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여성종합영양제 Nature's Way, 얼라이브! 50세이상 여성용 거미 비타민, 75 거미즈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ature's Way, 얼라이브! 50세이상 여성용 거미 비타민, 75 거미즈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Way, 얼라이브! 50세이상 여성용 거미 비타민, 75 거미즈


제품 가격:₩13,99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프리미엄 포뮬러
  • 무글루텐 - 젤라틴 무첨가
  • 과수원 과일 - 정원 채소
  • 파워 블렌드(150 mg)
  • 완전한 멀티비타민 보조제
  • 과수원 과일 및 정원 채소 파워 블렌드를 함유한 프리미엄 포뮬러
  • 비타민 및 미네랄 16종 루테인 함유
  • 전체 비타민 B군 복합제
  • 펙틴으로 제조, 젤라틴 무첨가
  • 맛있는 과일 향

효능:

  • 음식을 에너지로 변환
  • 심장
  • 면역력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3 Gummies
Servings Per Container: 25
  Amount Per Serving %Daily Value
Calories 25  
Total Carbohydrate 6 g 2%†
Sugars 4 g **
Vitamin A (as retinyl palmitate) 3,750 IU 75%
Vitamin C (ascorbic acid) 60 mg 100%
Vitamin D3 (as cholecalciferol) 800 IU 200%
Vitamin E (as d-alpha tocopheryl acetate) 22.5 IU 75%
Thiamin (B1) 750 mcg 50%
Riboflavin (B2) 850 mcg 50%
Niacin (B3) (as niacinamide) 10 mg 50%
Vitamin B6 (as pyridoxine HCI) 3 mg 150%
Folic Acid (B9) 400 mcg 100%
Vitamin B12 (as cyanocobalamin) 15 mcg 250%
Biotin (B7) 300 mcg 100%
Pantothenic Acid (B5) (as calcium d-pantothenate) 5 mg 50%
Calcium (as calcium d-pantothenate) 100 mg 10%
Phosphorus (from tricalcium phosphate) 50 mg 5%
Iodine (as potassium iodide) 150 mcg 100%
Zinc (as zinc citrate) 5 mg 33%
Sodium 15 mg <1%
Orchard Fruits & Garden
Veggies Powder Blend:
Orange, Blueberry, Carrot, Plum,
Pomegranate, Strawberry, Pear,
Apple, Beet, Raspberry, Pineapple,
Pumpkin, Cherry, Cauliflower,
Grape, Banana, Cranberry, Acai,
Asparagus, Broccoli, Brussels
Sprout, Cabbage, Cucumber, Pea,
Spinach, Tomato
150 mg **
Lutein (from Aztec marigold) 500 mcg **
†Percent Daily Values (DV) are based on a 2,000 calorie diet.
**Daily Value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Adult chew 3 gummies daily.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농 타피오카 시럽, 지팡이 설탕, 펙틴, 구연산, 천연 향료, 색소 (포도, 주스 농축액, 엘더 베리, 베타 카로틴), 시트르산 나트륨, 분별 화 코코넛 오일 (비 수소화), 밀랍.

글루텐 무료. 젤라틴, 유제품, 효모, 밀, 콩, 땅콩, 계란, 인공 향료 또는 방부제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맛있어요
원래 그냥 성인용 먹었었는데 병원에서 인이 부족하다고 하셨다길래 찾아보니 50+여성용에 들어 있길래 주문해봤어요. 구성성분은 큰차이 없는 거 같은데 15개 덜들었음ㅠㅠ 그래도 인 들었으니까 만족합니다

2번째 후기★★★★★
엄마가 좋아하세요 벌써 서너통 비우셨음 ㅎㅎ
제가 먼저 여성용꺼 먹어보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엄마한테 추천한건데, 엄마도 갈아타셨어요ㅋㅋ 엄마는 아로나민, 삐콤씨, 우루사 등등 약사나 주치의가 추천하는걸로 그때그때 사다드셨는데, 거미타입이 훨씬 먹기 편하고 약 먹는 기분도 안 나서 좋다고 하시네요. 처음엔 새콤달콤 오렌지, 체리향이 나니까 이게 효과가 있긴 하냐며 간식 아니냐고 하시더니 확실히 약효가 있는 거 같다고 잘 챙겨 드십니다. 알약 먹기 곤혹스러우신 분들은 요거 추천해드려요~

3번째 후기★★★★
맛도 좋고 먹기 편합니다.
알약 넘 커서 못 넘기시는 분 강추에요 엄마 사다 드리니 꼭 챙겨 드시네요

4번째 후기★★★
이에 붙어서 엄마는 별로라고하심..
이에 붙어서 엄마는 별로라고하심..

