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여성종합영양제 Rainbow Light, 우먼스 원, 90 태블릿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Rainbow Light, 우먼스 원, 90 태블릿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Rainbow Light, 우먼스 원, 90 태블릿


제품 가격:₩36,62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몸에 영양을 공급하여 에너지와 활력을 되찾으세요
  • 과일, 채소, 프로바이오틱으로 만든 제품
  • 베지태리언 - 글루텐 프리
  • 매일 1 태블릿

더욱 건강하고 더욱 활력있게!

임상 연구를 통해 검증된 재료, 다양한 과일 및 채소 블렌드, 진보한 소화 지원 블렌드를 배합하여 만든 종합 멀티비타민으로 몸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하여 세포 수준에서 영양분 흡수를 촉진하고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하루 1 태블릿으로 얻을 수 있는 놀라운 혜택:

  • 우먼스 바이탈리티 블렌드와 강력한 B 컴플렉스는 에너지를 증진합니다
  • 항산화제인 비타민 C, 비타민 E, 비타민 D는 뼈 및 면역 건강을 돕습니다
  • B6, B12, 콜린은 신경계 건강을 돕습니다
  • 프로바이오틱과 식물성 효소는 소화를 돕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컨테이너 당 봉사 : 90
서빙 당 금액
비타민 A (베타 - 카로틴) 900 mcg 100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60 mg 67 %
비타민 D (콜레 칼시 페롤로서) 50 mcg 250 %
비타민 E (d-alpha tocopheryl succinate) 15 mg 100 %
비타민 K (phytonadione) 120 mcg 100 %
티아민 (티아민 모노 니트 레이트로서) 20 mg 1667 %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20 mg 1538 %
니아신 (니아신 아마이드로서) 20 mg 125 %
비타민 B6 (피리독신 하이드로 클로라이드) 20 mg 1176 %
엽산 (엽산처럼) 400 mcg DFE
(엽산 240 mcg)
100 %
판토텐산 (판토텐산 칼슘으로서) 13 mg 260 %
콜린 (콜린 비 타르트 레이트로서) 55 mg 10 %
칼슘 (미네랄이 풍부한 붉은 조류에서 추출) 100 mg 8 %
철분 (철 아미노산 킬레이트로서) 6 mg 33 %
요오드 (비활성화 된 사카로 마이 세스 세레 비시 애 (saccharomyces cerevisiae) 150 mcg 100 %
마그네슘 (해수로부터 얻은 해양 마그네슘 추출물) 100 mg 24 %
아연 (구연산 아연) 11 mg 100 %
셀레늄 (셀레 노 메티오 인으로서) 55 mcg 100 %
구리 (구리 아미노산 킬레이트로서) 0.9 mg 100 %
망간 (망간 구연산염) 2.3 ㎎ 100 %
크롬 (크롬 picolinate와 같은) 100 mcg 286 %
몰리브덴 (몰리브덴 아미노산 킬레이트로서) 45 mcg 100 %
Women's 활력 블렌드
유기농 클로렐라, 포도 (전체 과일) 추출물, 유기 석류 (과일) 쥬스 파우더, 루테인
91 mg
유기농 무지개 활기찬 음식 혼합
유기농 사탕무 (뿌리), 유기농 브로콜리 (식물), 유기농 케일 (잎), 유기농 시금치 (잎), 유기농 블랙 베리 (과일), 유기농 블루 베리 (과일), 유기농 당근 (뿌리), 유기 크랜베리 ​​(과일)
80 mg
소화기 지원 혼합
생강 뿌리 주스 추출물, 아밀라아제 (180 DU †), 프로 테아 제 (720 HUT †), 자일라나 제 (96 XU †), 말타 제 (5 DP †), 글루코 아밀라아제 (1 AGU †), 헤미 셀룰라아제 (12 BGU †), 피타 제 (01 FTU †), 락타아제 (8 ALU †), 인 버타 아제 (4 SU †), Bacillus coagulans MTCC 5856 (2500 만 CFU †)
33 mg
감귤류 (과일)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25 mg
이노시톨 20 mg
붕소 (붕소 글리시 네이트로서) 1 mg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1정을 식사 시간 또는 식간에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정 질 셀룰로오스, 코팅제 (하이 프로 멜로 오스, 하이드 록시 프로필 셀룰로스), 하이드 록시 프로필 메틸 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실리카, 크로스 카멜 로스 나트륨, 스테아린산.

