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오메가3 피쉬오일 Source Naturals, 비건 오메가-3S, EPA-DHA, 300 mg, 60 비건 소프트젤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Source Naturals, 비건 오메가-3S, EPA-DHA, 300 mg, 60 비건 소프트젤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urce Naturals, 비건 오메가-3S, EPA-DHA, 300 mg, 60 비건 소프트젤


제품 가격:₩32,35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심장과 두뇌 건강을 위해
  • 건강 보조 식품
  • 라이프의 오메가

이 완전한 비건 제품은 아마씨 오일이나 기타 채식주의자용 오메가-3 보다 우수한 EPA, DHA 공급원입니다. 어유를 대체하는 특별한 채식주의자용 제품이며, 비린 뒷맛이 없습니다. EPA/DHA는 건강한 두뇌 및 심혈관계 기능을 지원합니다. DHA는 두뇌에 있는 신경막 인지질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조류에서 추출하여 바다 어류에 지속가능한 대안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1 회 제공량 : 2 Softgels
컨테이너 당 봉사 : 30
서빙 당 금액 % DV
칼로리 10
지방의 칼로리 10
총 지방 1 g 2 % *
포화 지방 0 g <1 % *
트랜스 지방 0 g
오메가 -3 지방산
DHA / EPA (해조류 유래) 제공 (life's DHA)
600 mg
DHA (도코 사 헥사 엔 산) 360 mg
EPA (에이코 사 펜타 엔 산) 180 mg
* 비율 일일 값 (% DV)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1-2회 1-2소프트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개질 된 옥수수 전분, 글리세린, 고 올레산 해바라기 오일, 정제수, 카라기난, 솔비톨, 팔미틴산 아스 코르 빌, 천연 토코페롤, 천연 향료, 해바라기 레시틴, 베타 카로틴 및 캐러멜.

콩이 들어 있습니다.

완전 채식주의 자와 채식주의 자에게 적합합니다. 누룩, 유제품, 계란, 글루텐 또는 밀가루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설탕, 소금, 방부제 또는 인공 색소, 향료 또는 향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열심히먹고있는 오메가3
이것저것추천받다가 이 오메가3 추천받아서 먹고있는데 한국에는 드시는분이없나봐유 사실 오메가3 다른것들도 먹어도 딱히 효과모르고먹지만 그냥 제일열심히 먹고있는 영양제같아요 당근 몸에 좋은 반응을 하리라 믿는 영양제구요

2번째 후기★★★★★
채식용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특별사항 없고 다 좋아요^^ 안전하게 채식용이 있어서 정말 다행스러움입니다 또 구매해야죠^^~

