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여성종합영양제 MegaFood, 55세 이상 여성들을 위한 멀티, 60 태블릿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MegaFood, 55세 이상 여성들을 위한 멀티, 60 태블릿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MegaFood, 55세 이상 여성들을 위한 멀티, 60 태블릿


제품 가격:₩29,59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비-GMO 프로젝트 인증
  • NSF - 글루텐 없음 인증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 무농약 검사필
  • 대두 성분 없음
  • 유제품 불포함
  • 농장의 신선함
  • 코셔 제품
  • 신선함이 농장에서 제품으로
  • 건강과 웰빙 지원
  • Doctor Formulated - Tieraona Low Dog, M.D.
  • 30회 제공량
  • 현미, 당근, 브로콜리 및 오렌지 함유
  • 종합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건강보조식품
  • 철분 & 비타민 K 불포함 포뮬러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 DV
♦ 비타민 A (당근 함유 베타 카로틴) 3500 IU 70
♦ 비타민 C (유기 주황색 ††을 함유 한 아스코르브 산) 100 mg 167
♦ 비타민 D3 (콜레 칼시 페롤과 S. cerevisiae) 1000IU 250
♦ 비타민 E (d-alpha tocopherol [해바라기], 유기 현미 †) 22 IU 73
♦ 티아민 (B1) (S. cerevisiae가있는 티아민 HCl) 2 mg 133
♦ 리보플라빈 (B2) (유기 현미와 리보플라빈 5'- 인산 나트륨 †) 5 mg 294
♦ 니아신 (niacinamide with S.cerevisiae) 20 mg 100
♦ 비타민 B6 (P5P 유기 현미 †) 6 mg 300 자
♦ 엽산 (L-5-MTHF with broccoli) 200 mcg 50 개
♦ 비타민 B12 (메틸 코발라민과 S. cerevisiae) 20 mcg 333
♦ 비오틴 (유기 현미 † 사용) 300 mcg 100
♦ 판토텐산 (d- 칼슘 판토텐산과 유기 현미 †) 8 mg 80
♦ 요오드 (광물 결합 S. cerevisiae) 50 mcg 33
아연 (쌀 아미노산 킬레이트) 15 mg 100
♦ 셀레늄 (미네랄 경계 S. cerevisiae) 50 mcg 71
♦ 구리 (광물 결합 S. cerevisiae) 150 mcg 8
♦ 망간 (광물 결합 S. cerevisiae) 1 mg 50 개
♦ Chromium (미네랄에 결합 된 S. cerevisiae) 120 mcg 100
♦ 몰리브덴 (mineral bound S. cerevisiae) 60 mcg 80
♦ 칼륨 (mineral bound S. cerevisiae) 3 mg <1
콜린 (콜린 비 타르트 레이트) 200 mg **
녹차 잎 추출물 250 mg **
** 일일 평균 가치 (DV)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Lundberg Family Farms.
†† Mattqoutei 삼촌 관계자.
•이 MegaFood 제품은 신뢰할 수있는 가족 농장 파트너, 건강에 좋은 영양 효모 및 영양소가 추가 된 실제 음식으로 만들어집니다. 각 비타민 또는 미네랄은 우리 고유의 과정을 통해 이상적인 전체 식품과 결합되어 보장 된 효능을 제공하고 전체 식품 자체에 존재하는 건강 증진 화합물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2정 섭취하십시오. 하루 중 아무 때나 섭취할 수 있고 공복에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실리카, 스테아린산.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엄마를 위한 종합비타민
55세이상 여성을 위한 비타민제라고 하니 엄마는 이걸 사야할거같아서,,

2번째 후기★★★★
크기가 너무 커서 힘듦
성분은 좋으나 캡슐이 아니고 정제된 알약이라서 먹기 힘들다 목넘김도 그렇고 위에서도 잘 녹지 않는 느낌이 든다 그러나 성분은 좋다

3번째 후기★★★★★
천연식품 종합비타민 좋아요
천연식품이라 맘놓고 챙겨먹어요 55세이상 여성이라면 꼭 챙겨보세요 건강해지는 기분 앞으로도 계속 먹게될것같아요

4번째 후기★★★★★
MegaFood, 55세 이상 여성용 멀티비타민, 120정
MegaFood, 55세 이상 여성용 멀티비타민, 120정 의사가추천해줬어요 열심히먹죠

5번째 후기★★★★
다른 제품과 비교했을 때 저는 오히려 위장장애가 없었어요
첨으로 상품후기 써봅니다. 이 제품과 레인보우 제품 두 개 사서 먹어봤는데 레인보우 제품은 먹고서 약간 울렁거림이 있고 한번은 토했습니다. (물론 그 이후는 적응됐는지 괜찮았어요) 근데 이 제품은 정말 그런거 하나도 없이 괜찮았습니다. 위장장애 후기가 있길래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다.

