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여성종합영양제 Swisse, Women's Ultivite Daily Multivitamin, 50 Tablets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Swisse, Women's Ultivite Daily Multivitamin, 50 Tablets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wisse, Women's Ultivite Daily Multivitamin, 50 Tablets


제품 가격:₩11,68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스트레스 중 지원
  • 에너지 생산, 스태미나 & 활력 지원
  • 과학적 증거에 기초
  • 프리미엄 품질의 포뮬러
  • 하루 1 알
  • 여성의 건강을 위한 제품
  • 건강 보조 식품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 DV
비타민 A (베타 - 카로틴) 8333 IU 167 %
비타민 C (칼슘 아스 코르 베이트 이수화 물로부터) 165.2 mg 275 %
비타민 D (콜레 칼시 페롤로서) 200IU 50 %
비타민 E (d-alpha tocopheryl succinate) 50 IU 167 %
티아민 (티아민 하이드로 클로라이드로부터) 50 mg 3333 %
리보플라빈 50 mg 2941 %
니아신 (니코틴 아미드) 50 mg 250 %
비타민 B6 (피리독신 하이드로 클로라이드로부터) 41.1 mg 2055 %
엽산 500 mcg 125 %
비타민 B12 (cyancobalamin와 같은) 50 mcg 833 %
비오틴 50 mcg 17 %
판토텐산 (판토텐산 칼슘) 68.7 mg 687 %
칼슘 (구연산 칼슘 / 아스코르브 산 칼슘 2 수화물 / 판토텐산 칼슘) 67.1 mg 7 %
철 (푸마르산 철 / 산화철) 7.13 g 39 %
요오드 (요오드화 칼륨으로부터) 50 mcg 33 %
마그네슘 (산화 마그네슘에서) 47.16 mg 12 %
아연 (아연 아미노산 킬레이트로부터) 5 mg 33 %
셀레늄 (셀레 노 메티오닌으로부터) 26 mcg 37 %
구리 (글루 콘산 구리로부터) 0.058 mg 삼%
망간 (망간 아미노산 킬레이트로부터) 1.6 mg 80 %
크롬 (크롬 picolinate에서) 6.2 mcg 5 %
칼륨 (황산 칼륨으로부터) 2 mg <1 %
콜린 비 타르트 레이트 25 mg *
이노시톨 25 mg *
코엔자임 Q10 (ubidecarenone) 1 mg *
라이신 염산염 50 mg *
감귤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추출물 40 mg *
루테인 200 mcg *
파파야 (과일) 파우더 10 mg *
녹차 (잎) 표준 추출물 (6 : 1) (에피 갈로 카테킨 -3-0 갈 레이트 1mg) (건조 녹차 잎 20mg에 해당하는 추출물) 3.34 mg *
은행잎 (표준) 추출물 (50 : 1) (은행 나무 flavonglycosides 24 mcg와 동등) (Ginkgolides & bilobalide 6 mcg와 동등) (건조 은행잎 5 mg에 해당하는 추출물) 100 mcg *
밀크 엉겅퀴 (과일 / 종자) 표준 추출물 (70 : 1) (Silybin 572 mcg 상당량) (건조 밀크 씨슬 과일 추출물 / 종자 50 mg) 714.3 mcg *
빌베리 (과일) 표준 추출물 (100 : 1) (Anthocyanocides 당 81mcg) (신선한 빌베리 열매 25mg에 해당하는 추출물) 250 mcg *
토마토 (과일) 표준 추출물 (350 : 1) (리코펜 120 mcg 상당) (신선한 토마토 과일 700 mg에 해당하는 추출물) 2 mg *
포도 (종자) 표준 추출물 (120 : 1) (Procyanidins 7.92 mg) (건조 포도씨 1 g에 해당하는 추출물) 8.33 mg *
셀러리 (종자) 추출물 (12.5 : 1) (건조 셀러리 종자 20mg에 상당하는 추출물) 1.6 mg *
카모마일 (꽃) 추출물 (4 : 1) (건조한 카모마일 꽃 추출물 15mg 상당) 3.75 mg *
엘레 우 테로 (뿌리) 추출물 (10 : 1) (건조 에루 훼로 뿌리 25mg 상당) 2.5 mg *
Astragalus (뿌리) 추출물 (10 : 1) (Astragalus root 50mg에 상당하는 추출물) 5 mg *
호손 (과일) 추출물 (5 : 1) (호손 건조 과일 30mg 상당) 6 mg *
회향 (과일) 추출물 (5 : 1) (건조한 회향향 과일 15mg에 해당하는 추출물) 3 mg *
말꼬리 추출물 (4 : 1) (말꼬리 약초 30mg 상당) 7.5 mg *
파슬리 (허브) 추출물 (4 : 1) (파슬리 허브 약 10mg 추출물) 2.5 mg *
감초 (뿌리 & 스톨론) 추출물 (5 : 1) (감초 뿌리 & 스톨론 10mg 상당 추출물) 2 mg *
고트 콜라 (허브) 추출물 (4 : 1) (콜라 건조 고 콜라 추출물 10mg 상당) 2.5 mg *
Uva-ursi (잎) 추출물 (5 : 1) (건조한 Uva-ursi 잎 25mg에 해당하는 추출물) 5 mg *
오트 (허브) 추출물 (10 : 1) (건조한 오트 허브 500mg에 상당하는 추출물) 50 mg *
아티 초크 (잎) 추출물 (4 : 1) (신선한 아티 초크 잎 50mg에 해당하는 추출물) 12.5 mg *
진저 (rhizome) 추출물 (5 : 1) (건조 생강 rhizome 15mg에 해당하는 추출물) 3 m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 여성 권장 사용법: 하루에 1 태블릿을 식사 중 또는 직후에 섭취하거나 건강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정 질 셀룰로즈, 정제 피복물 (하이 프로 멜로 오스, 폴리에틸렌 글리콜 400, 이산화 티탄, 박하 유), 폴리 비닐 폴리 피 롤리 돈, 폴리 비닐 피 롤리 돈, 콜로이드 성 이산화 규소,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스피어민트 오일.

