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코큐텐(coq10, 코엔자임q10) Doctor's Best, 고 흡수율 CoQ10, 바이오페린 함유, 100 mg, 120 소프트 젤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Doctor's Best, 고 흡수율 CoQ10, 바이오페린 함유, 100 mg, 120 소프트 젤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octor's Best, 고 흡수율 CoQ10, 바이오페린 함유, 100 mg, 120 소프트 젤


제품 가격:₩14,77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과학에 근거한 영양
  • 건강 보조 식품
  • USP 인증, 자연 발효된 CoQ10
  • 글루텐 없음

Doctor's Best 고흡수율(High Absorption) CoQ10은 순수 코엔자임 Q10 (유비퀴논)과 바이오페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CoQ10은 심장 기능을 돕고 세포의 에너지 생성을 증진합니다. 이는 특별히 심장의 ATP (아데노신 삼인산)의 생성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스트레스, 활성 산소, 스타틴 약물과 노화는 CoQ10 수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CoQ10은 에너지 생산, 근육 수축, 단백질 합성에 매우 중요한 성분입니다. 연구 결과에 의하면 바이오페린은 CoQ10의 흡수율을 높여준다고 밝혀졌습니다.

  • 심혈관 건강, 세포 에너지도 지원합니다.
  • Helps restore 노화로 감소한 CoQ10의 회복과 콜레스테롤 억제제(스타틴)를 돕습니다.
  • 종종 피로를 느끼는 사람들에게 에너지 공급
  • BioPerine 검은 후추 추출물은 흡수와 생물 이용 성을 높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컨테이너 당 검색 횟수 : 120
서빙 당 금액 : % 일일 값 *
코엔자임 Q10 (유비 퀴논) 100 mg
검은 후추 내선. (파이퍼 nigrum) (과일)
(95 % Piperine을 함유하도록 표준화) (BioPerine)
5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 죄대의 효능을 위해 매일 1 소프트젤을 되도록 식사와 함께, 또는 영양학적 지식을 갖춘 의사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비 GMO), 소프트 젤 캡슐 (젤라틴, 글리세린, 정제수), 밀랍, 대두 레시틴, 로즈마리 추출물.

콩이 들어 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소프트젤제품 통관 안 되다가 이제 다시 되네요!!!
캡슐형보다 소프트젤 형이 흡수가 잘 된다네요. 항산화 네트워크가 비타민C, 비타민E, 코큐텐, 알파리포산, 글루타치온이에요! 그 중 글루타치온은 먹어서 보충할 수가 없구요 나머지는 먹어서 보충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C 하루에 10그람 이상씩 메가도스 하고 있구요. 매끼니당 5그람 정도 먹어요. 비타민E도 400 코큐텐도 이거 네 알, 알파리포산도 먹고 있습니다. 글루타치온은 실리마린으로 대체해서 먹구 있어요. 몸이 훨씬 좋아진 것 같아요. 다들 건강해지세요! 도움 되셨으면 "네" 한 번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2번째 후기
반드시 원화로 결제하세요!
원화로 41,532원 어치를 결제했는데 현지통화가 유리할 것 같아서 미국달러로 계산했더니 47,749원이나 결제가 됐네요. 41,532원이 41.60달러라고 표기되길래 당연히 원화와 같은 금액인줄 알았는데 실제로는 42.01달러가 결제되고 수수료가 붙어서 6,200원 넘는 금액을 더 내게 됐습니다. 물론 아이허브에서는 나몰라라 결제 취소도 안해주고 고객센터로 아무리 메일 보내도 모르쇠로 일관하네요. 도대체 뭐 믿고 이러는지.. 국내법 적용 안된다고 배짱인 것 같은데 영업을 이런 식으로 하시면 안되죠. 원화로 41,532원이었던 금액이 어떻게 상식적으로 41.60달러가 될 수가 있나요? 자기네들 원래 미화였던 걸 원화로 보여준 걸텐데 그렇다면 환율이 천원도 안된다는 건지.. 36.6달러 정도로 계산되어야 원화 금액에 대강 맞을 것 같은데.. 갑자기 41.60달러로 결제가 되다니.. 이런 식으로 하니까 요즘 젊은 엄마들 다 떨어져 나가는 거 아닌가요? 그리고 무슨 기업이 고객상담 번호 자체가 없나요? 해외통화료 지불하고서라도 통화하려고 했더니.. CS관리 똑바로 하세요!

3번째 후기
이거 일본산이에요
일본산에 민감하신분들은 안사시는게 좋을것같네요 저도 사고나서 알았어요 보통 코큐텐이 일본산이 많다네요 잘알아보고 사세요

4번째 후기★★★★★
fermented JAPANESE 라고 써 있어서 깜놀했는데
코엔자임큐텐 보충제는 일본 기술에 세계 제일이라고 하지만, 역시 일본은 찜찜했는데, 기술만 일본이고, 공장은 미쿡에 있다고 하네요. 저도 전해들은 거라서.. 누군가 확실하게 얘기해줬으면 하고 있긴하구요,, 개봉한거라,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5번째 후기
약이 변질되어 있었고, 방습제도 안들어 있어요.
방습제가 안들어 있었어요. 그래서 약이 다 붙어 있어서 손으로 일일이 떼면서 꺼냈어요. 색깔도 원래는 주황색인데, 변질되어 붉은색으로 변한 것도 많았어요. 여태까지 몇 번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이런 일은 처음이네요. 정말 짜증나네요. 영양제 관리를 어떻게 하는지. 이거 환불해주세요.

6번째 후기
눈이 너무 아파요
3일인가 먹었는데 이상하게 눈이 왜 아픈가 했는데 상품평보는데 다른분도 눈이 아프다고 언급하셨네요. 진짜 어제 눈알이 빠지게 아파서 오늘안먹었더니 세상에.. 눈이 안아퍼요.. 그전엔 나우푸드꺼 타블렛으로 된거 먹다가 소프트젤로 처음 구매해봤는데.. 같은 함량인데 왜 이건 눈이 아플까요.. 어떻게 생각해보면 나우푸드꺼는 흡수가 안됬었다는건가 싶기도 하고.. 먹긴 먹어야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해요.

