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여성종합영양제 One-A-Day, 50세 이상 여성, 종합 비타민, 건강에 도움, 100정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One-A-Day, 50세 이상 여성, 종합 비타민, 건강에 도움, 100정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One-A-Day, 50세 이상 여성, 종합 비타민, 건강에 도움, 100정


제품 가격:₩15,20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향상된 가성비 사이즈‡‡
  • 종합비타민/종합미네랄 보충제
  • 새로운 포뮬러!†
  • 더욱 삼키기 쉬워진 태블릿‡
  • 노화에 따른 건강 문제를 해결해줍니다

함유된 주요 영양소는 아래에 도움이 됩니다:

  • 세포 건강
  • 뼈와 관절 건강
  • 심장 건강††
  • 눈 건강
  • 면역 체계 건강

†300mg의 칼슘 (이전의 One A Day Women's 50+ Healthy Advantage 포뮬러에 함유된 칼슘은 500mg).

‡이전 태블릿에 비해 25% 축소된 크기.

‡‡ 현재의 One A Day Women's 50+ Healthy Advantage 65 ct와 비교 시.

†† 심장약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 매일 가치 %
비타민 A (베타 카로틴으로서 20 %) 3500 IU 70 %
비타민 C 120 mg 200 %
비타민 D (비타민 D3) 1000IU 250 %
비타민 E 30 IU 100 %
비타민 K 20 mcg 25 %
티아민 (B1) 4.5 ㎎ 300 %
리보플라빈 (B2) 3.4 ㎎ 200 %
니아신 20 mg 100 %
비타민 B6 6 mg 300 %
엽산 400 mcg 100 %
비타민 B12 25 mcg 417 %
비오틴 30 mcg 10 %
판토텐산 15 mg 150 %
칼슘 (원소) 300 mg 30 %
0 mg 0 %
옥화물 150 mcg 100 %
마그네슘 50 mg 13 %
아연 24 mg 160 %
셀렌 27 mcg 39 %
구리 2.2 ㎎ 110 %
망간 4.2 mg 210 %
크롬 180 mcg 150 %
몰리브덴 90mcg 120 %

제품 사용법

성인: 식사와 함께 1일 1정.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탄산 칼슘, 미결정 셀룰로오스, 아스코르브 산, 산화 마그네슘, 말토 덱스트린, 산화 아연, dl-α- 토코 페릴 아세테이트, 크로스 카멜 로스 나트륨; 시아 노 코발라민, D- 칼슘 판토텐산 염, FD & C 옐로우 # 5 (타르트 라진) 호수, FD & C 옐로우 # 6 호수, 엽산, 젤라틴, 콜라겐, 폴리에틸렌 글리콜, 요오드화 칼륨, 리도플라빈, 리보플라빈, 이산화 규소, 몰리브덴 산 나트륨, 아 셀렌 산 나트륨, 스테아르 산, 티아민 모노 니트 레이트, 이산화 티타늄 (색소), 비타민 A 아세테이트.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65세 어머니.
one a day 제품은 미국에서 국민 보급형으로 나온 제품. 즉 대부분의 국민이 구입하는데 부담없으면서 필요 영양소 대부분이 갖추어져 있다는 의미죠. 제 동생이 3-4년 전 미국 출장 갔다가 민박 주인이 추천해 준 제품. 자신도 먹고 있는거라면서.. 마켓에서 손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제품. 당시 엄마하고 제것 사다 줘서 먹어보고 호기심에 다른 제품을 제가 구입해 봤는데 최근 제가 요것 구매해서 복용 중입니다. 비타민 향이 약하게 나면서 먹기 부담 없습니다. 무엇 사야할 지 고민되고 잘 모르시면 요것 으로 정하시면 무난하실 거예요. 도움 되셨기를... ㅎ

2번째 후기★★★★★
좋음
네이쳐스웨이 브랜드는 멀미난것처럼 울렁거렸는데. 이건 울렁거림 없었음. 그것만으로도 만족함. 비타민 e는 합성임.

3번째 후기★★★★
좋아요
좋습니다

4번째 후기★★★★★
먹기 편하고 좋아요
시어머니께서 잘 드시고 계세요. 건강식품에 예민한 부모님이신데 이 제품은 괜찮다고 하시며 드시네요. 종합비타민은 나이 들면 꼭 먹어야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는 것 같아요.