내용 : 글루텐 (귀리에서 추출한 것).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very good
제 몸엔 딱이에요. 종합비타민제 이것저것 많이 먹어봤는데 가장 효과가 좋아요. 제가 몸쓰는 일을 해서 바쁜날은 정말 몸이 부서질 것처럼 힘들거든요. 근데 이거 며칠 먹었다고 덜 피곤해요. 평소라면 퇴근해서 쓰러지듯 자는데 이거 먹고 안 그래요.

2번째 후기★★★
I can't sure about it's effect
성분표만 보면 완벽에 가까운 성분같지만 이게 다 제대로 흡수가 일부라도 될런지 의구심이 든다 사실 효과를 거의 모르겠다 ..

3번째 후기★★★★★
하루한알
속이 울렁거리지 않고 좋아요

4번째 후기★★★★
아주 좋은 멀티 비타민 :)
호주에 있을 때 사먹었는데 효과를 보았습니다. 확실히 먹고 나면 훨씬 덜 피곤하기에 다시 구매했습니다. 그러나 큰 알약과 냄새는 적응되지 않았습니다. 빈 속에 먹으면 속 쓰려서 밥먹고 바로 먹습니다.

5번째 후기★★★★★
그냥 종합비타민은 으레 먹는 거라고 생각하고 먹습니다.
그러다보니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잘 모르겠어요. 일단 일부 제품은 제가 힘들어하는 냄새가 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 제품은 냄새가 없어서 좋습니다. 한 알만 먹어도 되는 것도 편하고요. 알약 크기가 작진 않지만 목에 걸리는 느낌은 저같은 경우엔 없었습니다.

6번째 후기★★★★
좋은것같아요
여러 종류의 멀티비타민을 먹어보았는데 이 제품이 가성비 제일 좋은것 같아 정착합니다. 처음 먹을땐 가슴이 부푸는듯한 느낌도 살짝들어 호르몬제가 들어있나하는 의구심도 들었지만 다른제품에서는 느낄수 없는 개운함이나 활기를 느꼈어요. 저희 친정부모님과 동생들 모두에게 swisse 멀티비타민을 선물했어요.

7번째 후기★★★★

힘이생겨요 덜피곤한 하루를 보낼수있어요 냄새는 심한편은 아닌것같고 알은 큽니다

8번째 후기★★★
good
근데 냄새 때문에 먹기가 싫어요 흑흑

9번째 후기★★★★★
잘받았ㅇ습니다
먹던영양제라 재주문했어요

10번째 후기★★★★★
가성비좋아요
가성비좋고 알약크기도 괜찮아요. 남자것도 사서 선물하고 참좋습니다.