순결 SafeGuard

순도 테스트 한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인공 방부제, 색소, 향료 또는 감미료가 없습니다. 다음을 포함합니다 : 글루텐, 밀, 우유, 견과류, 땅콩, 달걀, 생선 또는 조개류.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쿠팡직구가 더 저렴합니다~
쿠팡직구가 더 저렴합니다 ㅠㅠ 취소할수도 없고

2번째 후기★★★★★
진작 먹을걸....광고에 나오는 팥시루떡같던 체력이 달라졌어요
피로감도 있었지만, 몸이 여기저기 아파오고 통증도 심했었는데 이 비타민먹고 몸이 가뿐해졌어요 그동안 G사의 비타민, 센사의 비타민을 비롯 각종 비타민을 섭취했는데 이런 몸의 효과는 처음 느껴봤네요 저에게는 최고로 잘 맞는 제품인거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속이 안쓰려요!! 제가 위가 약해서 다른 약을 먹으면 약기운이나 거북함이 느껴지는데 이 비타민은 제가 위가 약하다는 걸 잊게 할 정도로 편안해요 숨겨놓고 저만 먹으려다가 후기 남깁니다.

3번째 후기★★★★
요오드?
성분이 바뀌었나봐요? 전엔 요오드 안들어서 먹었었는데 요오드 왕창 들었네요. 함량도 줄고.. 실질적 가격인상?

4번째 후기★★★★
엄마 사드렸는데
하루 한번만 먹으면 되니 좋네요 엄마가 약알이 좀 커서 부담스럽다네요 반 쪼개서 드신다는데 잘라먹어도 효능에 문제가 없는지 궁금하네요 아직 드신지는 얼마 안되서 효과는 잘 모르겟대요 ㅎ

5번째 후기★★★★
하루 한알이면 되니깐 좋아요 ^^
하루 한알에 대부분의 영향소가 해결이 되어서 좋아요 성분을 일일이 따져 봤는데 따로 챙겨먹는 영양제와 견주어도 괜찮을 만큼의 성분들입니다. 특히나 비타민D3와 셀레늄이 있다는게 참 좋아요... 단 철분이 있으므로... 고려해서 드세요^^

6번째 후기★★★★★
매일아침 꼭 필요한 멀티비타민제품
집안 여자들이 아침마다 꼭 먹는 멀티비타민제를 레인보우로 바꾼지 석달인데,그전에먹던 스위스허벌이나 호주산 제품들이랑 비슷한 것 같습니다. 함량도 가격도 매일먹기 적당한 제품인 것 같아서 계속 구입할예정입니다. 용량 큰 것으로 살수록 저렴한가보네요.

7번째 후기

웬만하면 제가 안먹는거 저희엄마가 드신다고 하는데 엄마가 갖다버리래요. 목구멍 확장술하는줄

8번째 후기★★★★★
저한텐 맞는 비타민입니다. 위장나쁘신 분께 추천.
나이가 30대 후반이 되면서 지속 복용중입니다. 저는 위장이 좋지 않은 편이라 비타민도 잘 탈이난답니다. 유독 이상품은 탈이 안나는데 약사 동생이 성분표를 보더니 소화효소가 같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동안 먹으면서 위에 부담이 없었습니다. 비타민 c 때문에 형광색소변을 매일 봅니다. 아침에 식후 바로 먹고 있고, 면역력에 도움이 됩니다. 감기에 걸려도 오래 앓지 않고 넘어가구요, 음식으로 부족한 비타민을 채워줘서 영양 불균형을 해결해주고요. 제나이쯤(40대)되면 음식으로도 해결안되는게 많거든요. 입술에 단순 포진이 나는 현상이 있었는데 약을 먹고 가라앉히고 재발을 반복하다가 이 제품을 먹으면서 완전히 단순포진과 안녕했습니다. 천연성분이라 냄새는 그닥 좋지는 않습니다. 풀냄새가 많이 납니다. 코팅도 되어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몇년을 꾸준히 구매할 정도로 저에게 익숙하고 만족스럽습니다.