7번째 후기★★
활력은 넘치나 부작용도
처음 복용하면서 활력이 넘쳐 잘 시간이 되도 잠이 안오다보니 오히려 낮에 졸음이 왔었네요. 근데 계속먹다보니 처음에 드라마틱한 효과는 잘 못느껴지데요 처음만 효과를 받은건지 제가 느낌이 무뎌진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복용하면서 부작용이 좀 나타났는데요 coq10효과중에 심장관련 효과와 시력관련 개선점도 있다고 하는데 그때문에 혈액순환이 좋아지거나 눈이 좋아지면서 나타난건지는 모르겠지만 하루 한개씩만먹을때는 이상없었는데 용량을 올리면 눈에 통증이 생기더군요 200mg이나 400mg 짜리제품도 있기에 100mg 2개는 고용량이 아닐거라 생각했었는데... DOCTOR`S BEST뿐아니라 HEALTHY ORIGIN꺼도 복용 용량과 눈통증이 관계 있었습니다. coq10의 알려진 부작용에는 식용부진이나 위장장애, 근육통, 감염, 피부발진등이 나타날수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장이 좋은 편임에도 불구하고 이것 복용하면서 된똥이 나오거나, 변이 덩어리지지않고 뿌지직뿌지직....흠 끈적끈적한 변이라고 해야하나... 하여간 배변활동에는 약간 문제를 야기하네요. 변비있는 분들은 주의하셔야 할것같습니다. 그래도 노화방지와 회춘(ㅡ.ㅡ)에 효과있다고 하니 계속 먹고있는데 가격은 좀 많이 나가도 Ubiquinol 성분으로 먹으니 별 부작용은 없어서 저는 그쪽으로 갔습니다.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추천을 눌러주세요

8번째 후기★★★
가격이 싸서 좋아요.
7, coq10이 좋다고 하길래 먹는중인데, 노화방지, 잇몸, 피부, 기억력, 피로 여러방면에 좋다고 하니...근데 'fermented japanese' 이게 맘에 좀 걸리네요..

9번째 후기★★★★
이것은 사람이 먹지않고 개가먹어서 개 위주 상품평임
제가 먹을라고 한거 아니고 제가 노령견과 함께 살고있어서 개님들 드리려고 샀습니다. 나이가 드니 잇몸이 점점 안좋아져서 먹이면 좋다길래 샀어요. 일단 소프트겔이라서 잘라서 내용물을 꺼내서 줘야합니다. 기름지고 주황색입니다. 생각없이 손에 묻어서 입에 가져가면 후회할겁니다. 맛이없습니다. 개님들도 맛이없어서 그냥주면 절대 안먹습니다. 마누카꿀을 조금 준비합니다. 잘 섞습니다. 섞는 배율 조정 실패해서 코큐텐 맛이나면 역시 안먹습니다. 습식사료에 섞어줘도 좋습니다. 한끼분량에 섞어버리면 맛이 이상한거같은데(?) 갸웃갸웃 하면서도 먹긴 먹습니다. 강아지 햄캔의 위력은 대단합니다. 다 먹습니다. 꾸준히 복용시켰더니 확실히 염증같은거 발병 횟수가 줄었고, 물론 양치를 잘시켜주었습니다. 양치하는거 드릅게 싫어하는건 사람이나 개나 마찬가지지만 어르고 달래서 칫솔 입에만 닿아도 폭풍칭찬 해주면 이~ 도 잘 하고 말 잘듣습니다. 전엔 양치질 할 때 잇몸 좀 잘 못 건드리면 바로 피나고 부었는데 확실히 좀 튼튼해진것을 느낍니다. 굳!

10번째 후기★★★★★
가격도착하고 먹기도쉽고
호랑이처럼 힘이 막 솟아나는건 아니지만 비가와도 몸이 무겁지 않아요ㅎㅎ 눈에띄는 효과가 있는건 아니지만 항산화제니까 꾸준히 복용해봐야지요 코큐텐은 지용성이라 베지캡이나 타블렛형태보다 소프트겔형태가 더 흡수율이 높다고하네요

11번째 후기★★★★★
1통 산지 알았는데 실수로 2통 샀어요.
하루에 한알씩 먹는데 2통 다 먹으면 올해도 끝이나고 저는 한 살 더 먹겠군요. 슬프네요.

12번째 후기★★★★★
우리몸에 꼭 필요한 에너지원
코큐텐은 에너지대사를 위해 꼭 필요한 항산화물질입니다. 코큐텐을 복용하면 에너지가 생긴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겎죠? 몸속에 에너지가 부족하여 무기력하게 지내고 늘 피로속에 지내신다면 당장 코큐텐을 복용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13번째 후기★★
배송은 만족
닥터베스트 회사가 중국에 팔렸네요. 판단은 각자 하셔야 할 것 같네요 Xiamen Kingdomway has bought Doctor's Best. Use at your own risk.

14번째 후기★★★★★
잘 먹고있습니다
노화방지에 좋다고 해서 먹고있습니다. 그런데 원래 방습제는 들어있지 않나요? 개봉후 냅뒀더니 습기를 머금었는지 서로 달라붙어있어서 주기적으로 흔들어줘야 하네요

15번째 후기★★★★★
노화방지에 필수라고 해서 어머니 사드렸어요
어머니가 티비 방송을 보셨는데 거기서 노화 방지를 위해서 비타민 C (이왕이면 가루로 된 것-> 흡수가 타블렛보다 빠름), 엽산, CoQ10를 필수로 먹어야 한다고 했대요. 관심있어 하셔서 사드렸어요. 다른 분들도 부모님 영양제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눈에 띄는 효과는 없지만 그래도 안먹는것보다는 좋을 것 같구요. 일단 어머니께서 몸에 좋을 거라고 생각하고 드시기 때문에 효과 없어도 효과 나타날 것 같아요. 120gel 들은거라 다 드시면 또 사드리려고 합니다.

