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여성종합영양제 Now Foods, 이브 태블릿, 수페리어 우먼스 멀티, 180정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ow Foods, 이브 태블릿, 수페리어 우먼스 멀티, 180정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이브 태블릿, 수페리어 우먼스 멀티, 180정


제품 가격:₩30,83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크렌베리, 알파립톨릭산 & CoQ10
  • 플러스 슈퍼프루트 - 석류, 아사이& 망고스틴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비건
  • 비타민
  • 1968년부터 가족 소유
  • 품질 GMP 인증

종합 비타민은 일상적인 식단에 부족되기 쉬운 영양소를 보충해 줍니다. 많은 현대인들이 가공 식품과 빠른 라이프 스타일 때문에 반드시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 및 다른 영양소의 부족을 경험합니다. 종합 비타민은 우리의 식단에서 부족한 부분을 보충해 주며, 넓은 범위의 영양소를 제공하기 위해 제조 되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정
컨테이너 당 봉사료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A (100 % 베타 카로틴) 10,000 IU 200 %
비타민 C (칼슘 아스 코르 베이트와 아스 코르 빌 팔미 테이트) 300 mg 500 %
비타민 D (Ergocalciferol로서) 1,000 IU 250 %
비타민 E (d- 알파 토코 페릴 숙시 네이트) 200IU 667 %
비타민 K (Menaquinone K2와 Phytonadione K1) 80 mcg 100 %
티아민 (비타민 B-1) (티아민 HCl로부터) 25 mg 1667 %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25 mg 1667 %
니아신 (비타민 B-3) (니아신 아미드 및 이노시톨 헥사 니코 테 네이트로부터) 30 mg 150 %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 및 피리독신 -5- 인산염 (P-5-P)로부터) 25 mg 1250 %
엽산 (엽산로서) 800 mcg 200 %
비타민 B-12 (메틸 코발라민으로서) 200 mcg 3333 %
비오틴 300 mcg 100 %
판토텐산 (비타민 B-5) (판토텐산 칼슘) 50 mg 500 %
칼슘 [탄산 칼슘 (아쿠아민 TG 해초 파생 미네랄) 및 칼슘 아스 코르 베이트] 250 mg 25 %
철 (Ferrochel 비철금속 Bisglycinate에서) (TRAACS) 18 mg 100 %
요오드 (요오드화 칼륨에서) 150 mcg 100 %
마그네슘 (마그네슘 구연산염 및 아쿠아민 TG 해초 파생 광물에서) 100 mg 25 %
아연 (아연 비스 글리시 네이트) (TRAACS) 15 mg 100 %
셀레늄 (L-Selenomethionine) 200 mcg 286 %
구리 (구리 비스 글리시 네이트로부터) (TRAACS) 1 mg 50 %
망간 (Bisglycinate 망간) (TRAACS) 2 mg 100 %
크롬 (Cholium Picolinate에서) 120 mcg 100 %
몰리브덴 (몰리브덴 산 나트륨) 75 mcg 100 %
칼륨 (염화칼륨에서) 25 mg <1 %
크랜베리 (Vaccinium macrocarpon) (과일) 100 mg
석류 추출물 (과일) 50 mg
유기 Acai (Euterpe oleracea) (과일 피부와 펄프) 50 mg
망고 스틴 추출물 (과일 껍질) (Garcinia mangostana) 50 mg
CoQ10 (코엔자임 Q10) 30 mg
알파 지방산 30 mg
콜린 (콜린 Bitartrate에서) 25 mg
이노시톨 25 mg
알로에 베라 (리프) (컨센트레이트) 25 mg
리코펜 (천연 토마토 추출물 유래) 500 mcg
루테인 (메리 골드 꽃에서) 500 mc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식사와 함께 하루에 3 대블릿을 복용압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실리카, 스테아르 산 (식물성 원료), 크로스 카멜 로스 나트륨 및 채식 코팅.

GMO 이외의 콩에서 추출한 비타민 E.

밀, 글루텐,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또는 나무 열매 재료로 제조하지 마십시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괜찮은 제품
소화도 잘 되고 소량이지만 나이 들어 꼭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골고루 들어 있어 좋습니다.

2번째 후기★★★★★
좋아요
좋아요.

3번째 후기★★★★★
내 몸과 잘 맞는 종합비타민
이 비타민이 잘 맞는 것 같음. 특별한 문제가 없으면 계속 복용 예정.

