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여성종합영양제 New Chapter, 모든 여성의 원 데일리 멀티, 48 태블릿 48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ew Chapter, 모든 여성의 원 데일리 멀티, 48 태블릿 48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ew Chapter, 모든 여성의 원 데일리 멀티, 48 태블릿 48


제품 가격:₩28,13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유기농 채소 및 허브로 제조
  • ICS 인증 유기농 제품
  • 스트레스†, 면역과 뼈를 지원하는 전체적인 푸드 배양 종합 비타민과 영양소§
  • 공복에 섭취할 수 있습니다
  • 코셔 제품
  • 건강 보조 식품
  • 비-GMO 프로젝트 인증
  • 국제 인증기관의 인증 유기농
  • 글루텐 불포함

New Chapter의 기준 원칙

아픔을 진정시켜주고 최적의 건강을 만들어주는 자연의 현명함을 전달하기.

순수한 자연 식품과 허브 보조제의 치유 능력을 통해 몸과 마음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유기농의 사명을 발전시키기.

자연 치유의 원천인 소중한 지구를 보호하고 유지하기.

깨어있는 팀워크 정신은 New Chapter 가족 모든 구성원의 활력에 달려있기에, 개인의 성장을 존중하고 보답하기.

전체론적 접근

New Chapter Whole-Food Probiotic-Cultured Multis: 식이 보조제일 뿐만 아니라, 이들은 보충적인 음식입니다.

프로바이오틱-유익한 살아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배양

비-GMO 프로젝트 인증-유기농 야채와 허브로 제조

전체 푸드 컴플렉스-공복에 섭취할 수 있습니다

§건강

전체론적 푸드 배양 - 전체론적 푸드 유기농 배양 비타민과 미네랄은 보충적인 허브와 함께 단지 영양 결핍을 해결하는 것을 넘어 전체적인 건강과 시스템-특정 효능을 증진해 줍니다.

부드러움- Every Woman's One Daily은 프로바이오틱-배양 종합 비타민으로 언제든지-심지어 공복에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뼈 건강 - 배양된 비타민 D3는 뼈 건강을 지원하고, 전체적인 푸드에서 얻은 비타민 K2‡는 건강한 칼슘 대사를 지원합니다.

면역 & †스트레스 지원 - 배양된 아연‡ 그리고 비타민 C & A는 보충적인 엘더베리와 함께 면역 체계 기능을 지원합니다. 또한, 새로운 연구들은 매일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은 잦은 스트레스를 지원을 제공한다고 제안합니다.

매일 1회 - 편리한 일일 일회 종합 비타민은 활동적인 여성을 위해 특별히 제조 되었습니다.