16번째 후기★★★★★
고지혈증, 혈압약 장기복용 10년 넘은 엄마께 선물!
^^* 대학병원에서는 장기복용하면 부작용이나 그에 따른 결핍이나...왜 그런말을 환자에게 말해주지 않는걸까요;;

17번째 후기
이 제품은
개인적으로 소문이 크게 과장된 제품이라고 봐. 노화방지라던가 피부가 좋아진다던가 전혀 없더라. 내가 먹는 L카르니틴에도 들어있어서 사실상 200mg 정도 매일 먹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말이야. 이거 먹느리, 차라리 콜라겐을 먹는 것을 권장할게. 그건 사람에 따라 안 맞는 경우도 있긴한데, 적어도 아무 효과 없는 것보다, 개선의 여지 있는게 나으니까.

18번째 후기
대두 레시틴은 gmo인가요??
올리브오일은 non gmo 표기돼있는데 정작 대두 레시틴에는 표기가 없네요. 올리브오일은 원래 gmo 없지 않아요? 콩과 토마토가 gmo가 가장 많은데 정작 콩성분은 gmo 표기가 빠져있네요. gmo 원료라 생각됩니다.

19번째 후기★★
오ㅂㅐㅅㅗㅇ
코큐텐 주문했는데 오늘 아침에 상자 받아서 열어보니 aspirin 81mg 란 제품이 왔습니다. 알지도 못하는 약이 왔네요. 환불신청 어떻게 하나요

