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오메가3 피쉬오일 Nordic Naturals, 최종 오메가 + CoQ10, 1000 mg, 120 소프트 겔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ordic Naturals, 최종 오메가 + CoQ10, 1000 mg, 120 소프트 겔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rdic Naturals, 최종 오메가 + CoQ10, 1000 mg, 120 소프트 겔


제품 가격:₩67,85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건강한 심장
  • 항 산화 물질 지원
  • 세포 에너지
  • 1280 mg Omega-3 + 100 mg CoQ10
  • 비-GMO 인증
  • 제 3 자 순도 검사 완료
  • 우수한 트리글리세리드 형태.
  • 건강 보조 식품
  • 이중 분자 증류 | 순도 보장
  • 야생 포획
  • 순수함
  • 비린내 없는 깨끗한 뒷맛
  • Friend of the Sea 인증 지속가능성

고밀도 omega-3 + CoQ10으로 심혈관 건강 보조.

얼티미트 오메가 + CoQ10은 고밀도 오메가-3와 100mg의 CoQ10을 제공함으로써 심혈관 건강과 정상 세포 에너지 레벨, 항산화제 기능을 돕습니다. 이 독특한 포뮬라는 심장은 물론 몸 전체 에너지 수요를 지원해 줍니다.

Nordic Naturals 피시오일의 각 생산 단위는 중금속을 포함한 환경 독소에 대해 제 3자 기관의 인증 실험실의 검사를 거쳤습니다. 함유된 모든 피시 오일은 트리글리세리드 형태로 되어있으며 순도와 신선도 측면에서 가장 엄격한 국제 기준을 능가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개의 소프트 젤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가치 **
칼로리 20
지방의 칼로리 20
총 지방 2 g 삼%
포화 지방 0.1 g 1%
트랜스 지방 0 g
코엔자임 Q10 (유비 퀴논) 100 mg
총 오메가 -3 1280 mg
EPA (Eicosapentaenoic Acid) 650 mg
DHA (Docosahexaenoic Acid) 450 mg
기타 오메가 -3 180 mg
** 비율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1 회 섭취시 5mg 이하의 콜레스테롤.

제품 사용법

매일 소프트 캡슐 2개를 음식과 함께 복용하거나, 건강 관리 전문가 또는 약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정화 된 심해 어유 (멸치 및 정어리 유래), 연질 젤 캡슐 (젤라틴, ​​글리세린, 정제수, 야자 색, 천연 레몬 향료), 코엔자임 Q10, 밀랍, d 알파 토코페롤, 로즈마리 추출물 (자연 방부제).

글루텐, 우유 유도체 또는 인공 색소 또는 향료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노르딕얼티밋오메가+코큐텐 최고입니다.
그동안 얼티밋오메가 복용하다가 코큐텐 나이들수록 먹어줘야 세포활성화 에너지공급이 된다는 말을 듣고 이걸로 바꾸었는데..네 좋습니다. 다만 구매하시는분들 놀라지 마세요..노란색이 아니라 검정색입니다. ㅋㅋㅋ

2번째 후기★★★★
good
혈압이 높게 나와서 늘 먹던 노르딕 오메가3에 코큐텐이 함유된 제품으로 골라봤어요 코큐텐이 혈압에 좋다고하더라구요 이 약, 저 약 많이 먹기도 왠지 거부감이 들었는데 이건 한 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노르딕 오메가만 4년째 먹고 있어요 비린맛없고 좋아요

3번째 후기★★★
좋아요.
먹기에 향은좋은덕 알크기가 좀근듯합니다.

4번째 후기★★★★
CoQ10 함유된 오메가3!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좋을것 같아요~

5번째 후기★★★★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6번째 후기★★★
너무 커요
저는 약을 참 잘 먹는 부류 중 하나인데.알약 크기가 너무 커요..ㅡㅡ 다시 주문하긴 어려울 것 같네요.

7번째 후기★★★★★
매일 꾸준히 먹고 있어요
잘 먹을게요 많이 파세요.

