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오메가3 피쉬오일 Carlson Labs, Norwegian Super D Omega·3, Natural Lemon Flavor, 8.4 fl oz (250 ml)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Carlson Labs, Norwegian Super D Omega·3, Natural Lemon Flavor, 8.4 fl oz (250 ml)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Carlson Labs, Norwegian Super D Omega·3, Natural Lemon Flavor, 8.4 fl oz (250 ml)


제품 가격:₩23,88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수페리어 테이스트 어워드 수상
  • 비타민 D3 2000 IU
  • 오메가-3 EPA & DHA
  • 신선도 및 효능 - 순도 보증
  • 건강 보조 식품
  • 심장, 두뇌, 시력, 관절 건강 증진
  • 최고급 노르웨이 피시오일
  • 글루텐 없음
  • 보존제 없음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Teaspoonful (5 ml)
Servings per Container: 50
  Amount Per Teaspoonful % DV
Calories 45  
Calories from Fat 45  
Total Fat 5 g 8%**
Saturated Fat 1 g 5%
Cholesterol 20 mg 7%
Vitamin A (from cod liver oil and retinyl palmitate) 850 IU 17%
Vitamin D3 (from cod liver oil and cholecalciferol)* 2000 IU 500%
Vitamin E (as d-alpha tocopherol & mixed tocopherols)* 10 IU 33%
100% Norwegian Cod Liver Oil 4.6 g
Omega-3 Fatty Acids♦ 1100 mg
DHA (Docosahexaenoic Acid)♦ 500 mg
EPA (Eicosapentaenoic Acid)♦ 400 mg
** Percent Daily Values are based on a 2000 calorie diet.
† Daily Value (DV) not established.
♦Reported as triglycerides.
*Natural-source.

제품 사용법

매일 한 스푼을 식사시간에 복용하세요. 개봉한 후에는 냉장 보관하시고, 가급적이면 100일 이내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Natural lemon flavor. Contains fish (cod).