20번째 후기★★★★★
고정픽 영양제!
어머니와 제 방에 각각 따로 있고 항상 떨어지지 않습니다! 영양제 맹신과 불신 사이에 오용 남용 사이에 있어 영양제의 길항작용 상가, 상승작용을 따지며, 열시간 이상 서치하고 공부해서 까다롭게 주문하는데 제가 영양제 입문자들께 항상 권하는 3대 영양제 중 하나입니다! 꼭 드세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1 선박
나는 코엔자임 Q10 내 사랑 이야기를이 기억하고 싶다. 나는 곧 오십 달러를 노크 내 다리가 마비 갈 것을 통지 몇 년 전되었다, 더 이상 소년 해요. 당신이 10 ~ 12 시간 동안 바퀴 뒤에 앉을 때 처음에는이 차의 긴 여행에 명시되었고, 처음에 나는 자동차 시트에 대한 나쁜 일을 생각하지만 나는 그들하지 않고, 혈관의 내 상태에 있음을 깨달았다. 약 3 년 전, 내가 항상 편안한 자세에 대해보고 할 수 없었던 자신의 다리를 던져했다 televizorm 앞에 앉아 그날 밤, 다리 즉시 흐름을 시작했다 그렇게 나쁘지했다. 그런 우연의 일치에 의해 식품 첨가물을 포함 baryzhila 네트워크 마케팅의 종파 신자로 저를 유혹. 강의 중 하나에서 나는 코엔자임 Q10에 대해 들어,뿐만 아니라 종파 제품 내 수단을 넘어했다, 나는 옵션을 찾고 시작 iHerb를 발견! 그 이후, 2 년 이상 나는 생선 기름과 공동으로 매일 코엔자임 Q10에 동의합니다. 내 간을 수신하는 첫 번째 긍정적 인 반응, 그것은. 몇 달 후 자신에게 야간 고통을 생각 나게하는 것을 정지 (그리고 캐스팅하지 음료 맥주) 2014 년 가을에 다시 3,000km 편도 차로 남쪽으로 여행을하고 있었고, 난 단지 일곱 번째 천국에 있었다 행복, 긴 여행에 자신의 다리에 문제가되지 않았다! 그리고 지금 11 월 2015 년 초에 그것은 기다릴하지 않았고, 그것에 대해 꿈을하지 않는 또 다른 효과를 보여 주었다. 심지어 어릴 때 나는 prollyaps에게 승모판을 진단하고, 그 외에도 적 압력, 혼수 감소,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나는 항상 본다면 돼지처럼 얼어 등장 저장성 유형을 근육 긴장 이상. 우리는 지금 확실히 겨울이 우랄 산맥에 있고, 나는 거리에 나갈 때 나는 merznu 내 어느 Dedmorozovsky 코 붉게하지 않는다 !!!! 그래서 코엔자임과 생선 기름을 마시고, 당신은 행복 할 것이다 !!!! 이 검토는 내가 온라인으로 구입 코엔자임 모든 유형의 복제 될 하나 개의 나쁜 제품은 들었하지 않았을. 당신이 끝날 때까지 내 리뷰를 읽을 수 있다면,))를 한 번 더 노력을하고 버튼 YES를 눌러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서양 의사가 권장하는대로 무엇 번호 Q10주의해야한다
Q 10 내 아는 사람은 2 년 전 일어났다. 어머니는 75 세에 심장 마비를 겪었다. 이는 진단이 선행되었다 : 고혈압, 협심증, 허혈, 동맥 경화, 심장 마비, 지난 거의 20 년 동안 - 부정맥. 매일 약을 복용하여 대처 부정맥의 어머니 15 년. 그러나 마지막 4 년 만에 약이 도움이 중단되었습니다. 부정맥의 모든 공격은 - 병원 응급실로 여행 - 때로는 도전과 집에서 적기 비상하고있다. 그리고, 10 일마다 평균. 그런 다음 공격은 거의 매일이되었다. 의사는 어머니에게 "당신에게 발작성 심방 세동을 사용하며 영구적으로하기 .." 방법은 당신도 심지어 수평 위치에서 취할 수있는 좌석 위치에 맞게 할 수없는 경우, 그것에 익숙해 매우 무거운 느낌 .. 그리고 부정맥 공격 4-6 시간 지속하세요. 그 결과, 2 년 전 나는 심장 마비를했다. 일반적으로 많은 의료 정보는 설명했다. 또한 - 더 낙관적 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심장 마비는 엄마에게 코엔자임 Q10을 제공하기 시작 후. 우리는 러시아에서 구입하지만, 미국 생산. 엄마는 하루에 60 ~ 90 mg의 그를했다. 5개월 후 부정맥 공격의 시작은 정지 후. 일반적으로, 나는 기분이 좋아. Q10 어머니와 함께 하루에 3g의 양으로 매일 오메가 3 수신 (자연 요소에서 RX 오메가 3에 내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 당신이 오메가 3 취할 필요 수량, 상세 기록), 레시틴, 셀레늄, 은행 나무, gotu 콜라를. 아마도이 모든 함께 부정맥하지 못하도록하지만, 이것에 대한 주요 크레딧은 물론 조효소 속한다. 닥터 머레이, 하루 Q10 100 ~ 200 mg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균적으로 하루에 150 mg을 같은 권고는 이스라엘과 일본의 의사를 개최합니다. 여기에 러시아 의사들은 하루에 30 ~ 60 mg을 (당신이 러시아에서 보조 효소를 구입하는 경우 높은 투여 량은 러시아를 감당할 수)에 좋습니다. 체중 kg 당 1 일 2 mg의 - 서양 의사에 대한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입학 Q10은 누적 효과가있다. 즉, 코엔자임 Q10은 체내에 축적 된 (다른 의사들이 서로 다른 시간에 전화) 제 2~6개월 동안, 그 후 긍정적 인 효과를 제공하기 시작한다. 질병 증상의 개선 사례 70-90%에서 발생합니다. 연구의 환자 그룹에 대한 통계는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본어 박사시나 그의 환자에 하루에 100 mg의 촬영시하는 것은 긍정적 인 효과가 관찰되지 않을 때,이 효과는 그 일 300 mg의 최대 투여 량의 증가를 얻을 수 있음을 말한다. 나는 그의 가족의 경험에 복귀하고있다. 어머니의 효과는 하루에 60 ~ 90 mg을 투여에서 연속 사용이 다섯 달 후에했다. 지금까지, 그것은 하루에 100 mg을 투여에서 지난 6 개월, 2 년간 쉬지 않고 코엔자임 걸립니다. 이제 우리는 러시아의 인수보다 7 배 더 싼 비용 iHerb에 보조 효소를 구입! 우리의 입구 Konserzhka 나에게 비상이 우리의 일반 손님으로 중단 한 사실의 비밀을 물었다. 결과적으로, 그녀는 또한 Q10 konserzhka 얻어 지금이다. 내 아내와 나는 하루에 50 mg을 투여에서 6 개월 전에 Q10을 시작 (우리는 40 년 정도했다). 아침에 동의합니다. 남편은 그 에너지 아침 버스트, 아침 졸음을 처리 할 필요가없고, 잇몸과의 문제에 상당한 개선을 표시 느꼈다 상기 (보효소 Q10 등등 치주염, 당뇨병을 포함 해 많은 질병에 도울 수있다.). 집에서, 나는 성능이 크게 증가 있습니다. 우리는 Q10의 일일 섭취 오늘이 미래의 건강에 많은 문제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리뷰를 위 내 이름을 클릭하면 내 다른 리뷰를 읽을 수 있습니다. 내 리뷰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오메가 3에 대한 응답으로 내가 미국 의사의 건강 문제에 따라, 모든 투여 량에 대해 이야기는 오메가 3를 추천 -, YES를 클릭하십시오. 나는 이것이 당신이 너무 많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바랍니다. 당신 - 더 건강.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코엔자임 Q10
이 옵션은 회사 검증 다른 제안 근본적으로 다르지 않다 (예를 들어, 동일한 자연 요소, 코엔자임 Q10). 우리는 그 수신의 효과가 매우 눈에 띄는 것을 확실하게 말할 수있다! 편두통 2 예와 배의 아내는 훨씬 더 많은 에너지가 감소되고있다. 어머니는 심장 질환의 예방을 가져다 여름철 피부를 보호하고, 또한, 정상 상태에 비해 개선 차렸다. 추천! 배경. 코엔자임 Q-10 또는 - 코엔자임 Q-10 또는 유비 - 본체에 의해 제조하는 물질 및 (음식 최종 형태로) 외부로부터 도입된다 (의 식품 유래의 다른 항). 이 비타민 -B1, B2, B6, C, 엽산 및 판토텐산 식량 필요량에 도달하면 인체는, 코엔자임 Q-10을 생산할 수있다. 이들 비타민의 임의의 부족의 경우, 코엔자임 Q-10의 합성이 억제된다. 연구는 보여 주었다 이들 비타민 결핍 - 러시아 사이에서 일반적인 현상. 사람의 다이어트가 좋지 코엔자임 Q-10의 경우, 그의 용기, 잇몸의 ryhleyut의 얇은 벽을 시작하고 활기가 무기력과 무관심 올 교체했다. 현대의 식품 가공 방법은 나이 및 조효소를 생산하는 신체 능력이 떨어지는 일부 질병의 결과로되지만, 코엔자임 Q-10을 파괴한다. 체내 코엔자임 Q-10의 양을 감소시키는 것은 우울증, 심혈 관계의 만성 피로 열화를 일으킬 수있다. 이름은 "유비 퀴논"란 단어 "ubihitos"에서 온다 "유비쿼터스." 그것은 에너지 몸체를 제공하는 가장 중요한 화학 반응에 참여하는 신체의 모든 세포에 존재한다. 미토콘드리아 - 셀 발전소 - 코엔자임 Q-10의 고 에너지의 합성에 관여하는 것은 단순히 아데노신 트리 포스페이트, 또는 ATP를 화합물. ATP 본체의 충분한 양이 기능 할 수 없음. ATP 합성 - 세포 에너지의 95 %를 생성하는 주요 방법. 즉, 현대 과학 코엔자임 Q-10 않고 ​​생명없는 것을 알고있다. 코엔자임 Q-10은 1978 년에 1957 년 미국에서 순수한 형태로 분리 하였다 박사 미첼은 행동의 메커니즘을 열고 노벨상을 받았다.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YES를 클릭하십시오. 감사합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청소년 및 택 일본 여성의 비밀. 아름다움의 서비스 AT "심장"비타민
태국에서, 각, 심지어 뷰티 음료를 의미, 갈증, 자격 뷰티 음료를 해소하기 위해 간식을 판매하는 식료품 가게, 작은. 그것은 Q10, 콜라겐하는 섬유, L- 카르니틴, 엽록소 및 많은 다른 사람을 음료. 아시아는 지속적를 마시고, 어떻게 그들이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자신의 젊음을 유지한다. 일본은 생산과 코엔자임 Q10의 소비 1 위. 러시아에서, 우리는 거의이 멋진 보충제에 대해 알고하지 않았거나 단순히 두려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절대적으로 자연, 안전한 것입니다. 우리는 Q10과 크림을 사용하지만, 내부에서 유용한 요소로 몸을 포화 훨씬 더 효과적입니다! 코엔자임 Q10 - 천연 산화 방지제, 인체의 모든 세포에 포함되어있는 모든 세대 셀룰러 에너지의 95 %가 포함된다. 신체의 에너지 프로세스의 필수 불가결 한 역할의 증거는 노벨상을 수상했다. UV 손상과 활성 산소로부터 보호하는 피부 세포 - Q10의 또 다른 매우 중요한 기능. 따라서, Q10은 피부 노화 방지,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분자 구조를 유지한다. 코엔자임 Q10은 심장에 매우 중요하다 - 20 % 감소 심장 근육이 물질의 농도 40 년 매년 가을에 계속! 음식과 함께 우리는 코엔자임 Q10의 10 ~ 15 mg을 얻을 수 동안의 일일 요구 사항 - 30-300 mg을! 최근 자료에 따르면, 매일 코엔자임 Q10을 마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보효소 Q10이 때문에, 최대 동화 기여 올리브 오일과 혼합 코엔자임 Q10 - 지용성 비타민 같은 물질과 흡수는 지방의 일정 금액이어야합니다. 로즈마리 오일은 제품의 신선도를 저장할 수있다. 그리고 약물의 중요한 부분 - Bioperine. Bioperine는 - 위장관에서 영양소의 흡수를 향상 후추 열매 추출물이다. 절대적으로 안전한 물건! 코엔자임 Q10은 시너지 효과 즉, 비타민 E와 오메가 3와 역할 시너지! 내 의견과 재미있는 제품도 많이 - 내 페이지에! 그냥 댓글 헤더에 MiraShanti 내 이름을 클릭합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관심이 된 경우, 하단에 "YES"를 클릭하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건강을 기원합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당신은 Bioperine c를 Q10을 맛본 적이 있습니까?
비교적 짧은 시간 음료, 이것은 Q10입니다. 첫 번째 삼일은 상대적으로 양호 하였다. 자신의 소화 기관에서 나쁜 아무것도 발견하지했지만, topom은 담낭에 병이 끔찍한 가슴 앓이가 있었다 ... 공포를 시작, 췌장 징징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심장 리듬에 문제가 있었다. 125-130 분당 박동! 우리는 차단제를 노크했다. 내 치료사는 캡슐을 공개하고 캡슐의 내부를 맛 내게 조언했다. 캡슐의 캡슐 내용을 열 선택 ... 조밀 갈매 나무 오일 ... 맛 같은 밝은 오렌지. 입이 그의 머리에서 약간의 눈이 나오지 않았다 taaaaaak 불. 밝은 오렌지 후추 등의 내용! 어머니 사랑! 지금은 고추가 당신의 배를 만드는 상상! 치료사는 내가 자신을 망칠 수 있다고 말했다. 가슴 앓이, 담즙과 췌장 때문에 Bioperine의 존재 아팠다. 다음, 압력 (I 상당히 떨어졌다 Q10의 압력)에 문제가 심장 질환 (빈맥 또는 세동이)가 입장을 거부 할 필요가있는 경우 금지 Bioperine +와 건강 보조 식품을. 크게 심장 박동을 증가시킨다. 당신은 Bioperine없이 확실히 다음 Q10을 마시면. Q10 것은 정말 필요하지만 확실히 고추 않고. Q10 구입하지만, 후추없는 것입니다. 조심스럽게, 금기 제품 구성을 참조하십시오. 당신은 위장 문제가 심장에 문제가있는 경우, Q10는 고추와 함께 당신은하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직접보고! 당신의 건강은 당신의 손에!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하지만 정말!
나는 오메가와 나이 58+ 사회 하룻밤을 ... 1 캡슐을 Omegoy3와 함께 구입하고 2 주 동안 여기 마신다. 결과 : 완벽한 1. 수면 - 아니 불면증 - 이른 아침에 깨어 난 "가장자리에 날개 봄"... 위와 장의 모든 권리 2.. 압력 3.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4. 리비도는 성장 느낌 ... 알코올 5. (아직 충분하지 경험!) 완벽하게 일치! 이 알코올로 전환하는 사실 때문에 어쩌면 ... 오메가 알파도했다 호환됩니다 ... 6. 살아있는 사람에 대한 실험을 계속! 단어를 "YES"를 투자, 그래 당신은 건강을 도착!

