그것은 좋다. 철 나는 또 다른 식사에 별도로 동의합니다. Kapsulki 정상은, 편안, 일반적으로 제비. 그 냄새 - 주석. 그러나 중요한 것은 건강 이점을 갖는다. 그냥, 내가 많은 것을 기대하지 않는 효과를 가지고 시작하지만 적어도 이번 겨울 아프게하지 않는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엄마는 매우 행복하다
나는 내 어머니를 샀다. 치료의 세 가지 또는 네 개의 주 후에 훨씬 더 느낌이되고있다. 예를 들어, 다리 경련은 몇 년 동안 방해 것을이었다. 조성물에서, 여기에 모든 것이 완벽하다 - 아니 "말 복용량"비타민과 미네랄은 천연 소화하기 쉽다. 이 돈의 가치보다 더 멋진 선물이다. 우리 약국에서 당신은, iherb 감사)이를 찾을 수 없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RAW 비타민을 드세요!
  이 브랜드의 비타민은 수년 동안 온 가족이 복용했으며 매우 만족 스럽습니다. 그들의 구성은 인상적이며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1) 독특한 기술을 사용하여 발효하여 얻어지는 이른바 "날 것으로 처리 된"비타민. 그들이 자연 스럽다는 사실은 일상적인 부분에서 그들의 비율로부터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여기서 그들은 합리적인 문장에 있습니다. 복용량에서 수천 %의 수치를 보면 알 수 있듯이 화학 실험실에서 생성 된 합성 물질 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이 물질은 피부에 뾰루지, 메스꺼움, 설사 등의 형태로 항의하는 동안 신속하게 제거하려고하는 신체와 완전히 외계인입니다. 바람직하지 않은 반응. 2) 비타민을 선택할 때 vit의 우선주의를 기울이십시오. B12 - 귀하의 건강을 돌보는 제조업체는 쉽게 소화 할 수있는 형태의 메틸 코발라민과 vit를 사용합니다. A - 몸에 베타 카로틴이 허용되는 형태. 3) 미네랄은 킬레이트 형태 (신체가 쉽게 알아볼 수 있지만 산화물은 아니고 황산염은 아님)이어야합니다. 4) 몸에 여분의 영양을주는 24 가지 유기 재배 및 처리되지 않은 청과물의 구성에서 (4) 뇌물). 5) 제조자가주의 깊게 도입 한 probiotics와 효소는 소화 과정을 돕는다 6) 제품에는 fillers, 인공 색소 및 풍미가 포함되지 않으며 독립적 인 제 3 자에 의해 시험되었다. 7) 나는 항상주의를 기울인다 - GMO를 포함하지 않는다. 그리고 이제 응용 프로그램 결과에 대해 : 우리는 하루 아침에 1 캡슐을 가지고, 거기에 hypovitaminosis에서 일어나는 것처럼 혼란, 기면, 졸음, 그리고 생기의 위대한 요금이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습니다 - 이들은 인삼이나 eleuterococcus와 같은 adaptogens되지 않습니다 - 이것은 건강한 식단입니다 우리 가게의 부족을 보상 해줍니다. 적절한 영양 섭취로 인해 피부, 머리카락, 손톱이 건강 해 보일 것입니다. 우리는 그들을 여름 시즌을 제외하고 끊임없이 받아들입니다. 결코 포보 셰크가 없었습니다. 내 생각이 당신에게 유용했다면 나는 행복 할 것이다! 하나님 께서 유가족을 돌보아 주 십니다. 건강과 장수!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요오드없이
요오드없이이 약합니다. 난 당신이 요오드를 마시기 전에, 당신이 당신의 갑상선을 확인하는 내분비와 상담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 여분의 요오드를 마시지 않는다. 캡슐은 강한 약초 냄새가 매우 큰되지 않습니다. 내가 익숙해 후, 처음에는 긴장 약간의 냄새, 심지어 통지하지 않습니다. 나는 음식없이 또는 식사와 함께 마시는 - 위장관이나 다른 시스템에 부정적인 효과 - 모든 몸이 아주 잘 이러한 비타민을지지 않습니다. 이 가을이 격변 면역력을 떨어 때문에, 가지고 시작했다. 이제 조금 더 나은 위치를 수신하는 과정에서, 나는이 비타민의 기여가 너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레시틴, 오메가, 프로 바이오 틱과 마그네슘과 함께 동의합니다. 플러스 immunku은하지 약간의 보충에 스포츠를 추가 :)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이 비타민은 2.5 개월이 걸렸다. 자신에 대한 부작용은 발견되지 않았다. 강한 손톱, 머리카락이 덜 하락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나 자신을 위해, 나는 비타민 국가 생활, 글루텐 무료, 여성을위한 종합 비타민 코어 매일 1에 찬성 선택을했다. 제 생각에는 같은 수신의 결과, 가격이 낮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멋진 비타민 !!!