‡이 영양소를 유일한 영양 공급원으로 여기지 말아야 합니다. 건강한 식이 요법 또한 중요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 DV
비타민 A (배지에서 베타 카로틴으로 100 %) 5000IU 100 %
비타민 C (배지에서 아스 코르 빈산으로) 60 mg 100 %
비타민 D3 (배양 배지에서 콜레 칼시 페롤로) 1000IU 250 %
비타민 E (배지에서 d-alpha-tocopheryl acetate) 30 IU 100 %
비타민 K (배양액에서 phylloquinone [K1]
낫토로부터 메나 퀴논 -7 (K2)
80 mcg 100 %
티아민 (배양 배지에서 티아민 하이드로 클로라이드로서) 1.5 mg 100 %
리보플라빈 (배지에서) 1.7 mg 100 %
니아신 (니아신 아마이드로서 배양 배지에서) 20 mg 100 %
비타민 B6 (배지에서 피리독신 하이드로 클로라이드로) 2 mg 100 %
엽산 (문화 매체의 엽산처럼) 400 mcg 100 %
비타민 B12 (배지에서 시아 노 코발라민으로서) 12 mcg 200 %
Biotin (배지에서) 150 mcg 50 %
판토텐산 (배지에서 칼슘 D- 판토텐산 염으로서) 10 mg 100 %
칼슘 (조류에서 Lithothamnion [L.calcareum 및 L.corallioides]) 25 mg 삼%
철분 (배지에서 나오는 철분이없는 철) 3 mg 17 %
요오드 (배양 배지에서 요오드화 칼륨으로서) 75 mcg 50 %
마그네슘 (배양액에서 산화 마그네슘으로
그리고 조류 Lithothamnion [L. 석회 L. corallioides])
6 mg 2 %
아연 (배양액에서 산화 아연으로) 7.5 mg 50 %
셀레늄 (셀렌 이산화물로 문화 미디어에서) 50 mcg 71 %
구리 (배지에서 무수 황산 구리로) 750 mcg 38 %
망간 (문화 매체의 염화 망간) 1 mg 50 %
크롬 (배지에서 염화 크롬으로) 60 mcg 50 %
몰리브덴 (배양액으로부터 몰리브덴 산 나트륨으로서) 10 mcg 13 %
스트레스 및 에너지 지원 혼합 (배지에서)
유기농 Schizandra (베리), 유기농 마카 (뿌리), 유기농 Chamomille (꽃)
50 mg *
호르몬 지원 혼합 (문화 매체에서)
유기농 정향 나무 (베리), 유기농 레드 클로버 (꽃), 유기농 라스베리 (잎)
30 mg *
면역 지원 혼합
유럽 ​​장로 (베리) 추출물, 유기 엘루 테로 (뿌리) (배양 배지 유래), 유기성 황기 (뿌리) (배양 배지 유래)
20 mg *
생강 (rhizome) 하이드로 에탄올 추출물 3.2 mg *
유기 심황 (rhizome) 분말 (배지에서) 3.2 mg *
유기농 진저 (뿌리 줄기) 초 임계 추출물 0.8 mg *
유기 심황 (뿌리 줄기) 초 임계 추출물 0.8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1정

언제든지, 공복 상태에서도 복용 가능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배양 배지 (유기농 콩 가루, 유기농 아카시아, 유기성 사카로 마이 세스 세레 비시 애 (활성 및 비활성), 유기 말토 덱스트린, 유기 오렌지 껍질 분말, 유기농 당근 분말, 유기 알팔파 분말, 유산균 [L. acidophilus, B. bifidum, L. 유기농 당밀 및 유기 홍화 오일), 유기농 아카시아 검, 이산화 규소, 락 수지, 카르 나우 바 왁스 및 말토 덱스트린을 포함하는 다양한 성분을 함유 할 수있다.

내용 : 발효 콩 및 발효 밀 (Saccharomyces cerevisiae의 식품 공급원)

글루텐 자유로운; 100 % 채식; 인공 풍미 또는 색깔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Good
미국에서 오래 생활하셨던 지인이 추천해준 비타민.

2번째 후기★★★★★
만족스러워요!!
오오, 이 전에 캡슐로 된 멀티비타민 먹었는데, 그땐 약 냄새도 속에 좀 남는 것 같고 그랬는데, 이건 약냄새도 안남아있고 흡수도 완전 빨라요!! ( 예민한 편이라 잘 느낍니다.! ) 계속 이걸로 재구매해서 먹을 생각!!! 아, 약크기가 좀 크긴한데, 잘 넘어가요~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입니다.! :)

3번째 후기★★★★★
제가 좋아하는 멀티 비타민
뉴쳅터 비타민을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먹을 때도 부담스럽지 않고 무엇보다더 좋은 점은 복용 후부터 피곤함이 덜한 것 같아 좋습니다.

4번째 후기★★★★★
이거 정말!!
비타민 먹은지 2주 정도 지났습니다. 이제까지 비타민 먹으면서 피곤이 풀린다거나 그런 느낌 전혀 못받았는데~ 뉴챕터 먹고 나서는 아침에 일어나는것이 이렇게 쉬워지다니!! 주변 사람에게 추천중입니다.