7번째 후기★★★★★
소프트젤제품 통관 안 되다가 이제 다시 되네요!!!
캡슐형보다 소프트젤 형이 흡수가 잘 된다네요. 항산화 네트워크가 비타민C, 비타민E, 코큐텐, 알파리포산, 글루타치온이에요! 그 중 글루타치온은 먹어서 보충할 수가 없구요 나머지는 먹어서 보충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C 하루에 10그람 이상씩 메가도스 하고 있구요. 매끼니당 5그람 정도 먹어요. 비타민E도 400 코큐텐도 이거 네 알, 알파리포산도 먹고 있습니다. 글루타치온은 실리마린으로 대체해서 먹구 있어요. 몸이 훨씬 좋아진 것 같아요. 다들 건강해지세요! 도움 되셨으면 "네" 한 번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8번째 후기
반드시 원화로 결제하세요!
원화로 41,532원 어치를 결제했는데 현지통화가 유리할 것 같아서 미국달러로 계산했더니 47,749원이나 결제가 됐네요. 41,532원이 41.60달러라고 표기되길래 당연히 원화와 같은 금액인줄 알았는데 실제로는 42.01달러가 결제되고 수수료가 붙어서 6,200원 넘는 금액을 더 내게 됐습니다. 물론 아이허브에서는 나몰라라 결제 취소도 안해주고 고객센터로 아무리 메일 보내도 모르쇠로 일관하네요. 도대체 뭐 믿고 이러는지.. 국내법 적용 안된다고 배짱인 것 같은데 영업을 이런 식으로 하시면 안되죠. 원화로 41,532원이었던 금액이 어떻게 상식적으로 41.60달러가 될 수가 있나요? 자기네들 원래 미화였던 걸 원화로 보여준 걸텐데 그렇다면 환율이 천원도 안된다는 건지.. 36.6달러 정도로 계산되어야 원화 금액에 대강 맞을 것 같은데.. 갑자기 41.60달러로 결제가 되다니.. 이런 식으로 하니까 요즘 젊은 엄마들 다 떨어져 나가는 거 아닌가요? 그리고 무슨 기업이 고객상담 번호 자체가 없나요? 해외통화료 지불하고서라도 통화하려고 했더니.. CS관리 똑바로 하세요!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삐 뻬린이 노래들
일제 원료 사용이 가격은 밖에 없기 때문에 아주 매력적인데, 삐 뻬린이 함유되어있는 것이 유감. 삐 뻬린 일은 흡수 촉진뿐 아니라 약물 대사 효소와 P 당 단백질의 기능을 저해 해 버립니다. 이러한 작용에 의해 CoQ10의 체내 농도를 높일 수있다지만, 같은시기에 섭취 한 다른 보충제와 의약품, 독극물 등의 체내 농도도 높아지고 버립니다. 나는이 제품을 마시고 있던시기에 동시에 마시고 있던 다른 보충제 죽음을 각오 할 정도의 과잉 증상이 발생하게 복구에 2 개월 이상 걸렸습니다. 그 보충의 반감기에서 생각하면 비정상적인 일수입니다. 삐 뻬린를 배합하는 것은 활용도를 높이는 수단으로는 가장 쉬운 것이지만, 매우 위험합니다. 미래에 사라져가는 것입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는 무게는 정확히이 preparat.Esche 한 친구 카르니틴을 필요로하는 이유.
전원 공급 장치 세포의 유비 작성 nemalo.Klyuchevoy 요인의 중요성, 강력한 항산화 제, 비타민 molodosti.V이 리뷰 (보편적으로 적용 가능한 에너지 원 ATP없이이 작동하지 않습니다)를, 나는 보조 효소의 작품의 또 다른면을 살펴 보겠습니다 - 참여를 체중의 감소. 리포 산 - - 유비 퀴논 srabatyvet 거의 항상 체중 감소 할 첫째, 보조 효소는 몸의 영양 요구, 내 경험의 영양사, 아세틸 카르니틴의 무리 produktam.Po 높은 칼로리에 대한 감소 갈망을 재 구축, 둘째 대사 protsessy.Vo을 향상시킨다. *이 자료 및 기타 신진 대사 최적화가 Dr.Mironova에 * 또 다른 구성 요소 내 페이지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에 -. Bioperine을 - 열 발생 특성을 가지고 소장에서 영양분의 흡수를 향상, 그것은이 기능 식품의 효율성을 증가라고 할 수있다. 왜 그는 많은 지방 버너의 일부입니다. 작은 정확하게 경고 dva.Pri 악화 위염 (특히 높은 산도), 위궤양 및 12-N / 궤양, 약물 허용 할 수없는 위장관의 미란 다른 병변은 다른 같은에서 증강 재생 프로세스로 ubihinon.Kstati을 찾고 궤양. 둘째 - 공복 및 noch.Vo 두 번째 경우에 약을 마시지 않는다, 당신은 여분의 에너지로 인해 잠을 잘 수가 없어 :) 여기에 확실히 권장 훌륭한 약이입니다! 당신이 내 리뷰가 도움이되었을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 내 리뷰는 내 페이지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심장 혈관 시스템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항산화!
지난 10 년간, 코엔자임 Q10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음식 dobavok.Nekotorye 의사 중 하나가 그것, 그것은 때때로 "비타민 Q"라고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에 매우 중요 코엔자임이 우수 .This 생각했다하세요 dozirovke.A Bioperine의 오른쪽 부분에서, 후추로부터 유도 영양소 나은 흡수보다 생체 이용률 soedineniy.Tak을 촉진 peperine로부터 얻어지는 Bioperine은 더 잘 소화, 지용성 화합물로서 20 어행 유계 캡슐 (로즈마리 오일)의 화합물의 생체 이용률을 증가 이 지방에 용해 및 지방이나 건강 보조 식품을 포함한 식사와 함께 촬영 한 경우, 따라서 흡수가 크게 증가하기 때문에 maslom.Vazhno 항상 식사 중에 코엔자임을 Omega.V이 약에 대한 독특한 무엇인가? 1) 코엔자임 Q 이 에너지, 코엔자임 Q-10 에너지 공급이 코엔자임 Q-10은 약물 lekarstvo.Etot 아니라는 것을 기억해야 izbytke.No 것을 필요, -10 심장 에너지를 반환하고 bodrost.Serdtse 열심히 인체에서 근육을하고있다 그것은 몸의 다른 조직 세포와 장기의 마음과는 충분한 에너지를받지 않은 이유입니다, 식품에서하지 않았고, 몸이 코엔자임 Q의 레벨을 복원 사실상 빈 bake.Chtoby에서 실행이 자동차 엔진처럼 행동하기 시작 본문에 제공 조직 및 기관에서 -10, 그것은 몇 nedel.Mozhno에서 그것을 사용하는 동안 필요는 그들의 기준에 자리 잡고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 부작용의 가상 부재는 단순히 증상을 마스크 코엔자임 Q-10.Lekarstvennye 약물의 주요 장점 중 하나라고 주장 대부분의 심장 질환에 이는 결국 혈관의 막힘으로 이어지는 동맥 경화성 플라크의 축적을 계속한다. 대부분의 심혈 관계 약물은 동맥 경화증을 치료하지만, 많은 경우에, 사람들에게 더 opasnosti.Po 대비를 노출하여 악화되지는 코엔자임 Q-10은 효과적으로 "조용한 살인자"에서라고 ateroskleroz.Povyshennoe 압력을 일으키는 요인의 대부분에 대처하기 주로 소수의 사람들은 증가하고 혈압은 종종 고혈압과 심장 pristupam.Dlya 투쟁으로 이어지는 심장 혈관 활동에 대한 손상 효과를 가지고 zasluzhivaet.Medlenno 그 심각성과 치료 사실, 화학적으로 제조 된 의약품의 숫자가있다 그들 중 대부분은 고혈압에 대처하는 방법을 발견했다 코엔자임 Q-10 의학의 도착과 함께 측면 effektov.A이없는 것은 아니다, 그에게 힘을 준다 "공급"에너지 몸이, 자신의 혈액을 조절하는 davlenie.Issledovaniya이 확인 그 (60)의 일일 섭취 코엔자임 100mg의 Q는 10 크게 매우 신중 코엔자임 Q-10을 취해야 저혈압 환자, 그것은, Q-10 코엔자임이 에너지 원으로 그 자체를 도시) 본체를 부여 할 수있는 더욱 엄격한 gipotoniyu.2 발생할 수있는 이유 혈액 지표 davleniya.Imenno 감소 강도는 bakteriyami.S 정지하여 처리하는 데 필요한 및 치주 질환, 치아를 실행하는 시계를 다시 켜고 당신은 다른 다이어트의 도움으로 무게를 잃을 수) desny.3을 탈출하지만, 문제는 그들이 zdorove.Krome 몸에와있는 스트레스 효과를 가지고있다 정상 생활로 복귀, 사람이 삶의 방식에 따라, 자신의 평소에 반환 ves.A 지방을 얻을! 비밀은 간단,이 사람들이 더 강렬 metabolizm.Nehvatka 코엔자임 Q가 무엇을 먹고 필요한만큼, 그리고 할 수없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10 대개 느린 metabolizma.A 정 유량 보효소에 리드 "노"암성 종양의 밝은 플레어 작업 bystree.4)의 존재는 매우 오랜 공지 된 조효소 Q-10.Etot 사실의 감소와 상관하게, 일부 issledovaniyami.Ochevidnym 선택하게 입증 faktorami.Koenzim 간의 반비례 의존성 Q-10 raka.On 요법) 아니라 악성 opuhol.5에 직접적인 효과에 의해보다 면역계의 새로운 힘을 부여하여 작동 사실 때문에 그 보효소 부분적 인 영구 일부로 Q-10은 "항산화, 그것은 ustalostyu.Poetomu과 함께 태어 전투기는 호기성 usloviyah.6에서 장기간 스트레스를 견딜 수있는 등 마라톤 선수와 트라이 애슬론 선수로 엘리트 운동 선수) 당뇨병이 대부분이다 특히 가치입니다, 몸이 에너지로 쓰는 설정하는 데 도움이된다 다행히도 심장 zabolevaniya.K, Q-10 여전히 Q-10 조효소 6 mesyatsev.Polny 치료 가능성 내 혈당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코엔자임 100mg의 일일 섭취 일으키는 공통 대사 장애뿐만 vyyasnennym.Mnogie 연구는 다양한 제안 그 수 primeneniy.Naprimer 알츠하이머 코엔자임 Q-10 pamyati.Issledovaniya는 유산 방지 코엔자임 Q-10의 역할 가능성을 나타내는, 안면 신경 난청, 근이영양증, 궤양 이완성 마비 감소 치매 느리고 점진적인 손실의 증상의 감소를 갖는다 spermatozoidov.Poskolku 제품 코엔자임 Q-10은 면역 체계를 강화, 그것은 또한 만성 ustalosti.Koenzim Q-10의 증후군의 치료 프로그램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외에도 많은 질병에 대한 거의 만병 통치약입니다!