나는 30 일 동안 가을에 그것을 마셨다 - 머리카락이 눈에 띄게 떨어지는 것을 멈추었고, 손톱이 더 강해지고, 활력이 증가했으며, 나는 충분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었다. 40 세 이상의 여성에게 추천합니다. 그녀는 다른 제조업체의 비타민 성분을 연구했으며, 여기서는 가장 균형이 맞았으며 과량의 복용량이 없습니다. 내 리뷰가 유용했다면 "예"를 클릭하고 내 페이지의 코드에 추가 할인을 사용하십시오.)) 귀하와 귀하의 가족에게 감사드립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비타민!
뇌물, 제조업체는 말, 사람과 공유 비타민의 무리에 방해가되지 않는 경우 : 자녀에, 남자, 여자, 노인. 이 접근 방식의 심각성을 증명 - 생명의 정원 멀리하지 않았다에서. 🙌🏼이 비타민은 그들이) 채식 있다는 사실 나를 끌었다; b) 원료; C) 자연. 아니 합성하지, 인공 맛, 색상이나 설탕. 모든 분명! (115⁰F 아래) 엄격히 규제 가열 정도 비타민 실제로 촉촉한 남아 있도록. 당신은 원시 음식 다이어트에있는 경우에 따라서, 당신은 대부분의 다른 비타민 보충제는 달리, 그들을 걸릴 수 있습니다. 이 비타민은 우리 몸이 원래 자연이 의도 다만 방법에 영양을 공급. 매우 만족 조성물 -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 이외에 복잡한 포함하며, 또, 효소와 효소, 리포산, 글루타민, 다당류, 코엔자임 Q10 73 천연 미네랄을 함유 복합 습식 유기 해초 및 미량 원소, 심지어 120 mg의 amly 열매의 조질 혼합물 - 인도 구스베리 - 아유르베 다에 알려진 활력이 넘칩니다 에이전트. 그런데, Amla은 시력, 간 클렌징, 해독 누가 실제로 출산율에 긍정적 인 영향을에 긍정적 인 영향을 - 급속한 출산율에 기여 남성과 여성의 생식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2.5 개월, 하루에 1 캡슐을 충분한 - 적절한보다 더 많은 비타민의 가격은, 특히 품질과 소비를 고려. 우리는 그녀의 남편과 함께 마신 (그가 물론, 남성, 블루 버전) - 겨울과 봄에 모두 뛰어난 느낌. 나는 추천합니다! 건강, 사랑과 친절 모든 좋은!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 "예!"를 클릭하십시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인한 심각한 펄스 문제
이 보충 내 마음이 매우 단단하고 매우 빠르게 이길 발생합니다. 내 펄스 내가 원시 하나를 가지고 갈 때, 그것은 93에 갔다 나는 확실히 시작하고 시간에 3 다른 시간, 일주일에 복용 중지하여이 보충에 문제를 연결, 일반적으로 67입니다. 나는 그것을했다 때마다 내 마음은 경주 것이다. 내 마음이 서서히 정상으로 돌아하는 세 번째 시간을 정지 한 후, 약 3 개월이 걸렸다. 나는 그것을 복용 중단하고 있기 때문에 아무런 문제가 없었 이후 지금 년 정도되었습니다. 나는 다른 보충제와 이러한 문제를 한 적이있다. 병에 로트 번호는 M067160 06/11이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확실히 일한다 !!!
Raw (RAW) 비타민, 신체에 가장 유용하고 생체 이용 가능. 과일과 채소와 같은 고유 한 코딩 요소 (비타민과 미네랄뿐만 아니라 그와 관련된 물질도 포함)의 보전을 통해 균형 잡힌 균형 잡힌 구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처리되지 않은 식물 원천에서 생산됩니다. 캡슐의 냄새는 원격으로 고양이 먹이와 비슷하지만,이 비타민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한 달 후, 손 떨림은 컵으로 받침을 들고 다니는 것이 불가능한 정도 였음)과 비교하면이 단점은 무시 될 수 있습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내가 그들을 좋아한다. 아니 모든 일상 속도에서의 거대한 용량, 플러스 천연 성분이 없습니다. 수신시에는 부작용 향미 화학 느끼지 아니다. 그런데, 그들의 리셉션의 배경이 기분이되었습니다에 대해 즉, 내가 이해, 나를 위해, 비타민 결핍이다 "등의 일을합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이외의
그들이 또 다른 800 루블 비용이 때 가격이 증가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비타민을 구입하기 시작, 나는 그들의 팬을 상실하지 않는다. 첫째, 내가 자세한 내용은 미안 소변 핵 노란색 (없는 그들로부터. 둘째, 탈모에 대한 복잡한에 도움이됩니다. 셋째, 내가 술을 시작할 때, 그것은 다리에 피부는 더 많은 영양을하게된다, 그것은 건조 중단. 확실하게 그들의 호의에. 나는 거의 항상 그들을 마시지 pobochek 생각합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천연 원재료 최대의 일관성 및 비오틴 스타틴 "살아있는"다중 비타민