9번째 후기★★★★★
저 5년째 먹고있어요~
전 레인보우 라잇을 결혼하고 부터 알게되서 지금까지 쭉 5년가까이 먹고있는데 넘 좋아요~ 아침마다 한알씩 아침식사하며 먹는데 정말 이 비타민 없으면 못살아요 ㅎㅎㅎ

10번째 후기★★★★★
속쓰림 없는 효과 좋은 멀티 비타민
4년째 이 제품만 먹고 있습니다. 다른 멀티 비타민은 속쓰림도 강하고 속이 안좋은데, 이제품은 속도 편하고 효과도 좋습니다. 임팩타* 이런 비싼 멀티 비타민 보다 이게 훨씬 가성비가 좋네요

11번째 후기★★★★★
very good.
여러 종합 영양제를 먹어봤지만, 이 제품처럼 바로 효과가 나타나는건 없었어요. 자도자도 피곤했는데 이거 먹고 2틀 지나니까 아침에 일어나는게 달라요. 11시에 자면 4시에 그냥 일어나네요. 예전에는 9시에 자도 10시까지 못 있어나거나, 일찍 일어나도 항상 피곤했었거든요. 정말 신기해요. 전 신장기능이 안좋아서 kidney bladder(Nature's way)도 같이 먹기 시작했는데요, 둘중 어느 것 때문에 더 좋아졌는지는 모르겠지만 몸이 정말 달라졌어요. 지금 복용 3일째에요. 영양제 먹고 이렇게 효과 보는건 처음이에요. 정말 추천합니다!

12번째 후기★★★★
알약 삼키기가 간혹 힘들어요 ㅋㅋ
오메가랑 유산균 먹고 있는데 유독 멀티비타민만 삼키기가 힘드네요ㅜㅜ 알약 크기가 확연히 차이 나고 그러진 않는데 생각해보니 아무래도 무게 차이 때문에 그런것 같아요;; 입안에 오래있으면 녹아서 특유의 향과 맛이 나는데 얼른 삼키려고 노력중입니다...

13번째 후기★★★★★
좋아요
먹을때 맛이 역하지만 먹을만 해요 ㅋㅋ

14번째 후기★★★★★
저렴하게 사서 너무 좋아요
제가 요오드 들어간건 섭취할수없어서 찾다보니 요제품이 있어서 구입했어요 천연비타민이라 믿고 먹어요 구매한지 한달도 안됐는데 재구매하려고요 부모님과 같이 먹기도 좋아요 약은 절대 안드시는 저희엄마가 매일 드시네여 피곤함이 사라졌대요^^인터넷으로 알아보니 가격차이가 엄청나네요 멀티비타민은 이제 이제품만 먹을거에요

15번째 후기★★★★★
만족합니다! 좋아요.
하루에 한알만 먹으면 된다는 편이성때문에 선택했는데, 딱 좋네요!

16번째 후기★★★★
좋아요
비타민 하나로 미네럴까지 함유되어 있어서 간단하고 알차것 같아요 가격까지 착하고 완전 좋아요

17번째 후기★★★★★
엄마드리려샀다가 철분성분에 제가 먹고 다른걸로 주문,
워낙 멀티비타민 레이보우 유면하잔아요 굿이예여 지금 18일정도 먹고있는데 , 다들 냄새가 어쩌구 하는데 저는 뭐 괜찮네여 전 무슨약이던,후딱 먹어버려서 냄새가 오래안가더라구요 ㅋㅋ 알약이 크다고하시는데 우리나가 일반 비타민씨 알약이랑 비슷하던데요 좋아요^^

18번째 후기★★★★★
천연비타민!!!!
천연비타민 좋아요 역시 계속먹을것같아요

19번째 후기★★★★★
재구매 여러번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천연비타민이라서 좋았고, 다른 비타민들 처럼 알이 크기는 하지만 겉면이 맨질거려서 먹는데 크게 무리가 없습니다. 다른 브랜드의 비타민이 소화가 좀 안되는듯 했는데 이 제품은 속이 불편하다는 느낌은 전혀 받지않아서 저희 엄마께서도 거부감 없이 잘 드셔서 만족스럽습니다. 계속해서 구매해서 복용할 예정입니다.

