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여성종합영양제 Garden of Life, 비타민 코드, 여성 용, 무가공 자연 식품 복합 비타민, 240 식물성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Garden of Life, 비타민 코드, 여성 용, 무가공 자연 식품 복합 비타민, 240 식물성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Garden of Life, 비타민 코드, 여성 용, 무가공 자연 식품 복합 비타민, 24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63,19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RAW 유기농 무첨가 식품 보조제
  • 살아 있는 활생균과 효소
  • 유기농으로 재배한 23가지 과일 및 채소
  • 결합제 또는 증량제 불포함
  • 코셔(Kosher) 인증
  • 비 GMO 프로젝트 인증
  • 글루텐 없음
  • 생원료
  • 채식주의 식품
  • 자연 식품 건강 보조제

RAW의 뜻

고열 처리, 합셩 결합제, 증량제, 인공 풍미제, 감미제, 인공 색소, 보통 태블릿에 쓰이는 첨가제 등 모두 없음

비-GMO 인증

독립 제3자 기관 인증

유기농 무첨가 식품

RAW Food가 만든 영양소들은 유기농 재배 과일, 야채, 식품 공동 인자를 배합한 것들입니다.

비타민 코드 위민
은 여성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공급해서 적정 건강과 웰빙을 유지하도록 하는 종합 자연 식품 복합 영양 포뮬라 제품으로 특히 가임기 여성으로서 활동량이 많은 여성을 대상으로 했습니다.

23 종 유기농 재배 과일과 야채에 항 산화제, 비타민, 영양 공동 인자들을 추가했습니다.

  • 가슴 건강
  • 심장 건강
  • 임신 출산 시스템 건강
  • 살아 있는 활생균과 효소는 건강한 소화를 지원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4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10
총 탄수화물 1 g 1 % ¹
단백질 1 g 2 % ¹
비타민 A (베타 - 카로틴) 6,000IU 120 %
비타민 C 60 mg 100 %
비타민 D (D3) 1,000 IU 250 %
비타민 E 30 IU 100 %
비타민 K 100 mcg 130 %
티아민 (비타민 B1) 4 mg 270 %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4 mg 240 %
니아신 (Niacinamide ) 20 mg 100 %
비타민 B6 4 mg 200 %
엽산 800 mcg 200 %
비타민 B12 (메틸 코발라민) 100 mcg 1670 %
비오틴 300 mcg 100 %
판토텐산 20 mg 200 %
칼슘 21 mg 2 %
8 mg 45 %
요오드 75 mcg 50 %
마그네슘 21 mg 6 %
아연 10 mg 70 %
셀렌 125 mcg 180 %
구리 1.5 mg 80 %
망간 2 mg 100 %
크롬 120 mcg 100 %
몰리브덴 75 mcg 100 %
바나듐 10 mcg +
붕소 1 mg +
혼합 카로티노이드를 함유 한 유기농 모 링가 올리 페라 (잎) 11 mg +
혼합 된 토코페롤을 함유 한 유기농 Vitex 균류 (종자) 4 mg +
원시 유기농 과일 및 채소 블렌드
유기 사과 (과일), 유기농 비트 (뿌리), 유기농 브로콜리 (스토킹 및 꽃), 유기농 당근 (뿌리), 유기농 시금치 (잎), 유기농 토마토 (과일), 유기농 딸기 (과일), 유기농 타트 체리 , 유기농 블랙 벨 (과일), 유기농 그린 벨 페퍼 (과일), 유기농 브뤼셀 새싹 (잎), 유기 블루 베리 (과일), 유기농 생강 (뿌리), 유기농 마늘 (전구), 유기농 그린 양파 (전구), 유기농 라스베리 과일, 유기농 파슬리, 유기 꽃 양배추, 유기농 붉은 양배추, 유기농 케일, 조롱박, 유기 셀러리, 유기 아스파라거스,
400 mg +
RAW Probiotic & Enzyme Blend
(Lactobacillus bulgaricus, Lactobacillus plantarum) (500 만 CFU), 사카로 마이 세스 세레 비시 애 (Saccharomyces cerevisiae) (Saccharomyces cerevisiae), 리피드
110 mg +
RAW 항산화 및 면역 지원 복합체
RAW 식품으로 만든 글루타티온, 원시 식품으로 만든 SOD (Superoxide Dismutase)
20 mg +
CoQ10 * 425 mcg +
¹ 일일 비율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은 매일 4 캡슐을 드세요. 하루 2 번 2 캡슐 먹으면 제일 좋습니다. 식사와 함께 또는 식사 없이 복용할 수 있습니다. 캡슐을 열어서 내용물을 물이나 생 주스에 타 먹어도 됩니다. 어린이용 제품이 아닙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캡슐), 유기농 쌀 (선체).

