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여성종합영양제 Now Foods, Eve 캡슐, 고품질의 여성 종합비타민, 철분 없음, 식물성 캡슐 120정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ow Foods, Eve 캡슐, 고품질의 여성 종합비타민, 철분 없음, 식물성 캡슐 120정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Eve 캡슐, 고품질의 여성 종합비타민, 철분 없음, 식물성 캡슐 120정


제품 가격:₩18,49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철분 없음
  • Superior Women's Multi
  • 크란베리 첨가, 알파리포산 & CoQ10
  • 슈퍼 과일 첨가 - 석류, 아사이 & 망고스틴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 - 비건 제품
  • 비타민
  • 가족 기업(1968년 설립)
  • GMP 품질 보증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분 섭취량 : 4 배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A (100 % 베타 카로틴) 10,000 IU 200 %
비타민 C (칼슘 아스 코르 베이트와 아스 코르 빌 팔미 테이트) 300 mg 500 %
비타민 D (Ergocalciferol로서) 1,000 IU 250 %
비타민 E (d- 알파 토코 페릴 숙시 네이트) 200IU 667 %
비타민 K (Menaquinone K2와 Phytonadione K1) 80 mcg 100 %
티아민 (비타민 B-1) (티아민 HCl로부터) 25 mg 1667 %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25 mg 1471 %
니아신 (비타민 B-3) (니아신 아미드 및 이노시톨 헥사 니코 테 네이트로부터) 30 mg 150 %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 및 피리독신 -5- 인산염 (P-5-P)로부터) 25 mg 1250 %
엽산 (엽산로서) 800 mcg 200 %
비타민 B-12 (메틸 코발라민으로서) 200 mcg 3333 %
비오틴 300 mcg 100 %
판토텐산 (비타민 B-5) (판토텐산 칼슘) 50 mg 500 %
칼슘 [탄산 칼슘 (아쿠아민 TG 해초 파생 미네랄) 및 칼슘 아스 코르 베이트) 250 mg 25 %
요오드 (요오드화 칼륨에서) 150 mcg 100 %
마그네슘 (구연산 마그네슘과 아쿠아 미노 미네랄 함유 미네랄) 100 mg 25 %
아연 (아연 비스 글리시 네이트) (TRAACS) 15 mg 100 %
셀레늄 (L-Selenomethionine) 200 mcg 286 %
구리 (구리 비스 글리시 네이트로부터) (TRAACS) 1 mg 50 %
망간 (Bisglycinate 망간) (TRAACS) 2 mg 100 %
크롬 (Cholium Picolinate에서) 120 mcg 100 %
칼륨 (염화칼륨에서) 25 mg <1 %
크랜베리 (Vaccinium macrocarpon) (과일) 100 mg
석류 추출물 (과일) 50 mg
유기 Acai (Euterpe oleracea) (과일 피부와 펄프) 50 mg
망고 스틴 추출물 (과일 껍질) (Garcinia mangostana) 50 mg
CoQ10 (코엔자임 Q10) 30 mg
알파 리포 산 30 mg
콜린 (콜린 Bitartrate에서) 25 mg
이노시톨 25 mg
알로에 베라 (리프) (컨센트레이트) 25 mg
리코펜 (천연 토마토 추출물 유래) 500 mcg
루테인 (메리 골드 꽃에서) 500 mc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4캡슐을 음식과 함께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스 (캡슐), 셀룰로오스 파우더, 스테아린산 (식물성 원료) 및 실리카.

GMO 이외의 콩에서 추출한 비타민 E.

밀, 글루텐,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또는 나무 열매 재료로 제조하지 마십시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실망
저 알약 넘기는거 잘 못해서 작다는 상품평 보고 샀는데 겁나 커요 ㅋㅋㅋㅋㅋㅋ 이 크기인줄 알았으면 안 샀을 거예요 그리고 알약도 4개나 먹어야 돼요 ㅠㅠ퓨ㅠㅠㅠㅠ

2번째 후기★★★★
캡슐형태라 먹기 편해요.
크키가 큰 알약을 잘 먹지 못하는 편인데, 캡슐이라 하루에 4개 섭취하는 것도 부담스럽지 않네요. 항산화에 좋은 푸드 추출물이 여러가지 들어있어서 꾸준히 먹고 있어요. 50대 이상 여자분들에게 좋은 성분들로 구성된 것 같아요. 다만 한달분량이라 매달 챙겨야 하기에, 2달 이상 분량으로 출시되면 좋을 것 같네요.