5번째 후기★★★★★
무난무난하고좋음
무난해요!! 비타민냄새가 좀 별로지만 얼른삼키면됩니다 ㅎㅎ

6번째 후기★★★★★
여성용이라고 해서
멀티비타민을 먹고 있는데, 대부분 싸이즈도 크고 해서 저야 뭐 먹는데 아내가 먹기 힘들어하고 양도 많아서 뉴챕트로 바꿔봤습니다. 여성에게 필요한 것들 위주로 구성되어 있어 더 좋네요

7번째 후기★★★★
하루한알, 공복에도 ok
그동안 얼라이브,컨트리 라이프 멀티 비타민을 먹었습니다. 좀 더 양질의 제품을 제품을 찾던 중 이 제품에 눈이 가더군요. 비타민함량은 비교를 해봐야 알겠지만, 허브가 들어가서 여자한테 더 좋을까 하는 기대감에 구입했습니다. 무엇보다 공복에 먹어도 된다고 하니, 약성분이 독하진 않겠다는 생각도 하게 되네요.

8번째 후기★★★★
자연성분에 가까운 비타민이라 해서 구매
아직 먹고 있는중이예요~ 알이 커서 목 넘기기 쉽진않아요~지금은 요령이 생겼어요~ㅋ

9번째 후기★★★★★
6통째 먹어요
비타민만 있는것이 아니라, 허브도 들어있어 더 건강해지는 느낌

10번째 후기★★★★★
계속 먹어오던 제품이라 재주문 하였어요
좋습니다. 필수영양분 대부분이 모두 이 한알에 있어요 하루한알이라 참 좋긔

11번째 후기★★★★★
하루에 한알만 먹어도 되서 좋아요
하루에 한알이라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아요 여자몸에 좋은 허브류도 믹스되있는거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플라시보효과인지 몰라도 원래 생리불순이 좀 있는데 돌아온 느낌이 드네요 유기농 푸드베이스 멀티비타민인데 약 크기도 크지 않아서 좋습니다 당분간 요것만 먹을거예요 근데 다른 비타민은 비타민 C때문에 먹으면 소변이 노래지던데 요건 안그렇네요 비타민C는 수용성 비타민이라 많이 들어있어도 인체에 해가없고 소변으로 배출되는 걸로 알고있는데 생각보다 별로 많이 안들어 있나봐요 충분한 비타민C를 원하시면 따로 드셔도 될듯합니다

12번째 후기★★★★
믿고 먹는 영양제
임신 전부터 먹으면 좋다고 해서 먹고 있는 제품인데 믿고 먹고 있어요. 꾸준하게 먹어볼까 합니다^^

13번째 후기★★★
유기농이라고 해서 샀는데
냄새가 너무 역합니다ㅠ 크기는 큰편이지만 먹을만하구요. 냄새가 너무 역하고 함량이 종합비타민치고 적은편이라 다음엔 레인보우로 갈아탈겁니다~. 제꺼 먹어보고 괜찮음 남친도 뉴챕터사주려햇는데.. 제꺼받아보고 바로 레인보우로 주문해줬어요

14번째 후기★★★
상품재구매건
한통을구입해서복용후재구입신청했으나받아보지못해서안타깝습니다~발만구르고있지요..제가실력이미숙해서인지..ㅠㅠ

15번째 후기★★★★
커요
종합비타민은 처음 먹는데 기존에 먹는 알약보다 많이 크네요. 다행히 잘 쪼개져서 2개로 나누어 먹고 있어요. 쪼개니 날카로워서 먹기가 힘들지만 먹고난 후 속은 좋습니다. 구매대행 영양제들 중에 안좋은 성분도 많이 있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유기농이라 조금 안심이 되지만 가격이 좀 있네요 .

