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여성종합영양제 Garden of Life, 비타민 코드, 50세 이상 여성용, 생 자연 식품 종합 비타민, 120 베지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Garden of Life, 비타민 코드, 50세 이상 여성용, 생 자연 식품 종합 비타민, 120 베지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Garden of Life, 비타민 코드, 50세 이상 여성용, 생 자연 식품 종합 비타민, 120 베지 캡슐


제품 가격:₩35,99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생(RAW) 자연식 건강 보조 식품
  •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및 효소
  • 유기농으로 재배한 23가지 과일 및 채소
  • 결합제 또는 증량제 불포함
  • 코셔
  • 비-유전자변형(Non-GMO) 프로젝트 인증
  • 글루텐 불포함
  • 생원료(RAW)
  • 채식주의

RAW의 뜻

고열 처리하지 않음, 합성 결합제, 증량제, 인공 향료, 감미료, 인공 색소 또는 정제에 일반적으로 쓰이는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음.

비-GMO 인증

독립된 제3자 기관 인증

유기농 무첨가 식품

RAW Food가 만든 영양소들은 유기농 재배 과일, 채소, 식품 보조 인자를 배합한 것입니다.

비타민 코드 50 & Wiser Women은 50세 이상의 여성의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특별히 제조된 완전한 자연식 종합 영양제이며, 최적의 건강과 웰빙 유지를 위해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분을 제공합니다.

23가지 유기농 재배 과일과 채소에 항산화제, 비타민, 영양 보조 인자들을 추가했습니다.

  • 유방 및 갑상선 건강
  • 뼈 강도
  • 건강한 심장 및 혈압††
  • 살아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효소는 건강한 소화 기능을 지원

††이미 정상 범위의 혈압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4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열량) 10
총 탄수화물 1 g 1 % ¹
단백질 1 g 2 % ¹
비타민 A * (베타 - 카로틴) 6,000IU 120 %
비타민 C* 60 mg 100 %
비타민 D * (D3와 같은) 1,000 IU 250 %
비타민 E * 30 IU 100 %
비타민 K * 50 mcg 60 %
티아민 * (비타민 B1) 4 mg 270 %
리보플라빈 * (비타민 B2) 4 mg 240 %
니아신 * (니아신 아미드) 20 mg 100 %
비타민 B6 * 4 mg 200 %
엽산 * 400 mcg 100 %
비타민 B12 * (메틸 코발라민) 200 mcg 3330 %
비오틴 * 300 mcg 100 %
판토텐산* 20 mg 200 %
칼슘* 36 mg 약 4 %
요오드* 75 mcg 50 %
마그네슘* 43 mg 11 %
아연* 10 mg 70 %
셀렌* 125 mcg 180 %
구리* 1.5 mg 80 %
망간* 2 mg 100 %
크롬* 120 mcg 100 %
몰리브덴* 75 mcg 100 %
바나듐* 10 mcg +
붕소* 1 mg +
혼합 카로티노이드를 함유 한 유기농 모 링가 올레이 페라 (잎) 10 mg +
혼합 된 토코페롤을 함유 한 유기농 Vitex 균류 (종자) 4 mg +
익지 않는 유기 과일 & 식물성 혼합
유기농 사과 (과일), 유기농 사탕무 (뿌리), 유기농 브로콜리 (줄기 & 꽃), 유기농 당근 (뿌리), 유기농 시금치 (잎), 유기농 토마토 (과일), 유기농 딸기 (과일), 유기농 타트 체리 , 유기 블랙 벨 (과일), 유기농 그린 벨 페퍼 (과일), 유기농 브뤼셀 새싹 (잎), 유기농 블루 베리 (과일), 유기농 생강 (뿌리), 유기농 마늘 (전구), 유기농 그린 양파 (전구), 유기농 라스베리 유기농 파슬리 (잎), 유기 꽃 양배추 (꽃과 줄기), 유기농 붉은 양배추 (잎), 유기 케일 (잎), 유기농 오이 (조롱박), 유기 셀러리 (줄기), 유기농 아스파라거스
680 mg +
Raw Probiotic & Enzyme Blend
(Lactobacillus bulgaricus, Lactobacillus plantarum) (500 만 CFU), 사카로 마이 세스 세레 비시 애 (Saccharomyces cerevisiae) (Saccharomyces cerevisiae), 리피드
40 mg +
원시 항산화 및 면역 지원 복합체
원시 식품으로 만든 글루타티온, 원시 식품으로 만든 SOD (Superoxide Dismutase)
20 mg +
CoQ10 * 425 mcg +
¹ 일일 비율은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으로서 하루 4 캡슐을 드십시오. 하루 2 회 2 캡슐씩 드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식사와 함께 복용하거나, 단독으로 복용해도 좋습니다. 캡슐을 개봉하여 내용물을 물이나 생 주스에 넣어 드셔도 좋습니다. 어린이용 제품이 아닙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캡슐), 유기농 쌀 (선체).