3번째 후기★★
4알 다 먹기 힘들어요.
4알이나 먹어야하는점이 불편해요.

4번째 후기
겁나큼
너무커요 ㅜㅜ 목이메여 미치게뜸ㅜㅜㅜ 거기다 4알까지라니 ㅎㅎㅎ

5번째 후기★★★★
good
꾸준히 먹어봐야겠어요! 오늘 처음 먹어서...ㅎㅎ 영양제가 필요해서 구매했는데 일단 알이 커욬ㅋㅋㅋ 알약 잘못삼키는 제가 먹기에는 부담스러운 크기에요.. 그래도 캡슐이라서 먹기는 하는데 참고하세요ㅎㅎ

6번째 후기★★★★
만족합니다.
사서 잘 먹었습니다.

7번째 후기★★★★★
성분이 좋아 구매
비타민을 잘 먹지 않는 여자친구를 위해 구매했는데 꾸준히 기다려봐야겠습니다

8번째 후기
통상적으로 멀티제품은 그닥
멀티제품은 몸에 확 와닿는게 없어서 뭐라 말하기가 좀.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복합 비타민
복잡한 vitaminov.Dozirovku 2 개월 두 번 감소 비타민 B의 경우에 정당화하지만 그들은 쉽게 organizma.Ponravilsya 다른 유용한 요소, 크랜베리, 석류, 아카이 열매의 조성물로부터 추론하기 때문에 그것이 높은 듯 나를 보았다 가르시니아, 알로에 베라 및 Q-10, 일반적으로 알파 - lipoievoy 산, 루테인, 복잡한 가치는 신체의 모든 휴면 "부품"을 응원합니다. 우선 : 그것은이 단지에 근본적으로 비타민 E는 물론, 믿고 싶은, 콩에서 유래하지 GMO 없이는 아무데도 기록의 기본 비 GMO 그. 당신에게 도움이 내 평가는, 예를 클릭하십시오, 감사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성을위한 최고의!
"이브"여성 종합 비타민 - 복합 비타민과 여성을위한 미네랄. 여성 호르몬의 레벨을 조정, 폐경의 증상을 완화. 그것은 dermotropic 작용을 건강한 피부, 머리카락과 손톱을 유지, 체내에서 칼슘을 유지합니다. 기능 효과 : - 여성 호르몬의 레벨을 조정, 폐경의 증상을 완화. - dermotropic 작업을 제공합니다 - 건강한 피부, 머리카락과 손톱을 유지, 체내에서 칼슘을 유지합니다. - 심장 혈관 시스템과 간 및 위장관을 정상화. - 비타민과 미네랄의 체내에서 결핍을 보상한다. - 뇌 기능을 개선하고 신경 질환을 용이하게합니다. - 생리 기간 동안 진통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 그것은 경련과 이담 효과가 있습니다. - 면역력을 증가시킵니다. 베타 카로틴 (프로 비타민 A)은 강력한 항산화와 항암 비타민이라고합니다. 레티놀은 적극적으로 모든 암 발생의 위험을 오는로부터 단백질의 신진 대사, 상피 조직에 참여하고있다. 레티놀의 부족의 징후는 피부의 머리카락, 손톱, 과도한 건조의 증가 된 취약성과 상피 재생과 위축의 위반과 함께 점막의 명시된다. 그것은 위액의 산도를 감소하고 분비가 구강 건조를 표시, 눈의 각막; 정자 생산, 난자의 성숙을 방해, 뼈와 치아의 비정상적인 성장이있다. 체내에서 레티놀 부족 다양한 농양, 여드름, 빈번한 급성 호흡기 질환, 폐렴, 및 다른 감염성 질환의 출현을 위협하는 면역 체계를 감소시킨다. 비타민 C - 산화 방지제, 모든 대사 과정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폴린으로 엽산의 전환을 용이하게 산소 수송에 참여함으로써 간 항독소의 기능을 자극 백혈구, 혈액 단백질의 살균 특성의 탐식 활성을 증가, 조혈 과정을 자극하는 면역 반응을 증가시킨다. 상승 작용 gonadotropgnyh 뇌하수체 호르몬, 부갑상선, 티아민입니다. 비타민 D는 칼슘의 장 흡수 특히 미네랄 대사를 조절한다. 그는 적극적으로 뼈 조직의 석회화 과정에 참여하고있다. 비타민 E는 산화 환원 과정은 단백질과 효소의 gemosoderzhaschih의 생합성에 영향을 정상화. 그들은 프로트롬빈, 간에서 prokonvertina, 인자 IX 및 인자 X의 합성에 관여하기 때문에 비타민 K는, 정상적인 혈액 응고에 필요합니다. 