8번째 후기★★★★★
몇 통째 구매
노리딕 내추럴 오메가 몇 통째 구매합니다. 코큐텐도 함께 들어 있어서 여러개 먹지 않고 좋아요. 향도 레몬 플레이버라 상큼합니다

9번째 후기★★★★
CoQ10 과 함께
남편 콜레스테롤 높고 피곤해해서 구매했습니다. 약 종류 여러가지 먹는것을 싫어라 해서 CoQ10 같이 들어있는걸로 했는데 잘 먹는 것 같구요... 다른 것보다 약간 알이 크기도 하지만 목에 걸리는 정도는 아닌것 같고...좋은 것 같습니다.

10번째 후기★★★★
어머니 선물로 드렸어요
오메가3와 큐텐이 좋다고 하니.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각 유기체에 대한 유용하고 필요한 우수한 탠덤 물질
나는 끊임없이 오메가 3을! 고도 불포화 지방산은, 그 안에 포함 된 전체 유기체의 정상적인 기능을 위해 필수적이며, 특히, 심장 및 신장한다. 오메가는 피부에 긍정적 인 효과가 있습니다. 성장하는 몸을위한 빌딩 블록입니다. 이 약은 그가 바로 코엔자임 Q-10, 또한 더 나은 동화 및 효과 오메가 지방산을 불리는 동시에 생선 기름을하거나해야한다와 복잡한 들어간다는 사실을 끌고있다. 따라서, 대신에 두 개의 서로 다른 캡슐의 난, 단지 하나를 수행하는 확실 쉽게 (그리고 더 편안하게. 특히 여름에))). 이 용기가 있었고, 난 아주 잘 생각합니다. 이러한 약물 중 어떤 긍정적 인 결과는 말할 수 없다 포함하지만, 그것은 나에게 적합합니다. 당신은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없는 경우가 그렇지 않은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이것은 당신이 내 그에게보고 자신의 선박의 상태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 심장과 세포 수준에서 몸 전체, 그리고이 변화는 - 날 믿어! 모든 필요한, 그리고 정기적으로 오메가 코엔자임! ******* 내 리뷰가 당신에게 도움이 되었습니까 바랍니다! ))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Q10의 뒤에서 샀다.
1 주일 후 : 1) 그녀는 충분한 수면을 취하기 시작했다. 나는 잘 쉬는 몸으로 아침에 일어난다. (어린 아이들이 집에있을 때, 너는 평범한 밤의 꿈을 꿈꿀 수있다.) 밤에는 차를 내린 느낌으로 아침에 일어날 수 있었다. 2) 수령시 - 캡슐 캡슐 캡슐을 어두운 색 (검은 갈색)으로 레몬 향과 함께 넣고, 황금색 오렌지 페이스트와 같은 액체 안에 맛이 좋다! 썩은 냄새없이 손과 입에 물고기의 유쾌한 향기가 있고 물고기 기름을 먹지는 않았다. 3) 분출은 여전히 ​​존재한다 - 그러나! - 물고기가 아니고 레몬 - 나는 공복에 가져 가려고 했어 .- 슈퍼! 4) 당신이 처음 복용 계획을 취할 필요가있는 정보를 찾았습니다. (하루에 2 캡슐로 표시되었지만, 제 생각으로는 하루 치명적인 오메가 복용량 .....) 그리고 장기 복용 후 복용량을 30mg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효과가 누적되기 때문에! 그러나 첫날부터 나는 힘의 급증을 느낀다 (1 캡슐은 반나절 동안 충분하다) 5) 또한 피부가 (특히 얼굴에) 꽉 차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아 차렸다. 6) 식욕을 감소시켰다! 너는 배고픔을 거의 느끼지 않는다.