필러 성분, 인공 색소 또는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가격이 비쌈
가격이 비쌈.

2번째 후기★★★★★
좋아요!
엄마랑 이모 드시는데 좋다고 하시네요.

3번째 후기★★★★
지인이 갱년기로 고생해서...
친한 언니가 갱년기를 겪고 있어서 심사숙고해서 고른 제품입니다. 잘 챙겨먹고 갱년기에서 빨리 벗어나길 바래요~

4번째 후기★★★★
잊어버려요
하루에2번으로 먹는거라서 한번씩 잊어버리네요 한번 먹는거면 좋겠는데... 앞전에는 한번먹는걸로 계속 먹고있었는데 잘챙겨 먹었는데 이 비타민은 유산균이 조금이나마 들어가서 한번에 먹기 편하겠다싶어서 주문해서 먹고 있긴한데 다시 예전걸로 바꿔야겠어요 사실 유산균효과는 그닥 보질 못하는것같고 잘 챙거먹지못하니... 성분이며 함량은 어느 비타민영양제보다 안전하고 좋아요.알약 크기도 걸리지않고 잘 넘어가요.피곤함도 많이줄긴했구요 아침 저녁으로 잘 챙겨 먹을수있는분이라면 비타민이랑 유산균효과를 보실수도있겠네요

5번째 후기★★★★★
위가 참 편하요
위가 안좋은 엄마가 다른 종합 비타민은 못드시는데 이건 속이 참 편하다고 이것만 사다달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거 섭취하면 피곤한지도 모를정도로 좋대요

6번째 후기★★★★★
만족합니다.
벌써 3번째 주문이네요. 어머니께서 드시고 계신는데 드시기에도 불편없고 괜찮다고 그러시네요.

7번째 후기★★★★★
종합 비타민중 가장 효과가 좋은듯
그동안 여러 브랜드의 종합비타민을 복용했었는데 나이가 들고나서 좀더 내용을 잘 알아보고 신중히 선택하자 해서 search 를 열심히하다가 선택한것입니다. 복용할때는 잘모르다가 잠깐중단 했을때 몸의 상태가 다른것을 확실히 느꼈어요. 아쉬운 점은 하루에 두번씩 복용해야하는 귀찬음이....하지만 하루 한알짜리보다 훨씬 효과가 좋아요. 갱년기증상이 확 줄어들었어요. 강력 추천합니다!

8번째 후기★★★★★
좋아요
다른 비타민이 자꾸 속 부대낀다 하셔서 바꿨는데 전혀 그런거 없고 좋다하시네요 천연 성분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정착 비타민 될 듯 해요

9번째 후기★★★★★
부모님선물로 매번구매
부모님선물로 매번구매

10번째 후기★★★★★
Good~
믿고 구매하는 가든 오브 라이프 .. 부모님 주문 해드렸네요~

11번째 후기★★★★★
좋아요!
비록 제가 먹고있는건 아니지만, 어머니께서 무척 좋아하세요!! 강츄

12번째 후기★★★★
대용량이라 편하게 먹어요.
여성용 종합비타민이라 믿고 구입했는데 아직 효능까지는 잘 모르겠네요. 하루 4알(1일 2회 2알씩)을 복용하는 것이라서 생각보다 양이 좀 많긴해요;; 그래도 이걸로 한방에 비타민 먹는다 생각하고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13번째 후기★★★★★
좋아요
부모님 선물해드리니 좋아하시네요

14번째 후기★★★★★
천연 종합 비타민
어머니가 속도 편하고 좋다고 합니다.