6번째 후기★★★★★
종합비타민을 챙겨먹어야한다고해서 구매했어요~~
한병 먹고있는 중이라 효과 같은건 잘 모르겠지만 몸에 좋으리라 믿으면서 먹으려구요~~ㅎㅎ

7번째 후기★★★★★
좋은 효과 기대합니다
더운 여름을 나는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해서 구입했어요. 비싸긴 하지만 좋을 것 같아요

8번째 후기★★★★
구성이좋은듯..
영양소 밸런스가좋은거같아서 구매했어요. 식품기반인 점도 맘에들고요.. 어머니 드시라고 구매한건데, 알이 그렇게 큰것도 아니라서 드시는데 불편해하시지 않네요. 냄새도 괜찮아요. 어머니께서 드셔보시고 맘에들어하시면 또살께요!

9번째 후기★★★★
좋을것이라 믿고~~
엄마가 드시고 있어요. 좋을것이라 믿고~~

10번째 후기
위장장애
어머니가 드셨는데 밥 먹고 먹어도 위장에 자극이 되서 복용 중단이요 위장 약한 분은 조심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식품에서 만든 다른 비타민,. 그것은 간장과 GMO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유용 입증하는 경우, 버튼을 "YES"를 클릭합니다. 감사합니다. 할인 내 홈 페이지로 가자.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엄마 슈퍼 비타민!
나는 엄마에 대한했다. 그녀는 고압 + 높은 콜레스테롤을 부화. 따라서,이 더 싼 합성 옵션보다 몸에 흡수되는 고체 유기 제품과, 만들어진 이러한 비타민, 특히 가치가있다. 이 비타민 공식 MD Tieronoy 저 개를 설계하고, 포함 된 여성의 건강에 필요한 요소에 대해 다음 ✅ 1000IU 비타민 D는 건강한 뼈와 분위기를 지원하기 위해; 정상적인 뇌 기능의 유지를위한 ✅Tsink 비타민 B; ✅Aktivnaya 엽산 B12; 건강한 심장 혈관 시스템에 대한 ✅Vitaminy 그룹 B; ⚠️Dannaya 제조법은 칼슘, 마그네슘, 철, 비타민 K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특별히 이러한 영양소를 방지하기 위해 필요로하는 그 사람들을 위해. 💠Po 필요는 제조업체가 권장 함께 복잡와 함께 건강한 뼈를위한 수신 MEGAFOOD 멀티에 포함한다. 건강, 사랑과 친절 모든 좋은!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 "예!"를 클릭하십시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비타민
아주 좋은 "라이브 비타민". 그들이 더 나은 합성 비타민에 비해 몸에 흡수되는 것을 증명한다. 비타민과 미네랄 단순히 화려한 균형 조성물. 나는 어떤 바꿈없이 정기적으로 이러한 비타민을 마신다. 네, 가격이 다소 높은,하지만 당신은 건강에 저장할 수 없습니다. 내가 큰 병을 주문할 수없는 연민이다. 통관이 달러의 비율로 22 유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없이 우리는 있었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흥미로웠다 경우, 하단에 "예"를 클릭하십시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나는 나의 어머니를했다. 엄마 (55)는, 시작 후 좋은 느낌. 나는 우리가 더 걸릴 생각, 더 많은 에너지가 플러스 모든 자연, 어떤 화학 물질이 없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에너자이저 :)
나는 겨울 기간 동안 미라를 데려 갔다. 나는 비타민에 칼슘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 것과 그 성분을 좋아했다. 완벽하게 옮겨 졌거나 옮겨 졌기 때문에 위장과 관련된 문제는 없습니다. 태블릿 자체는 크지 만 잘 삼켰습니다. 우리 엄마는 엄청난 에너지를보고 그녀는 그것을 알아 차렸다. 이것들은 야채와 과일이 없을 때 필수적인 비타민입니다. 성분은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비타민은 합성이 아닌 자연적으로 잘 흡수되어야합니다. 내가 더 주문할거야. 유용하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모두 좋고 즐거운 구입 :) 내 리뷰 녹색 글자 "고객 iHerb"을 클릭하면 마법의 편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쇼핑에 유용 :)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것은 실제 살아있는 식물 비타민입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차이를 느낄!
이것은 실제 살아있는 식물 비타민입니다! 이러한 비타민까지 본인은 소위 합성 비타민을 많이했다 그리고 그들은 우리의 러시아어 약국보다 훨씬 더 아주 좋았다. 하지만 지금은 비교하고 나는 원시 야채의 비타민이 몸에 큰 혜택을 가져다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시도하고 다른 원료 비타민이 회사는 더 큰 선을 위해 비타민이 교대로해야한다고 말한다. 당신이 검토를 좋아한다면, 유용한 피드백을 많이 거기에 "예"를 내 페이지 어서 클릭하십시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어머니를 샀다.
나는 어머니를 샀다. 그녀는 64 세였다. 1 주일의 리셉션을 마친 후에는 잠자는 것이 더 좋고 길어졌으며, 빠른 피로가 사라졌습니다. 부작용은 아직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3 주 후에 다른 팁을 추가하겠습니다. 내 의견이 흥미롭고 유용 할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상품 제목에 대한 내 이름을 클릭하면 상품에 관한 모든 나의 인상을 읽을 수 있습니다. 이 훌륭한 사이트에서 구매하시면 즐거운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모든 비버에게 :)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신 Mercola 보고서 때문에 항상 구입하십시오.