20번째 후기★★★★★
전 효과 보고있어요^^
제가 체력이 많이 저질체력인데, 비타민C만 오로지 섭취하고 있었거든요 그러다 여기서 엄마에게 선물한 Rainbow Light Just Once를 먹고 피로함이 많이 줄었구요 피부까지 좀 맑아진 것 같아요 안색이 좋아진듯! 계속 꾸준히 먹어볼 생각입니다 약 크기는 약간 크지만 몇번 시도하다보면 그리 놀랄만한 사이즈는 아니에요 추천합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식물 호르몬
이러한 비타민을 마시 시작하면 좋은 평가 문제를 이해하지 못 읽은. 그러나 나는, 조금 팽창하기 시작 가슴 통증하기 시작했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구성을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 - 그리고 나는 큰 어려움과 연석의 무게는 것을 깨달았다 제사장, 그들은 여기에 강한 박제 식물 호르몬 - 레드 클로버와 안젤리카를, 더 큰 세트 만 콩이 누락되었습니다. 아니, 식물 호르몬이 잘 폐경에 어떤 질병에 여성에 갈 수 있지만 나머지는 그것이 약간 유용 넣어. 나는, 덧붙여 말하자면,이 모든 비타민의 폐지 이후에 일어난 한 - 그들은 지금 어머니를 마시는, 그녀가 절정이며 매우 행복하다. 나는 이후의 형태로 알 수없는 내용이 단지려고, 여기에 더주의 깊게 제안 된 상품을 공부하고있다 "유용한 허브를." 또한, 많은 비타민이 복잡한 너무 높은 복용량에, 그들은 영구적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짧은 물론, 그렇지 않으면 몸은 포함, 고통, 출력이 모든 흑자를 얻기 위해 시작 위해 물을 유지하는 것은 혈액 내 물질을 희석합니다. 모든이에게 나는 각종 첨가제의 수신에서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왔다. 절대로 리콜처럼 묻는 사람들의 리뷰를 믿지 - 이러한 부정직 한 칭찬을, 그리고 이민자는 만들려고.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lentyaek에 대한 비타민. 그리고 그들 모두 칭찬? 아니 가장 복잡한, 사실 ...
구성은 다양하지만,하지만 나를 위해 개인적으로, 투여 량에 efektiven 없습니다. 2개월 그들을 복용 피곤 - 열정의 적합에 나는 복잡한 크고 정직을 구입했다. (90) 정제 과정의 결과 : 수면. 나는 로그처럼 잠을하기 시작했다. 내 일부 모드에 많은 노력없이 자신을 만들었습니다. 이 아침에 4 개 되돌릴 수 있지만 훨씬 빠르게는 잠하기 시작했다. 깨어 난 것은 훨씬 더 쉽게 (그리고 나는 8 오전 2 박 자고). 나는이 사실은 비타민의 효과의 가장 눈에 띄는하고 효과적인 지표이다 생각합니다. 붓기. 내가 아무리 긴 짧은 잠을 잘하는 방법, 식사를하지 않고 있었다 - 아래 눈 가방 꾸준히 매일 아침. 아마도 때문에 덜되었고, 훨씬 더 쉽게되었다 제거 얼굴의 붓기, 더 강한 수면되고있다. "이 일". 2-3일의 관점에서 회색 머리에 가끔 저를 운전할 것입니다 :) tabletochek 일정을 몇 주 명확하고 일정되었다 이미 후, 같은 공간 프로그램 - 매월 지속적으로 차트 + \에 떠왔다. 4-5로 6-7일에서 감소 지속 시간, 음 ... 볼륨도 작습니다. 아시다시피, 첫날이 가장 어렵다. 때때로 나는 내가 아픈 트위스트와 고통이었다, 기절. 2-3 정제 마취없이 나는, 일반적으로 사실을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내가 vitaminok 복용을 중지 할 때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지 않는 경우에 지금, 나는 안전하게 "자신의 발에"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점에서, 여성의 Vitaminka 완전히 자신의 약속을 정당화, 나는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요약하면 나는 90 은행은 두 시즌을받을 수 년 동안 충분한 약을 가지고 말할 것입니다. 