15번째 후기★★★★★
머리아프도록 찾다가 선택한 제품
친정엄마 드릴꺼라 합성비타민 얘기듣고 머리 아프도록 검색하고 검색후에 선택했습니다. 캡슐형태고 크기도 큰편입니다. 하지만 성분믿고 선택했구 지금 잘 드시고 계십니다. 효과는 바로 나오는게 아니니 믿고 꾸준히 사드려 볼라구요

16번째 후기★★★★★
너무너무 좋아요!
부모님 드시기에 좋아요

17번째 후기★★★★★
효과는 잘모르겠지만ㅎ
할머니 드렸는데 잘드세요 ㅎ

18번째 후기★★★★
어머니
드시고 다른약은 속이 안좋다고 하셨는데 이건 속이 괜찮다고 하시네요 일단은 더 먹어봐야 알겠어요

19번째 후기★★★
좋은 종합비타민입니다.
좋은 종합비타민이지만 주원료 출처 표시가 안 된 거로 봐서는 합성비타민에 부원료인 자연채소 영양소를 첨가한 제품인 거 같아 아쉽네요.

20번째 후기★★★★
좋아요~
얼라이브만 줄기차게 먹다 바꿨는데 확 다르네요. 하루 4알이나 섭취하는 게 좀 귀찮긴 하지만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단순히 BEST 비타민!
나는 엄마를 위해 세 번이 비타민을 샀다. 음료 4 캡슐 정확히 2개월에 대한 충분합니다. 엄마 음료 사일 당 - 겨울과 가을. 하루에 2 년 여름 (가 충분하다 polportsii하지만, 매일 값의 백분율을 지정). 완전히 자연과 활기찬, 따라서 있기 때문에 이러한 비타민, 최고, 최적에 가까운 자신의 이해! 그들은 당신이 고령자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포함! 또한, 단지 당신이 정말 좋은 일이 아니라 "더미"일부 음료 기쁨, 에너지, 웰빙과 내 느낌에 그들로부터 칼슘 마그네슘)) 엄마가 필요합니다. 고 나는이 복잡한에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 비타민 싸지 않다,하지만 한 달에 약 750 루블 밖으로이다.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부모를 사랑한다면 -이 비타민 그들에게주고, 그들 구매 -이 좋은 선물이라고 생각, 우리는 여전히 사랑하는 사람을 감사 할 수 있기 때문에되지 않으며 단순히 관심과주의를? 모든 건강!)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름다운 어머니에 대한
엄마에 대한 선택 비타민이 단지에서 중지합니다. 내가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나는 반복 때문에 모든 비타민과 미네랄의 삶의 자신과 그녀의 남편 브랜드 비타민 정원을했다, 모든 자연, 즉 - 유기 (! 원료) 식품을 기반으로합니다. 아니 합성 없다! 그것은 당신의 엄마 경우 매일 농장에서 23 개 유기농 과일과 야채를 먹고! 불행하게도, 우리는 완전히 우리의 부모의 다이어트에 영향을 미칠 수는 없지만, 그들에게이 비타민 복합체를 구입 - 완전히. 유방, 갑상선, 뼈, 심장, 압력 - 처음부터 보호해야하는지 세 여성. 당신은 복잡한 건강한 소화와 최고의 항산화 제의 동화에 대한 라이브 프로 바이오 틱과 효소가 포함되어 있음을 고려할 때, 비타민과 보조 인자 영양소는 복잡한 존재한다. 추신 제조업체는 하루에 두 번 2 캡슐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엄마가 아침에 두 가지를 보았다 - 모든 것이 괜찮습니다! 🌺 모든 건강, 사랑과 친절! 💗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리는 심지어 기대하지 않습니다 !!!!!!!!!! 슈퍼 비타민 !!!!!!!!!!!!!! 눈에 기쁨으로 새로운 삶 !!!!!!!!!!!!!!
나는 53goda 어머니를 구입 매우 아픈 모든 만이 다이어트에 항상 피곤 21-00에서, (지금은 병에 걸린 간, 신장, 위장, 췌장과 담낭이되도록 시간에, 의사가, 머리의 혈관과 다리의 관절 치료 한) 가능한 것보다 + 두통 죽어가는 침대로 이동,이 또한 한 달에 problemy.Propila 될 것입니다 생각하지 않습니다에는 비타민, 조금 회복, 비타민 걱정하지하지만 침대는 rabotu- 명랑에 6-00로는 24-00에있다 좋은 분위기는 피곤하지, 슈퍼 보인다 !!!!!!! 우리는 더 많은 것을 구입한다 !!!!!!!!!!!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50 년, 인생은 시작하거나 위해 마실 필요가 십년 젊은 느낌!