트롬빈으로 프로트롬빈의 전환을 억제한다. 그것은 수술을위한 준비 만성 간 질환, 장 병변,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 B 군 (B 1, B-2, B-3, B-5 ​​(판토텐산), B-6, B-12) 신경계의 정상적인 기능에 필요한 상기 신경 조직의 상태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인자 중의 하나이다 . 심장 혈관 시스템뿐만 아니라 간, 위장과 대장을 정상화, 위장관의 근육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엽산은 핵산, 조혈의 합성에 관여하는 태아의 신경관 결함을 방지한다. 비오틴은 아스코르브 산, 소화 효소의 합성을 위해 필수적이다. 그는 효소 시스템에서, 건강한 피부와 머리카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미네랄 (칼슘, 철, 요오드, 마그네슘, 망간, 아연, 셀레늄, 구리, 몰리브덴, 크롬, 붕소) 뼈, 근육 및 다른 신체 시스템의 형성에 필요한 모든 대사 과정에 관여한다. 콜린은 다양한 인지질, 단백질, 신경 전달 물질 아세틸 콜린의 합성을 위해, 각 셀에서 사용된다. 그것은 뇌 기능을 향상시키고 신경 질환을 용이하게합니다. 스피루리나는 남조류입니다. 항 종양 활성을 갖는다 (따라서 필수적이라고 이들 여덟 인체에서 합성되지 않은) 18 개 개의 아미노산, 핵산의 RNA 및 DNA, 및 크 산토 필 피코시 아닌, 구성 65 % 전체 단백질을 함유한다. 영양소 1g으로 1kg 스피루리나 각종 야채와 동일하다. 중국어 안젤리카는 월경주기 (호르몬 피임약의도의 경우)을 복원, 여성 호르몬을 조절, 자궁의 수축을 자극 골반의 혈액 순환을 향상시킵니다. 그것은 생리 기간 동안 진통 효과가있다. 시베리아 인삼 - "생명의 근원", "백 세력", "신의 선물". 라틴어 이름 (학명은 Panax)는 "모든 치유"를 의미한다. 중국 의학에서는 만병 통치약으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생명을 연장하기 위해 메모리를 개선하는, 케이스의 다양한 사용됩니다. 베타는 간 보호, 이담있다. 간에서 대사 메틸화를 활성화합니다. 낮은 독성, 거의 부작용. 식물 효소는 췌장 효소의 적자를 만회. 지용성 비타민 A, D, E, K 및 PUFA의 흡수를 촉진한다. 단백질, 탄수화물 (단순 및 복합), 불충분 한 위와 장 분비물과 지방의 소화를 제공합니다. 소화기 계통의 만성 퇴행성 질환, 위장관의 효소 결핍. 섬유소를 용해, 염증 조직에 축적, 염증을 완화. 혈액을 정화, 콜레스테롤 용해된다. 야생 참마는 디오스 게닌의 rkotory 여성의 불규칙한 생리주기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수용체를 활성화하여 황체 호르몬의 활동을 증가 포함한 스테로이드 배당체 (사포닌)를 포함한다. 또한, 코르티코 스테로이드 조성이 유사한 물질은 강력한 항 염증 작용을 가지고있다. (이 노인 학자 불리는 - "모든 호르몬의 어머니") 장내 디오스 게닌은 degidroepiandrostenalon 변신 - 난소 부신 의해 체내에서 생성되는, 폐경 전. 다양한 퇴행성 질환 (심혈관, 대사, 암, 알츠하이머 병)를 개발 degidroepiandrostenalona 생산을 줄임으로써, 그래서 야생 참마는 골다공증의 예방을 포함하여 노인 질병을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야생 참마의 인해 경련 특성은 경전 증후군과 관련된 경련과 경련에 사용됩니다. 경련하지만, 이담뿐만 아니라 속성을 결합, 만성 간 질환의 치료에 사용된다. 로얄 젤리 풍부한 판토텐산, 비오틴, 화상, 상처와 궤양의 치료에 탈모, 지루에 유익한 효과가있다. 