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여성종합영양제 21st Century, 원 데일리, 여성 50 +, 멀티 비타민 멀티 미네랄, 100 정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21st Century, 원 데일리, 여성 50 +, 멀티 비타민 멀티 미네랄, 100 정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21st Century, 원 데일리, 여성 50 +, 멀티 비타민 멀티 미네랄, 100 정


제품 가격:₩6,59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기억력 지원
  • 활성성분을 One-A-Day® 여성의 50+ 어드밴티지에 비교해 보세요†
  • 멀티비타민 멀티 미네랄 보충제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 DV
비타민 A (20 % 베타 카로틴) 3,500IU 70 %
비타민 C (Ascorbic Acid) 120 mg 200 %
비타민 D (콜레 칼시 페롤로서) 1,000 IU 250 %
비타민 E (dl-alpha 토코페롤 아세테이트) 30 IU 100 %
비타민 K (Phytonadione) 20 mcg 25 %
티아민 (티아민 모노 니트 레이트, B1) 4.5 ㎎ 300 %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3.4 ㎎ 200 %
니아신 (니아신 아미드) 20 mg 100 %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 6 mg 300 %
엽산 400 mcg 100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 25 mcg 417 %
비오틴 30 mcg 10 %
판토텐산 (d- 칼슘 판토텐산염) 15 mg 150 %
칼슘 (탄산 칼슘으로서) 500 mg 50 %
요오드 (요오드화 칼륨으로서) 150 mcg 100 %
마그네슘 (산화 마그네슘) 50 mg 13 %
아연 (산화 아연) 24 mg 160 %
셀레늄 (셀렌 산 나트륨) 27 mcg 39 %
구리 (구리 황산염) 2.2 ㎎ 110 %
망간 (망간 황산염으로서) 4.2 mg 210 %
크롬 (염화 크롬) 180 mcg 150 %
몰리브덴 (몰리브덴 산염) 90 mcg 120 %
DV (일일 비율).

제품 사용법

건강보조식품으로서, 성인은 하루 한 정씩 식사와 함께 복용하시거나 전문의의 지시에 따르십시요. 권장 된 복용량을 초과하지 마십시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Starch, croscarmellose sodium, polyvinyl alcohol, stearic acid, cellulose, titanium dioxide, peg, silicon dioxide, talc, magnesium stearate, artificial color (FD&C yellow #6).

No added sugar, yeast, preservatives or artificial flavors.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이회사 제품이 좋아서 평생먹으려했는데
다른 종합비타민은 모르겠는데 이제품이 제일 건강한느낌이 들어서 계속 시켜먹으려했는데 (이거먹으면 피곤함이 덜해서 ,얼라이브도먹어봤고 now food껏도 먹어봤는데) 안에 색소 fd&c yellow 6 이게 발암성분일수도 있다고 해서 안사려고요 이제 링크를 못다네요 후기에. 구글에 fd&c yellow 6 side effect 쳐봐서 알았어요 색소먹을때마다 걸리길래 이 회사 가격도 싸고 제품도 좋은데 색소만 좀 빼주지;

2번째 후기
발암물질 인공색소
이 회사 다좋은데 왜 인공색소 넣는지 모르겠습니다. 발암물질 인공색소... Carcinogen Artificial color

3번째 후기★★★★★
좋은 비타민입니다.
저는 남편 것 남성용과 여성용을 모두 구입하였습니다. 여성용은 남성용에 비하며 조금 무겁고 조금 더 알약이 크네요. 멀티비타민에 첨가된 영양소가 충분하여 마음에 듭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비타민과 영양소가 한알에 들어 있어서 만족합니다. 하루에 한알로 충분한 비타민 섭취를 할 수 있다니...저렴한 가격에 매우 만족합니다. 지금껏 매일 하루에 한알을 복용하고 있는데 몸도 좋아진 느낌입니다. 매우 만족한 제품이며 앞으로도 또 구매 계획이 있습니다. 만족합니다.

4번째 후기★★★★★
저렴하고 간편하고
원래 영양제 안챙겨드시는 분이라 버리면 말지하고 구입했어요. 가격이 워낙에 저렴해서 그런 생각을 했습니다. 일단 하루에 한알이라 간편하고 예전에 드시던 것보다 알약 크기도 작아서 편하고요, 영양성분표를 살펴봐도 딱히 흠잡을만한 것이 없는 제품입니다. 이런 가격대에 이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그게 바로 아이허브의 장점이네요.

5번째 후기★★★
가격대비 좋음
가격대비 양도 많고 좋아요.

6번째 후기★★★★
어머님 영양제
시부모님 종합비타민 알아보다가 가격대비 성분이 좋아 구매해요. 평소 영양제 안드셨는데 저렴한걸로 부담없이 꾸준히 챙겨드릴까해요. 저도 40대초반이지만 담엔 이제품으로 바꾸려구요.완전추천

7번째 후기★★★
효과는 모르겠음
아직 효과는 모르겠으나 여름이라 체력 저하를 방지하기 위해 먹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성분들이 왠만큼 필요한 요소들은 다 포함되었더라구요. 계속 먹으면 좋아지겠죠?