5번째 후기★★★★★
먹기 편합니다
아주 좋네요

6번째 후기★★★★
어머님이 요즘 많이 피곤해하셔서 드렸네요.
평소에 좀 많이 피곤해하시고 약도 잘 안드셔서 젤리처럼 씹어먹는 비타민을 드렸습니다. 타블렛형태로 드렸을 때보단 그래도 잘 드시네요 ㅎㅎ 이제보니 마그네슘이 안들어있어서 아쉽긴 하지만... 다음엔 마그네슘도 사드려야겠어요 ^^

7번째 후기★★★★
어머니 드릴려고 샀는데 좋아하시네요
전 안먹어봤지만 잘 드세요. 냄새랑 색은 구린데 맛은 괜찮대요. 알약 넘기시기 어려울까봐 젤리 샀는데 잘 산거 같아요

8번째 후기★★★★
어머니가 잘 드시네요.
같은 회사의 비타민을 사드렸었는데, 알약 종류를 잘 못 드셔서 고생하셨어요. 너무 못 넘겨서 깨물어 먹기도 했는데 쓰다고 싫어하시기도 하고. 이 제품은 맛이 있는건 아닌 것 같은데 알록달록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으신가봐요. 색깔별로 하나씩 골라서 잘 드시더라구요. 한 통 다 드셔서 일부러 두 통 더 주문했습니다.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좋을거라 믿고 있습니다.

9번째 후기★★★★
추천
먹기 편해요. 종합 영양제로 추천합니다. 단맛은 있어요.

10번째 후기★★★★★
효도르용
어버이날 또는 생신 선물로 강추입니다. 적당히 새콤달콤 맛있어요

11번째 후기★★★★★
구미형식인지라 자주 먹으시네요
달달한 맛이랑 구미형식의 씹어먹는 젤리인지라 엄마가 별 거부감 없이 드시는 것 같아서 좋네요.

12번째 후기★★★★
먹기 편합니다
어르신들 드시기에 질기지도 않고 식감도 괜찮네요

13번째 후기★★★★★
조부모님 드리려고 샀어요
조부모님 드리려고 구입했어요

14번째 후기★★★★
맛 좋아요
엄마 드렸는데 맛있다고 하시네요! women's 랑 다른점은 루테인이 추가되어었고.. 다른 비타민 함량이 더 많거나 적거나 약간의 차이 같더라구요~ 그래도 연세가 50 넘었으니 이것으로 드렸어요 한통 다 드시면 더 사드려야겠어요ㅎㅎ

15번째 후기★★★★
먹기편해요
다른 추잉 비타민을먹다가 이비타민으로 바꿨는데 후회없어요 맛도좋고 먹기편해요

16번째 후기★★★★
얼라이브50세이상여성용 거미비타민
처음 아들이 사와서 먹게되었는데 피곤한게 덜해서 지금은 직접구입해서 먹네요 아쉬운점은 여름에는 살수가없어요

17번째 후기★★★★
먹기 좋습니다
맛도 괜찮고 알약 먹기 힘들어 하시는 어르신들에게 좋은것 같습니다 구별 구매하고 또 구매 하면서 상품평 남깁니다

18번째 후기★★★★
Good~
먹기 싶고 맛도 좋아서 좋아요 ~

19번째 후기★★★★★
맛있어요.
큰 알약을 못삼켜서 종합비타민을 복용 못하는 사람인데 어른용 구미라서 함 구매해 봤는데 먹기에 아주 좋아요. 담번 구매의사 있습니다.

20번째 후기★★★★★
먹기편해요.
맛있습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엄마가 좋아
구입 내 어머니는 자기 최면, 아니면하지 않음)는 에너지를 추가하는 것이 가능했다. 그러나 제품에 대한 포인트는 솔루션을 입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자연과 최적.
그녀는 까다 롭지 만 70 년의 원주민 미라를 데려갔습니다. 항아리를 열고 비타민 (갈색, 주황색)의 모양과 색상, 꼭대기의 유약, 또는 불필요한 냄새를 보면서 매우 놀랐습니다. 노인들이 균형 잡힌식이 요법을 따르지 않는다는 사실을 고려하여 그러한 비타민이 도움이되었습니다. 알레르기가 없었지만, 어머니 자신에 따르면 접대하는 동안 눈에 띄게 에너지와 긍정적 인 추가가있었습니다. 고마워! 그건 그렇고, Aaa는 한 가지 불쾌한 놀라움이있었습니다. 오랫동안 항아리를 열 수 없었습니다. 뚜껑이 풀린 것이 아니 었습니다! 예, 저는 "아이들의 보호"가 무엇인지 압니다. 그러나 무언가가 망가졌으며 칼로 찔러서 전체 덮개를 실로 지우도록 작성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비타민은 가치가 있습니다!