필러 성분, 인공 색소 또는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좋아요. 자연식품 식물성 캡슐이라...
복합 비타민을 찾다가 발견했어요. 비타민도 화학비타민 말고 식품으로 만든 비타민 먹어야 한다해서 캡슐도 식물성이라 마음에 들고요. 전 이 제품 마음에 들어서 계속 복용하려구요. 다른 더 좋은 제품 찾기 전에는 요...

2번째 후기★★★★
비싸다.
1일 4알 권장 섭취. 한번에 다 먹는 것보다 나눠 먹으면 됨. 가격이 너무 비싼데 용량을 늘리던지 가격을 좀 낮췄음 좋겠음.

3번째 후기★★★★★
피곤이 덜 해요.
피곤하지 않아요.먹을때와 안 먹을때 다르네요.

4번째 후기★★★★
한 통 다 먹었어요
한달이면 다 먹네요 먹을땐 잘 몰랐었는데 안먹으니까 피곤해요 다 좋지만 냄새는 별로예요

5번째 후기★★★★★
좋아요
함량도 괜찮은거같고 천연이라고 하니 마음에들어요

6번째 후기★★★
조ㅎㅇㅏㅇㅛ
좋은데요 한글로 좀 올려놔쥬세요

7번째 후기★★★★★
천연 종합비타민..
비타민은 천연으로 복용해야 한다고 해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요 제품을 알게 되었어요 멀티비타민 천연으로 된 제품 찾기 어려운데.. 이제품 알게 되서 너무 좋구요 다른 비타민 처음 복용때는 속 메스꺼움 증상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그런게 없어서 좋네요~

8번째 후기★★★★★
아주만족합니다
대체로 만족합니다...........

9번째 후기★★★★
조ㅎㅏㅇㅛ
일단 피곤은 덜 하고 좋은데 하루에 4알씩 먹어야하는 부담이 있습니다 ㅋ 제가 다른 비타민 먹으면 속이 쓰린데 이건 괜찮아요!

10번째 후기★★★★★
Good
Good~ :)

11번째 후기★★★★★
철분 들어간 제품
꾸준히 먹으면 어지럼이나 피곤함이 조금 덜해요 합성이 아니라서 좋고요. 작은통 먹어보고 큰통도 샀어요.

12번째 후기★★★★★
친구선물로샀어요
잘먹고 있다 그러네요ㅎㅎ

13번째 후기★★★★
엄마가 드실 비타민!
천연 재료로 만든 비타민이 아무래도 좋겠지라는 생각에 엄마가 드실 비타미으로 장만했어요. 50대에게 건강보조 식품으로 비타민은 필수겠죠?! 속이 예민하신 편이라 걱정이었는데. 복용하는데는 전혀 문제 없고 하루 네 알은 부담스러워 두 알만 복용하는데 심리적인건지 진짜인지 모르겠지만 약간의 활력이 도는 느낌이라고 하네요! 잘 구매한듯 해요!

14번째 후기★★★★★
좋네요
저한테는 잘 맞는거 같습니다

15번째 후기★★★★
괜찮네요...
지인의 추천으로 복용중입니다...^^ 괜찮네요...^^

16번째 후기★★★★★
함량으로보면 더좋은제품이 많지만
천연이라 애용중 입니다 오줌색도 안노래서 흡수가 더 잘되는듯

17번째 후기★★★★
유ㄱㅣㄴㅗㅇㅇㅣㄹㅏㄱㅗㅎㅐㅅㅓ
유기농이라고 해서 구입했어요! 자연적인 냄새가 나여 ㅎㅎ

18번째 후기★★★★★
좋습니다
피로가 들한것 같기도 하고.. 하루 4알 좀 부담스럽지만 열심히 챙겨먹고 있습니다.

19번째 후기★★★★
캡슐이 좀 커용
한알씩삼켜야할듯!