당신이 신체의 요구와 건강 대규모 probombit 정확히 알아 싶지 않을 때 정말, Vitaminka 좋은 기반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lentyaek을위한 코스입니다. 좀 더 강렬하고 자극적 인 복잡한을 원하는 경우에, 나는 다른 무언가를 선택했을 것이다. 그리고 예방과 경우 예산은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아주 좋은 것입니다.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YES를 클릭하십시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리는 리뷰 재료를 보았고하지 않은한다
나는 나의 아내를 위해이있어; 이 멀티 비타민은 잘 판매하지만 특별한 아무것도 없다 전형적인 평균 mulitvitamin입니다. 그것이 가져 오는 가치가 있었다, 그래서 나는 이미 영국에서 이것보다 더 좋은 종합 비타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일반적인 종합 비타민 악취를 가지고 있었고, 내가 readiliy 몸에 흡수되지 않은 제품을 inidicating 하루 종일 지속되는 전형적인 노란색 소변을 한 것으로 찾을 실망했다. 예를 들어 비타민 C 인기 브랜드 니아신 아미드 아스 코르 베이트, 훨씬 더 용이하게 흡수되어 L - 아스코르브 산으로 발견하여 계약 Solgar 비타민 C의 저렴한 형태의 하나 인 아스코르브 산이다. 아연 다시 심지어 킬레이트 화되지 않은 것을 실망, 상기 Solgar 브랜드 아연 킬레이트하고 훨씬 더 쉽게 흡수되는 반면, 아연, 시트르산이다. 나는 내가 너무, 동안 더 나은 품질이 여전히 장기 사용을 통해 내 신장에 부담을 줄 수있는 노란색 소변으로 결과를 찾을으로 좋은 멀티 비타민이다 Solgar 브랜드 적용되지 않습니다. 과거에 나는 새 장에게 전체 식품 기반의 종합 비타민을 촬영하고 내가 소변의 황변이 매우 온화 이후로 돌아 발효 문화의 기반 전체 식품 인 것, 실제로 좋은 냄새가 난다. 진실은 그것이 "음식을 기반으로"로 자신을 설명하기 때문에 나는 무지개 빛 상품을 구매하신 것입니다, 내가 오해했다 지금은 "전체 음식", "기초 식품"매우 다르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예 새로운 장 가격이 두 배이지만, 내 장기의 건강에 올 때, 나는 여분 $ 20 지출 할입니다. 내 기대와 실망을 위해 두 별을주고 있지만, 제품 자체 내가 그것을 평균 제품에 대한 세 개의 별을 부여하는 공정하게 유혹하고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비타민
우리는 어머니와 함께,이 비타민을 받아들입니다. 약 어딘가 주 나중에 일반 톤이 있었다, 정상적인 수면, 기분을 향상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월간 절대적으로 고통 통과하는 동안 비타민 훨씬, PMS 증상을 줄일 수있었습니다. 복잡한 심장 혈관과 골격 시스템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모든 필요한 비타민과 여성의 몸에 필요한 미네랄, 특히 비타민 B, 엽산 플러스, 마그네슘, 붕소, 칼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프로 바이오 틱을 포함하여 허브 추출물, 여성의 건강에 매우 유용 할 것으로 생각된다 레드 클로버의 추출물을 포함, 심지어 야채. 비타민이 매우 편리하다 하루 한 번주의해야한다. 그들은 그들 자신은 잔디 냄새가. 정제는 상당히 큰 크기 때문에, 그 반을 중단시킬 경우, 따라서 삼키는 문제가있을 수있다. 비타민의 특징은 소변을 복용 한 후 녹색 색조를 획득한다는 것입니다,하지만이 무서워해서는 안,이 "효과"복잡한을 구성하는 몇 가지 허브와 일부 비타민의 추출물을 제공합니다. 