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여성종합영양제 One-A-Day, 여성용 포뮬라, 멀티비타민/멀티미네랄 영양제, 200 타블릿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One-A-Day, 여성용 포뮬라, 멀티비타민/멀티미네랄 영양제, 200 타블릿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One-A-Day, 여성용 포뮬라, 멀티비타민/멀티미네랄 영양제, 200 타블릿


제품 가격:₩20,49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건강한 모발, 매끄러운 피부, 강한 손발톱 지원†
  • 이제 더 많은 비오틴 함유‡
  • 완전한 복합 비타민 및 기타 영양소

다음 사항을 지원하도록 제조됨:

  • 심장 건강††
  • 면역 건강
  • 뼈 건강
  • 신체 에너지‡‡
  • 모발, 피부 및 손 발톱

†비타민 A, C, E, 비오틴, 구리 그리고 아연 함유

‡이전의 포뮬라 보다 2,333% DV 더 많은 비오틴 함유 (1000 mcg 대 300 mcg)

††심장 치료제를 대체 제품이 아닙니다

‡‡비타민 B군에 의해 음식을 연료로 전환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A (베타 카로틴으로서 10 %) 700 mcg 78 %
비타민 C 75 mg 83 %
비타민 D (비타민 D3) 25 mcg (1000 IU) 125 %
비타민 E 7.5 mcg 50 %
비타민 K 25 mcg 21 %
티아민 (B1) 1.2 ㎎ 100 %
리보플라빈 (B2) 1.3 mg 100 %
니아신 16 mg 100 %
비타민 B6 1.7 mg 100 %
엽산 666 mcg DFE (엽산 400 mcg) 167 %
비타민 B12 6 mcg 250 %
비오틴 1000 mcg 3333 %
판토텐산 5 mg 100 %
칼슘 (원소) 380 mg 29 %
18 mg 100 %
요오드 150 mcg 100 %
아연 8 mg 73 %
셀렌 27.5 mcg 50 %
구리 0.9 mg 100 %
망간 1.8 ㎎ 78 %
크롬 25 mcg 71 %

제품 사용법

성인: 음식과 함께 하루에 1 타블릿을 섭취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탄산 칼슘, 미결정 셀룰로오스, 인산이 칼슘, 아스 코르 빈산, 푸마르산 철, 말토 덱스트린; FD & C 블루 # 2 알루미늄 레이크, FD & C 옐로우 # 5 (타르트 라진) (FD & C 블루 # 2 알루미늄 레이크)의 2 % 미만 : 베타 카로틴, 바이오틴, 콜레 칼시 페롤, 크롬 클로라이드, 크로스 카멜 로스 나트륨, 산화제 2 구리, 시아 노 코발라민, ) 알루미늄 레이크, FD & C 옐로우 # 6 알루미늄 레이크, 엽산, 젤라틴, 히드 록시 프로필 메틸 셀룰로오스, 산화 마그네슘, 황산 망간, 니아신 아미드, 피토 네이 디온, 폴리에틸렌 글리콜, 요오드화 칼륨, 염산 피리독신, 리보플라빈, 이산화 규소, 아 셀렌 산 나트륨, 스테아르 산, 티아민 이산화 티타늄 (색소), 비타민 A 아세테이트, 산화 아연.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비추합니다
성분을 확인하니 dl-alpha-tocopheryl acetate가 적혀있네요. 합성 비타민 E는 좋지 않다는 걸 뒤늦게 알아서 며칠 먹고 버렸어요.

2번째 후기★★★
넘 커요..
알이 커서 목에 걸린적이....몇번...