20번째 후기★★★★
.
.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천연 비타민
단점 :를 찾을 수 없습니다. 장점 : 자연, 효모없이, 코엔자임의 일부로은 프로 바이오 틱이있다. 이 사이트는 천연 비타민, MegaFood과 삶의 정원의 2 생산국이다. 이들은 자신했다. 나는 그들이 너무 빠질 명랑하고 잠을 더 이상 머리를 나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브랜드의 품질에 대한 존중, 따라서 추천! 우리가 비타민을 구입하는 경우, (자연에 반대가 100 % 소화 할 수 없음) 자연보다는 합성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고 : 비타민을 구입하기 전에 자신의 신체에 동물에게 고가의 비타민을 공급하지 않도록하고, 변기 돈을 낮출하지 않도록, 간을 청소하고 배변을 설정하는 벌레의 창자를 청소뿐만 아니라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사이트를 청소하려면 내 검토에 그들에 상품이있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예"를 클릭합니다. kvinna를 클릭하여 내 다른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NEPOS :(
긴 시간 (환호) 내가 아니라, 내 생각, 더 큰 문제는, 다른 사람도 도움이되지, 그들이 1000 초과 조성 및 특정 비타민의 혼란-복용량을 읽게 아마, 이러한 비타민 음료 싶어 그들에 대해 칭찬을 많이 읽고, 지금 복용 시작 여름, 아픈 췌장과 간은 9 월 중순, 가을까지 기다리기로 결정을 가지고 다시 시작하고, 용량은 절반으로 감소, 4 캡슐 거의 3 주 자신을 강제로, 하루에 같은 일을 2를 보았다 대신에 그것을 던져, 그리고 지금 바닥 패키지를 넣어 위치를 생각하고, 돈은 조금 미안 보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천연 비타민
광부 : 나는 그것을 찾지 못했습니다. PLUSES : 천연 효모없이 조성에 코엔자임, 프로바이오틱스가있다. 이 사이트는 천연 비타민, 메가 푸드와 생명의 정원 2 개 업체만을 대상으로합니다. 그녀는 스스로 가져 갔다. 나는 그들과 함께 쾌활함이 나타나고 꿈이 좋아졌으며, 머리카락이 과도하게 떨어지는 것을 멈췄다. 나는 품질 때문에이 브랜드를 존중하므로 권장합니다! 비타민을 구입하는 경우 자연 성분이 아닌 합성 성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연 성분과 달리 100 % 소화되지 않음). 주의 : 비타민을 구입하기 전에 벌레로부터 창자를 청소하고 간을 청소하고 장을 조절하여 몸에 비싼 비타민을 먹여서는 안되고 돈을 화장실에 넣지 않도록하십시오. 사이트에서 청소를 위해 내 리뷰에 관한 제품이 있습니다. 내 의견이 유용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kvinna를 클릭하여 내 다른 평판을 읽으십시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사회 1 개월, 나는 너무 많은 변화를 볼 수 없습니다
나는 약 한 달 동안 두 개의 캡슐을 매일 걸릴. 일반적으로, 제조자는 하루에 네 개의 캡슐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에서 어떤 결과를 기대하지 않습니다. 부작용은 이들 아프지하지 stouter 관찰되지 않았다. 나는이 개선 손톱을 발견하는 유일한 변화. 그들은 무너 뜨리는 매우 강한되기 위해 멈춰 섰다. 나는 자연적인 보충 교재, 모든 식물과 과일의 많은 수의 이러한 비타민을 샀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도움이 있다면 나는 기꺼이 것입니다 :)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신난다! 100 % 일하십시오 !!!