이들 종합 비타민을 정기적으로 수행 할 수 있다고하지만, 난 - 잘 나는 봄과 가을에 과정뿐만 아니라 필요한 (다이어트, 무거운 하중을)이 소요됩니다. 나는 비타민은 우리가 우리 약국의 비타민 복합체를 복용했을 때 알레르기를 가지고 발생하지 않았다 있습니다. 또한 가격에 대해 말해, 나는 이러한 다양한 구성에 합리적인 생각과 태블릿의 양이 동일한 150 조각을 야죠. 우리 약국 특히이 가격 등 유사체를 찾는 것이 어렵다. 내 리뷰 당신에게 유용 입증하면 나는 기쁠 것이다. 행운을 빌어 요 그리고 우리 모두가 고유한지 기억 :)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성을위한 세련된 비타민! 5 점!
가장 인기있는 비타민 중 일부는 가끔 좋아하는 수명 연장과 교대로 가져 가라. 은행 3 개월 정도가 (아침 식사 후) 하루에만 1 태블릿을 마실 필요가있다. 정제는, 작은 부드럽고 삼키기 쉽다. 성분이 풍부한! 생명 연장하는 경우 - 남성과 여성 모두를위한 비타민과는 보편적 인 구조를 가지고, 이러한 비타민이 추가 :) 유틸리티 회사와 풍부한 여성과 여성에 정확하게 초점을 맞추고있다 매우 잘 신뢰의 가치, 알려진 존경한다. I는 다음과 같은 건강 보조 식품과 비타민의 다양한 마시고 있었다 실제로, 그것은 찬성 고개를 끄덕 및 촬영 위치를 물었다 구성을보고도 의사) 주장하기가 어렵습니다 - 이미 매우 잘 일치하는 모든 .. 비타민의 내용과 형식의 "개를 먹습니다." 그래서입니다 - 뻔뻔하게 추천하고 자신과 그녀의 친구를 살 것이다 옵션이!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0 내가 할 수있는 경우 그것을 줘야 할 것
그것은 산화 마그네슘 (. 인공 비 흡수 양식), 칼슘을 포함 카보네이트 (비 흡수 분필, 날짜 쓰레기 중), 엽산의 저렴한 형태 (사람들이 많은 40 %가 변환 할 수있는 사용 가능한 형태로 - L-methylfolate ) 및 시아 노 코발라민 (어떤 의료 혜택 양식)으로 B12. 그리고 IU 비타민 A. ProbioActive (바실러스 코아)는, 적어도 30 억 훨씬 높은 없어야 더 이상 2000 이상이 있어야합니다. 당귀와 레드 클로버는 에스트로겐을 마련, 그래서 과잉 에스트로겐 여성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고려되는 비타민
서로 비교되는 주요 이점 - 가격 전체 Vitaminka 일일 수신 필요성. 이 회사는 잘 알려져있다, 나는 그들이 30 년 이상 미국에서 비타민과 건강 보조 식품을하고있다 생각합니다. 조치 - 좋은 비타민을 기대했다. 바람직 할 것이다, 그것은 욕망을 끊임없이 무언가에 간식에 손실보다 훨씬 적은 있습니다 :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프로필 항아리 결과는 꽤 있습니다! 날씨에 반응 적이없는 입장의 시간, 그리고 그 babaushkoy와 (끔찍한 meteosensitivity되기 전에 갔다 73let과에 누워 - 나는 명확하게 눈에 띄는 무엇) 어처구니없는 에너지의 버스트,하지만 난 이전의 활성이라고 말할 수 없다 전원 ...) 그리고 지금 모든 것을하지 않고 하루 종일 훨씬 낫다. 나는 또한 약간의 구리와 철의 일환으로 사실을 좋아한다. 그리고 3 개월에 기초하여 비용이 아주 좋은 가격을 준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성을위한 슈퍼 비타민!
그들과 함께 여자는 생활에왔다! 출산 및 수유가 바로 소진 후, 나는 침대, 공급 딸 중 아침에 일어나서, 침대에 갔다 없습니다. 그리고는 자신에 온 복잡한 사용 후, 생기의 요금을 느꼈고, 지금은 쉽게도 오전 6시에 침대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얼굴의 색상과 톤을 개선했습니다! 한 번도 겨울 다치게하지 마! 내가 할게요! 리뷰가 도움이 경우 "예"를 클릭