11번째 후기★★★★★
Great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몸도 많이 좋아졌어요.

12번째 후기★★★★★
빠른배송
좋아요

13번째 후기★★★★
하루1알이라 좋아요, 냄새빼고
사려니까 몇달내내 계속 품절이다가 다른거사니까 이번에 재고떴네요ㅠㅠ 하루 1알이라 편한데 냄새가 개오줌냄새나서 알약용기에 넣어다니면 가방에 냄새가 다 배요..

14번째 후기★★★★★
여성종합비타민
여성종합비타민 가격대비 좋습니다.

15번째 후기★★★★
좋아요~!
이틀먹어보니까 조금 달라지는게 느껴지내요 더워서 통~밥맛도 없고 머리아프고 힘들어서 영양제로 보충해보려고 구매했는데 저한테 잘받는거 같아요

16번째 후기★★★★★
좋아요
항상 잘 먹고 있습니다.

17번째 후기★★★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종합비타민 자체가 첨먹는거라서 그냥 몸에 좋겠거니 먹어요 젤로 만족스러운건 하루에 한알 이라는겁니다. 꾸준히 먹다보면 효과가 있겠지요

18번째 후기★★★★★
만족합니다
냄새가 역하지 않아서 좋아요

19번째 후기★★★★★
여성 전용으로 나와 구매하였습니다.
여성 전용으로 나와 구매하였습니다. 요새 많이 피곤하고 몸이 안좋아서.. 비타민C만 먹다가 종합비타민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알은 좀 커요. 알약 못드시는 분은 힘들겠어요. 효과가 있었으면 합니다.

20번째 후기★★★★
하루 한 알
알이 크지만, 한 알만 먹어도 되서 좋아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재생 용 품질 비타민
나는 다른 비타민 복합체 Swisse (모발, 피부, 손톱)와 함께 사용합니다. 프로로부터 : 1) 수면이 정상화되었습니다. 몇 년 만에 처음으로 수면제를 포기할 수있었습니다. 아침에 나는 쉽게 일어나고, 더 이상 "깨진"느낌을 갖지 않습니다. 2) 에너지와 지구력이있었습니다. 나를 위해 그것은 중요하다. 매일 많은 운동을 수행합니다. 3) 생리통이 80 % 감소했습니다. 4) 비타민 은행은 4 개월 동안 설계되어 매우 편리하고 경제적입니다. 나는 아침 식사 후에 씻어 낸다. 나는이 복합체를 지속적으로 복용 할 생각이다. *** 내 의견이 선택에 도움이 되었다면 YES를 누르십시오 ***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품질 멀티 비타민을 권장한다!
첫째로, 그의 엑스터시와 남편, 그리고 나서 여성 자신으로부터 SWISSE 남자 형제를 샀다. 모든 것을 자세하게 설명하겠습니다. 팁이 유용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비타민, 미네랄 및 허브의 거대한 조성, 심지어 카로티노이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칼슘 시트르산 칼슘의 형태로 가장 적합한 형태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회사에서 모든 질적! 두꺼운 병은 2.5cm 크기의 벽돌색의 정제이며, 멘톨의 향긋한 냄새가납니다. 편리한 리셉션, 아침 식사와 함께 한 태블릿, 밤에는 아마도 Gotu Cola와 다른 허브가 하루 종일 생기를 느끼게 할 것입니다. 나는 만병 통치약없이 술을 마신다. 그런 균형 잡힌 질적 구성은 더 이상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을 시도해라, 나는 모든 여자 친구를 그들 위에 뒀다. 그리고 모두는 행복하다! 건강 해!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소변 색깔이 크게 바뀌었다.
왜 복용 후 노란색 분명히 소변 색상, 노란색 더 가벼운 라이터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리는 비타민을 가져 오지 않았다
대신 비타민 원하는 비타민 D 가져온 ((((((((((((((((((방법 제품 ayherbe로 변경 ????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품, 가격은 맞다
정품, 비타민의 두 개의 큰 미국의 브랜드를 먹고,이 그것을 시도하십시오.