우리는 합성 비타민에 대해 경고를 받았고, 그래서 자연적인 것을 찾고있었습니다. 문제가 된 유일한 두 브랜드는이 제품과 새로운 장이 었습니다. 식기 세척기 제조사 인 프록터 앤 갬블 (Procter and Gamble)이 구입 한 후 제품의 "변화"에 주목했습니다. 누가 세제 액체를 삼키고 싶어? 하하 ....... 그래서 남은 유일한 선택은 메가입니다. ...... 우리는 또한 다른 공급 업체를 살펴 보았습니다. 우리가 알아 차 렸던 것 중 하나는 많은 천연 멀티 비타민이 시아 노이드로 만든 가장 저렴한 B12 인 시아 노 코발라민 (cyanocobalamine)과 같은 B12를 함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B12에서 시안화물을 복용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그것은 아마도 "자연적"일 수 있습니까? ..... 그러나 더 많은 종합 비타민제를 만드는 다른 회사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부유층을위한 것입니다. 너무 비쌉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이외에!
롱은 온 가족이 비타민을 선택하고이 제조 업체, 저장된 모든 좋은 자연 야채와 과일의 가장 자연스러운 부분에서 멈췄다. 심지어 단지 간 이들을 넣어하는 약국에서 우리 합성 비타민을 비교하지 마십시오. 즉시 행동 Vitaminki, 현재 임신 ​​여성을위한 수신, 아이, 아이, (하지만 원예, 추가 특히 t.k.energii을 제공하기 위해), 그리고 남편과 조부모 delushkam.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엄마
이 비타민의 어머니는 직장에서 권고하고, 어머니 아무것도 이제까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그녀가 그녀의 마음을 변경할 때까지, 나는 즉시 책을 찢었다. 마메 58, 건강, 솔직히, 차, 그리고 치료 싫어. 아침을 잘 깨어에서 지금까지 비타민 복잡한 엄마가 의학에서 가능한 한 사람으로, 1과 2 분의 1 개월이 걸리고, 난 단지 (모든 넌센스이다), 훨씬 더 활성화되었다가 더 이상 매 2 주마다 감기를 잡을 것을 말할 수있다. 난 아직도 더 돌리는 관절의 피부와 고통의 감소의 개선 gilauronke 할 수 있도록 복잡한 엄마, 히알루 론산으로합니다. 그러나 전반적 활동이 증가 면역 (연간 가을 우울증에 비해) 약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내가 다른 걸릴 것입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엄마 음료, 그녀는 좋아한다. 보존의 숫자로 판단, 지난 달 폐쇄, 그들은 100 %의 전력에 도움이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55 세 이상 여성
나는이 비타민을 처음으로 먹는다. 나이 60 세 이상, 필요한 것. 나는 모든 여성에게 조언한다 55+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함
성인에게 맞는 최고의 비타민 우리는 약 3 개월 동안 복용했고 각 테스트는 다른 비타민과 똑같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나는 모든 사람을 조언, 온 가족이 음료 비타민이 회사
밝은 엄마와 쾌활한, 이러한 비타민 덕분에 잠을 시작하고 기분이) 항상 좋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가있다!
나는 엄마에게 친구를 데려 갔다. 그녀는 약사입니다. 그녀는 구성과 복용량이 마음에 들었다. 그녀는 그들이 그 효과를 느낀다고 말했다. 좋은 변화가 있습니다. 확실히 추천합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않은 비타민
자신의 필요에 의해 형성 이전 세대의 여성을위한 비타민 복잡한. 여성을위한 제품 더 "젊은"연령과, 특히 사람의 같은 라인의 비타민의 모양과 냄새에 정말 다른. 다양한 입자의 밀도가 "융합"이루어진 타원형 (1,5smh07의 cm)의 정제의 형태로 존재. 표면적으로 (외부 적!)도 향신료와 부용 큐브 유사합니다. :))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나는 때문에, 이러한 비타민이 잘 흡수되는 희망 그들은 "라이브"음식 만들어집니다. 진실은 조금 비싸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이외의
엄마는 Vitaminka (2C 일)를 복용 불편 함을 느끼지 않았다. 이 종종 어떤 바람에서 감기에 걸려 있지만, 훨씬 덜 두통의 수신, 방해하고 상처를하지 않습니다. 추천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멋진 비타민
kartinochki 제조업체의 웹 사이트에서 응시 긴 조성 비교 연구 - 나는 엄마에 대한 이러한 비타민을 샀다. 주요 목표는 달성되었다 - 엄마, 쾌활한 에너지가 넘치는 쾌활한 - 추위, 서리 및 기타 겨울에도 불구하고. 두 번째 항아리에 대한 구매. 아주 나는 좋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천연 비타민
그녀는 그녀의 어머니를했다, 그녀는 좋아했다. 소화 또는 알레르기, 모두 합성 비타민에 문제 없습니다. 용기, 좋은 잠 - 주 부부의 결과입니다. 나는 추천합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여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여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여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