3번째 후기★★★★★
노르딕얼티밋오메가+코큐텐 최고입니다.
그동안 얼티밋오메가 복용하다가 코큐텐 나이들수록 먹어줘야 세포활성화 에너지공급이 된다는 말을 듣고 이걸로 바꾸었는데..네 좋습니다. 다만 구매하시는분들 놀라지 마세요..노란색이 아니라 검정색입니다. ㅋㅋㅋ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장 좋은
나는 새로운 것을 공개하지 않겠지 만 아마 최고의 기업 오메가 보충제입니다. 그들은 다른 옵션을했다. 고가는 사실이다. 그러나 또한 유일하게 효과적인.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반란군
저는 처음으로 안티 에이지 보충제를 사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을 평가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나는 좋아 보인다, 기분이 좋다, 아프지 않는다.)) 나는 품질이 좋기 때문에이 브랜드를 사용하고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입증 된 비타민!
아주 좋은 회사와 좋은 비타민! 하지 첫 번째 시간을 가지고, 우리는이 있어야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니!
ubiqui-것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것은 (처리 열심히), ubiqui - NOL을하지.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쿨 오메가 3
나는이 오메가를 한 달 동안 마셨다. 모든 것이 괜찮지 만 한 캡슐을 마신다. 두 개씩 조금씩 (내 편에 불편 함이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더 많은 경고
나는 늦은 오후까지 에너지가 부족한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을 복용하면, 나는 저녁까지 활기차게 머물러있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그것은 우연의 일치입니다. 나는 더 잘 자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메가 플러스 코엔자임
나는 오메가와 코엔자임 Q10의 탁월한 조합을 모두 한 캡슐로 정말 좋아했습니다. 캡슐은 크고, 검은 색으로 편안하게 삼켰습니다. 엄마는 60 년이 걸렸습니다. 나는 모든 것을 좋아했습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
가장 멋진 오메가 !!! 더 많은 코엔자임 성분이 적당량의 일일 복용량으로! 물고기의 냄새가 없습니다. eructations 없음. 반대로, 즐거운 베리 맛. 캡슐은 까만 (아주 유행)이다, 그들은 어떤 문제도없이 아주 쉽게 마셔진다. 산의 놀라운 비율. 가격은 품질을 정당화합니다.

12번째 후기★★★★
good
혈압이 높게 나와서 늘 먹던 노르딕 오메가3에 코큐텐이 함유된 제품으로 골라봤어요 코큐텐이 혈압에 좋다고하더라구요 이 약, 저 약 많이 먹기도 왠지 거부감이 들었는데 이건 한 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노르딕 오메가만 4년째 먹고 있어요 비린맛없고 좋아요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제로 효과의 3 개월 동안
나는 톱에 3 개월을 보냈고, 나는 어떤 변화도 느끼지 못했고, 나는 그들을 보지 못했다. 어쩌면 더 오래 마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피부가 더 심해져서 건조 함이 사라지더라도 바랬습니다. Nick (((이제는 오메가가 취할 것이고 취할 것인가를 생각할 것입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구성
EPA와 DHA의 이상적인 비율 인 유용하고 유익한 트리글리세리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Q10은 신체에 대한 효용의 폭탄이었습니다. 나는 잠을 충분히 자고 휴식을 취하기 시작했습니다. 확실히 조언해라.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대구 간 기름과 세균
우수한 생선 기름! 그가 그가 소화되는 보충 교재로 갈 때 아주 희소 한 케이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노르딕 원주민, 궁극 오메가 + 코엔자임 Q10, 60 소프트 젤 (NOR-01890)를
이 혼합물은 물고기처럼 냄새 나는 생선 기름을 맛볼 수 ... 다시 구입하지 않습니다. 나는 정기적으로 선호 ... 자연산 노르딕 원주민, 궁극 오메가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Makint은 제품의 품질이 내가 그것을 Tdfo 가치가 의미 솔직히 Tjrbunh 화음 가격이 존재하고자하는 주 느꼈다 처음에 매우 팀이있는 것으로 예상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어떤 효과를 느끼지 않았다
일반적으로 심장 혈관 형 보충제와 나는 효과의 일종을 느낍니다. 이것으로 심장 - -bad 솔직히 아무것도 느끼지 그리고 내가 기다리고 있었다 - 어떤 약간의 비린내가 저음을 가지고 있었다. 다시이 브랜드를 구입하지 않습니다.

19번째 후기★★★
좋아요.
먹기에 향은좋은덕 알크기가 좀근듯합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을 사랑해!
여러 번 주문하기. 중요한 CoQ10과의 조합처럼.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콜레스테롤 아이허브 고지혈증 아이허브 노르딕 오메가3 아이허브 피쉬오일 아이허브 오메가3 추천 오메가3 직구 좋은 오메가3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