그것은 지방의 정상적인 신진 대사에 필수적이다. 우유 단백질의 상당한 양의 효소 활성을 가지고있다. 로얄 젤리는, 적혈구의 수준과 헤모글로빈 함량을 증가 혈압의 정상화 효과가 RNA 및 DNA 검출 -이 유리한 효과가 정상화 될 때 폐경 여성의 정신 질환. 실리콘은 골 형성의 초기 단계에서의 칼슘 흡수, 손톱, 피부와 모발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콜라겐 형성, 필요한 뼈와 결합 조직에 필수적이다. 그는 또한 동맥의 탄력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및 심혈관 질환의 예방에 큰 역할, 그것은 면역 체계를 자극하고 조직의 노화 과정을 느리게 재생됩니다. 대두 이소 플라본은 호르몬 수치를 조절; 난소 기능의 활성을 연장; 폐경의 증상을 완화; 골다공증의 발생을 방지; 심장 혈관 시스템을 강화. 콜린 (ACH) - 뇌에서 가장 흔한 신경 전달 물질 중 하나. 아세틸 콜린은 활성화하고 인간의 지적 활동의 성능을 가속화, 기억의 형성과 보존에 기여한다. 아세틸 콜린의 감소는 특히 우울증, 기억의 저하로 연결하고 정신 경보 및 정신 활동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노시톨 하루 500 mg을 수용성 비타민 B의 소비 속도이다. 생물학적 효과 - membranoprotektornym, lipotropic, antiatherosclerotic, 복원 신경 조직 구조, 우울증, 수면 dermotropic 정규화. 그것은 심장, 간, 신장 등의 조직과 장기에서 포도당에서 합성된다. 피로는 모든 셀에 진입하고, 특히 높은 농도 - 뇌 세포, 여기서 보호막에 축적한다. 렌즈는 눈의 누액 후벽 특히 많은 이노시톨을 포함하고,이 비타민의 부족은 각종 안과 질환을 초래할 수있다. PABA는 (파라 - 아미노 벤조산이) normalizuyuet 대사 결합 조직의 엽산 합성에 관여하며, 다음과 같은 조건과 질병에서 요구되는 멜라닌의 다른 교환 : 지연 성장과 발전은 정신적, 육체적 피로를 증가 ,. 엽산 결핍 빈혈; 페이 로니 병, 관절염, 외상 후 구축 및 구축 Dyupyutrena; 피부 경화증, 피부 민감도, 피부 등. 머리 초기 어지는, ultafioletovymi 광선, 백반증, 탈모를 화상 PABA는 정말 기적의 숙박 시설이다. 이 비타민은 차례로, 판토텐산 많은 양을 생산, 엽산을 개발하기 위해 그녀를 자극, 전체 장내 식물을 활성화합니다. PABA는뿐만 아니라 우리의 세포에 산소를 공급하고 그들에게 생명을주고 적혈구의 생산, 단백질 소화의 과정에 참여하고있다. 그러나이 비타민의 가장 중요한 임무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프리플라본은 에스트로겐의 보호 효과를 자극한다. 열정은 프로락틴 분비를 억제; 정상 월경주기를 복원합니다. 세 정제가 들어 베타 카로틴 (프로 비타민 A 6 mg)을 10,000 IU 비타민 C 300 mg의 비타민 D 1000 IU 비타민 E 200 IU 비타민 K 80 MCG 비타민 B-1 (티아민) 25 mg의 비타민 B 2 (리보플라빈) 25 mg의 비타민 B-3 (나이아신) 30 mg을 비타민 B6 (피리독신 염산) 25 mg의 엽산 800 mcg의 비타민 B-12 200 MCG 비오틴 300 mcg의 비타민 B 5 (판토텐산) 50 mg의 칼슘 250 mg의 철 (AS Ferrogel®) 18 mg을 요오드 (해조류) 150 mg의 마그네슘 100 mg의 아연 15 내지 200 mg 셀레늄 MCG 구리 1 mg을 2 mg의 망간 120 크롬 75 MCG 몰리브덴 25 MCG 칼륨 50 mg을 자연) 40 % 분 (석류 추출물 100 mg의 크랜베리 ​​추출물을 mg 아카이 (박리 과일) 50mg을 추출 스틴 (10 % 분 필리핀 원산) 50mg을 공동 Q10 (Koentsim Q10) 30 mg의 (콜린 Bitartara의) 콜린 알로에 베라 (리프) 25 mg을 이노시톨 25 mg을 (200 집중 30 mg의 알파 리포산 : 1) 리코펜의 25 밀리그램 (천연 토마토 추출물) 500 MCG 루테인 (메리 골드 꽃) 500 mg을 투약 : edy.Esli 검토 중 하루에 유용 3 번, "예"를 클릭하십시오 1 태블릿!