웅대 한 회사는 뛰어난 라이브 식물 비타민을 생산! 이전에도 2 년 전, 나는 우리의 러시아어 약국에서 합성 비타민을 복용했다. 효과는 거의 제로입니다 - 지금은 정확히 이해할 수있다. 2 년 전이 사이트에 합성 비타민을 복용하기 시작했다. 효과는 이미 등장했다, 그러나 우리는하고자하지 무슨. 그리고 최근에 나는 살아있는 식물 비타민,이 멋진 기업을 가로 질러왔다. 그리고 지금은 효과가 펑키, 말할 수 있습니다! 5 플러스의 건강 상태! 지금 주문 만 비타민이 회사와 회사의 국가 생활을합니다 - 라이브 비타민이 있습니다. 피드백의 볼륨, 내 페이지 이상 (270)는, 와서 읽고, 평가하고 주요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5 +++
나는 그렇게 따뜻하게 매우 그녀의 단일 otzyv.Deystvitelno 비타민 그녀는 매우 세련있는 어머니의 zdorove.Spasibo 돌보는 여자를 취소 이러한 비타민을 샀다. 네, 비싼,이 품질 저렴 있는가? 모든 deneg.Tem은, 원칙적으로이 웹 사이트에 시도 비타민 복합체의이 가게 가격 bozheskie.Ya 많은 더는 50 개 이상의 원료 및 여성을위한 디자인이라고 순전히 눈에 띄는. 나는 그것이보다 쾌적한 더욱 반지의를 찾을 수 없습니다 모스크바의 특정 vozrasta.V의 약국을 위해 설계 비타민을 구입하고 밖에서 것을 좋아합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지 않았다
나에게,이 비타민은하지 podoshli.Podumala, 너무 비싸고, 그리고 구성되어 좋은 것입니다 항상 자연의 방법이 구역질과 에너지 조수가 아니었다 oshiblas.Menya입니다 마시는 것보다 더 나은, 그리고 vozobnovilis.Bolshe 구입하지 않습니다 두통 . 가능성은 날 정말 운이 아니라) 우리의 실수로부터 배울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정확하고 효과적인 비타민을 발견
비타민은 스트레스 상황에서 몸을 지원하기 위해, 자신을 위해 선택합니다. 초가을 풍부하다, 나는 단순히 마시지 않는다 - 나는 늦은 여름에 비타민 제품이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눈치 때문입니다. 그리고, 식욕 싶지 않습니다. 그래서 스트레스를 많이 발생합니다. 내가 어렸을 때, 반대로 지속적으로 나는 맛있는 것을 먹고 싶다. 그들은 열처리를하지 않고 유기농 과일과 야채, 그리고에서 추출되기 때문에 비타민, 인기, 합성의 대부분 다릅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공급 부족 몸 50 세 이상의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일반적입니다. 내가 가지고있는이 단지 스트레스로 인해하지 않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때문에 낮은 에너지 비용과 몸에 느린 프로세스의이 - ​​식욕을 감소시킨다.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전원 단조로운 식사 konserovirovannye하고 세련된 제품 세 (다른를 얻는 방법을?). 그리고 비타민의 흡수, 그것은 분명해진다 파괴하는이 시대 위장 질환, 간 또는 신장 질환에 의해 "적립"고려 - 우리는 비타민 보충제없이 할 수있는 것은 물론 않습니다. 그리고 최선을 선택하는 것이 필요하다. 사탕무, 브로콜리, 당근, 시금치, 토마토, 딸기, 체리, 피망, 브뤼셀 콩나물, 블루 베리, 생강 등 : 23 개 유기농 과일과 야채, - 원료 비타민은 열처리 원시 야채 제품없이 생산을 나타냅니다 , 마늘, 양파, 나무 딸기, 오이, 샐러리, 아스파라거스, 및 다른 사람. 