12번째 후기
이거 일본산이에요
일본산에 민감하신분들은 안사시는게 좋을것같네요 저도 사고나서 알았어요 보통 코큐텐이 일본산이 많다네요 잘알아보고 사세요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누가 그것을 가져 가야합니까?
CoQ10은 우리 몸에서 독립적으로 합성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즉, 그것은 오메가 3의 범주에서 바뀌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CoQ10의 생성이 신체에서 감소하거나 전혀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첫 번째 사례는 스타틴 그룹과 같은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약물의 사용입니다. 스타틴을 사용할 때, 외부에서 CoQ10을 복용하는 것은 필수이며, 이것은 수많은 과학적 연구에 의해 확인됩니다. 두 번째 경우는 나이입니다. 40 년이 지난 후에 인체의 모든 과정은 불황에 빠지기 때문에이 약물로 몸을 강화하는 것은 불필요한 일이 아닙니다. 샘은 예전처럼.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서 스타틴을 복용하고있는 어머니에게 주문했습니다. 이 약에 관한 모든 것을 공부 한 후에, 그들은 아티 초크 추출물 (간 지원), 은행잎 추출물 (말초 혈관 순환 개선), 보스 웰리아 추출물 (항염증제) 및 CoQ10과 같은 스타틴을 거부하고 복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콜레스테롤은 8 개월에서 1.5 개월 동안 스타틴없이 6.8로 감소했다. 엄마는 약물을 계속 복용합니다. 피드백에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더 정직한 리뷰, 내 페이지 참조)

