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오메가3 피쉬오일 Mason Natural, 오메가 - 3 피시 오일, 1000 mg, 60 소프트젤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Mason Natural, 오메가 - 3 피시 오일, 1000 mg, 60 소프트젤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Mason Natural, 오메가 - 3 피시 오일, 1000 mg, 60 소프트젤


제품 가격:₩4,59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Est. 1967
  • May Support A Healthy Heart
  • Dietary Supplement
  • Mason Guarantee - Laboratory Tested
  • cGMP Certified - Certified Good Manufacturing Practice
  • Gluten Free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10 <1 % †
총 지방 1 g <2 % †
콜레스테롤 0 mg 0 %

생선 기름
EPA (Eicosapentaenoic Acid)
DHA (Docosahexaenoic Acid)

1,000 mg **
총 오메가 -3 지방산 300 mg **
† %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매일 값이 설정되지 않음

제품 사용법

Adults - Take one softgel daily, preferably with food, as a dietary supplement.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Gelatin, glycerin, purified water and mixed tocopheryls.

Allergen certification: This product contains fish ingredients.

Guaranteed no added: Yeast, wheat, milk, lactose, sugar, preservatives, artificial color, flavor or sweetener. Sodium free.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상적인 오메가 -3
혈관을 지키고 krovushki를 액화했다. 정어리와 멸치의 기름으로 만든 것입니다. 우리 지역의 오메가 3는 매우 단단하고 기름기가 많은 종류의 바다 고기는 쉽게 구할 수 없기 때문에 (인위적으로 자란 제품을 사지 않으려 고합니다. 나는 어떤 종류의 식품을 자랍니다.) 청어가식이 요법을하는 날을 제외하고 매일 캡슐을 매일 섭취하도록합니다. EPA와 DHA의 비율이 명시되지 않았다면 평가가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모든 깨끗한 그릇!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YES를 설정하십시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기타 포장
나는 내가 주문한 그런 제품이 아니었다. 포장이 선택한 포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수은을 포함하지 않는 라벨은 없습니다. 그리고이 제품이 안전하다는 것을 어떻게 확신 할 수 있습니까?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그 달 동안의 소비량은 전반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생선 기름
이것은 상대적으로 예산적인 선택입니다. 그 차이는 냄새의 존재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것은 나를 귀찮게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특히 감수성이있는 사람들은 오메가를 더 비싸게 선택하라고 조언합니다. 그리고식이 보조제가 마시고 냄새를 맡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나는 조언한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천연 방부제는 큰 플러스입니다
나는이 약을 약 한 달 동안 복용하고있다. 나는 내면의 변화이기 때문에 나의 건강이 나아 졌는지 말할 수 없다. 내 손톱이 매우 빨리 자라기 시작했고, 강하게되었습니다 (이 약이이 약에 영향을 주는지는 모르겠지만 믿고 싶습니다). 나는 가격이 그 같은 양을 위해 즐겁기 때문에, 그 구성이 좋다는 것을 추천 할 수있다. 그것은 주된 것이 자연 토코페롤이며 에틸이 아니라는 것을 보존한다 !!! 나는 너와 너의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을 기원하고 너의 건강을 강화 시키며 너 자신을 탐닉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 전체 주문을 할인하여 좋아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내 이름을 클릭하기 만하면 코드가 나타납니다. (바구니의 아래쪽) 특수 입력란에 입력하면 신의 축복이 있습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생선 기름
완벽한 오메가 -3 원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알았어.
아니 물고기 냄새, 쉽게 삼키는. 효과는 있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평균
복용 후 트림, 즉 품질이 평균임을 의미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편안한
그녀의 남편을 위해 가지고 간, 단지 1 개의 캡슐을 가지고 가게 편리 하 물고기의 뒷맛이 없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생선 냄새 것이 난점
생선 냄새 것을 제외하면 왠지 몸이 좋은 느낌이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나는 이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내 아들에게 아주 좋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통 기한 👎🏻
지연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나는 모든 것을 좋아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애견을 위해.
노인의 애견을 위해 구입. 애견은 오히려 비싼 때문에 인간의 양이 1 개라고 많으므로 이쑤시개로 구멍을 절반 미만 2 마리 마시 게 있습니다. 소프트 젤이므로 구멍이 쉽게 열 수 요긴하고 있습니다. 개도 노인이되면인지와 심장이 신경이 쓰이지 먹여 시작했는데, 구취가 신경이 쓰이지 않게 된 것이 신기합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메가 3, 헤어, 네일, 스킨 - 최고의 수단
나는식이 요법을하는 동안 머리가 빠지거나 부서지기 쉬운 손톱에 문제가 생기기 시작합니다. 나는식이 요법에서 오메가 -3를 규칙적으로 사용함으로써이 문제를 해결했다. 나는이 제조업체를 추천한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남자들에게, 좋아.
남자는 할 수있다. 그리고 싸구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고품질 product.i가 다시 살 것입니다.
나는 항상 Mason 자연 브랜드를 신뢰합니다. 진짜 생선 기름. 실험실 테스트. 그들은 항상 활성 성분과 총량에 대한 라벨에 정확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좋아요. 좋은 양의 오메가 3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함
훌륭함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들은 최고입니다!
나는 오메가 3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해서 식단에 넣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복용하기 시작한 후 기분이 어떻게 바뀌 었는지 알아 차렸고 얼마 전에 2 병 더 주문했다. 그래서 나는 항상 손을 잡을 것이다. 또한, 나는 많은 알레르기가 있고 이러한 캡슐은 순수한 생선 기름으로 만들어져 있으므로 부작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좋은 생선 기름. 그에게서 심지어 트림 물고기가 아니라))))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콜레스테롤 아이허브 고지혈증 아이허브 노르딕 오메가3 아이허브 피쉬오일 아이허브 오메가3 추천 오메가3 직구 좋은 오메가3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