3번째 후기★★★★★
맛있어요
원래 그냥 성인용 먹었었는데 병원에서 인이 부족하다고 하셨다길래 찾아보니 50+여성용에 들어 있길래 주문해봤어요. 구성성분은 큰차이 없는 거 같은데 15개 덜들었음ㅠㅠ 그래도 인 들었으니까 만족합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나는이 비타민 복합체를 우리 엄마에게 샀다. 그녀의 리뷰에 따르면 - 가을을위한 종합 종합 비타민제.

5번째 후기★★★★★
엄마가 좋아하세요 벌써 서너통 비우셨음 ㅎㅎ
제가 먼저 여성용꺼 먹어보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엄마한테 추천한건데, 엄마도 갈아타셨어요ㅋㅋ 엄마는 아로나민, 삐콤씨, 우루사 등등 약사나 주치의가 추천하는걸로 그때그때 사다드셨는데, 거미타입이 훨씬 먹기 편하고 약 먹는 기분도 안 나서 좋다고 하시네요. 처음엔 새콤달콤 오렌지, 체리향이 나니까 이게 효과가 있긴 하냐며 간식 아니냐고 하시더니 확실히 약효가 있는 거 같다고 잘 챙겨 드십니다. 알약 먹기 곤혹스러우신 분들은 요거 추천해드려요~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쁜
색상은 진한 갈색이고 내가 어떤 사이트 HERB 좋은의 명성에 생각하지만 난 다른 보았 듯이 아니었다 스토리지 가난이 있다고 생각 아주 나쁜 냄새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비타민
나는 어머니에게 명령했다, 그녀는 정말로 그것을 좋아했다. 힘이 넘쳤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Отличные Витамины
Прекрасный продукт, очень быстрая доставка ( 2 дня) рекомендую!!!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거 너무 좋아. 위대한 맛.
이 비타민은 모든 것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확실히 그것을하지 않습니다 희망을 말한다. 그것은 내가 데리고 자신을 강제로했습니다 내 다른 멀티 비타민 반면, 4 개 이상 복용에서 자신을 중지해야 정말 좋은 맛.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텍스트 텍스트
모 내가 유용 삼키는 알약보다 쉽습니다 의미 기대 허용 조식 맛있는 맛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시어머니를 좋아했다.
복용하기에 편리합니다. 그들은 씹는 즐거운 맛입니다.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있는.
좋은 구성을 가진 우수한 비타민. marmelades의 맛은 아마추어이며 일반적인 비타민 알약을 씹으면 맛은 다소 비슷합니다. 나는 기본적으로 그것을 좋아했다.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구성
즐거운 맛. 큰이 약을 삼키기 어려운 치아와 사람들에게 문제가 있다면, 이것이 가장 좋습니다! 비타민은 치아에 달라 붙지 않는 연질 마름모꼴 형태이기 때문에.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있고 건강한
그녀는 엄마에게 주문해서 먹고 더 많이 구했다.) 그들은 너무 맛있기 때문에 먹는 것을 잊지 않을 것이다! 엄마는 매우 활동적인 생활을하며 비타민은 그녀를 더욱 열렬히 응원합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두 번째로 나는 어머니를 주문한다.
두 번째로 나는 어머니를 주문한다! 그녀는 정말로 그것을 좋아합니다. 첫번째 항아리 후에 그들은 약 20 일 동안 휴식을 취했고, 이제 그녀는 두 번째 부분을 먹고있다) 나는 행복하다! 그리고 나는 그녀와)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상원 의원에게 좋은
나는 브라질에 살고 고아에서 비타민을 발견하여 모자를 쓰지 않는 새끼를 낳는다. 내 처방전에 그녀는 어린 시절의 토미나와 똑같이 부드럽고 맛 있었다. 사랑했던

17번째 후기★★★★
맛도 좋고 먹기 편합니다.
알약 넘 커서 못 넘기시는 분 강추에요 엄마 사다 드리니 꼭 챙겨 드시네요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이 유용하다.
뱃속에서 가벼운 정량 과정을 진행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엄마를 위해서
나는 어머니를 위해 그것을 구입했다, 그녀는 행복하다. 그리고 그녀는 그녀가 힘을 가지고있다라고 말한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나는 어머니를 샀다. 그녀는 68 세이다. 분위기와 일반적인 상태가 개선되었다고합니다. 하루에 1 마멀레이드를 먹습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여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여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여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