4번째 후기★★★★★
어머니께
선물드리는건데 어머니가 만족하셔서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많은 비타민처럼!
결과는 꽤, 봄 각기이 전달됩니다 - 나는 4 월 하루 (위장에 무거운이 시도가) 하나의 비타민에 동의합니다! 좋은 답변 응답 - 눌러 {예} 그것은 단지입니다. 되돌아 항상 환영합니다 - 오른쪽 - 그것은 당신입니까? (YES!).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활동적인 여성을위한 최고의 비타민 복합체의 BEST!
저와 제 큰 딸은 긴이 비타민을 마시고있다. 2 ~ 3 년 후, 마지막에 나는이 리뷰를 작성 할 수 있었다. (이. 나는 오랫동안 그것을 쓴 나에게 듯)하지만 2 년 후, 나는이 사람들을 위해 짧은에, 큰 물리적 노력이 사람이나 스포츠, 피트니스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위해, 최고의 비타민 - 미네랄 중 하나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누가 활동, 건강한 생활 습관을지도한다. 많은 사람들이 같은 단지를 취할 경우 특정 비타민의 과잉과 미량 원소를 두려워합니다. 내가 몇 중단과 함께, 2 년, 이브 또는 이와 유사한 복잡한 "Optu 여성"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있다, 나는 나 어떤 부정적인 결과를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같은 단지에서 건강과 에너지는 증가한다. 1 태블릿 하루에 세 번을 가져 가라. 때때로 나는 1-2 하루 정제집니다, 잊어 버려. 연속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하나 개의 단지 2 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그럼 당신은 짧은 휴식을 취하거나 일상 규범을 초과하지 않는 다른 시스템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활성 men-에 대한 유사한 제품 "아담". 표시가 : 편식의 몸에 비타민과 미네랄의 결핍, 어떤 전염병에 대한 면역, 호르몬 불균형, 혈관 벽의 약화, 피부 질환 (건조한 피부, 네일 취약성, 탈모), 골다공증, 심혈 관계 질환을 향상, 만성 질환 신진 대사 장애, 월 경전 증후군과 폐경, 월경 장애, 복잡한의 수신의 유방 효과 : 개선 건강, 정상 수면, 신체적, 정신적 능력, 뇌, 심장의 표준화 된 성능, 강화 된 간 기능 및 다른 기관 증가했다. 증가 비특이적 면역 반응과 인체의 저항의 결과. 금기 : 특질 구성 요소. 내 리뷰가 도움이라면 ....... "예"를 클릭하십시오. 당신의 건강과 좋은 쇼핑!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내가 좋아
(육아를위한 휴가에) 아내, 효율성을 증가 피로를 통과, 우울증이 사라졌다, 더 나은 잠을하기 시작했다. 나는 그가 지금 음식 아담 비타민을 제조업체에 신뢰 이것이 플라시보 효과없는 희망,이 시리즈에 비타민의 효과이다. 내 리뷰가 당신을 위해 유용하는 경우, "예"의 맨 아래를 클릭하세요. 나의 다른 리뷰 코멘트 zdorovie 캡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
K 비타민에 대해 항상 회의적이다. 그러나 이러한 비타민 나는 좋아했다. 내가 이전에 불면증을 주도 스트레스를 경험하는 것을 정지한다고 생각까지 특별한 아무것도 내가 느낄하지 않는 것이 나에게 보였다 수신의 시작 부분에서. 또한 아침에 일어나 쉬워졌습니다 하루 종일 힘의 손실을 느끼지 않았다. 은행은 끝나고 나는 변화를위한 복합 비타민 다른 회사를 주문하려고 해요.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아 새로운 비타민 경우, 확실히 지금은 음식에서 다시 이브 비타민에 온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3 달 동안 술을 마셨다. 그리고 나는 아주 기뻐한다!
2017 년 10 월 말에이 비타민 (진실을 180 개 주문)을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지침에 나와 있듯이, 하루에 3 개씩 잡으십시오. 내 몸이 차가워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복용량은 하루 2 PC입니다. 큰 크기 때문에 삼키는 것이 확실히 어렵습니다. 맛은 유쾌하다 (초본). 행동은 빠르고 실용적입니다! 권력의 서지는 가장 뚜렷한 것 중 하나입니다. 체력은 육체와 도덕 모두를 증가시킵니다. 나는 따로 강조하고 싶다 (나를 위해 무엇이 가장 중요한가!) 겨울에, 내 인생에서 처음으로 나는 상처를 입지 않는다! 나는 Murmansk (북쪽) 출신이고 우리는 항상 여기 아주 추워. 