14번째 후기★★★★★
fermented JAPANESE 라고 써 있어서 깜놀했는데
코엔자임큐텐 보충제는 일본 기술에 세계 제일이라고 하지만, 역시 일본은 찜찜했는데, 기술만 일본이고, 공장은 미쿡에 있다고 하네요. 저도 전해들은 거라서.. 누군가 확실하게 얘기해줬으면 하고 있긴하구요,, 개봉한거라,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15번째 후기
약이 변질되어 있었고, 방습제도 안들어 있어요.
방습제가 안들어 있었어요. 그래서 약이 다 붙어 있어서 손으로 일일이 떼면서 꺼냈어요. 색깔도 원래는 주황색인데, 변질되어 붉은색으로 변한 것도 많았어요. 여태까지 몇 번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이런 일은 처음이네요. 정말 짜증나네요. 영양제 관리를 어떻게 하는지. 이거 환불해주세요.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보조 효소로서 코엔자임
더 악화와 사이트에 다른 사람보다 더 나은, 당신은 어떤 방법으로 품질을 확인하지 않습니다. 운동 선수로서 - 건조에 복용 함께이 "회사"의 작용 기전 (COA + 카르니틴 + CLA) 인터넷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에 카르니틴과 CLA와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에서 보조 효소에 리뷰를 썼다). 그것은 다른 브랜드에 저렴한 비용으로 상대의 코엔자임했다. 특히 박사 최저 - 나는 개인적으로 완전히 신뢰 개인 브랜드 IHerb. 내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예"를 클릭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를 느낄 수 없습니다
유비, 유비 퀴논 (카네 카 인증), 석유 기반의 소프트 젤에서, 분말 캡슐 형태, 심장 박사시나 추천 하이드로 가용성 형태, 그리고 더 - 나는 많은 코엔자임 Q10 공식을 테스트했습니다. 이 수식은 흡수 강화 적절한 성분을 포함 할 것 같다 - 유화제로서 레시틴, 담체로서 올리브유, 공지 고추 흡수를 돕기 위해. 하지만 난 매일 두 번 또는 3 번 복용 후, 운동의 효과를 느끼지 않는다. 단순히 마음의 평화를 위해 코엔자임 Q10을 복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검사 또는 혈액 검사를 할 때까지, 칼슘처럼, "조용히"작업 보조 식품처럼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은 코엔자임 Q10과 차이를 느낄해야 할 수 있습니다. 옛 사람들을 위해 계단을 등반하거나 정기적 인 운동을하는 것처럼, 물리적으로 힘든 일을하여 효과를 테스트합니다. 더 효과적이다 iherb에 (낮은 등급에도 불구하고) 많은 브랜드가 있습니다. Jarrow 시리즈 A는-흡수하여 국가 생활 hydrosoluble 소프트 젤은 예입니다.