8번째 후기★★★★★
저렴하게 사서 먹는
비타민

9번째 후기★★
좀 비릿해요..구역질나요 빈속에 먹음..
좀 비릿해요..구역질나요 빈속에 먹음.. 길게 안먹어서 효과는모르겠어요

10번째 후기★★★★★
어머니와 할머니께 드릴려고 샀습니다.
국내비타인들 보다 양도많고 성분도 맘에들고 무엇보다 착한가격이 가장 맘에드네요.

11번째 후기★★★★★
선물했어요..
부담없는 가격으로 굿~!

12번째 후기
글쎄용...
글쎄용..

13번째 후기★★★★★
늘 재구매
가격좋고 하루 한알만이라 편리함

14번째 후기★★★★★
엄마 사드렸어요.
엄마 사드렸어요. 엄마는 다 상술이라고 하지만.. 그래도 나이대에 맞게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서 구매해봤습니다.

15번째 후기★★★★
저렴하네요~
성분이 나쁘지 않다고 해서 저렴한 맛에 구매하기 시작했는데 벌써 3통째네요. 가격도 착하고 타블릿도 너무 크지 않아 목넘김도 부담없어요~

16번째 후기★★★★★
가성비 좋음
포함된 성분이 마음에 들고 가격은 더 마음에 들고 비타민이 다 거기서 거기지 뭐. 알약 작은편 아니지만 아이허브 알약은 원래 다 크니까. 좋네요

17번째 후기★★★★
가성비 좋아요.
어차피 시중에 판매 되는 비타민은 제조과정에서 다 합성 비타민이 될수밖에 없다고 들어서 저렴한 제품 구매 하는데 암튼 평소에 과일도 꼭 먹는 편이라 함께 복용하며 안심하고 있습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50 세 이상 여성을위한 비타민
나는이 Vitaminka 어머니를했다. 그녀는 그녀가 자신의 직장에서 더 덜 피곤하기 시작했다. 왕성한 저녁으로. 추정 Pyaterochka을 넣어 있음)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하지 매우
탄산, 황산, 산화 - 제대로 흡수. 아홉 미량 원소와 같은 형태의 다섯. 따라서, 품질이 매우 비타민 아니다. 저렴한 - 예. 그러나 효율 - 방법 분필을 먹는.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작동 복잡한, 당신은 안전하게 더 비싼 휄로우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성용 종합 비타민제 - 미네랄 콤플렉스는 3 개월 분량으로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나는 20 년 동안 정기적으로 종합 비타민제를 마시지 만, 이제는 내 할머니를 포함하여 가족과 온 가족을 괴롭혔다. (내 50+는 그 이상이다.). 나는 비타민 복용의 물리적 징후를 느끼지 못한다. (나는 종종 리뷰에서 기술 된 징후를 보았다.) 나는 단지 권장 된 미량 영양소 표준을 정확하게 얻으려고 노력한다. 따라서 나는 임상 적으로 더 악화되거나 더 잘 작동하는 비타민을 분리 할 수 ​​없다. 우리는 이제 증거 기반 의학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이 의학은 감각과 중요한 문구가 아니지만 실제로는 확증입니다. 이 구성은 "러시아 연방 인구의 다양한 그룹을위한 에너지 및 영양분에 대한 생리적 요구의 규범"에 따라 평가되었습니다. ######################################################################################################################################################################################### 복합물에 B 군의 비타민이 과다 복용되는 것은 아니며 엽산과 요오드가 존재합니다. 누구든지 철분이없는 비타민이 필요한 경우, 그는 여기에 있지 않습니다. 비타민 K, 비오틴, 칼슘, 마그네슘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이 꽤 복잡한 복합체라고 결론을 내릴 수있다. 더 비싼 대응 물과 함께 안전하게 사용할 수있다. 추 신 : 작곡에서 보지 못한 유일한 것은이 복잡한 여성을 성숙한 나이에 날카롭게 만들 수있는 모든 것입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괜찮아요.
엄마를위한 책, 그녀는 좋아했다. 나는 나 자신이 정말이 회사를, 그리고 자신과 자녀를 취할. 비타민 좋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상 가격
안 좋은 종합 비타민 식. 당신은 가격을 첫 번째 장소에 관심이 있다면 그러나 - 걸릴. Pobochek 그들은 같은 더욱 활기가 나타납니다, 찾을 수 없습니다. 은행잎 - -가 노인 성분을 유용한 부분은 메모리의 상태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친다. 정제는 약간 달콤한 냄새를 삼키기 쉬운, 핑크, 직사각형이다. 글쎄, 그들 중 많은 - 100 조각, 하루에 1 개를 취할 필요가있다. 포장 2-3 과정으로 나눌 수있다. 하지만 허비를하지 않는 회사와 더 나은 공식이있다.