5번째 후기★★★★★
좋타고 하시네요~
어머님 사드렸는데 좋타고 하십니다~~

6번째 후기★★★
간편하게 면역력 관리
하루 한 알이라 나이드신 어른들이 챙겨드시기 간편해요. 성분이 고급스럽진 않지만 안 드시는 것보다는 낫다고 하시네요

7번째 후기★★★★★
좋아요
엄마 선물로 드렸는데 만족하시네요

8번째 후기★★★★★
무난한 제품
무난한 제품입니다~~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9번째 후기★★★★★
좋아요
작은언니랑 엄마 비타민 용으로 구입했어요 가격도 좋고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당신이 그것을 누르면, 내 의견이 유용했다, 나는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너는 어렵지 않지만 기쁘다 :-)
합성이 아닌 좋은 구성으로, 이상적인 각 여성에게 (금기 사항이없는 경우) 코스를 수강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 피부, 얼굴을 향상시킵니다. 일반적으로 응원하러갔습니다. 저의 의견을 유용하게 사용한다면, 대단히 감사 할 것입니다. 너는 어렵지 않지만 기쁘다 :-)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통 기한이 끝나면
나는이 비타민을 나 자신과 여자 친구에게 주문했다.이 사이트에서의 사용 기간은 2020 년 6 월로 정해졌고, 실제로는 2019 년 1 월 9 일에 04/19 전에 비타민 사용 기간에 대한 주문을 받았다. 임기 말에 비타민이 제 주소로 보냈습니다. 나는 그 (것)들을 친구에게주기 위하여 부끄럽게 여기고, 나는 그것을 멀리 던져야 할 것이다. 나는 그것을 결코 예상하지 않았다, 나는 결코 너에게서 아무것도를 결코 다시 주문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연금 수령자라고 ....

3번째 후기★★★★★
65세 어머니.
one a day 제품은 미국에서 국민 보급형으로 나온 제품. 즉 대부분의 국민이 구입하는데 부담없으면서 필요 영양소 대부분이 갖추어져 있다는 의미죠. 제 동생이 3-4년 전 미국 출장 갔다가 민박 주인이 추천해 준 제품. 자신도 먹고 있는거라면서.. 마켓에서 손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제품. 당시 엄마하고 제것 사다 줘서 먹어보고 호기심에 다른 제품을 제가 구입해 봤는데 최근 제가 요것 구매해서 복용 중입니다. 비타민 향이 약하게 나면서 먹기 부담 없습니다. 무엇 사야할 지 고민되고 잘 모르시면 요것 으로 정하시면 무난하실 거예요. 도움 되셨기를... ㅎ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적 구성
나는 의사 다. 그러므로 "나는 두 번째 날을 마신다. 나는 엄청난 에너지 상승을 느낀다."라고 생각한다. 나는 정말로 믿지 않는다. 음, 필자는 필자도 그렇게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것이 위약 효과 일 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비타민과 미량 성분의 생리적 인 (높지는 않은) 양을 함유 한 약물의 효과를 평가하기 위해서는 훨씬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하루에 50+ 구성으로 선택했습니다. 비타민 D는 1000 IU 이상이며, 아연, 셀레늄 및 구리의 1 일 섭취량은 100 %이며 요오드는 150 mcg 이하입니다. 나는 두통을 피하기 위해 너무 많은 비타민 B를 섭취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제가 작곡에 알맞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저는 그 프로듀서를 주목했습니다. 바이엘은 신뢰할 수있는 제작자 인 오랜 시간을 존중했습니다. 나는 3 주째 약을 먹는다. 그것은 잘 전달됩니다. 2 주 전에 기분이 나아 졌어. 가벼운 하루가 더 오래되었는지 또는 비타민이 효과가 있는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오늘, 나는 결코 하루 동안 누우려고하지 않았다. 일반적으로 선택은 행복합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어떤 탈모 없다!
브랜드 하나-A-데이와의 친숙 청소년을위한 비타민 시작했다. 아름 다운 컴포지션는 딸 탈모 문제에서 개최되었다 수신 한 후,이 있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청소년을위한 일련의 더 이상 판매되지 않습니다. 구성을 비교, 그것은 그들이 거의 유사한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는 주문, 실제로 효과가 반복됩니다. 날씨에 발을 설정하는 중단 한 - 머리의 몇 모두 자신이 더 추가에서 떨어지는 중지 마셔. 그래서 나는 우리가 있어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 페이지를 방문 가자!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은 알레르기를 일으켰습니다.
나는 어머니에게이 비타민을 주문했다, 그녀는 68 살이었다. 제 5 일에 나의 손 (뒤에 손바닥)은 작은 여드름으로 덮이고, 그 후에 연속적인 빵 껍질이 형성되었다. 나는 술을 마시지 않았고 모든 것이 사라졌습니다. 슬프다. 주문할 때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복합체
이 복합 단지는 iHerb에서 처음으로 구입했습니다. 이제 부모님을 데려갔습니다. 이 비타민 복합체의 선택에 만족했습니다. 열 핵이 아니고 균형 잡힌 것. 부모님이 어울리는 지 보자. 나는 추천한다. 축복해! 할인을 받으려면 내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면 카르마에 플러스가됩니다 :) 함께 살자! ;) 내 리뷰가 유용 할 경우 "예"를 클릭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바이엘 미국에서 최고의 비타민
이 비타민의 아내는 우리가 지속적으로 그들을 주문, 년 이상 소요됩니다. 그녀는 많은 시도하지만, 이러한 만성 간 질환에도 불구하고 그것에게 에너지와 기세를 제공합니다. 그런데 그들은 온라인 오늘은 잡기 쉽지 않다 - 그리고 내일 더 이상 봐. 일반적으로는이 제품의 인기를 나타냅니다 주일 이상 기다려야한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Мама очень довольна!
Купила по рекомендации врача для мамы (70лет). Она ведёт очень активный образ жизни, работает, ездит в гости, на дачу. С ноября начала жаловаться на сонливость и утомляемость. Мои намёки на возраст были с негодованием отринуты, и появилась идея посоветоваться с врачом о приеме витаминов. Он посоветовал именно эти, сказал что не первый раз их рекомендует и жалоб ещё не было. И вот уже полтора месяца мама их принимает и я сама замечаю изменения: утром она просыпается сама (как раньше), а не по будильнику и сонная (как в последнее время), приходя домой после работы занимается домашними делами, ездит в гости, ходит по делам, а не ложится "на пару часиков подремать". Также можно отметить, что в эту противную "недозиму" её обходит стороной простуда - может витамины и не причём, но может быть и "при чём", кто знает. Здоровья Вам и Вашим близким! :)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멋진 비타민!
50 세 이상 여성을위한 우수한 비타민! 하나는 식사와 함께 하루 태블릿과는 완전히 필요한 모든 자료가 제공된다. 나는,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 사용 과정에서 에너지, 머리카락과 손톱의 개선 조건을 가지고있다. 나는 추천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그녀는 할머니를 위해서 여러 번 명령했고, 뇌졸중 후 환자를 데려 갔고, 건강이 크게 좋아졌으며, 압력이 정상으로 돌아 왔고, 의사는 비타민 성분을 보여 주었고, 계속 기뻐했다.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겨울의 생기와 기분을 위해
나쁜 구성이 아니라 비타민제를 복용하면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 활동과 활발한 복지 증진. 할인을 위해 당신은 (공백없이) AAV 4548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머리카락이 멈추어 손톱이 무너졌다.
매우 유용한 종합 비타민. 이미 50 이상인 경우 필수 항목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에서 그것은 부담이되지 않습니다. 아침에 아침에 나는 1 정을 먹는다. 진실은 거대하지만 이미 사용되었습니다. 그 결과는 분명하다. 더 정확하게, 얼굴과 몸 전체에. 힘이 솟아 오르는 느낌, 나는 잠 들어있는 동안 잠들지 않습니다. 머리카락의 머리카락이 문자 그대로 "쏟아져 나오는"것을 멈추었을 때, 손톱 판의 상태가 훨씬 좋아졌으며, 손톱의 건강한 색이 나타 났고, 부서 지거나 붕괴되지 않았습니다. 몸에 필요한 여러 가지 유용한 장비.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그 효과가 마음에 들었다.
2 주 전에 나는이 비타민으로 바꿨다. 생기있는 느낌이 있었고 분명히 개선되었습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같은
vkus.Budu에 적절한 아직 주문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감독자!
나는 멀티 비타민을 삼키기 쉽다. 나는 멀티 비타민 (몸에 변화를 줌)을 '스위치 업'하고 싶다. 이것이 나의 대안이다.