비타민 칙 !! 나는 친구를 추천했다. 나는 같은 회사의 엄마와 아이를 샀다. 그들은 시장에서 최고 중 하나 다 !! 그래서 망설이지 마라 !! 시험해 보았고, 결과에 매우 만족한다! 바로 포인트 : 1) 하루 중 많은 힘과 에너지 2) 수면이 좋음 3) 좋은 장의 일 4) 신경계가 진정됨 (자극을 멈추었습니다.) 5) LIBIDO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6) 먹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특히 유해한 음식. 단 밀가루를 끌어 당기지 않았다! 7) AND ATTENTION !!! : 안색은 잡지의 표지와 같고 피부는 부드럽습니다 (보습에도 크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피부는 부드럽고 작은 주름이 사라집니다 !! 8) 눈의 선명도가 나타났다. 9). 머리카락을 압축하고 떨어지는 것을 멈췄다 !! 머리를 씻어도 자주 필요하지 않습니다. 3 일에 1 회이면 충분합니다. 뚱뚱하지 않아. 주의 : 빈혈이나 철분 결핍이있는 사람은 비타민 복합체에서 다른 미량 원소와 잘 흡수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철분 제제는 유제품과 별도로 다른 미량 원소와 별도로 비타민 C (더 잘 흡수 됨)와 함께 섭취해야합니다. 제품, 커피, 차 등 .. 그리고 다른 복용량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해야 Ferritin 테스트를 통과해야합니다.) !!! 내 리뷰가 유용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좋은 건강!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직 시도 할 수 있는지의 가장 좋은
이전 Solgar 비타민을보고 살아,이 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이 - 모두의 가장. 뛰어난 구성,하지만, 하루 4 개 캡슐의 용량 - 매우 활동적인 여성을위한, 나는 아침에 하나, 저녁에 일을 -에 관계없이 음식 섭취의 -에 활력을, (매년 9 월에 접수를 시작하고 은행이 끝날 때까지 마시) 가을 우울하지 않습니다. 멀리 음료 과정 후 - 나는 모든 전염병 동안 가을과 겨울 동안 아프게하지 않습니다. 깨끗한 피부 (하지만 난 그게 더 큰 문제가있다), 손톱이 변경되지 않습니다,하지만 머리 (I 시즌에 또한 그것을 관련 될 수 있지만) 가을에 조금 더 강한 시작이다. 소화에 문제가 없는지 당신은 하루에 2 정을 마시면, 아주 쉽게 운반된다. 몸에 좋은 지원, 나는 생각한다. 가격은 여기에 다른 많은 종합 비타민 단지보다 높은,하지만 왜 약물 당신이 복용하고 직접 몸에 영향을 절약?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모든 사람을위한
나는 약이 ((유용 성분의 강한 농도는 신체가 처음과 같은 문제 명소가 특히 항상 유용하지 않습니다 ...없는 접근 : 등 유틸리티, 간, 알레르기, 궤양, 바로이 사람들이 큰 복용량 하루에 4 캡슐을 .. 이미 비타민을 구입하지만, 부작용이 즉시 취소! 젊고 건강한 칭찬을 도움이되지 않는 경우 ..... 최소 용량을 줄이기 위해 잠시 후 시도를 이해 한 .If, 그것은 그들에게 무언가를 의미하며,이 좋아! 모두 건강!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고품질 비타민
상당히 비타민. 친환경 합성 섬유, 염료 및 방부제없이, 프로 바이오 틱, 자연. 우리 약국에서 이러한 것입니다 결코 아마)) 내 감각은 에너지를 추가하고 소화를 도움에 버루는 이미 2 은행이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희귀 한 회의론자들은 찬성합니다! 효과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마침내이 비타민에 대한 리뷰를 작성해야합니다.) 나는 비타민을 믿지 않는다는 것을 솔직하게 말해 줄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회의론자이지만, 원시 비타민에 대해 많이 읽었는데, 그들은 그들이 바보 같이 튜브 안으로 날아가는 합성 물질과 매우 다르다고 기록했다. ; 사람들의 의견이 마침내이 비타민을 사기 위해 나를 때렸고, 하루에 1 캡슐을 먹을 필요가있는 곳에서 새 라인을 가져 가지 않았고이 시리즈에서 멈추었습니다. 무언가가 소화되지 않더라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건 내 개인적인 견해 일 수도 있고, 아마도 잘못된 것일 수도 있습니다.) 나는이 비타민의 냄새를 따로 따로 먹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인터넷에서 이것은 매우 날카 로워지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깡통을 열 때 당신은 술을 마실 충분한 시간이 없을 것이고, 당신은 그들을 마실 수 없다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결과 : 그들은 매우 냄새가 없으며 냄새는 개밥과 유사하지만, 이 때문에 그는 너무 날카로 보이지 않습니다. 