자연적인 비타민 iHerb에 조금 (나는 우리의 약학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지 않다). 생명의 정원, 메가 푸드, 새로운 지부 및 반응식 공식 - 내가 아는 한, 이들은 합성 비타민이 아닌 자연적으로 생산되는 유일한 브랜드입니다. 합성 비타민의 해로움 / 쓸데없는 / 이점에 관해서는 여전히 논란의 여지가 있으므로 자연 비타민을 마시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용과 인간성면에서 나는 의심하지 않습니다. 또한 오늘날 우리가 말하는 종합 비타민제는 야채, 열매 및 과일, 프로 바이오 틱, 효소 및 천연 킬레이트 미네랄을 추가하여 생식, 전체 식품입니다. 이 종합 비타민제는 신체에서 우수하게 발휘됩니다. 이것은 절대적으로 식품이 아니라 절대적으로 첨가물이 아닙니다. 제조업체가 말했듯이 음식이 없기 때문에 공복 상태에서도 음식물없이 마실 수 있습니다. RAW는 가공되지 않은 (가열되지 않은, 정제되지 않은) 천연 식품에서 얻거나 특별한 효모 배양 물에서 얻은 비타민입니다 (예 : 비타민 옆 또는 Saccharomyces cerevisiae 또는 S. cerevisiae의 구성 말미에있는 비문). 그들이 효모 배양에서 자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체 수유는 순수한 비타민을 얻었을뿐 아니라 동화를 돕는 물질의 환경뿐만 아니라 고급 식품의 비타민 (예 : 감귤류 및 독소의 바이오 플라보노이드와 같이 비타민 C의 동화 작용을 돕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조업체에서이 이름을 Vitamin Code로 지정했습니다. 이러한 비타민 MAXIMUM BIODYSTEIN은 완벽하게 소화되어 합성 비타민과 무기질 (알레르기, 신장 결석, 위장관, 간 문제)의 부작용이 없습니다. 이 비타민에는 사과, 사탕무, 브로콜리, 당근, 시금치, 토마토, 딸기, 체리, 피망, 브뤼셀 콩나물, 블루 베리, 생강, 마늘, 양파, 라스베리, 파슬리, 콜리 플라워, 붉은 양배추, 양배추 케일 , 오이, 셀러리, 아스파라거스, 그리고 유산균과 내가 말한 것처럼 효소가 포함되어있다. 또한, 합성 바인더 또는 충전제, 인공 향료, 감미료, 착색제, 방부제가 없습니다. 우리는 가을 내내 18 년간 내 딸과 함께이 비타민을 마셨다. 음식을 마신 후, 나토 (NATO) - 위장에 불쾌감을주지 않았습니다. 표준 크기의 캡슐 - 2.2cm, 쉽게 삼킨, 가벼운 초본 식물 향기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 결과를 아주 좋아했습니다. 우울한 상태는 아니며, 우울하지 않고, 우리는 피곤함이 적고, 창자는 완벽하게 작동했으며, 피부, 머리카락, 손톱의 상태는 만족 스럽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는 다른 천연 비타민을 마시기 때문에 즐겁습니다). 내 딸은 놀랐습니다. 보통 가을에는 감기에 2-3 회 감기에 걸렸습니다. 나는 2014 년 봄 이후로 보철을 앓고 있지 않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추운 계절에는 감기가 시작될 때가 있습니다 (약점, 인후통, 두통, 근육통). 그러나 나는 빨리 아이 내 브 (epicor) , 비타민 D와 C, 아연, 딸도주고 있지만, 항상 첫 징후를 추적하지는 못하고 아플 때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비타민과 함께, 그러한 경우는 훨씬 적게 발생했습니다. 포장은 75 일입니다. 이것은 천연 비타민의 가장 유리한 포장 중 하나입니다. 재주문이 필요합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주의!
나는이 비타민 칸디다에서 얻었다. 효모와 연관되므로주의해야하는 부분이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почему я раньше их не купила?!
У меня женские розовые, у него синенькие. В первый день к вечеру оба сошлись во мнении, что отличное настроение. Посмеялись, что за грибы они сюда добавляют) Появляется немного больше сил, очень хорошее настроение, и проблемы уже не такие прям проблемы. Оба стали спокойнее при мега аврале на работе уже на 2й день. 2 недели приема - полет нормальный. Эффект мягкий очень. Почки не тянет, желудок не болит, моча не окрашивается в мега кислоту. Однозначно будем брать теперь только эту фирму! Из личного, ногти стали отрастать, медленно, но верно, но только через 2 недели. Кожа начала сиять изнутри (но тут еще питание, конечно, много зелени, овощей и фруктов), но не сразу, наверное, с 7го дня где-то.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여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여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여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