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어떤 비타민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나는이 비타민은 여자 친구가 보았다. 그녀는 여성을위한 최고의 비타민의 하나로서 나에게 자신의 광고를했다. . 제로 효과 - 일반적으로 비타민에서 내 손톱 신선한 느낌이에서 (최근 너무도 프로 바이오 틱과 비타민을 절단 의자가 일어나 있었다), 빠른 성장, 두껍게. 내가 조언하지 않는다. -> 검토가 유용 경우 예, 감사를 클릭 :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같은 비타민!
각기의 기간 동안 주문 (4 월)이 비타민은 그녀의 남편과 함께 수행하기 시작했다. 복용량뿐만 아니라, 절반 가까이 떨어졌다, 많은 (2 탭. 하루에). 하기 전에 (사라 건조한 손을 향상 피부 상태 (코엔자임 Q10, 알로에 등의 일부로서, 공통 종합 비타민을 복용뿐만 아니라 이러한 구성 요소의 대부분은 여기에 그들은 이미 조성물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2uhnedelny 수신은 다음을주의 파라핀하지만, 도움이 단지 1 주), 남편이 피부를 벗겨 통과시켰다. 비타민 있기 때문에, 아침 (아침)에 걸릴 매우 (- 충분히 12.5 ㎎,이 경우의 절반 투여 량은 25 mg의 티아민만큼) 갱신. 봄 시간 동안 몸, 피로 같은 일이, 전체 톤 권리를 감소. 추천!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캡슐에서 여성의 비타민
비타민의 효과 내가 볼 때까지 어쩌면 유일한 음료 nedelyu.kapsuly 잘 삼키지 만, 4 조각 내가 마시지 않는 부드러운 젤을 구입 den.hotela 2 ~ 3 조각 당,하지만 그들이 거기 없었다 지금까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상 미국 익숙한 개월)이 회사 비타민 권장하며 연질 겔의 형태이고, 아마도 완전히 고온에서의 정제의 제조 및 비타민 정제 대해 손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대한 비타민
나는 간헐적으로 약 1 년 동안이 비타민을 먹는다. 그들은 위대하다! 결과적으로, 머리카락은 더 적게 떨어지고 덜 자주 감기에 걸려 병이 나기 시작하고주기가 회복됩니다. 그들에 대한 분위기가 더 좋습니다. 일 후에는 군대가 남아 있고 더 기분이 좋습니다.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나는이 비타민을 200 % 권장한다. 결과를 느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정기적으로 마시는 것입니다. 누가 리뷰를 좋아했는지, 수업 듣기)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성을위한 최고의 비타민!
이제 식품, 이브, 나를 위해 최고의 의하여 비타민! 나는 30 년, 2 명입니다. 최근 힘이없는, 졸음, 몸이 약점을 느끼기 시작했다. 이러한 비타민을받은 후, 나는 마침내 삶에 온 :이 에너지, 뭔가를 할 수있는 욕망이었다 우울증을 통과, 통증이 월경 전에 사라졌다. 나를 위해, 그들은 구원되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예산, 그러나 타협없이!