독감과 감기 없이는 절대로 가지 않습니다. 겨울철 나는 피할 수 있었고, 어떻게 될지 보자. 게다가, 그들은 하루 14 시간 일하고, 내 발에, 그리고 휴식없이, 무거운 짐을 다루는 데 아주 좋습니다. 이것은 나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주말에는 체육관 및 / 또는 수영장에서 지냅니다. 비타민을 먹은 친척과 친구들에게 모두에게 많은 조언을드립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돈 normalnye.Sostav 용 50/50 실시 천연 vitamin.Tak 또한 Q10, 아사이, 리코펜, 루테인, α- 리포산, 알로에 베라, 콜린 투여를 포함하지만 상기 과잉 투여에 대한 두려움없이 다른 Priman 수 있도록 크기가 아닌 합성 . 나는 그들의 실제 효과에 대한 이러한 비타민을 좋아 ..... 나는 또 다른 소요됩니다. 내 리뷰 유용한 장소가 될 경우 +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복합체!
나는 거의 한 달 동안이 비타민을 마시 며 "와우"효과는 말할 것도 없다고 말합니다.) 기분이 나아졌습니다. 활력과 힘이 솟아나는 것을 느낍니다. 집중력이 향상되고 수면이 정상적으로되고 눈을 뜨기도 쉬워졌습니다. 나는 다시 시작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머리카락과 피부의 상태에 관해 아무 것도 말할 수 없다. 그러나 손톱이 빨리 빨리 자라기 때문에 매니큐어 마스터의 방문은 1 주일 반 전에 연기되어야했다. 오래 전에 구매하기 전에, 작곡을 비교하고, 리뷰를 읽습니다. (어떤 이유로이 제품에서, 많이는 아니지만), 기회를 가지며, 바구니에 추가되어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나는이 복합체를 모든 사람에게 추천한다! PS 나는 하루에 2 알을 마신다. 이전의 리뷰를 바탕으로, 이것은 아마도 가장 최적의 복용량이며, 3 조각은 다소 파산합니다. 내 의견이 유용 할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건강과 성공적인 구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은 좋은
아주 좋은 sostav.po 정말 상쾌한. 피부, 모발 및 손톱 감사 말한다. 넘겨 분석 - 비타민의 부족 없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름다운 복잡한
여성을위한 최고의 복합 비타민. 완벽하게 균형. 우리는 자신을 받아 의료 행위에 사용합니다. 러시아에서 그런 단지 없다. 우리 실험실에서 테스트. 조성 및 양 항. 다이제스트.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균형 잡힌 좋은 팀!
몇 년 동안, 나는 다른 비타민을 마신다. 이들은 매우 균형의 한 부분으로 선택. 그리고 여성 기관에 같은 초점을 맞 춥니 다. 결과에 아주 만족. PMS 사이클을 복원 완전히 사라졌다. 나는 행복 해요! 나는 추천합니다! 프로필 항아리 옆에 샀다. 그는 단지 오메가 3와 효소를 추가했습니다. 또한 지금부터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성을위한 비타민
비타민과 미네랄의 구성처럼. 나는 가을 판매 테스트에서, 한 달 과정을하고 결과를 참조하십시오. 큰 비타민, 때로는 어려움 촬영. 3 개. 하루는 태블릿이 박수를 주문 아침에 최선 매우 편안하지 않습니다. 예방이 충분 하리라 그러나 1 일입니다. 여자, 당신의 건강을 지켜! 비타민 좋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에너지 부스트
다른 사용할 수있을 때부터, 이브의이 버전을 샀다. 녹색 약을 kapsuly- 구분. 일주일 후, 만져서 에너지. 작업 후, 더 피로와 욕망 아래로 잠 거짓말 없습니다. 작업에 집중. 나는 특히 가을과 겨울에, 모두에게 추천합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비타민!
비타민을 복용 한 지 일주일이 지난 후에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온 후에는 배달 후에 머리카락이 매우 단단했습니다. 2 일, 2 주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한 번에 하나씩 계속합니다. 나는 충분합니다. GW 호환으로 문제없이 아이를 먹이면 부작용이 관찰되지 않습니다. 나는 추천한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멋진