3번째 후기★★★★★
뭔가좋음
냄새도 비린내전혀안나고 식물냄새 나면서 DHA 섭취할수있는..좋은제품인것같네요

4번째 후기
알이 하나가 터져 와서
금방 다 산화되어서 못먹게됨 ㅠㅠ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염증을 막기 위해서
나는 과도한 오메가 6에 강한 염증 반응을 일으켜 내 호르몬 성 낭포 성 여드름을 미친 듯이 발화시키고 치유를 거부합니다. Source Natural 's Vegan Omega 3 EPA-DHA는 복용 첫 주부터 매우 분명하고 유력한 결과를주었습니다. 2 softgels 매일과 내 여드름이 날에 크게 날, 내 몸에 염증이 반박되고 나에게 말하기 시작 치유하기 시작했다. 며칠간 복용을 중단 할 때마다 반쯤 치유 된 낭성 융기가 더 빨갛게되고 부어 오릅니다. 나의 스킨 케어 처방은 변함없이 유지되며, 여드름은 사용하기 적어도 8 주 전에 치유되지 않아 위약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이 재료는 아마 대안에 비해 비싸지 만 모든 페니 가치가 있습니다! 오메가 6는 식용유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싱가포르의) 현지 음식으로 외식하는 것은 기름기가 있으며 나는 항상 기름기없는 식사를 할 시간이 없습니다. 오메가 6에 과부하가 걸리기 쉽습니다. 일반적으로 영양사는 Omega 3-6-9가 최적의 건강 상태를 위해 균형을 유지해야한다고 권장합니다. 가장 자주 인용되는 최적의 비율은 1 : 1에서 1 : 1로 오메가 3 : 오메가 6입니다. 이것이 누군가를 돕기를 희망합니다! :)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게으른 :)위한 좋은 준비
큰 도움이 - 게으른 또는 균형있게 먹을 시간이없는 사람들을 위해. 오메가 3 생선 기름에서이 (그는 종종 썩은 및 모든 형태의 냄새 나는 트림의 원인이) 아니라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EPA-DHA의 균형은 복용량은 하루에받을 수 있습니다. 원기를 회복시키는 효과 과정을 신체의 염증 반응을 줄이기 위해 권장합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중요한 메모
나는 물고기의 맛을 용인하지 않고 모든 삶을 먹지 않기 때문에 생선 기름에 대한 대안이 있다는 것을 매우 좋아했습니다. 이 오메가, 아토피 성 피부염을 덜 염려하고 덜 스트레스를받은 후에 개선을 알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태블릿을 삼키는 데 문제가 있었지만 일반적으로 삼킬 수 없으며 질식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적어도 내용물을 마시기 위해 태블릿을 자르려고했으나 그것은 싫은 물고기 맛으로 밝혀졌다. 그리고 그것은 같은 냄새가납니다. 지금 나는 해조류가 물고기처럼 맛이 나는 것이 가능한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나는 오메가 (하루 2 PC)를 매일 복용하는 것이 완전히 불가능하기 때문에 적어도 다른 캡슐은 작을 것입니다. 다른 브랜드 (가장 유망한 Nordic Naturals)에서 채식 오메가를 주문할 것입니다. 또한 지시서에 캡슐 몇 개를 가져 가야하는지, 더 중요하게는 음식과 함께 복용해야하는지 명확하게 정의하지 않았기를 바랍니다. 나는 다른 부흥에서 만 알아 냈고이 시간에 나는 식사를 꺼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오메가는 개인적으로 나에게 장의 약점을 유발했습니다. =)
피부 상태는 약간 개선되었지만 건조하지는 않았으며 아토피 성 피부염은 전혀 감소하지 않았습니다. 물론 SOLGAR를 마셨을 때 나는 오메가 이상을 마셨다. 나는 그것을 더 좋아했다. 이 오메가는 개인적으로 창자의 약화를 유발했습니다.) 나는 하루에 한 번만 비타민 D3와 K2를 마셨다. 나는 이것과 연결된 것이 무엇인지 모르겠다. 나는 다른 채식 오메가를 시도 할 것이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3 별
그것은 좋은 보충이지만 carrageen없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채식 때문에 다행히, 냄새없는 거죠.
DEVA 매진이므로, 여기를 찾았습니다. 채식이 적기 때문에이 제품은 도움이됩니다. 몸에 나쁜 기름은 좋은 기름 (오메가 3)에서만 씻어 버릴 수 없습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채식주의자를위한 좋은 옵션
매우 저렴한, 좋은 제품!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뛰어난 구성
나는 2 캔을했다. 때문에, 얼굴에 피부가 더 잘 손질, 부드러운, 손톱이 빨리 전반적인 더 편안 증가되고있다 달 이상 음료 오메가는 마음에 영향을 미칩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연민은 비싼 것입니다,하지만 난 이해합니다. 나는 내가 EPA-HDA를 복용하여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잘 모르겠어요, 생각,하지만 난 내 기억과 내 머리에 개선을 발견했습니다 생각합니다. 이 보충제를 복용의 모든 의도보다도 내 메모리입니다. 나는 그를 데려 갈거야,하지만 다음 보트 나는 하나의 소프트 젤로 제공 필요한 전체 금액을 촬영하고 저렴 제공 한 새로 변경되었습니다. GO 비건! 무료 동물, 건강, 행복! 살아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나는이 제품을 좋아했다. 유일한 단점은 항아리에 더 많은 정제가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항상 새로운 것을 사지 않아도됩니다 :)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52 대신 60
나는 제품을 좋아하지만 나는이 (60)이 NO를 지불하면서, (52 개) 정제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 가정으로 제어되고 난 적은 8을받을 ?? 나는이 회사의 심각성에 대해 궁금하면 자신의 정보는 사실이다 ... 그리고 이것은 처음보다하지 않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양질
나는이 "선함"을 가진 제품을 발견하게되어 기쁘다. 철저한 채식주의 자, 건강하고, 가지고 가기 쉽다. 건강 공동체에서 다른 채식 의사와 다른 많은 사람들처럼이 제품을 적극 권장합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채식에 대한
좋은 생선 기름은 매우 중요하지만,이 대안을 선호하는 채식주의 좋습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다른 상품도 시도했지만, 이것은 맞고 있다고 느낍니다. 잠시 뒤에, 그리고 또 코멘트합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강력 추천.
고품질, 위대한 완전 채식 제품. 나는이 제품을 일주일에 몇 번씩 가져 가고 내 남편과 어머니도 마찬가지입니다. 계속 구매할 것입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니 나쁜 냄새, 좋은!
아니 나쁜 냄새, 좋은!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알레르기가있는 사람들을위한 훌륭한 옵션
임산부 또는 어린이 물고기 알레르기.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소스 원주민, 채식 오메가 -3 EPA-DHA, 300 ㎎, 30 채식주의 소프트 젤
아직 시도하지 않은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큰!!
놀라운 제품! 뒷맛이없고 삼키기 쉽습니다. 틀림없이 다시 주문할 것이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건 오메가 3
부르고뉴 컬러의 둥근 캡슐이 충분히 크고, 뚜껑이 부드럽고, 냄새가 나지 않으며, 우울증을 일으키지 않는다. 나는 거의 한 달을 마신다. 일찌기 기다리는 효과가 있지만, 더 많이 가져 가서 볼 생각입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콜레스테롤 아이허브 고지혈증 아이허브 노르딕 오메가3 아이허브 피쉬오일 아이허브 오메가3 추천 오메가3 직구 좋은 오메가3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