6번째 후기★★★★★
very good
제 몸엔 딱이에요. 종합비타민제 이것저것 많이 먹어봤는데 가장 효과가 좋아요. 제가 몸쓰는 일을 해서 바쁜날은 정말 몸이 부서질 것처럼 힘들거든요. 근데 이거 며칠 먹었다고 덜 피곤해요. 평소라면 퇴근해서 쓰러지듯 자는데 이거 먹고 안 그래요.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강력한 비타민
매우 강한 비타민, 활력, 강철보다 강한 손톱. 그녀는 3 일간 섭취 한 후 가을에 매일 피임약을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다음 나는 반나절을 시작하고, 좋게 느꼈다. 이제 겨울이 하루 종일 피임약으로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기분이 좋지만 때로는 1-2 일간 휴식을 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비타민
비타민은 정말 좋아. 나는 오래 걸리지 않지만, 나는 그 효과를 거의 즉시 느꼈다. 힘은 더 크고 건강 상태는 나아집니다. 행복하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종합 비타민제))))
나는 여동생을 위해 비타민을 주문했다. 그녀는 매우 행복합니다! 더 많은 에너지가 있었으며, 이는 학년 말에 선생님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추천 !!!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성용 Ultivite Multivitamin Complex
관심의 대상이되는 가치가있는 것. 장기간 사용한 후에도 그 효과가 관찰 될 수있는 약물이나 건강 보조 식품을 평가하는 것은 항상 어렵습니다. 멀티 비타민 1 팩 (120 캡슐)을 섭취 한 후에는 손톱과 모발의 상태가 눈에 띄게 개선됩니다 (이전에는 피부에 대해 결코 불평하지 않았습니다). 추천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너무 좋아해요.
나는 이것을 2 달 동안 복용하고있다. (on과 off- 나는 그것을 며칠 걸리는 것을 잊는다.) 내가 찍은 모든 종합 비타민 중, 나는이 최고를 좋아한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처럼 나에게 복통을주지 않거나 내 오줌을 밝게 노랗게합니다. 몇 달 전에 비오틴 보조제 복용을 중단했지만 피부와 머리카락이 좋아 보입니다. 나는 적어도 한 달 동안 어떤 결과도 알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지금 나는 덜 짜증이 나서 더 많은 에너지와 인내심을 가지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저는 이걸로 선생님 이니까요!) 잠시 동안 그걸 잊어 버리면 나는 더 혼수 상태에 빠지게됩니다. 나는 또한 같은 시간에 콜린 보충제를 복용하기 시작 했으므로 아마도 효과가있다. 전반적으로 나는 비타민이 내 몸의 전반적인 관리와 함께 훌륭한 일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과정이 끝나면 순서를 바꿀 계획입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수퍼 비타민
비타민 머리카락으로 시작된 swisse에 대한 친숙 함은 입술을 마친 후에 결과가 매우 만족 스러웠습니다. 나는 내 여동생을 주문했고 남편의 비유는 모두 다볼 리다.) 멋진 직원! 가져 가라. 후회하지 마라.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거대한 태블릿 .......
내가 이걸 얻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냄새는 끔찍합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비타민 우수한 가격
나는 스포츠를 위해 적극적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비타민을 추가로 섭취해야하기 때문에 스스로 비타민을 섭취했습니다. 나는 정말로 그 구성이 훌륭하다는 것을 정말로 좋아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금이 간다.
나는 3 월에 그것을 구입했고 7 월에 깨지기 시작했다. 그것은 약을 안에 드러내었고 나는 아직도 그것을 먹을 수 있는지 모른다. 나는 그것이 진짜인지 모른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것들.
나는 두 번째 은행을 가져 간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시 어려움있다
꽤 큰 알약입니다. 손가락 끝 관절 정도의 크기입니다. 1 일 1 회 복용하며 편안하지만 냄새가 상당히 힘듭니다. 익숙해지면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다. . .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일주일 후 나는 힘과 힘을 느꼈다.
일주일 후 나는 힘과 힘을 느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부자의 구성, 그러한 금액에 대한 가격은 꽤 허용됩니다. 비타민은 잘 견딘다. 나는 좋아했다. 나는 분명히 반복 할 것이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증가한 에너지를받는 첫날부터! 3 명의 여아를, 어떤 불리한 사건도 받아 들일 수 없습니다. 안정된 좋은 기분과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기여하는 비타민과 다양한 허브의 풍부한 복합체. 비타민은 크지 만 마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여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여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여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