3번째 후기★★★★★
추천합니다
4년전 하와이에서 처음 구매해서 먹어보고 좋아서 아이허브를 통해 계속 먹고있습니다 피부도 환해지고 복용중단시 차이를 좀 느껴서 꾸준히 먹고있어요 가격대비 정말 추천하는 비타민이에요

4번째 후기★★★★
하루에 한알이라 간편하네요..
속쓰림도 없고 좋아요~~아직 눈에 띄는 효과는 모르겠네요,,

5번째 후기★★★
가성비 훌륭
안 먹는 것보단 챙겨먹는 게 나으니 비용부담 없고 간단히 한 알씩만 챙겨 드시고픈 분들에게 추천해요. 성분을 면밀히 뜯어보면 고급 품질은 아니지만 자신의 체질에만 잘 맞는다면 상관없지 싶어요

6번째 후기★★★★★
무난하게 복용 중.
40대 초반 여. 몸이 약한 편이고 늘 영양 불균형으로 빈혈, 쉬 피로해져서 40 부터 건강보조식품 복용하고 있음. Alive .. 등 다양한 것 복용해 봤는데 최근 요것 무난하게 먹고 있음. 하루 1알. 야근하고 많이 피곤할 때는 점심, 저녁 으로 하루 2알. 비타민 향이 조금 나서 먹기에도 큰 불편함 없이 편안함. (어떤건 넘기기에 거부감 있음) 가격도 부담없어서 구매. 도움 되셨으면 좋겠네요~^^

7번째 후기★★★★★
여성영양제
어머님 영양제로 구입했습니다.

8번째 후기★★★★
적당한 종합비타민
크기가 크다는 분도 계신데, GNC 보다는 작은거 같아요. 종합비타민은 건강상의 효과를 증명하긴 어렵잖아요.. 그냥 안먹었을 때보다 감기에 좀 덜 걸리는 느낌은 있는 것 같습니다.

9번째 후기★★★★
쓸만합니다.
이거 드세요. 굿입니다.

10번째 후기★★★★★
처음으로 구매했어용 ㅎ
아직 먹은지 하루라 효과에 대해서 뭐라고 쓰진 못하겠지만!!! 열심히 먹어보고, 효과좋으면 또 구매하러 올께용

11번째 후기★★★★★
전 이거
하나만 먹어요. 먹은지 수개월돼서 계속먹을꺼에여

12번째 후기★★★★★
좋은 효과를 기대하세요. ^^
어머니를 위해 구매를 했습니다. 아직은 잘 모르지만... 더 활기차게 지내시기를 소망합니다.

13번째 후기★★★★★
선물했는데 좋다고하시네요!!!
아이허브에서 평이좋고 해서 선물로 구입했는데 좋다고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잘샀다 싶었습니다. 다음번에도 선물용으로 구입하려구요~!!

14번째 후기★★★★
오래 먹겠네요 '-'
가격대비 성분이 좋은 것같아서 구입했어요 엄마랑 둘이 먹고있는데 하루 한번만 먹으면 되니 좋네요 ^^

15번째 후기
이 비티민은 그다지 효과가..
여기에서 종합비타민 여러가지 골라가며 사먹는데 이제품은 정말 효과를 못봤습니다..

16번째 후기★★★
회사동생
사준건데 하나로먹으니 편하지만 약크기가 커서...

17번째 후기★★★★
괜찮습니다
기본적인 비타민이라 그런지 부담없이 먹는 중이예요

18번째 후기★★★★★
하루에 한개면 되서 먹기 편해요.
오빠가 미국에서 백개짜리 사다줘서 갖고있다가 최근에 먹고있는데 하루 한알이면 되니까 편하고 좋아요. 가격이 생각보다 싸네요. 사려고 하는데 자꾸 품절 떠서 못 사다가 샀는데 포장이 좀 다르네요. 같은 거는 맞겠죠.