아주 합리적인 가격에 매우 가치있는 비타민. 주요 품질 기준이 완전히 충족됩니다 - 비타민 A, C, E는 자연 형태와 우수한 용량으로 나타납니다. 1 일 1 ~ 4 캡슐의 체중에 따라 복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예를 들어, 어머니와 십대 딸은 쉽게 함께 데려 갈 수 있습니다. 예, 루테인, 리코펜, 알로에, Q10과 같은 유쾌한 보충제. 복용량이 좋지는 않지만 오래 동안 복용하면 효과가 있다고 가정합니다. 나는이 복합물을 다른 사람들에게 한 번 이상 주문했다. 모두가 매우 행복하다. 행동은 부드럽고 섬세하며 상쾌합니다. 아무도 스스로를 드러내지 못했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나는 최근에, 이브를 지금 식품을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난 단지 주 동안 복용 한 후 내 에너지 레벨의 차이를 말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내가 그들을 데리고 잊어 버린 어느 날이었고, 나는 그 저녁으로 너무 피곤했다. 내가 그들을을 때, 그들은 나에게 일을 통해 얻을 수있는 에너지를 가지고 도움이됩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배터리 에너자이저!
나는 약 1 개월이 비타민을 먹는다. 약이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쾌활함, 활동, 아침에 쉽게 깨어났다! 나에게 건전지를 넣은 것처럼 시계가 많은 일을 할 수있는 것처럼)) 어떻게이 상태를 좋아할 수 있습니까? 이 비타민에 유명한 doctor-dietician의 권고에주의를 끌었다! 그리고 그에게 매우 감사합니다! 비타민 정말 좋습니다! 이 회사는 나와 내 친척에 의해 여러 번 시험을 받았습니다! 나는 실패하지 않았다! 너와 너의 가족에게 건강을!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시기 좋은 멀티 비타민
나우후즈은 싸지 만 가능이 안정되어 있고, 코스 파 높은 상품이 많네요. 멀티 비타민 관계는 좀 마셔도 효과를 실감 할 수 어렵 습니다만, 마신다면 반드시 나우후즈하고 있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Sooooo 좋은 비타민
피부가 매우 부드럽고 에너지가 나타났습니다. 머리카락이 줄어들 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biikeyyyy eeeych (ha) 백 개 쓰레기 7 개를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모두가 sooooo입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성의 건강을위한 비타민 이외에! 나는 지금까지 여성을위한 가장 좋은 비츠 있었다.
나는이 비타민을 구입 - 및 - 기적을! 손톱이 성장, 나는 오랜 시간 동안 그들을 성장하지 수, 러시아어 약국 비타민 dopel..gerts와 다른 결과 제로의 다른 유형을 보았다. 그리고 주 단지 몇 수신의 시작이 경과하고, 손톱 강하고, 처음으로 업계 많이했다. 내 머리는 페인트를 손상 나는 그들이 비타민 행동 여부를 말할 수 없습니다 그들에 거친된다. 얼굴 피부는 확실히 개선된다! 거리에서) 할 수 Shelushinki은 사라지고, 피부 자체는 건강한 피부가 더 나은되었다 보이는, 그래서 난 밖으로 가끔 갈 메이크업없이입니다. (지시에 따라) 1 일 4 개 - 영양사 Kovalkova의 권고에, 나는 비타민 시에나 몸에 고용량의 첫 2 주 보았다. 그런 다음 그녀는 2 개를 마시 시작했다. 하루. 프로필 물론, 최상의 조건! 수신의 세 번째 날이 자신 오후 10시에서 내일 점심을 요리 발견에 분위기 역시 개선되었다. 그리고이 시간 전에, 나는 자고, 항상 피곤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6 알 아싸!