나는 리뷰를 읽고 구입하지 조금 죄송합니다. 다음 개최 1천7백~1천8백시간, 삶, 스트레스, 스트레스, 피로, 하루의 끝으로 피로, 졸음 종종 우리의 속도. 일반적으로, 종종 고장이있다. 여름에는 태양, 겨울 후 지친 몸이 없다, 아니다 ... 자연 내가하지 게으르고 매우 적극적입니다하지만 우리는 뭔가를 자신을 강제로. 모두에서, 분명히 충분한 에너지가 아니었다. 그리고 나는이 멋진 항아리를 얻을. 정제, 물론, 보통의 색상과 같은 큰 녹색 flecked (초본 보충 교재) 및, CTE 심지어 거품 침식되지 않는 특정 허브의 냄새입니다 ...하지만 효과가 오는되지 길기 때문에 그것은 .... 견딜 수 있어요! 또한 제조사에서 표기로하지 3, 아침에 식사하는 동안 단 1 알약을했다 - 최초의 태블릿에 하루 종일 어딘가에 나는 저녁 삽 생각에 너무 많은 단지 navnich 하락하지만))) 둘째 날이 이미, 많은 노력을했다. 멜도 늄 등 모든 일))))). 나는 피로 Q10, 요오드, 철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잃었다. 뭔가 명확하게 몸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및 하부 경계에 피로, 철, 항상 헤모글로빈 낮은했다. 셋째 날 - 같은 효과가 긍정적, 급유없이 몸 강력하고 대륙간 비행 충분할의 "드레싱"))))))), 욕망은 앉아서 손실 하루 동안 휴식을 취합니다. 위 잘 반응! 불편 함이 없다. 녹색 poroshochek 부분이 명시 적으로 알로에하지 추가 한 국내 철강 웃음))). 그러나, 사람이, 내가 밤에 잠을 가서)))이 3 일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다음날을 삭감하지 않는 일 수면의 최소 시간 후에 깨어 힘, 강력한 마약이었다!))))) ) 나는 그것이 필요하다 잠이 때문에 밤에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다음 멜라토닌을 마시고 비타민을 구입하지 않음))) 정지의 효과에 눈을 유지하고, 반 정제에 복용량을 감소 할 수있다. 비타민 이외! Dopoluchil 생물은 분명히 자신이 부족 무언가이다. 집에서 실시한 실험. 그것은 당뇨병 특별히 약화 된 사람에 어떤 영향을에 흥미로웠다. 나이에 엄마도 꽤 그들에게 좋은 느낌,하지만 그녀가 원하는 모든 시간을 자고, 밤에 그녀가 띄엄 띄엄에서 자고, 3 번에 모든 시간을 깨어 있기 때문에 날이 있었다. 거기에 마약는 뚜렷한 저와 같은 효과뿐만 아니라 느낌의 매우 가치를 가지고 있지 않았다. 3개월 더 좋은 금액을 주문할 것이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비타민
처음에는 비타민을 복용하기 시작했을 때 효과가 눈에 띄지 않았지만 항아리가 끝나면 내가 얼마나 잘못되었는지 깨달았습니다. 하루가 끝날 무렵 비타민이 없으면 더 많은 피로가 있었고 그 날에는 에너지가 적었습니다. 확실히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구성
좋은 구성의 비타민. 그러나 저는 고혈압 환자에게 조언하지 않으며, 압력을 급격히 높입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추가 된 힘!
3 주 데이터 비타민을받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조언 영양사를 타고 이 시간에 슬림입니다! 첫 주 후 에너지의 파동을 느꼈다! 매우 행복! 1 캡슐을 하루에 3 번을 가져 가라. 미래에, 나는 2 회 투여에 갈 계획! YES 넣어 - 당신에게 유용 내 검토하면!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한 비타민은 하루에 충분하다. 에너지의 많은입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제품 그래서 그리고 안 왔어.
조심해! 제품은 결코 오지 않았고, 돈은 돌아 오지 않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십대처럼 여드름에 걸렸습니다.
코스를 자르십시오! 와우, 효과가 없습니다! 누군가는 소변이 매우 노랗다는 평가서를 썼다. 그래서 !!! 두 번째 주에는 여드름을 뿌렸다 !!! 그리고 오, 공포 !!!! 그들은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외관상으로는 몇몇 은밀한 성분은 개인적으로 저를 적응하지 않았다! 일반적으로, 나는이 브랜드가 나에게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이 브랜드에서 많은 것을 주문했다. 아마 좋은 잠을 자제하는 멜라토닌은 ... 그래서 취침 전에 1 캡슐을 마시기로 결정했습니다. 한밤중에 자지 못했습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여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여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여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