16번째 후기★★★★★
확실히 속이 편하고 좋아요
다른 비타민제만 먹다가 이걸로 갈아탔는데 속이 편하고 효과도 좋은것 같아요... 비싼 값을 하네요. 굿

17번째 후기★★★★
좋아요
외국비타민인데도 생각보다 안커서 목넘기가 편해요

18번째 후기★★★★★
좋아요
재구매 합니다. 가격이 좀 높아도 속쓰림 없이 하루에 필요한 다양한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19번째 후기★★★★★
늘 사먹어요
하루한개 좋아요~

20번째 후기★★★★
먹고 있어요.
2일째 먹고 있고...아직은 뭐 이렇다 할 효능은 체험하지 못하고 있지만, 유기농에다 좋은 성분으로 만들어졌다니 기대하고 있습니다. 제가 임신했는데... 이거 말고 임신용으로 샀어야했나 좀 걱정중이라... 봐서 임신용 영양제로 갈아탈까도 싶고... 그래도 좋은 비타민인 듯해요. 신뢰가 갑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다른 비타민
세련된 구성은 비타민의 용량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하루에 한 태블릿. 많은 다른 비타민에 발생으로 술에 취해 잘 심지어 공복에, 더 불쾌한 감각이 없을 것입니다. , 머리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소화를 향상 쓰기는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뭔가 느낌이 있지만, 특정 작업을 식별하기 어려운, 그래서 나는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정제는 맛 일반, 씹어 할 수있다. 이미 두 번째 항아리를 주문한 플러스 같은, 그러나 남자, 그와 같은, 너무, 그녀의 남편. 내가 처음으로했다, 다음 남자를위한 비타민을 주문했다. 현재 발생하지 않습니다 러시아 출하하지만 잘해야 같은 때문에 우리는 그것들을 수정해야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GREAT 비타민은 당신의 건강을 강화.
나는 제품 새로운 Chappter처럼,이 내가 자신과 가족을 위해 구입이 제조업체에서 첫 번째 종합 비타민 아니다. 만 긍정적 인 비타민을 복용 후 결과입니다. 하루 동안, 나는 명랑 분실, 졸음, 혼수, 머리가 상승하는 것을 정지 한 느낌. 물론이 나는 음료의 속도로 떨어져, 다음 3nedeli 휴식 거의 일년이 걸릴 iherb와 순간, 비타민의 결과가 아닙니다. 유리 병 (72) vitamininy 갈색 길이 약 2.5 cm에. 비타민은 절대적으로 냄새 및 중립 맛입니다. 나는 나 자신을 위해 구입하고 난 아주 좋아합니다. 내가 그것을 씹어 물을 마시는하는 vitamininu을 적용하려면 하루에 걸릴 편리합니다. 그것은 음식에로 간주 될 수있다, 당신은 후에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뱃속에 불쾌한 감각은 많은 비타민으로, 소변 얼룩하지 않는 관찰되지 않는다. 부자 균형 잡힌 구성 데이터 종합 비타민과 허브는 면역 시스템의 강력한 지원을 촉진 뼈를 강화, 활력, 호르몬 균형을 정상화. 그들은 인공 첨가제 및 krasiteley.Ochen 조언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Может они и натуральные, НО...
Мне сложно найти положительные моменты, т.к. пью их всего неделю , но уже собираюсь бросить и наверное выбросить.... Дело в том что я не имела до этого проблем с почками и мочевым пузырём, но как только начала принимать эти витамины, я заметила что мне очень часто хочется в туалет по маленькому. Это большая проблема, особенно в мегаполисе, когда постоянно пробки. Выдержать час без посещения туалета - нереально!!! Буквально каждые 15-20 минут тянет по нужде! Цистита нет. Как только прекратила принимать их на день - все снова стало как раньше- никакого дискомфорта и нервов в транспорте. Начала снова пить и опять тоже самое. Очень жалко выбрасывать так как стоят недёшево ((( Но ничего не поделать...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편리!