6번째 후기
이회사 제품이 좋아서 평생먹으려했는데
다른 종합비타민은 모르겠는데 이제품이 제일 건강한느낌이 들어서 계속 시켜먹으려했는데 (이거먹으면 피곤함이 덜해서 ,얼라이브도먹어봤고 now food껏도 먹어봤는데) 안에 색소 fd&c yellow 6 이게 발암성분일수도 있다고 해서 안사려고요 이제 링크를 못다네요 후기에. 구글에 fd&c yellow 6 side effect 쳐봐서 알았어요 색소먹을때마다 걸리길래 이 회사 가격도 싸고 제품도 좋은데 색소만 좀 빼주지;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이외의
이 비타민은 톱 10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격 - 아름다운! 나는 정기적으로 자신의 어머니와 이모를 취할. 재해 복구, NG 또는 8M에 선물로 좋은.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하나의 태블릿에 종합 비타민의 메모리 지원 - 슈퍼!
엄마 (65)이 비타민 - 메모리를 지원하고 하나의 정제에 필요한 모든 비타민과 미네랄을 얻을 수있는 좋은 기회. 엄마는 과정뿐만 아니라 다른 비타민 걸린다. 2 회. 음, 은행 나무 biloba없이 철의 일부. 전용 칼슘 및 마그네슘 더 고려할 필요가있다. 칼슘은 골다공증의 개발을 방지, 노인, 특히 여성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가격은 경쟁력이있다! 어머니 (65)에게이 비타민 - 우수 가능성이 메모리를 지원하는 하나의 정제에 필요한 모든 비타민과 미네랄을받을 수 있습니다. 어머니는 그들 과정뿐만 아니라 다른 비타민을 받아 들인다. 2 회. 이 구조의 은행 나무 - 은행 나무에 더 철 있다는 것을 좋은 것입니다. 또한 단지 칼슘 및 마그네슘에 동의 할 필요가있다. 칼슘은 특히 여성에 대한, 그것은 골다공증 개발을 방지, 노인 매우 중요하다. 경쟁 중 가격!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엄마의 비타민에서의 검토
비타민은 어머니의 요청에 따라 주문, 그래서 나는 그녀의 말에 대한 응답을 작성하고 그녀의 얼굴에 의해 : 좋은 비타민, 손톱 기분, 파도 덜 자주 발생하기 시작, 강한된다. (50) 또 하나의 내 문제가 한 - 그것은 땀을 흘리고있다. 몇 주에이 비타민을 복용 후 나는 아직도 "더위에 던졌습니다"때 (즉, 같은 조류가 발생 함), 그럼 내가 스트림 실행 땀을 했어 아무도이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감기 겨울 내내 다치게하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오늘부터 고통 있지만 여전히 바이러스 중 하나를 잡았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연금을 일하고 있어요. 나는 종종 매우 피곤을 많이 작동합니다. 난 당신이 비타민 생기 저녁에 저장된 힘을 복용 시작 후, 작업 후 너무 피곤 이전과 느끼지 않는다 있습니다. 딸은 비타민의 또 다른 병을 주문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
이러한 비타민의 구성은 매우 표준이다, 그러나 우리는 비타민 (구성, 정제의 수)와 유사한 얼마나 우리 약국의 많은 볼 수 있지만, 여러 번 더. 매우 만족 - 그는 자신의 여동생했다. 저도 같은 생각하지만, 남자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성을위한 50 +
남자를위한 하나의 일상은 모든 것이 잘, 그들은 한 달을 마시고, 작업을했다. 어머니를 주문 누가, 3 개월 충분합니다. 여성 생물체의 노화에 가장 적합하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종합 비타민
어머니는이 후 더 나은 feel's. 권 해드립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
실제로 혼합 - 가격과 품질을. 엄마는 봄 감기 아니었다 좋아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선물 동료 거의 50
동료에게 선물, "50 조금 ..."적합합니다. 몸이 버릇 비타민과 관심이 아니기 때문에, 칭찬을 마시는 동료는 기뻐. 다음 새해 선물이 동일 질문))) 내 평가는 유용하고 당신에게 재미 있었다, 아래에, 내가 기뻐할 것 "예"를 클릭하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건강과 좋은 쇼핑을 기원합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
매혹적인 가격 - 그 동안 나는이 회사를 사랑 해요. 복합 비타민과 자신의 일일 섭취는 매우 성공적이며,이 물론 더 나은이지만,이 가격 세그먼트에서 - 아니. 나는 겨울 - 봄 기간에 몸을 지원하기 위해 mamy- 할머니 걸릴. 그들은 내가 기분, 행복하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비슷한 단지 여성과는 달리,이 요오드의 100 % 매일 값을 포함한다. 당신은 당뇨병이 있다면,주의 및 치료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요오드, 내가 아는 한, 당뇨병의 경우 금기이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싼
좋은 저렴 종합 비타민. 주문은 처음과 더 많이 만들 수 없습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내 어머니를 샀다. 그녀는 만족했다. 좋은 조성물. 이 개 과정에 띄게 ulutsheno 피부, 머리카락 후 (새 머리카락이 많이, "총"등장)와 못 (빠른 성장).

19번째 후기
발암물질 인공색소
이 회사 다좋은데 왜 인공색소 넣는지 모르겠습니다. 발암물질 인공색소... Carcinogen Artificial color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눈을위한 비타민
공포를 아! 그냥 악몽을 맛! 꿀꺽 수 없습니다! 버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여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여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여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