모든 비타민 동화에 가장 적합한 형태로 제공된다. 예를 들어, 베타 - 카로틴 및 6,000 단위 형태의 비타민 A; 메틸 코발라민, 엽산 및 형태의 비타민 B12의 복소 충분한 양으로; 미량 원소 (칼슘, 요오드, 마그네슘, 아연, 셀레늄, 구리, 망간, 크롬, 몰리브덴, 바나듐, 붕소)의 세트, 혈당, 건강 모발 및 손톱을 지원하기 위해 필요한 비오틴의 일부라도 존재한다. 2 캡슐을 하루에 2 번을 : 제조업체가 권장하는대로 동의합니다. 나는 큰 병을 주문 서둘러. 그들없이 유지하는 것을 두려워하면서도 비타민과의 관찰 된 효과 때문입니다. 일주일에 정보 수신의 시작은 에너지가 증가 주목하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작업 후, 아무것도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예이 작업 후, 휴가 valilos 손의 모든. 그리고 밤에 저녁에 집 주변에 뭔가를하고. 아파트에서 나와, 나는 겨울 제품의 "동결"을 요리.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성분이 다르다. 유일하게 -하지만 유기농 인증, 따라서 비료와 농약의 잔류 물을 포함 할 수있다. 그러나, 제조 업체 danomu 신뢰합니다. 따라서, 나는 다섯을 넣어!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비타민!
그것은 iherb에서 구입 한 최초의 비타민이었다. 나는 우리의 연령대에 따라 자신과 어머니를 샀다. 선택할 수있는 긴 시간과 올바른 결정. 나는 그것이 원시 싶어 자신의 훌륭한 특성에 대해 들었다. 우리가 좋아하는 무엇, 남성과 여성, 플러스 연령대 모두가 있습니다. 칼집 정제 식물 셀룰로오스로 만들어진. 그것은 여성을위한 포괄적 인 공식은, 그것의 23 개 과일과 채소의 구성뿐만 아니라 합성 바인더, 충진제, 인공 향료, 감미료, 색소 및 첨가제없이 라이브 프로 바이오 틱과 효소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알레르기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전혀 어떤 비타민의 효과에 대해 이야기는 매우 어렵습니다,하지만 난 내 어머니는 명확하게 표시 - 에너지의 버스트. 만족 구입, 다시 살 것이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느낌입니다
하루 야채 섭취량이 매우 적고 수면 부족이며, 아침에 일어 났을 때 몸이 아파 로봇 같은 육포와 움직임 밖에 할 수없는 것은 영양 부족, 그리고 아이 허브 애호가의 블로그를 배독하고て 깨닫고 구입했습니다. 역시 다릅니다. 정말 피로가 잡혔습니다. 60 세 가까이이므로 나이 탓 단념하고있었습니다 만, 몸이 가벼워졌습니다. 아이 허브에서 구입 가능한이 만료되지 않도록거야 대용량을 재고하고 있습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멋진 비타민
정말 나는 유용한 무언가를 마시는 것 같은 느낌. 4 개의 매일 비율은.,하지만 2 개를 마신다. 하루에 나를 기분 좋게하기에 충분. 구성은 매우 흥미 롭다. 이 용량에서 즉, 4 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전체 겨울. 나는 추천합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단 하나!