하나에 관계없이 물 한 잔으로 식사의 시간에서 하루 캡슐,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얻을. 천연 비타민과 미네랄 이외에도 식물 추출물의 완전한 세트 소화 전반적인 호르몬 균형을 향상시킨다. 칼슘과 마그네슘이 충분하지, 우리는 더해야합니다. 심각한 문제는 해결하지만, 몸의 균형과 힘을 추가하지 마십시오. 회사는, 그녀의 회사 프록터 & Gambel을 판매 한 후, 확실하지 내가 그렇게 계속됩니다 신뢰할 수있는 때 나는 샀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가격은이 웹 사이트에 다른 비타민에 비해 높은,하지만 그들은 그것을 가치가있다! 효과는 몇 주 이내에 눈에 띈다. 소화에 문제가있는 사람, 그 효과는 단지 한 두 주에 눈에 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손톱, 머리카락 - 모든 것이 자랍니다. 위가 잘 잡히면 소변은 거의 물들지 않습니다. 따라서, 나는 이것이 좋은 비타민이라고 생각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T. Shahvorostova의 권고에 따라
최고의 비타민 복합체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비타민!
이것은 내가 대개 GNC 또는 NatureMade에서 그들을 구입, 유기 비타민을 시도하는 나의 처음이다. 이러한 음식에서 자연과 전체이었다 합성하지 어떻게 좋아했다. 내가 점심을 먹고 난 좋은 느낌 보통 직후, 음식을 복용했습니다. 나는 다른 비타민과 같은 구역질 또는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또한, 나는 몇 시간 내 식사 후 몇 번 촬영했는데 그 다음도없이 메스 꺼운 느낌이 전혀 괜찮다고! 게다가 그것은 많은 비타민과 같은 밝은 노란색 컬러가했던 내 소변을하지 않습니다. 확실히 사람 활성 여자에게이 추천합니다! XXX 즐기세요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적인 천연 비타민
이러한 비타민과 매우 인기. 많은 러시아 비타민을 본, 더 긍정적 인 역학 마시지 않는다, 당신이 마실 것을 알하지 않았다 않았다. 셋째 날에 분명 이러한 비타민의 효과. 첫째, 단지 더 나은 소화를 받고. 사람이 영역에서 문제가있는 경우, 그 효과는 특히 현저 할 것이다. 둘째, 에너지 주 후에는 훨씬 더해진다. 가을에 특히 눈에 띄는 모든 주위 부진, 그리고 당신이 에너지의 전체 때))) 그리고 물론, 그들은 하루 중 언제든지 마실 수있는 매우 편안합니다. 껍질과 식사 전후, 통증이 없었어요. 비타민의 구성도하지만 기뻐할 수없는, 완전히 초본과 자연입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인한 천식 발작!
이 종합 비타민은 내가 거의 일년을 복용했다 나의 마음에 드는했다. 그들은 수식을 변경하고 두 번째 날 내가 고심한 흔적이 호흡을하기 시작하면 나는 ...을 가지고 시작 전까지 행복했다 후 나는 3 병을 구입했다. 나는 생각하지만 비타민을 정지 할 수 없습니다. 일주일 후 나는 다시 시작하고 다음을 제외하고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증상이 더 악화했다 이번에는 내가 재채기를하고, 목에 가려움증 생각하고 다시 고심한 흔적 호흡과 여러 천식 발작을했다. 그 후 나는 멀리 모든 세 병을 던져! 잘 모르겠어요 비록 새로운 첨가제의 또는하지 않을 경우 유일한 성분은 내가, 카모마일입니다 알레르기 될 수 있습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만 긍정적 인 비타민을 복용 후 결과입니다. 하루 동안, 나는, 쾌활한 느낌, 무기력을 졸음을 잃었다. 결과는 5 일에 이미! 유리 병 (72) vitamininy 갈색 길이 약 2.5 cm에. 비타민은 절대적으로 냄새 및 중립 맛입니다. 나는 나 자신을 위해 구입하고 난 아주 좋아합니다. vitamininu을 적용하려면 하루에 걸릴 편리합니다. 그것은 음식에로 간주 될 수있다, 당신은 후에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뱃속에 불쾌한 감각은 많은 비타민 preparaty.Ne 인공 첨가제 및 krasiteley.Ochen 조언을 포함하기 때문에, 소변 얼룩하지 않는 관찰되지 않는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복용량 천연 비타민