10번째 후기★★
쿠팡직구가 더 저렴합니다~
쿠팡직구가 더 저렴합니다 ㅠㅠ 취소할수도 없고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성을위한 쿨 종합 비타민!
이들 비타민을 주문 처음이 아니다 여기에 이유. 모두가 우리 몸의 인생에서 비타민의 역할이 큰 것으로 알고있다. 그들은, 신진 대사를 조절 소화와 음식의 동화의 과정에 참여하고, 신경, 심장 혈관과 내분비 시스템의 기능을 개선, 콜레스테롤의 침착을 방지하고 다른 유용한 작업을 많이하고 있습니다. 이제 정보 연인을위한 "음식에서 비타민을 얻을." 전 세계 식품 분야의 현대 연구는 사람이 음식에서 얻는 현재의 그조차 삼십년 전에 점점보다 훨씬 적은 영양소 말한다. 대부분의 제품은 열, 화학 처리하고 때로는 유용한 기능을 많이 잃게됩니다. 우리는 훨씬 더 세련되고 가난한 미네랄과 비타민과 음식 (파스타 등 흰 빵, 과자 등)에 구입하기 시작했다. 아스 코르 빈산 (비타민 C)과 엽산, 카로틴 : 과일과 야채에 관해서는, 그들은 주로 몇 비타민의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매일 식단이 하루에 먹는 모든 음식의 절반 이상을 구성하는 과일과 야채의 다른 종류로 가득 경우에만입니다. 하지만, 바로 먹지 않아요? : 비타민 B뿐만 아니라 A, E와 D, 다시 야채, 고기, 설육, 계란, 우유 (자연!), 전체 곡물 ... 그리고 -not 그들의 주요 소스에 관해서는 완전히 일상을 커버하는 기준은,이 제품은 당신의 습관과 상식보다 훨씬 더 많은 양으로 사용되어야합니다! 그래서 종합 비타민 성공적으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한다. 또 다른 중요한 점 - 나는 비타민을 국내 생산을 구입하지 않는 이유. 우리 업체의 많은 킬레이트하지 않는 비타민의 형성 때문에, 예. E. 그것은 비타민의 데이터를 대조적으로 (분명히 우리는이 분야에서 아직 기술 진보에 도달하지 않은), 몸에 의해 흡수하기 어려운 곳을 의미 기본적으로 킬레이트와 구연산 미네랄의 형태, 그들은 더 나은 흡수됩니다. 이 에너지를 증가, 기분을 개선하고 바쁜 하루의 끝이 더 피로 없다 - 자신에 대해 나는 그들의 수신 며칠 자체 명단 명백한 효과가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들을 일정하지 만에게 주로 늦은 가을과 봄에 2 ~ 3 회를받습니다. 고 이러한 비타민을 추천합니다! 이 여성을위한 비타민이므로주의 해주십시오, 그 남자가, 나 또한 리뷰를 둡니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흥미로웠다 경우 - YES의 맨 아래를 클릭하십시오 :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비타민
미국에서 건강 한 라이프 스타일을위한 BAA-S의 가장 크고 가장 존경받는 제조 업체 중 하나에서 여성을위한 완벽한 naturalnye 비타민. 비타민 (여성 남성 또는 경우) 복잡한 다를 비타민과 미네랄뿐만 아니라 효소와 유산균 특수 첨가제의 높은 품질의 전체 균형을 조성한다. 첫째,은 가격에 매우 유용합니다 - 패키지 3 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둘째, 정말 그들이 복용 - 향상된 전반적인 건강을, 아침에 일어나서 쉽게 될 수 있으며, 하루의 롤 피로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겨울과 봄을위한 탁월한 선택!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GREAT!
나는 결코 생각하지 않았다 - 비타민의이 TAAAAAAAAAAAAAKoy 효과가 될 수 있습니다. 손톱 영혼 (충격 네일을) 중단하지 않는, 빠르고, 밀도, rovnenkie 성장하기 시작했다. 더 많은 활동 - 총 sostoyatnie는 더 좋았다. 나는 정기적으로 복용한다 -이 비타민은 모든 여성을 위해 필요하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초의 먹는 피임약의 환기!
나는 여자의 한 남편과 남자 하나, 입원 첫 날부터 힘의 파동을 느꼈다 명령했다. 우리는 아침과 하루 종일이 있도록 내가 매일 아침 일찍 깨진 일어나, 작은 아이를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등 아이 플러스, 청소, 요리, 처리해야 하루 종일 남편이 저녁에 더 힘을 작동하지 않습니다 나는 나 자신도 그것이)) 당신은 내가 더 좋은 느낌이 비타민을 복용 시작) 우리가 피곤 대해 특히 우려 아니라, 자신에게 할 수있는 뭔가를 만들기 위해 단순히 불가능하고, 자식으로 우리는 지속적으로 포함하고 저녁에, 그것에주의를 지불하는 매우 활동적인 필요가있다 나는 소파에있는 첫 번째 기회에 가서 일을하지 않는 전원을했다, 심지어 넣어 아기가 청소를 할 경우에도 잠을 한 후 힘을 출연))) 이전에 나는 단지 쿠션에 기어 수 있지만. 검토 도움이 경우 그냥 수신의 시작은 CD의 시작과 일치하고 그들은 일반적으로 이일 있지만, 나는 일반적으로 소파에서 일어나 수없는, 거의 고통이었다)))) 음, 일반적으로 내가, 내가 조건에 행복 생각하고 심지어 개선)))를 클릭하십시오 , YES! 감사합니다! 내 페이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 쇼핑과 행운을 빕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성을위한 비타민