캡슐은 충분히 크고, 껍질을 벗기고, 혀로, 그 다음에 하늘에 붙어 있습니다. eructation에 관해서, 많은 사람들이 여기에 썼다. 나는 반복한다, 그것은 정말로 존재하지만 중요한 것은 없다. 효과 : 이제 가장 중요하게 생각되는 것은 비타민의 효과, 온 가족을 마신 것, 우리는 종종 병이 나기 때문에 모두가 비타민에 대해 회의적입니다.하지만 우리는 병이 나면서 아프기 때문에 다른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상황, 비타민 섭취량까지, 그리고 이것은 우리 가족에게 난센스입니다. (남자들은 비슷한 종류의 비타민을 구입했다.) 한 번에 우리가 알아 차 렸던 것 : - 그 꿈은 더욱 질적으로 변했다. - 깨우기가 더 쉬웠습니다. (리뷰 작성 날짜를 보지 않고 손에 닿았을 때만, 오랫동안 마 셨으므로 밝은 날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우리를 우회 할 수없는 질병은 진지한 단계로 발전하지 못했습니다. 당신이 이해할 수 있도록 우리는 보통 3 일 후에 1.5-2 주, 작은 비염 및 인후염에 걸릴 것입니다! 시체 자체가 질병을 물리 치고, 이것은 결코 아니 었습니다. 우리는 남성에게 부비강염이 생겼다는 사실에 매우 놀랐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매우 기뻤습니다. 놀랍게도 효과는 있었지만 그의 손가락을 클릭하면 나타나지 않습니다. 누적 된 효과가 있기 때문에 효과가 나타난 직후 비타민을 복용하는 모든 뉘앙스가 사라졌습니다 !!! 1 년에 2 번씩 꾸준히 취할 것입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원료 비타민!
그것은 iherb에서 구입 한 최초의 비타민이었다. 나는 그녀의 연령대에 따라 자신과 어머니를 샀다. 선택할 수있는 긴 시간과 올바른 결정. 나는 그것이 원시 싶어 자신의 훌륭한 특성에 대해 들었다. 우리가 좋아하는 무엇, 남성과 여성, 플러스 연령대 모두가 있습니다. 칼집 정제 식물 셀룰로오스로 만들어진. 그것은 여성의 건강을위한 포괄적 인 공식은 모든 연령 주어진 필요한 비타민,뿐만 아니라 라이브 프로 바이오 틱과 효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합성 바인더, 충진제, 인공 향료, 감미료, 색소 및 첨가제없이. 알레르기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전혀 어떤 비타민의 효과에 대해 이야기는 매우 어렵습니다,하지만 난 내 어머니는 명확하게 표시 - 에너지의 버스트. 만족 구입, 다시 살 것이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다음 아름다움
지금 나 자신과 내 어머니와 주문. 나는 건강 식품 및 유기농 화장품에 집착 해요 사실. 나는 그렇게 편안. 따라서, 내 가족, 내가 건강한 생활 습관을 심어하기 위해 최선을 시도해보십시오. 비타민 시작. 내 결과는 어머니의 후 볼 수 있었다. 그녀는 일주일에서 이러한 비타민 나에게 자신의 감탄을 표현했다. 물론, 하나는 그들 아니라고 생각, 모든 고통스럽게 곧. 그러나도 생활 습관도 다이어트에, 그녀는 확실히 아무것도 변경하지 않았다. 당신은 무엇을 원하는 옛날의 사람 않습니다. 그녀의 이러한 비타민은 이미 위대한 업적이었다 사용할 가져옵니다. 엄마 헤어 품질이 요구 될 많은 나뭇잎. 염색 금발 이해합니다. 그리고, 이상하게도, 비타민에 응답 할 첫 번째 머리입니다. "더 유연하고 부드러운. 나는 오두막이었다 단지 내가 비록 지난 주 산업이 뿌리 cm 2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에 그녀의 리뷰입니다. 손톱을 부러워, 우 우 우. 그러나 나는 반대합니다. 손톱과 피부가 변형되기 시작했다. 피부가 덜 건조하고보다 균등하게 부드러운되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소화! 나는 너무 기분이 좋아. 내 페이지에 와서 다른 리뷰를 읽어! 재미있는 일들이 많이있다! 내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말 좋은,하지만 지갑에 큰되지