나는 몇 년 동안 보충제를 복용 한 나는 많은 돈을 지출했지만 나는 항상 적은 비용으로 더 나은 멀티 찾고 있었다. 다음은 내 몸에 흡수 자연, 원시 영양소이다. 내 피부, 에너지 레벨에서 현저한 개선을 발견했습니다 심지어 내 머리가 더 빛나는 빠르게 성장하고; 이 모든 문제는 내가 필요로하는 유일한 멀티 있음을 알려줍니다. 생명의 정원, 연구 지시 등이 멀티에 개선을 유지하고 당신은 인생에 대한 고객있을 것이다 제발하시기 바랍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나는이 비타민을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후는 지속적인 에너지 레벨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관절염을 내 필라테스 클래스를 재개 할 수 있었다. 나는 그들과 함께 화가 어떤 위장이 없습니다. 나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고 내가 그들을 복용 시작되지 전에 방식으로 내 근육을 작동 할 수 있어요. 확실히 사람에게이를 추천 할 것입니다. 나는 가격이 조금 낮았다 바랍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비타민!
여성의 비타민 최고의 내가 지금까지 촬영했다. 내 뱃속을 화나게하지 말고 나에게 더 많은 에너지를 주었다. 겨울 내내 감기 없었어요!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너무 많은 B-12
이것은 매우 높은 수준의 B-12를 가지고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내 B-12 수치가 너무 높아서 의사가 다른 비타민으로 바꾸라고했습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그냥 클래스
시간의 종류! 나는 처음으로 리뷰를 쓴다. 실제로 나는 내 의견을 남기고 싶지 않다. 그러나 이러한 비타민에 대해서는 필자가 쓰고 싶다. 그들은 단지 멋지다! !! 우울증, 심장의 무거움, 신경 쇠약, 우울하고 영원한 gundjozh - 모두 뒤에, 모든 것이 이제는 괜찮아요, 기분, 낙천주의, 에너지 등. 삶이 향상되고 있습니다. 나는 적극 추천하고 조언합니다! 구매를 후회하지 마라! 내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더 주문할거야!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속적으로 Mamula 주문
어머니가 좋아하는이 중요하다! 그들은)))) 결과는 그들이 일하는 의미가 표시되는 경우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식이 보충 교재!
우리는 특히 가을 - 겨울 기간에 여러 번이 비타민 복합체를 구입하여 사용했습니다! 비타민은 실제로 행동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나는 49 세이며, 어머니는 87 세입니다! 나는 너에게 모든 건강과 복지를 기원한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천연 비타민
첫째, 나는 60 세 이후 여성을위한 비타민을 찾고 있었으나,이, 나는 이러한에서 중지하기로 결정했다. 이러한 복잡하고 인상적인의 구성, 즉 효율성의 희망입니다. 둘째, 현대 의학은 배치했다고 합성 비타민은 기대에 부응하지 않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줍니다. 그리고 어쩌면 그들은 심지어 해를. 따라서, 주된 이유는 내가는 "정원 생명의"주문 번째 시간이었다 -이 그들이, 천연 제품으로 만든 화학적으로 합성되지 않는 것입니다. 나는이 경우 바랍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갱년기에 들어 관절이 단단해 무릎 등에 통증이 나왔다 때문에 여성 호르몬을 보충 같은 음식이나 보조 식품을 시험해했지만 전혀 효과가 없습니다. 그것이이 멀티 비타민을 마셔 보니 다음날 통증이 누그러 즉효성이있었습니다. 복용을 중단하면 또한 증상이 나오므로, 당분간은 계속 마시고 보려고합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여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여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여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