Purity Guaranteed: This product is regularly tested by independent FDA registered laboratories. It has been determined to be fresh and fully potent (per AOCS international protocols) and is free of detrimental levels of mercury, cadmium, lead, PCBs and 28 other contaminants.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으웩
열자마자 생선비린내가 나서 후기들을 믿고 산 내가 원망스러움. 레몬향이랑 생선냄새가 동시에 난다 냄새맡고 토함 ㅠㅠ 기름 미끌미끌 씻어도 비린내가 계속 남... 최악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뇌 위해!
나는 그의 딸을 위해 오메가 3를 샀다. 그녀는, 구음 장애를 SPP, 그녀는 오메가 3이 필요합니다. 이 중금속에서 생선 기름을 정제하고 내 아기의 간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는 물고기의 더 불쾌한 냄새와 아이 결코 냄새없는 물고기가 없습니다. 오메가 3의 더 나은 흡수를 들어, 딸은 더 해바라기 레시틴, 3 개월 마신다. 구음 장애의 진단과 함께, 우리는 곧 (심지어 교정 유치원 및 의료 치료에 정규직으로) 수신의 결과를 볼 수 없습니다,하지만 난 항상있을 것입니다 알아! 오메가 3 세포는 이십일일 축적하기 시작한다. 뇌의 세포에 축적, 오메가 3는 탄성 벽 세포를 만들고, 세포는 더 나은 현재 실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무 의미 짧은 과정에서 일년 내내 걸릴 것입니다. 만 마시지 않은 생선 기름의 숟가락의 딸에서 비타민 D없이 여름 구매에, 나는 그의 주사기 1.5 큐브 다이얼과 어린이 (오메가 3의 약 0.5 g에 사과 주스를 붓는다. 매일 소비 규범을 러시아에 설정 성인 오메가 -3 하루 0.8-1.6 그램에서 PUFAs에).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 슈퍼 농도, 단 하나의 작은 술, 하루에!
하지만 헛되이하지 즐거운 맛을 우려 - 그것은 긴 조합 오메가 3, 비타민 D에 Jivka 첨가제를 모색하고있다. 이 때문에 우리가 태양에 너무 자주하지 않은 사실에 사무에 대해, 특히 모스크바에서 편리하고 유용하며, -이 보충을 발견하고도 일당이 아침에 한 티스푼 충분하다 같은 udivitelnoykontseptratsii에 한 기쁘다 ...이 조합 porekomentoval 의사,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중 하나 플러스 수신 기간에 대한 제한이 없기 때문에 - 이것은 단지 하나 더, 더 이상을 복용하는 시리즈입니다. 그래서 제품이 보충을 추가. 내 리뷰 더 - 당신이 경우에, 저처럼, 유기농, 건강 식품, 아유르베 학습 채식에 관심이 있습니다. 유용 내 검토가 사전에 YES : 감사합니다 말을 게으른하지 마십시오 경우 나는 기쁠 것입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조언이 필요하다.
복용량 1a 성인용 스푼! 그리고 6.5 세 아동은 어느 정도 복용합니까? 누가 아이들에게 결과를 알려 주 었습니까?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Magic Fat !!!!
우리 애들이 다시 물어! 잘 말한다! 빨리 생각해! 또한, 레시틴과 함께 평균 아들은 부상 후 매우 도움이되었습니다! 예를 클릭하십시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레몬 Vodicka))))))
나는 아이들에게 (1,5 b 3, 4 b) 매우 좋아한다. 개발 결과를 본다. 나는 분명히 추천한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품질의 제품
나는 생선 기름을 구입 이미 잘라. 나는 많은 긍정적 인 리뷰에이 회사를 신뢰합니다. 칼슨 연구소. 가장 무거운 금속에서 청소 최고의 생선 기름. 선택 비타민 D3 2,000 IU의 투여 량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아미노산 (500 400 DHA 및 EPA) + 최고 비율의 생성물 대신한다. 나 자신을 위해, 나는 여름 비타민 D3없이 촬영하고있다, 생선 오일은 정기적으로 겨울을 취할 것을 결정했다. (예 : 큰 캡슐을 삼키는 익숙해 질 수없는 사람들을 위해 중요) 캡슐에 비해 훨씬 더 쉽고 즐겁게 술에 취해. 누구는 칼슨에 의해 오메가 엘리트를 완료했다. 그러나 제품 라인을 분석 한 후, 나는 그것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오일 (액체 생선 기름)에 있음을 깨달았다. 그 결과, 자신에 오메가의 일반 소비는 건강 (피부, 헤어, 가속 대사)의 개선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음료 2 개월 동안 눈에 띄는 효과가,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모든 건강!)))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오메가!
어린이, 높은 dgk 및 epc에 이상적이며 스푼 당 2,000 IU 비타민 D의 복용량, 어린이에게 우수한 복용량, 성인용 캡슐을 마시는 것이 더 쉽습니다. 예를 들어, 성인용 좋은 복용량은 하루 5-10 천입니다. 나는 생선 기름의 냄새가 전혀 없다는 것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감귤류의 강한 냄새가났다. 어린이들은 전에는 달콤한 것보다 마실 것이 더 좋았지 만, 이것은 설탕이없고 감귤류의 맛보다 더 맛 있었다. 나는 추천한다! 팁이 당신에게 유용 할 것이기를 바랍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형태와 효율성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분석 결과 낮은 수준의 비타민 D가 나타났습니다. 의사는 액체 어유에서 오메가 -3로 D를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보충제 (캡슐이 아님)의 형태에 의문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 한 달 조금 넘는 시간 동안 제품을 가져 가고 매우 행복합니다. 나는 심지어 소비에 적합한 레몬 풍미로 일관성을 부를 것이다. 플러스 하루에 1 티스푼 - 매우 편리합니다. 테스트를 재구성 - 비타민 D가 올라간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생선 기름은 프리미엄 품질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품질 칼슨 연구소 노르웨이어 원료에서 순수한 생선 기름. 생선 기름의 양식 - 중성 지방. 오메가 -3 중성 형태는 더 에틸 에스테르의 형태보다 몸에 흡수된다. 500 밀리그램 - 그냥 내 관심 DHA의 높은 복용량을 붙 잡았다. 이 아미노산은 거의 우리 자신의 몸에서 생산되지 않고, 뇌, 비전과 전체 신경계에 중요합니다. 지방 맛 쉽게 즐거움과 매우 좋은 술, 아니 생선 냄새가 전혀. 그것은 신선한 레몬 냄새가 난다. 섭취 후 소화 기관의 어떤 트림, 불편하지 않습니다. 나는 내 메모리, 분위기가 상당히 개선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만 이주를 받아들입니다. 오메가 3의 다른 브랜드 나 아미노산의 오메가 높은 선택하더라도 동일한 효과, 수신 1 ~ 2 개월 만이었다 있습니다. 이 옵션이 훨씬 더 경제적으로 다른 사람이기 때문이다. 미래에 있지만 언뜻 가격이 더 비싼 것 같다. 오메가 3의 혜택뿐만 아니라, 당신이 내 블로그에 읽을 수 ІHerb 많은 다른 보충. 내 프로필로 이동하여 주황색 원을 클릭합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베스트
놀라운 구성의 훌륭한 일하는 약! 맛 : 레몬은 매우 즐겁습니다! 그 아이는 술을 마시고 숟가락 위에 무엇이 있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트림없이. 매우 부드러운 약. 성분 : 최고 추천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
맛이 좋다. 아이들은 분개를 마셨다.