저소득 청소년으로, 비용 효과가 없다. 당신은 $ 30 30 일 공급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 1 하루 비타민의 전체 일의 가치를 얻을 방법으로보고 큰 문제가 아닌 것 같아,하지만 젊은 사람 / 낮은 들어오는 사람은 문제가 필요한이 제품을 구입을 계속 볼 수있을 것이다. 일반 여성의 비타민은 $ 30 비타민의 75 일의 가치가 얻을 수있는 의미, 거의 같은 가격에 75 캡슐와 함께 제공됩니다. 에 관계없이 가격이 제품은 정말 좋았어요. 나는 모든 일이 하루를 통해 확산 되었기 때문에 종합 비타민을 복용하는 sicky, 이상한 기분을 느꼈다하지 않습니다. 즉, 비록 내 문제가되었다. 오후 또는 저녁의 중간에 종합 비타민의 두 번째 돕는을 위해 기억하는 것은 스트레스 또는 매우 바쁜 사람을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내가보기 엔 그것을 사용하는 감당할 수있는 사람들에게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이외의
이전 분석없이 비타민과 그들의 영향을 평가 감안할 때 어려운 복용 후, 나는 단지 그들이 에너지와 활력, 내 임신과 출산의 전반적인 개선을 추가 한 것을 말할 수있다. 행복, 난 단지 절반 복용량을했다하더라도.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원료 비타민!
하지가 원시, 자신의 훌륭한 특성에 대해 들어처럼 처음을 가져 가라. 우리는이에 좋아하는 것 : 남성과 여성, 플러스 연령대 모두가 있습니다. 칼집 정제 식물 셀룰로오스로 만들어진. 그것은 여성의 건강을위한 포괄적 인 공식은 모든 연령 주어진 필요한 비타민,뿐만 아니라 라이브 프로 바이오 틱과 효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합성 바인더, 충진제, 인공 향료, 감미료, 색소 및 첨가제없이. 알레르기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전혀 어떤 비타민의 효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그러나 분명하다 - 에너지의 버스트.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솔리드 5!
나는 조언한다 ... 나는 인터넷, 친구, 리뷰 ...이 회사에서 멈추었을 때 구입할 비타민을 오랫동안 연구했다! 나는 1 초 동안 미안하지 않다! 나는이 회사의 비타민 - 나 자신, 남편, 아이, 그리고 엄마를 샀다. 모두는 행복하다. 그리고 받음 느낌 후, 그들은 이익에 정말로 갔다! !! 나는 조언한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시도 모든 비타민의 베스트!
나는 시베리아에 살고 있다고 말함으로써 내 검토를 시작, 겨울 날씨는 가혹한입니다! 적극적이고 건강한 생활 습관에도 불구하고, 나이와 건강 자체가 생각했다! 차가운 2 ~ 3 회는 매우 장기간 기침,가, 계절 알레르기 축농증에 전달.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다. 당신이 당신의 면역 도움을 필요로하는 그. 그러나! 자체가 내가 육체적으로 병이 바닥에 느낌에 나는 절대적으로 한 번, 우리 약국에서 제공 napichkanye 화학 비타민을 얻을 싶지 않았다. 다양한 기사와 정직하고 의사의 자신의 직업에 충실 출판물을 연구 오랜 시간 동안, 나는 화학 구입하지 않을 것을 깨달았다! 그리고 나는 적어도 어떤 해를 부담하지 않는 유기 (원시) 비타민의 존재에 대한 기사에 우연히 발견하는 것이 얼마나 운. 비타민 난 그냥 질병의 하강시에 주문, 그들은 약간의 스트레칭에 자신의 계획을 마시하기로 결정했다. 일에서 본 4 Vitaminka 첫 달 제 2 및 제 3 개월 - 하루 두 캡슐. 캡슐 나를 위해 큰 있었다, 그러나 나는이 작업을 대처. 포장에이 비워 천연 주스 또는 물에 용해,하지만 난 너무 게으른 될 수 있다고 말한다. 오늘은 4 월 중순의 법정에서, 두려워 그것을 징크스,하지만 난 바이러스 포화 추운 겨울을, 겨울을, 기분이 좋다. 기침을 할 때 4 ~ 5 월 6 월에서 3 년 연속 나는이었다! 올해,이 전통을 깨고, 그녀는 더 이상 수행 할 계획 없다! 이 여성의 건강에 개선했다,하지만 난 여전히 잔디를 본 이후 그것은 우연의 일치 일 수도있다. 비타민 미용사가 머리 피곤했다하지만 피부 부수적으로, 머리가 상승하지 않는 깨끗했다. 그냥 간단 이러한 비타민이 충분한 칼슘 아님을주의 할,하지만 난 뭐하는 거지 - 참깨를 먹을! 당신의 건강을 위해 반드시 올바른 혼자 비타민, 적절한 영양 섭취 및 야외 활동 + 비타민에 의존하지 않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세련된 비타민!