품질 - 수량 - 가격에 훌륭한 가치. 1 개월은 하루에 1 정, 매우 가치있는 구조를 수신하기위한 단지 설계되었습니다. 그녀는 늦은 겨울과 이른 봄에 가고, 나에 의해 전달 각기의 상태를이 시간 동안 보통은 기분이 :)! ♥ ♥ ♥이 리뷰가 도움이 경우, - 버튼을 누르십시오 예.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순서 싸게 만드는 방법에 대한 다른 제품 및 권장 사항에 대한 리뷰를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내 페이지 baybuza,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부작용
특이한 부작용에 직면 처음으로 -이 약을 복용 후 미친 두통. 몇 번 테스트했습니다. 저녁에는, 당신은 다음 날 두통을 마신다. 너무 큰 일 투여 량으로 고려 - 반 마시 시작했다 - 효과는 동일합니다. 나는 거부했다. 두통의 실패를 중지 한 후.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성 "무지개 빛"에 대한 비타민
나는 가벼운 산도, 태블릿 2cm,하지만 씹어 쉬운의 맛이 황폐 banochki.Eti 비타민의 정도, 정기적으로 자신에 대한 이러한 비타민을 주문한다. 내가 낮에는 피로, 그것을 음주 함이 시간에, 좋아, 나는, 면역 체계를 강화 매우 편리합니다 하루에 한 태블릿을 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비타민은 마음과 가슴 뼈를 유지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비타민 D3를 포함하고 프로 바이오 틱은 공복에 취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균형 잡힌 구조는 여성의 건강을 지원합니다. 심혈관 엽산 800 MCG를 함유 지지체뿐만 아니라, 마그네슘, 붕소 칼슘. 더 나은 소화를 들어 면역 시스템 지원을 2500 만 살아 활성 생균제를 제공합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관할 복잡한
"무지개 빛"의 전체 행에서 여성을위한 가장 유능한 센터. 모든 단지의 가장 글을 읽고! 거의 모든 요소들은 가장 소화 가능한 형태로 표현된다. "B"몇몇 비타민 함량의 높은 비율이 혼동해서는 안 이들 비타민의 일일 요구 상한이 정의되어 있지 않은, 즉 과다 복용 할 수 없습니다. 식사 후 아침에 가져 가라. 은행은 \ 달 후 수신 달의 일정으로 10 개월이 부족하다. 그것은 "이제 음식"칼슘 구연산 기업과 잘 어울린다. 확실히 다섯 별! 내 리뷰가 당신에게 유용 경우, YES vnizu-를 클릭하십시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금까지, 세 개의 별
이 때, 이러한 비타민이 리뷰에 따라 선택된다. 냄새를 좋아하고 나쁜 맛이 7 일 동의합니다. 제비는 아주 크지 않다, 그것은, 씹을 필요가있다 쉘은 신속하게 거친 될을 용해 할 수있다. 다른 한편으로 그런 문제가 없었다. 아마도 그들은 자연스러운하지만 얼음 아니다. 나중에, 나는 PMS 다른에 대한 추가 비교하는 일을해야합니다. 아마도 우연의 일치뿐만 아니라, 졸려 전체 주. 내가 그 그들을 선택 후회 동안, 나는 나 자신이 다른 개인적으로 테스트를 주문한다. 당신은 내 페이지로 이동 내 리뷰를 읽을 수 있습니다. 너무 PMS ... 관절 동안 일부 나중에, 가슴 통증을 추가. 이러한 모든 비타민 나를 위해 아니다, 내 동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마도 그들은 사람들에 대한 "여성"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것이다 사람.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 변덕 시간에 딱!
나는 절대적으로 이러한 비타민을 사랑 해요! 나는 잠시 동안을 복용하고 여전히 그들로부터 좋은 효과를 느낄 수있다. 내 여자 사이클의 주, 난 등, 내가 더 두통, crabbyness이 없습니다 하루에 두 타고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여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여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여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