17번째 후기★★★★★
좋음
네이쳐스웨이 브랜드는 멀미난것처럼 울렁거렸는데. 이건 울렁거림 없었음. 그것만으로도 만족함. 비타민 e는 합성임.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구성
노인을위한 비타민 이외에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은 슈퍼 푸드입니다!
나는 어머니를 위해 비타 민카를 주문했는데, 그녀는 69 세입니다. 이미 성인 :) 나는 그녀가 무엇이라도 불평하지 않았지만, Iherb와 함께 많은 유용한식이 보조제에 "앉아서"실제로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내 결과를보고 "그녀를 조금"두기로 결심했습니다. 시작을 위해, 나는이 비타민을 얻었다. 엄마는 기뻐합니다. 그녀는 단지 그녀가 이해한다고 말한다. 엘리베이터없이 조용히 5 층으로 올라갑니다. 이전에는 호흡 곤란이있었습니다. 밤에는 잠에서 깨어나지 않고 자고 아침에는 쉬었다. 100 % 비타민 권장. 고마워.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B 비타민은 잘 표현됩니다.
나쁜 구성은 아니지만 나에게는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Country Life에서 Seniority Multivitamins에 감사드립니다. 철저하게 모든 것이 수집되며 인과 마그네슘으로 칼슘을 첨가하면 정말 완벽한 세트가됩니다. 주문 당시에는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그룹 B, C, D의 비타민으로 잘 표현 된 편리한 탁상용 간판입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여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여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여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