에너지 추가! 매일 2 주 복용 후 효과. 저는 권장 복용량의 절반을 복용합니다 - 하루에 2 개의 비타민 (제조사는 2 개의 비타민을 하루에 두 번 권장합니다). 44 세에 나는 20 세의 나이로 느껴진다. 남편은 남성을 위해서만 동일한 브랜드의 비타민을 복용한다. 나는 샘플을 위해 나의 비타민을 나의 엄마에게 버렸다. 그들은 또한 갔다. 이제 그녀는 하루에 4 분의 1 정도의 압력으로 약을 먹습니다. 나도 몰라. 아마 우연 일거야. 하지만 나는 그녀에게 250 개 이상의 240 개의 정제를 주문했습니다. 제품의 순도 90 %, 안전성 98 %, 효율성 73 %의 최상위 라인에있는 labdoor "비타민 코드"에서. 젊고 적극적으로 느끼고 싶다면이 제품을 사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리뷰를 보완합니다. 비타민은 바이러스로부터 구원받지 못합니다. 모든 2 월, 나와 나와 남편을 응원하십시오. 아들은 아프지 않았습니다 ( "Solgar"를 마셔). 그러나 나의 피부는 놀라 울 정도로 바뀌었다 : 그것은 실크가되었다. 나는 다른 어떤 것도 변하지 않았기 때문에이 비타민 섭취와 관련이있다. 그래서 후회는 없습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가 생각보다 혼란
foodbabe 씨 추천이므로 운동에 주문했습니다. 항상 alive 멀티 비타민을 섭취. 어느 쪽이 좋은지 아직 마시기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 모릅니다. 이곳은 마신 후 몸이 차분하게 따뜻해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마시 다했기 때문에 리뷰 추가합니다. 나에게 한 병 마시고 버린다고해서 효과가 명백하게 알 같은 것은 없었습니다. alive는 로우는 않았지만 효과는 alive 쪽이 느껴졌다 생각이 듭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Graden의 생활 비타민
몇 년 동안 나는 그 중 하나는 피로와 신체 통증되는 영양물의 differnt 한 유형으로 고생하기 시작했다. 내가이 비타민을 복용 시작했을 때 나는 다른 더 살아있는 느낌이 바로 나타났습니다. 나는 비타민 regamine을 함께 넣어 가지고 삶의 정원이 창조의 중심에 있습니다. 난 정말 내가 우리 음식이 vitaimin을 내 뱃속에 아픈 느낄 수없는 사실을 좋아한다. 내가 추궁 느낌을 시작하거나 내 면역 체계가 손상되었다는 것을 나는 강한 느낌을 시작할 때까지 내가 2-4 여분의 일을 할 때 나는 확실히 내가 항상이 손에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내 예산의 다른 영역에 sacrifce. 좋은 제품 비싸지 만 나에게 아깝지.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나는 균형 잡힌 식단을 확보 할 수 없기 때문에 매년 봄과 가을, 나는 2 ~ 3 개월 동안 비타민을 마신다. 생명의 비타민 가든 내가 iherb 사이트에서 구입하는 첫번째이었다. 그 전에는 항상 약국에서 고가의 비타민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는 수신의 결과에 리뷰를 쓰고 있어요 - 1개월 하루 Vitaminka 4를 (이 설명서에 기록 된대로). 그래서 내가 처음으로 느낀 점은 - 적은 수면 시간을 필요로 - 결과적으로, (몇 년이 수면에 문제가 있었다) 잠을 어렵게되었다. 둘째 - 효율성을 증가했다. 작업을 한 후 저녁에 공부하는 힘이 있었다. 세 번째 - 순전히 주관적인 감각 - 덜 배고픔을 느끼기 시작했다. 나는 또한 비타민 덕분에 (보통 가을의 경우 인) SARS의 아프게하지 않는 것이 바랍니다. 피부와 머리카락에, 아아, 아직 수신에 영향이 없지만 1 개월 - 그것은 머리의 빛나는 머리 일어나 너무 짧은 시간이다. 달의 또 다른 몇 가지를 구입 준비, 포장 (저렴)보다 크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여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여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여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