19번째 후기★★★★
좋아요~
비타민 항상 챙겨먹는약이라 이번엔 해외직구로 한번 신청해봤어요 착한가격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시켜먹을듯해요~

20번째 후기★★★★★
편해요
하루 한개만 먹으면 되니 점심시간에 식후에 먹어요. 빈속에 먹음 역할때가 있으니 꼭 식사를 챙겨먹거나 식사 중간에 챙겨드세요. 타블렛이 좀 큰 편이긴 합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제기 된 사위
이 vitaminyiv 먼 90 년대-법은 수술 후 처방. 그녀는 그들을했다. 그는 마시고 몇 년 동안 휴식과 함께 마셨다. 이 같은 브랜드의 50 이상 지금이다. 그것은 그들이 제기했다. 나 자신이 은행을 절단. 덜 아픈. 유일한 불편은 삼킬 수 있습니다. 리뷰가 도움이 경우, 독 또는 유용 클릭합니다. 감사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
나는 피부 문제에 대처하지 못하고 - 뒷면과 얼굴에 발진. 나는 gilauronku는, 콜라겐, 총) 피부의 품질이 다른 실험 특히 변경되지 않습니다 .. 살리실산과 냅킨을 사용했다. 이러한 비타민을 복용 2 개월 만에 깜짝! 피부는 깨끗하고 부드러운 모공이 막혀되지 않습니다. 아주 쉽게 응용 프로그램 - 1 아침에 태블릿 더 이상 기억한다. 음, 부분 - superrr, 리뷰, 더 그에 대해 기록 된 최대 균열되지 않습니다. 결론. 내가 갔다 대부분의 비타민. 검토가 유용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신경계, 피부와 머리카락에 좋은 multivataminy!
러시아어 VITRUM, 알파벳에 대한 신뢰는 komplivita Vitamishkam 나는 절대적으로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하루에 여러 번 촬영해야하고, 나는이 문제를 가지고있다. 나는 잊고 다음 던져 득점 계속. 이 가을, 나는 종합 비타민을 처방 한 그는, 피부 및 손톱 머리에 좋은,이 복잡한 조언, 그래서 또한 신경계가 이후 B 비타민과 마그네슘의 일환으로 적합합니다. 매우 편리합니다 - 당신은 하루에 한 캡슐을해야합니다. 또한 매우 편리 식사,시. 은행은 매우 경제적이며 7 개월에 충분하다. 당신 7 개월 나눈다면 가격도 좋은 것입니다. 그리고 제조 업체 바이엘 - 가장 큰 제약 회사는 심각한 약물을 생산. 신뢰할 수 있습니다. 리뷰가 유용한 경우 - 예, 제발 놔! 기타 유용한 정보를 들어, 내 페이지로 이동!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업"비타민!
여자 친구가 자신의 조성물이 비타민을 조언했다. Vitaminka 빨리 온 : 주문에서 하바롭스크 배달 만 3 주했다. 비타민 krupnovat 200 개 단위의 대형 뱅크이지만 형상은 문제없이 삼키는 것이 가능하게되도록한다. 나는 알레르기 될 것이라고 두려워했다. 헛된합니다. 알레르기는 아니었다. 나는 아픈 것이다라고 생각했다. 아픈하지, 때문에 아침 식사 음료 후에. 사회 2개월, 하루에 한 태블릿입니다. 장점 중 내가 활동, 병변이없는 깨끗한 피부를 (피부의 질이 변경되지 않은)주의 수 있습니다. 독감 전염병은 전염성이없는 겪었지만, 많은 사람들과 함께 작업했다. 가슴 통증 몇 가지 쓰기 ... 나는 가지 마세요 때문에 진단 - 유방, 다음 몇 가지 비타민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한 달 동안 포장 엄마, 시도 그녀는 어떤 부작용, 검은 색 스테인드만을 대변을 통보하지 않았다. 우리는 그녀가 몸에 충분한 철분을 한 것으로 결정했다, 그래서 :) 밖으로 흑자입니다. 그들은 정말 힘을 추가하기 때문에 이러한 비타민 나는 추천 : 명랑하고 행복한 하루 종일 것! 혈액의 일반적인 분석하고 갑상선이 있기 때문에, TSH 세인트 T4 호르몬 -하지만, 충분한 활력이없는 잘 경우, 모든 제스처는 일을 주어주의 할 낮은 헤모글로빈, 높은 TSH 나 자신을 확인, 이러한 효과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행복! 정말 작동합니다.
정말 그것은 PMS에 도움주기를 정상화. 내가받은 몇 달 후 쓰고 있어요. 내가 무슨 말을 아직, 행복, 월 경전 증후군, 가슴의 통증이 사라 졌어요. 나는 더 많은 것을 주문한다. 내가 PMS 가슴 아파 중에있는 사람들에게 추천, 많은 도움이됩니다. 하나의 마이너스 나를 위해 - 비타민 D3 나에 맞게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점점 더 "신장"비타민 D을해야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기존의 비타민
비타민은 입증되지 않는다 "멋진 슈퍼아요." 일반 비타민. 1. 피부의 품질에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 : 난의 결과로, 같은 사이트에있는 사람들의 권고를 샀다. 그것은 왔으며 남아있다한다. 건강 상태 2. 어떤 강력한 변화 (단지 때문에 그녀 때문에 부하의 매우 피곤 있다는 사실의 인수). 치료 3 주 후보고의 효과를 위해 비타민 deytsovvat을 시작해야 할 때. 3. 알레르기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치료 4 주 후, 나는이 비타민에 두드러기을 시작했다. 이 비타민에 대해 비난하는 것을 100 % 확실히 - 모든 증상이 수신을 재개 한 두드러기가 등장하자마자, 일주일 동안 약속을 취소했습니다. 그 결과, 나는 비타민이 특히 나에게 맞지 않을 수 있다고 말할 수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원하는만큼, 내 몸 어딘가에서 뭔가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더 나은,하지만하지