18번째 후기
눈이 너무 아파요
3일인가 먹었는데 이상하게 눈이 왜 아픈가 했는데 상품평보는데 다른분도 눈이 아프다고 언급하셨네요. 진짜 어제 눈알이 빠지게 아파서 오늘안먹었더니 세상에.. 눈이 안아퍼요.. 그전엔 나우푸드꺼 타블렛으로 된거 먹다가 소프트젤로 처음 구매해봤는데.. 같은 함량인데 왜 이건 눈이 아플까요.. 어떻게 생각해보면 나우푸드꺼는 흡수가 안됬었다는건가 싶기도 하고.. 먹긴 먹어야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해요.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5 ++
코엔자임 Q10은 심장 마비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노화 과정을 느리게 피부 맛사지 연장 혈관을 강화하고, 또한 분해 공정을 정지 심장 근육을 강화하고 혈압을 정규화한다. 나는 에너지의 비용으로 향상된 전반적인 건강의 이익으로 생각합니다. 그러나 함께 조효소와 L 카르니틴 복용. 또한, 오메가 -3 지방산의 마음의 공동 관리에 나쁘게하지 않습니다. **** 내 리뷰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클릭하십시오«예»뿐만 아니라, 당신이 내 다른 리뷰를 읽어 내 페이지에서 좀 걸릴 수 있습니다. 그것이 진짜 IHERB와 건강을 유지!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 없음
나는 전체 은행의 끝 부분까지 음료, 이는 내가 하나의 캡슐 하루에 복용 시작 네 번째 달입니다. 변경 사항이 나는 효과가 제로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프로브로 무료로 주문 자연 요소에서 동일한 제품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수신의 첫 날에서 눈에 띄는 효과가 있었다 - 증가 된 힘, 에너지, 피로가 적은 느낌이다. 내 리뷰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 스스로 결정, 자신을 위해 생각 ...---, 하단에 "YES"를 클릭하십시오와의 GreenLight 파란색의 상단을 누르면, 내 프로필에 가서 구입 한 다른 제품의 내 리뷰를 읽고 iHerb에서 I. 대단히 감사합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코큐텐 코엔자임q10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피로회복 아이허브 coq10 아이허브 코큐텐 코큐텐효능 아이허브 항산화네트워크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