나는이 주문하면, 어떻게 든 나는 내가 하루에 6 알을해야이라고 말했다 부분을 놓쳤다. 이는 오랜 시간에 처음으로 종합 비타민입니다. 오래 전, 내가 수행하는 데 사용하는 사람은 하나의 일이었다. 나는 어쩌면 2 또는 3을 기대했지만, 나는 종류의 내가 하루에 6을했고, 처음에 다시 ...이 제품을 구입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는 사실에 떨어져 던져졌다. 그런 어느 날, 나는 나 자신이 내 팔을 문질러 붙 잡았다. 그냥 마찰 및 마찰. 나는 그렇게 부드러운 느낌 때문에 나는 마찰 깨달았다. 그럼 전체에, 내 피부는 평소보다 훨씬 부드러운 것을 깨달았다. 그것은 매우 일찍 아직,하지만 난이 부드러운 전에 내 피부를 본적이 없어요. 그것은 거의 내 작은 아기의 피부 같은 느낌이 든다. 나는 보통 끔찍한 피부를 가지고, 나는 습진과 sebbhoreic dermititis 있습니다. 내가 아직도 치료를해야하지만, 그것보다 훨씬 덜 심각한입니다, 아직 거기입니다. 내가이 비타민에 나타났습니다 어떤 다른 혜택 말할 종류의 조기 아직. 나는이 비타민이 많이 이렇게 빨리 내 피부에 도움이 될 것을 몰랐다. 혼자 이런 이유로, 내 피부를 처리하기 때문에 내 인생의 모두를위한 나의 투쟁하고있다,이 별 5 개를 제공합니다. 나는 항상했다 무엇이든 내 피부를 도와 자연 뭔가를 찾아 필사적있었습니다. 내 피부가 많은이를 개선하기 위해 하루에 6 알 약을 걸립니다 경우, 다음 전원을 가져온다. 나는 내 마음을 변경하고 재정렬 될 것이다. Iherb에 관해서는, 평소와 같이, 그들은 굉장하다. 나는 그들의 awesomeness에의 반복 고객입니다. 난과 다른 곳에서 내 보조 식품을 구입하지 않을하지 않습니다.

15번째 후기★★★
실망
저 알약 넘기는거 잘 못해서 작다는 상품평 보고 샀는데 겁나 커요 ㅋㅋㅋㅋㅋㅋ 이 크기인줄 알았으면 안 샀을 거예요 그리고 알약도 4개나 먹어야 돼요 ㅠㅠ퓨ㅠㅠㅠㅠ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제품
나는 내 친구를 위해 이것을 구입하고 그녀는 도움이되지만 그녀는이 약을 가지고 시작 후 불과 몇 일 후에 느낀 에너지를 몰래 없습니다. 나는이 브랜드에 많은 경험을 가지고 항상 좋은 품질입니다. 그 옆에 상응하는 제품과 가격 비교 놀랍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가있다! 그러나 한 번에 4 캡슐을 복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120 캡슐짜리 병 안에는 한 번에 4 캡슐 씩 복용하는 주석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캡슐은 크기가 큽니다. 먼저 4 주 동안 1 주일을 마셨고 아침과 저녁에 각각 2 알씩 섭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이 비타민을 복용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알았습니까? 머리카락이 더 잘되었고, 손톱이 덜 부서지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이 캡슐을 복용 한 후 소변이 밝은 황색이었습니다. 취소 된 수신 색상이 반환 된 방법. 물론 마시지 마라.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불면증
하루 아침에 1 캡슐을 복용 한 첫 2 주 - 아무런 효과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불면증으로 발전한 활발하고 정신적 인 명확성이 나타났습니다. 매일 3-4 일 전에 잠을 자다가 아침 8시에 일어났습니다. 나는 낮에는 좀비처럼 걸었고 저녁에는 모든 것을 반복했다! 아마 나는 민감한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미안 해요, 처음 엔 그 효과가 마음에 들어요.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이 비타민은, 나는 구성과 액션을 좋아했다. 3 월에 목구멍이 갈수록 고통이라고 생각하기 시작, 매우 아픈 인플루엔자, 달이 처리하고 끝이 수신 일주일 후 면역 체계, 매우 끌린다 구성))를 강화하기 위해 이러한 비타민을 주문하기로 결정 모두가 잘 수 없었다,이 더 힘, 에너지를했다 시간 나는 3 캡슐을 하루에 마시는되지 않은 독감))) 어떤 pobochek에서 사라졌다 코스 밖으로 1.5 개월졌다. 이제 가을의 중간, 나는 다시 주문려고하고있다)))) 일반적으로 내가보기 엔이 비타민을 추천합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뉴저지
다른 재료와 다른 브랜드를 시도하는 내 아내를 위해 이런 상품도 구입하고, 비타민 전문점 멀티 여자 사용하여 변경되었습니다. 그녀는 주 동안 이것들을 사용하고있다. 나는 그녀 전체에서 차이를 느낄; 더 경고, 에너지, 정신 집중이 더 좋다. 또한 지금 B50 비타민과 함께 복용. 지금까지 너무 좋아, 장기적으로 얼마나 잘 볼 수 있습니다. 내가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여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여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여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