12번째 후기
으웩
열자마자 생선비린내가 나서 후기들을 믿고 산 내가 원망스러움. 레몬향이랑 생선냄새가 동시에 난다 냄새맡고 토함 ㅠㅠ 기름 미끌미끌 씻어도 비린내가 계속 남... 최악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멋진 제품.
나는 아기에게 주문했는데, 오메가와 비타민 D가 모두있는 것이 매우 편리합니다. 두 번째 달이 딸에게 있는데,이 시간 동안 학교에서 모두 아프다해도 아프지 않았습니다. 나는 더 명확히 주문할 것이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레이트 피쉬 오일
나는 아이에게 4 세를 1 tsp로 준다. 맛은 즐겁고, 아이는 분개하지 않습니다. 혜택은 확실합니다 - 신청서가 시작된 후 아이는 아토피 성 피부염을 앓 았습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리고 그것은 최고의 생선 기름 인 것 같습니다.
나는 다발성 경화증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계속 비타민 D3와 함께 생선 기름을 끊습니다. 나를 위해, 최고의 품질의 생선 기름. 싸게하지 말자. 그러나 주요 품질. 소화하기 쉽고, 트림이 없습니다. 기분 좋은 뒷맛. 나는이 특별한 생선 기름을 모든 사람에게 추천한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생선 기름
다나 지방이 있지만 레몬의 향기가 있지만 사용하면 여전히 고약합니다. 나는 빵을 먹고 물로 씻어 내고 그렇지 않으면 효과가 없다. 지방 병 전체를 섭취 한 후, 비타민 D3의 수치는 27에서 35로 증가했다. 또한이 지방을받는 동안 얼굴에 강한 발진이 나타났습니다. 리셉션이 끝날 때 - 그녀는 사라졌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세련된 제품
우수한 타격, 남편은 피부 문제가있어, 입원 과정 후에 피부 상태가 좋아집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리는 세 번째로 자녀와 함께 코스를 수락합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오메가 + D3는 성인과 어린이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온 가족이이 양식을 매우 편리하고 품질과 품질면에서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신뢰할 수있는 제조업체. 오메가는 뒷맛이나 분출없이 쾌적한 레몬 맛이납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2 학년
나는 내 딸을 위해서, 내가 만족한다고 말하면서? 이것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저는 매우 기쁩니다. orz 및 기타 TTT가 아님 자녀가 9 년 동안 겨울을 마시 며 마시기.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나는 맛이 좋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콜레스테롤 아이허브 고지혈증 아이허브 노르딕 오메가3 아이허브 피쉬오일 아이허브 오메가3 추천 오메가3 직구 좋은 오메가3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