비타민은 모든 자연 및 유기 (ICS 유기 인증서)입니다. 많은 다른 시스템과 달리, 일일 권장 복용량 유의 과량 없다. 공복, 아니 부작용에 포함 언제든지 가져 가라. 필요한 경우 오히려 큰 태블릿, 직사각형 편리한 쉽게, 휴식. 비타민 복용 3 주간 정말로 등 일반적인 약점, 효율의 손실 및 상태에 대처하는 것을 돕는다. 우리는 더 확인 주문합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상위 5 위 안에 들어있는 우수한 비타민
나는이 비타민을 한 달 동안 마시고 있었다. 무엇이 바뀌 었습니까? 처음에는 아침에 일어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힘이 빨랐고,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머리카락이 적어지고 손톱이 잘 자랐습니다. 요점 : 나는이 비타민에 만족해, 나는 약이 작지 않다는 사실에 혼란스럽지 않고, 잘 삼켰다. 그것은 여전히 ​​위 비타민을 마실 수있는 큰 플러스이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나는 여전히 플러스를 보았 기 때문에 5 개의 별을 넣었습니다. 보통 봄과 가을에 나는 끔찍한 머리카락으로 고통받습니다. 이 봄 상황은 더 좋았고, 그냥이 비타민을 가져갔습니다. 나는 그들을 기쁘게하기 위해 더 많이 가져 갔다. 이 점에서 그 효과는 보이지 않습니다. 나는 조력을 찾지 못했습니다. 위장은 비타민을 잘 인식하고 크기는 혼동하지 않으며 삼키는 것이 쉽습니다. 올바른 정보를 얻으려면 내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피드백이 유용하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복합체는 매우 행복합니다.
나는 작은 항아리에 재판을 가져 갔고, 나는 더 가져갈 것이다. 에너지, 즉 에너지는 저녁 동안 피로, 피로가 보통 저녁에 충분하다. 특히 여기 가을 겨울 기간에 눈이 내리는 지역에서 잠을 자고 싶을 때. 이제는 저녁에 조용하게 가사를 마칠 수 있습니다. 남편도 남자들에게 똑같이 가져 갔다. 모든 것이 훌륭합니다. 태초에 유일한 불편 함은 저에게 알약의 크기였습니다. 그리고 그 맛은, 당신이 그것을 깨뜨릴 때, 그들을 전체를 삼킬 수 없습니다. 그럼, 다 잘됐다, 나는 좋습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성의 비타민
유리에 아주 좋은 sostav.upakovany의 banku.mozhno은 공복에 마시는. 정제로 눌렀습니다. 하나 태블릿 하루에 가져 가라. 나를되지 않은 행동이 없었어요. 그것은 중단없이 칠십이일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종류 비타민
일단이 비타민이 러시아에서 주문할 수있게되면 즉시 바구니에 넣으십시오. 그 효과는 입학 2 주째에 나타났습니다. 아침에 일어나기가 훨씬 쉬워지고, 그날은 잠들었습니다. 그 다음 약 한 달 후, 아직도 일부 변태가있었습니다. 속눈썹이 길어지고 두꺼워졌습니다! 나는 그런 효과가 전혀 기대되지 않았지만, 나는 그것에 매우 만족한다. 나는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분명히 구매를 반복 할 것이다. 나는 추천한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종합 비타민
나는 몇 년 동안이 종합 비타민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배에 부드러운 그리고 확실히 내 에너지 수준에서 모든 건강 이상 차이가 있습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새 장, 유기물, 모든 여자의 하나
좋은 비타민 보충, 결과에 매우 만족합니다. 나는 불안 문제가 발생하고,이에있는 B 복잡한 비타민은 더 나은 느낌과 함께, 그와 함께 도움을 보완합니다. 나는 확실히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실망한
리뷰를 읽은 후에, 나는 비타민을 주문하기로 결정하고 지시를 받았다. 첫째로, 나는 개선을 눈치 채지 못했고, 에너지가 없었기 때문에 추가되지 않았다. 나는 다른 변화를 알아 차리지 못했다. 둘째, 그들은 분명히 몸을 빈속에 맞지 않았고, 메스꺼움이 시작된 후, 셋째로 , 문자 그대로 3 개의 정제가 점점 더 마비되어 끝내지 못했습니다. 내 몸에 그들은 이런 식으로 영향을 미쳤고, 당신은 이미 스스로를 보았습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여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여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여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