7번째 후기
비추합니다
성분을 확인하니 dl-alpha-tocopheryl acetate가 적혀있네요. 합성 비타민 E는 좋지 않다는 걸 뒤늦게 알아서 며칠 먹고 버렸어요.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이외에!
정말 좋아, 한 달 이상이 비타민을 수락! 주요 장점 : 1.Otlichno는 구성 2.Very 하루에 1 정을 편리-가지고 선택했습니다. 3.Chudesnoe 가격 대비 성능. 4.Proizvoditel 회사 "바이엘". A "바이엘은"항상 내 위가 만성 gastrita.6의 급성 악화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5. 첫 번째 비타민의 품질입니다. 비타민이되는 결과이다. 이시기의 과도기 -vesenny 겨울, 대신 일반적인 혼수, 약점 날의 음침한 분위기의 특성에도 불구하고, 표시된 명랑 함, 높은 영혼, 나는 아침에 훨씬 더 쉽게 일어나. 느슨한 영구적 인 교정 "다리미"의 외부 발현에서 머리, 강한, 더 적은 폭포가되었다 빛을 보였다. 단점 : 마이너스, 아마도 한 다음 otnositelnyy- 태블릿이 충분히 큰 당신이 내용 전체를 취할 필요가 의미 단층 선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P.S는 :. 함께 오메가 3 복잡한이 종합 비타민을 받아들입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좋아하는)
그의 어머니 은행과 프로필이 비타민을 복용하는 동안 또 다른))) 나는 날이, 혼수 사라 더 많은 에너지, 향상된 수면을 가지고 있었다 느꼈다 명령했다. 그리고이 비타민의 행정부 내 어머니는 마지막으로 사개월 흘러 상처를 치유! 확실히 mogu- 비타민이 도움 여부를 말하지만, 비타민 궤양의 크기를 복용 3 주 후에 litso.Bukvalno의 결과는 감소하기 시작, 그가 끌려 때까지, 매일 매일 분명 아니었다. 나는 이러한 비타민의 좋은 판사가 말을 할. 우리 두 사람은 그것을 경험 한 ;-)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
나는이 비타민이 매우있는 접근! 사라 졸음, 만성 피로! (침대는 단순히 미끄러 전) 경보가 울렸다 전에 5 분 동안 깨어 시작했다, 나는 낮에는 커피의 끝없는 양을 마시는 중지 (더 졸음이 없습니다!), 에너지의 전체 작업 후, 기분이 완벽 해! 시도 비타민 오랫동안 나를 위해 이들과 같은 첫 번째 장소에서 다른 브랜드.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은 매우 행복하다
이미 두 번째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이 정말 면역 체계를 강화, 활성화를 (빨리 누군가가 병이 같은 사무실에서 일하는 - 전염병를 시작, 내가 아픈 올해는) 종종 두통이 있었다, 그것은 무거움과 무기력했다. 쉽게 비타민 후에 작동하는 방법 좋은 :)되기 위해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는 발견되지
나는 세 번째 달 동안 마신다. 떨어졌다 및 sypyatsya 같은 머리. 손톱은 약한이었고, 남아있다한다. 피부에 결과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나는 항아리를 모두 완료했다. 구입하지 않습니다 더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비타민은 회사 바이엘을합니다.
한 병의 술 - 문제 없어.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합성 비타민
이 사이트에 내 첫 번째 순서이며, 최초의 결정에 당신이 우리의 약국의 비타민과 비교하면 즉, 차가운, 그러나 사이트에 자세히 아는 사람이 더 나은 옵션 바다 것을 깨달았다! 지금, 나는 천연 비타민을 마셔!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가격에 좋은 전체 비타민.
아이 허브 (iherb)를 다시 구매하면 이러한 종합 비타민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좋은 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값이 쌉니다. 그 전에, 나는 비싼 종합 비타민을 항상 보았다. 나는 그 차이점을 볼 수 있을지 이해하고 싶었다. 은행은 거대합니다! 비타민은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효과는 있습니다. 분석을 통과했습니다. 내 평범한 모든 23 가지 추적 요소! 티아민과 비오틴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항생제 치료의 효과는 치료 중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지 않았습니다). 유일한 이상한 점은이 복합체의 비오틴은 정상의 3333 %라는 것입니다. 즉, 그것은 나의 부족이었다. 나는 그가 소화되지 않은 형태로 여기에 있다고 생각한다. 이 복합체는 나에게 머리카락과 손톱의 성장을주지 않았습니다. 다른 모든 지표의 경우,이 종합 비타민은 정말 저를 놀라게했습니다 !!! 게으른 사람들을위한 예산 옵션 (하루에 한 번)은 최고입니다 !!!!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겨울에 비타민
나는 10 월에 비타민을 마신다. 긴 러시아 겨울에 이상적 : 머리가 떨어지는 중지, 피부가 태양의 부족에서 파란색 - 녹색이된다, 건강 상태의 상태는 자살하지 않습니다. PMS는하지만, 도움이되지만 이러한 문제 넣어되지 않습니다. 어떤 알레르기 반응, 정제의 오심이 아닌 크기는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 그 다음 해는 또 다른 병을 주문합니다 - 아주 좋은 매일 비타민 가혹한 기후에서 몸을 유지하기 위해.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 기운 나게 그것은 당신에게 건강한 모습을주고, 잠을 정규화하고 피부를 깨끗하게
모든 사람은 과일과 야채의 이점에 대해 알고 있지만, 또한 비타민에 대해 잊지한다. 결국, 오늘날의 과일과 야채는 산업 생산 져 그들도 약간 남아있다. 당신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원한다면 -이 있어야합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비타민
정말 도움이됩니다. 그들은 자신의 건강을 향상시키고, 아프기 쉽습니다. 하루 1 정을 마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발언이 없으며, 그들은 실제로 일합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구매 가치가있는
가장 진실한 캔에 가까운 아주 우수한 ... 그리고 Borg는 새로운 것을 요구합니다 ... 달콤한 그들은 캔에 들어있는 비오틴의 비율을 새로 증가 시켰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목격자가되어 비타민으로 존경받는 곳이되었습니다 ... 그리고 가격은 매우 뛰어납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좋은 건강 보조 식품은 오랫동안 이러한 노력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여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여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여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